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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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20 (+105) | 2405 | 마나 | 250.56 (+42.0) | 964.56 |
공격력 | 65 (+2.5) | 107.5 | 공격 속도 | 0.679 (+2.5%) | 0.968 |
5초당 체력회복 | 7.59 (+0.65) | 18.64 | 5초당 마나회복 | 7.26 (+0.45) | 14.91 |
방어력 | 33 (+4.7) | 112.9 | 마법 저항력 | 32.1 (+2.05) | 66.95 |
이동 속도 | 355.0 | 355 | 사정 거리 | 175 | 175 |
- 공격력 +0.95x9
- 레벨당 방어 +0.167x5
- 레벨당 마법 저항력 +0.1x4
- 레벨당 공격력 +0.04x9
- 공격 속도 +4.5%x2
- 방어구 관통력 +3.2x1
- 공격력+15.03
- 방어+15.03
- 마법 저항력+7.2
- 공격 속도+9%
- 방어구 관통력+3.2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재사용 대기시간: 20/19.5/19/18.5/18초
이 스킬은 다른 대상이 없으면 같은 적을 연속으로 공격하며 추가 타격으로 25%의 피해를 입힙니다.
추가 타격에는 25%의 적중 시 효과가 적용됩니다.
치명타가 적용될 수 있으며 이 경우에는 35%의 물리 피해를 추가로 입힙니다. 추가 타격은 25%의 피해를 입힙니다.
정글 몬스터에게는 타격당 65/90/115/140/165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기본 공격 시 이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1초(스킬 가속에 따라 감소) 감소합니다.
일격 필살을 통한 타격으로는 이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줄어들거나 2연속 공격의 적중 시 효과가 중첩되지 않습니다.
공격이 끝나면 기본적으로 주 대상으로부터 75유닛 앞에 나타나며, 일격 필살 사용 중 우클릭으로 나타날 지점을 지정할 수 있습니다. (사정거리: 600)
재사용 대기시간: 10초
정신을 집중하고 이후 0.5초까지 마스터 이가 입는 피해량이 70% 감소합니다. 0.5초가 지나면 45/47.5/50/52.5/55% 감소합니다.
2연속 공격 중첩을 얻습니다.
피해량 감소 효과가 구조물 상대로는 절반으로 감소합니다. 피해 감소 효과가 명상이 끝난 후 0.5초 동안 유지됩니다.
일격 필살과 명상 사용 중에는 우주류 검술의 지속시간이 줄어들지 않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85초
사용 시: 마스터 이가 무아지경에 빠져 7초 동안 이동 속도 25/35/45%, 공격 속도 25/45/65%를 얻고 둔화 효과에 면역됩니다. 챔피언 처치 관여 시 스킬 지속시간이 7초 늘어납니다.
일격 필살과 명상 사용 중에는 최후의 전사의 지속시간이 줄어들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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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실명결고 평평평하면 난이미 죽어있다는것을 깨닫게됨.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에어본 날릴때 Q로 들어가서 계속해서 때려주면 어느샌가 킬이 1 올라가있음
솔직히 말해서 마이 vs 마이는 먼저 3렙찍는게 유리합니다.
cs만 먹다 3렙되시면 패시브3타채우시고 Q E키고 평평
초반에는 킬한번 따주시면 그 이후로부터 잘풀립니다.
6렙이 됫다고 내 라인만 있지말고 최소5분 늦어도 7분사이에는 한번씩 탑이나 바텀쪽으로 로밍을 가줍시다.
한타때는 후방위치에 있다 스킬다빠지면 그즉시 R을 쓰고 딜러 암살.
전방에서 탱커들이 다맞아주면 후방에서 바로 전방으로 달려오세요.
수고하셧습니다. 평가 하시는거 보고 수정글 올릴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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