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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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565 (+107) | 2384 | 마나 | 268.8 (+35.0) | 863.8 |
공격력 | 62 (+2.7) | 107.9 | 공격 속도 | 0.668 (+3.11%) | 1.021 |
5초당 체력회복 | 5.42 (+0.55) | 14.77 | 5초당 마나회복 | 6.97 (+0.4) | 13.77 |
방어력 | 28 (+4.7) | 107.9 | 마법 저항력 | 30 (+1.3) | 52.1 |
이동 속도 | 330 | 330 | 사정 거리 | 525.0 | 525.0 |
- 공격력 +0.95x9
- 방어 +1x1
- 레벨당 체력 +1.34x1
- 쿨감소 -0.83%x1
- 마법 저항력 +1.34x1
- 공격력 +0.28x1
- 공격 속도 +0.64%x1
- 공격력 +2.25x1
- 공격 속도 +4.5%x1
- 공격력+11.08
- 방어+1
- 체력+24.12
- 쿨감소-0.83%
- 마법 저항력+1.34
- 공격 속도+5.14%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치명타 확률에 따라 매사냥이 재사용 대기시간이 감소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1/10.5/10/9.5/9초
처음 적중한 대상의 시야를 1.75초간 300으로 제한 시켜, 아군과 시야 공유를 차단합니다. 챔피언이 아닌 대상에 시전하면, 대상이 공격하거나 스킬을 사용할 수 없게 됩니다. (사정거리: 1025.0)
사용 시: 발러가 주변의 넓은 지역을 2초 동안 드러내 줍니다. (은신 상태인 챔피언들은 드러나지 않습니다.) (사정거리: 2100)
재사용 대기시간: 12/11/10/9/8초
대상에게 도달하면 퀸이 뛰어오르며 대상을 잠시 밀어내고 이동 속도를 50% 감소시킵니다. (이동 속도 감소 효과는 1.5초에 걸쳐 줄어듭니다.) (사정거리: 700)
재사용 대기시간: 3초
공중 강습: 퀸과 발러가 근처의 모든 적에게 (+0.7AD)의 물리 피해를 입히고 적 챔피언에게 취약 표식을 남깁니다. 공중 강습을 사용하면 후반 지원이 종료됩니다. (범위: 7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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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렙콤보 q평.
2렙콤보.e평q평 또는 q평e평
6렙이후 콤보 r e평q평 또는 r q평 e 평
퀸 스킬콤보가 이렇다고해서 그냥 e로 들어가시면 안됨. 최소한 심리전을 잘보다가 e써야됌. 잘못하면 e 로 들어가는도중에 맞으면 콤보 다맞기 때문에 심리전이 제일 중요함. 퀸이 엄청 빨라서 못잡을것처럼 보이지만 스턴먹으면서 궁풀리고 콤보먹고 실피되면 상대입장에서 잡기 쉬움.
그리고 퀸이 풀때 근처적에 남김 그러면 평 평평 을 할수있음 이게 아마 퀸의 최대한 뎀지를 줄 수 있는 콤보라고 생각듬.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어쨋든 갱플을 이기고싶다면 갱플이 e준비를 안햇고, q를 미니언한테 썻을때 들어가라.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e만 신중히 쓰면 개 ㅈㅈㅈㅈㅈㅈㅈ밥
쉬바나가 w로 들어오는건 갱 호응일 테니 눈치를 자주보자
req
req
rqe
rqe
상대가 한명이라고 들어가지말자. 퀸은 상대 원딜 무는데 좋기때문에 각 잘보고 들어가야함. 꼭 들어가지않고 딜해도 ㄱㅊ
req rqe
e 이니쉬 ㄴ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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