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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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55 (+107) | 2474 | 마나 | 300 (+50) | 1150 |
공격력 | 59 (+4.4) | 133.8 | 공격 속도 | 0.625 (+3%) | 0.944 |
5초당 체력회복 | 3.75 (+0.55) | 13.1 | 5초당 마나회복 | 6 (+0.8) | 19.6 |
방어력 | 24 (+4.7) | 103.9 | 마법 저항력 | 30 (+1.3) | 52.1 |
이동 속도 | 330 | 330 | 사정 거리 | 550 | 550 |
- 공격력 +0.95x1
- 방어 +1x4
- 레벨당 체력 +1.34x5
- 레벨당 마법 저항력 +0.167x1
- 레벨당 쿨감소 -0.092%x1
- 이동 속도 +1.5%x3
- 공격력+0.95
- 방어+4
- 체력+120.6
- 마법 저항력+3.006
- 쿨감소-1.656%
- 이동 속도+4.5%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진이 사용하는 총은 고정된 공격 속도를 지니며, 4발을 발사한 후엔 재장전해야 합니다. 4번째 총탄은 언제나 치명타가 발동되며 대상의 잃은 체력 15~25%에 해당하는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순간의 희열
-진의 공격력이 레벨당 4~44%(+0.4 치명타 확률)(+0.25 추가 공격 속도) 만큼 증가합니다.
-치명타 피해량이 14% 줄어들지만, 발동 시 진의 이동 속도가 2초 동안 14%(+0.4 추가 공격 속도)만큼 증가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7/6.5/6/5.5/5초
폭탄은 최대 4번까지 적을 맞힐 수 있으며, 적을 처치할 때마다 그 다음 타격의 피해량이 35%씩 늘어납니다. (사정거리: 550)
재사용 대기시간: 12초
살상 연희 스킬로 지난 4초 안에 진이나 아군이 피해를 주거나, 연꽃 함정에 적중당한 적을 맞히면, 대상을 1.25/1.5/1.75/2/2.25초 동안 속박시키며 치명타를 가했을 때처럼 진의 이동 속도가 증가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2초
사용 시: 진이 대상 지점에 보이지 않는 연꽃 함정을 설치합니다. 연꽃 함정은 3분간 지속되며 밟으면 작동하여, 주변 적을 4초간 드러냅니다.
연꽃 함정은 그 안의 모든 적을 35% 둔화시키는 영역을 생성하며, 2초 후에 폭발하여 20/80/140/200/260 (+1.3AD) (+1.0AP)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같은 대상에 두 번 이상 적중하는 경우 및 미니언에겐 65%의 피해를 입힙니다.)
진은 24/21.5/19/16.5/14초마다 새 덫을 준비하며 한 번에 2개까지 소지할 수 있습니다. (사정거리: 750)
재사용 대기시간: 120/105/90초
이 공격은 적 챔피언에게 처음 적중하면 멈추며, 대상을 0.5초동안 80% 둔화시키고 64/128/192(+0.25AD)~140/350/560(+0.7AD)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피해량은 대상의 잃은 체력 1%마다 2.5%씩 증가합니다. 4번째 공격은 치명타가 적용되어 200%의 피해를 입힙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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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두들 아시다시피 스킬은 Q선마 입니다. 간혹 W선마 하시는 분들이 있는데 자기가 정말 다 맞출
만큼 명사수다 싶을때 쓰세요. 물론 다는 못맞추시겠지만.
평Q평: 제법 응용력이 많은 콤보입니다. 미니언 1마리 죽이면서 상대 챔피운으로 날아갈수 있을 경우
미니언에 먼저 날리고 챔피언에게 평타를 한대 때리면 Q가 날아오면서 2대, 마지막 평타로
천둥군주를 터뜨릴수 있습니다.
평W평: W무조건 맞출수 있는 상황이다! 할때 평W평을 하면 카이팅도 싑고, 추가딜을 더 넣을 수 있는
좋은 콤보입니다.
EW평: 덫을 밟았을때, 재빨리 W를 써서 덫뎀까지 받게 하고 평타를 날려 천둥군주를 터뜨리는 방법
입니다. 제법 딜이 많이 나옵니다.
Q를 잘 쓰셔야 합니다. Q판정은 생각보다 좋으며, 뎀지 상승폭은 미치기 때문에 딸피 미니언이 2마리
있을때는 챔피언이 있든 말든 쓰시면 라인클리어에 도움이 됩니다. 간혹가다 Q날린줄도 모르고 가까이
갔다가 피가 훅까인거 보고 전체 채팅으로 '와 딜바' 라는 소리가 나올수도 있습니다.
W는 팀파이트 스킬에, 교전시 무조건 맞춰야'만'하는 스킬입니다. W의 속박으로 어시를 먹을수도 있고,
W의 긴 사거리로 궁으로 먹지 못한 상대방을 먹는 플레이도 가능합니다. 란타에는 상대방의 딜러를
속박으로 묶을수 있도록 하시는게 좋지만, 우리팀 원딜이 잘컸을경우 보호하는 용도로 쓰셔도 좋습니다.
E는 미니언이 안닿으면서, 양 옆 부시의 근처에 박는것이 좋습니다. 특히 끝과 끝부분에 박으시면 갱킹을
피하는데도 도움이 됩니다.
R은 4타는 무조건 맞춘다고 생각하시고 쏘세요. 1,2타는 시야확보용으로 쓰셔도 좋지만, 3타부터는
진지하게 맞춘다고 생각하셔야 합니다.
만약 4타까지 다 안때렸는데 죽었거나, 궁을 쏘려 하는데 옆에서 적이 나오면 이동으로 캔슬하시는게
좋습니다.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밴및 닷지 추천합니다. 그래도 만났다! 로밍가세요, 2번 가세요.
대처법을 하나하나 다 따져볼까요?
1.로밍간다=> 탈론: 같이가 친구야!
2.죽치고 라인에 눌러앉는다=>탈론: 친구의 최후는 내가 맡아야지!(서걱)
3.미드를 버린다=>탈론: 같이가 친구야!
4.탈주닌자가 된다=> 진: 얘들아! 팀:왜? 진:이타치가 왜 쎈줄알아? 팀: 왜?? 진: 탈주닌자라서!
(소환사 한명이 게임을 종료했습니다.) 팀: 진 리폿 ㄱㄱ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럭스: 왜그래 진아?
진: 이거 한번 맞아봐 ㅎㅎ(휙)
럭스: 응? (팅) 꺄악 피가 반피 가까이 달았어!
진: 그으래? (철커덕) 거기 가만히 있어. 땅땅땅빵!
(적을 처치했습니다.)
적팀: 럭스 리폿점.
진: 평! Q!
하딩:아 내포탑! (팅) 헉 내 피 왜이래.
진: 평 W!
하딩: 이거 뭐야 안 움직여.
진:딱 서있어라. (철커덕) 땅땅땅빵!
(적을 처치했습니다.)
적팀: 하딩 리폿점.
q는 미니언 먹는데 쓰시면 되지만, 왠만하면 챔피언을 미니언을 죽이면서 맞출수 있도록 합시다. 우리들은 6랩전 킬이 목표 입니다.
하지만 꼭 킬을 먹을 필요는 없습니다. 물론 먹으면 좋겠지만 무리를 하다가 죽으면 쓰레기 취급받으니까요.(더군다나 진은 초반 딜이 강할뿐 거기에 맞는 유틸성은 없으니까 더더욱 조심하면서 압박을 해야겠죠.)
카이팅 진이나 저격진이나 6랩후에는 로밍을 위주로 다니세요. 진의 로밍력은 제라스 그 이상이니까 실패할일은 왠만하면 없습니다.
q로 상대를 압박하시되, 무리는 하지 마세요. 상대 정글이 앨리스나 잭스 같은 초반에 강력한 cc기를 가지고 있을때는 중간을 유지하세요.
소규모 한타나 슬슬 한타가 열릴 시기입니다.
저격 진인 경우: 왠만하면 최후방에서 w와 궁으로 호응 합시다. 적 딜러를 w로 묶어서 딜로스를 발생시키도록 하며 궁으로 마무리를 해주세요. 궁을 써서 피를 깎아도 됩니다.
카이팅 진인 경우: 최전방에서 우리 팀의 보호를 받으며 카이팅을 합시다. w로 속박은 기본으로 묶어주셔야 하며 우리팀 바로 뒤쪽에 e를 박아 갑자기 들어오는 것을 막아내며 또 역관광을 노려봅시다.
q는 평타에 섞어서 써주세요.
중반 운영법이랑 같습니다.
w는 무조건 맞춰주세요. e는 상대방이 지나갈 것 같은 자리에 '미리' 깔아주세요. e는 항상 '쿨타임이 돌고 있어야' 합니다.
수정 중.
아직 완성본은 아니지만, 평가해주시면 감사합니다.
배드를 주시면 그 이유를 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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