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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제 생각에 이건 좀 아닌거 같아요.
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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진, 잔혹극의 거장
Jhin, the Virtuoso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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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중] 숙련도5찍고 하산한 히트앤런 원딜진 공략

- 장인바이(2016-02-09, 조회수: 1395)

작성중입니다.

 

빠르게 룬,특성,아이템트리를 먼저 소개하겠습니다. 추후 추가로 공략을 다듬어서 소개하겠습니다.

 

내일까지 공략 완성하겠습니다.

진, 잔혹극의 거장
소환사 주문 회복 점멸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스킬 마스터 순서
스킬 빌드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능력치 Statistics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체력 655 (+107) 2474 마나 300 (+50) 1150
공격력 59 (+4.7) 138.9 공격 속도 0.625 (+3%) 0.944
5초당 체력회복 3.75 (+0.55) 13.1 5초당 마나회복 6 (+0.8) 19.6
방어력 24 (+4.7) 103.9 마법 저항력 30 (+1.3) 52.1
이동 속도 330 330 사정 거리 550 550
  • 공격력 +0.95
    x9
  • 방어 +1
    x9
  • 마나 재생 +0.33
    x4
  • 마법 저항력 +1.34
    x5
  • 공격력 +2.25
    x3
옵션 합계 (18레벨 기준)
  • 공격력
    +15.3
  • 방어
    +9
  • 마나 재생
    +1.32
  • 마법 저항력
    +6.7
총 가격 : 5,522 IP

1레벨 공격력 79

정수약탈자를 올리지 않지만 마나소모량이 비교적 낮은 진에게는 마나재생4개정도를 들어주시면

마나관리에 큰도움을 줍니다.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천둥도 연구후 추가하겠습니다.

저는 전쟁광을 강력 추천합니다.

 

1레벨 전쟁광터질경우 AD+5~6증가

속삭임 (Whisper)
죽음의 4막
진이 사용하는 총은 고정된 공격 속도를 지니며, 4발을 발사한 후엔 재장전해야 합니다. 4번째 총탄은 언제나 치명타가 발동되며 대상의 잃은 체력 15~25%에 해당하는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순간의 희열
-진의 공격력이 레벨당 4~44%(+0.4 치명타 확률)(+0.25 추가 공격 속도) 만큼 증가합니다.
-치명타 피해량이 14% 줄어들지만, 발동 시 진의 이동 속도가 2초 동안 14%(+0.4 추가 공격 속도)만큼 증가됩니다.
춤추는 유탄 (Dancing Grenade)
마나 소모: 40/45/50/55/60
재사용 대기시간: 7/6.5/6/5.5/5초
이 대상 적에게 폭탄을 던져 45/70/95/120/145 (+0.44/0.515/0.59/0.665/0.74 AD) (+0.6AP)의 물리 피해를 입힌 후 아직 이 폭탄에 맞지 않은 근처의 적에게 튕깁니다.

폭탄은 최대 4번까지 적을 맞힐 수 있으며, 적을 처치할 때마다 그 다음 타격의 피해량이 35%씩 늘어납니다. (사정거리: 550)
살상연희 (Deadly Flourish)
마나 소모: 50/55/60/65/70
재사용 대기시간: 12초
진이 적 챔피언에게 처음 적중하면 멈추는 탄환으로 장거리 저격을 실시해 대상에게 60/95/130/165/200 (+0.5AD)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도중에 관통당한 미니언은 75%의 피해를 입습니다.

살상 연희 스킬로 지난 4초 안에 진이나 아군이 피해를 주거나, 연꽃 함정에 적중당한 적을 맞히면, 대상을 1.25/1.5/1.75/2/2.25초 동안 속박시키며 치명타를 가했을 때처럼 진의 이동 속도가 증가합니다.
강제 관람 (Captive Audience)
마나 소모: 30
재사용 대기시간: 2초
죽음의 미학: 진이 적 챔피언을 처치하면, 그 위치에 연꽃 함정이 생성되어 폭발합니다.

사용 시: 진이 대상 지점에 보이지 않는 연꽃 함정을 설치합니다. 연꽃 함정은 3분간 지속되며 밟으면 작동하여, 주변 적을 4초간 드러냅니다.

연꽃 함정은 그 안의 모든 적을 35% 둔화시키는 영역을 생성하며, 2초 후에 폭발하여 20/80/140/200/260 (+1.3AD) (+1.0AP)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같은 대상에 두 번 이상 적중하는 경우 및 미니언에겐 65%의 피해를 입힙니다.)

진은 24/21.5/19/16.5/14초마다 새 덫을 준비하며 한 번에 2개까지 소지할 수 있습니다. (사정거리: 750)
커튼 콜 (Curtain Call)
마나 소모: 100
재사용 대기시간: 120/105/90초
진이 자세를 잡고 정신을 집중해 4발의 강력한 탄환을 전방 부채꼴 범위로 매우 먼 거리까지 발사할 수 있게 됩니다.

이 공격은 적 챔피언에게 처음 적중하면 멈추며, 대상을 0.5초동안 80% 둔화시키고 64/154/244(+0.25AD)~140/350/560(+0.7AD)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피해량은 대상의 잃은 체력 1%마다 2.5%씩 증가합니다. 4번째 공격은 치명타가 적용되어 200%의 피해를 입힙니다.
스킬 빌드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스킬 콤보

 4타를 때릴경우 평q보다는 q평이 더 데미지가 들어갑니다.

 

진의 궁극기 4타를 맞출경우 치명타가 터지므로 패시브 이속이 발동됩니다.

 

Q스킬은 첫미니언을 죽여야 데미지 증가가 되는것이 아니라 4번의 바운스중 한번이라도 마지막 일격을 가할경우

다음 바운스의 데미지가 증가합니다.

 

W스킬을 절대로 포킹용으로 쓰지 마세요. 도망칠경우 E를 하나정도 던지고 가시는게 좋습니다.

스킬 활용 팁

 고민중인 것은 R-Q다음 E선마나W선마냐입니다.

 

덫이 찍을때마다 데미지 기대치가 20->260까지 되기때문에

킬캐치후 E패시브로 생기는 강제관람의 데미지를 기대할수 있습니다.

 

W는 속박시간이 증가합니다만 필자의 템트리는 쿨감을 올리지않기때문에 쿨타임이 14초 고정입니다.

사거리가 긴 조건부 cc기라는점은 매력적인 선택입니다.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아이템 빌드

 

 필자의 진은 3코어+격노타이밍이 왕귀합니다.

 

 

 필자의 템트리는 평타위주의 히트앤런 스타일입니다.

 

 공속템2개와 신속+격노는 진의 패시브와 굉장한 시너지를 만들어

 

 치명타80퍼의 확률로 진은 이동속도520~530인 상태에서

 

 히트엔런을 하면서 어그로를 분산합니다.

 

 진은 초반 Q를 이용한 라인 푸쉬가 뛰어나지만 후반갈수록 평타가 훨씬 강력하기때문에 결국 라인정리에 도움이 되는 스태틱을 2코어로

 올렸습니다.  스태틱평-피많은미니언에평-q로 라인푸쉬가 전보다 훨씬 빨라집니다.

 3코어 까지는 고정이며, 그후의 아이템은 상황에 따라 올려주세요.

 공속탬을 2개를 연속으로 올려도 진 패시브덕분에 AD는320~340까지 가능합니다.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드레이븐
제드
코르키

공략 작성중...

 

 

 

라인 / 정글 운영법

 

 

초반 운영법

 

 

중반 운영법

 

 

후반 운영법

 

 

팀파이트시 역할

 

 

챔피언별 대응법

 

 

마치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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