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
체력 | 530 (+120) | 2570 | 마나 | 273.92 (+44.0) | 1021.92 |
공격력 | 56 (+2.2) | 93.4 | 공격 속도 | 0.625 (+3.5%) | 0.997 |
5초당 체력회복 | 6.92 (+0.55) | 16.27 | 5초당 마나회복 | 6 (+0.8) | 19.6 |
방어력 | 33 (+0) | 33 | 마법 저항력 | 30 (+1.55) | 56.35 |
이동 속도 | 330 | 330 | 사정 거리 | 450.0 | 450.0 |
- 공격 속도 +1.7%x9
- 방어 +1x9
- 마법 저항력 +1.34x9
- 공격 속도 +4.5%x1
- 이동 속도 +1.5%x2
- 공격 속도+19.8%
- 방어+9
- 마법 저항력+12.06
- 이동 속도+3%
쓰레쉬는 레벨업시 방어력이 증가하지 않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9/16.5/14/11.5/9초
사형 선고로 적을 맞힐 경우 재사용 대기시간이 2초 감소합니다.
이 스킬을 다시 사용하면 잡힌 적 쪽으로 몸을 끌어당길 수 있습니다. (사정거리: 1075)
재사용 대기시간: 21/20/19/18/17초
특정 지점에 랜턴을 던집니다. 주위 아군이 랜턴을 클릭하면 집어들 수 있으며, 쓰레쉬가 랜턴과 함께 자기 쪽으로 끌어당겨 줍니다.
또한, 랜턴 근처로 오는 첫 아군은 4초간 최대 50/70/90/110/130(+채집한 영혼 하나당 2)의 피해를 흡수하는 보호막을 얻습니다. 아군은 스킬 시전 1회 당 한 번만 보호막을 받을 수 있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3/12.25/11.5/10.75/10초
사용 시: 적들을 원하는 방향으로 밀어냅니다. 등 뒤에서부터 일직선 상에 75/120/165/210/255 (+0.7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이 스킬에 맞은 적들은 낫을 휘두른 방향으로 밀려난 다음, 1.5초간 20/25/30/35/40%만큼 느려집니다.
적에게 사용하면 멀리 밀쳐내고, 적에게서 멀리로 시전하면 적을 이 쪽으로 당겨올 수 있습니다. (사정거리: 500.0)
재사용 대기시간: 120/100/80초
자신을 둘러싼 영혼 감옥을 생성합니다. 장벽을 통과하는 적 챔피언은 250/400/550 (+1.0AP)의 마법 피해를 입고 2초간 속도가 99% 느려지는 대신, 통과한 벽은 허물어집니다.
벽 하나가 무너지면 나머지 벽에서는 절반의 둔화 지속 시간이 적용됩니다. 적 하나 당 한 개의 벽만 영향을 줍니다. (사정거리: 450.0)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q 1.5초 기달 가서 e 궁
q e 궁
q 궁 e
e 궁 q
궁 e q
무궁 무진하다.
q선마 하라 하는데 걍 라인전 오레가면 e선마가 좋더라.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베인 궁쓸때 핑와박는 센스 없으면 무조건 짐.
초반에 개 빡치는데
후반이 걍 바름.
걍 이긴다.
라인전에서 1랩 e찍으면 평타 뎀지가 은근 쎔 리쉬도 편함.
(상대 서폿이 근거리)
1랩떄 앞으로 나가서 원딜을 때리자 원딜이 정말 쫄아서 너 몇대 때리다 뒤로 빠진다.
물론 너도 한대 때리고 뒤로가고 그런게 필요함
우리 원딜이 호응이 되면 e도 써서 딜교를 하자.
(상대 서폿이 원거리)
소라카면 소라카 때리고, 근거리일 때와 비슷하게 하는데 조심하삼. 가짜로 때릴거 같이만 해도 원딜은 무서워 한다.
와드박아 않박으면 원딜과 정글 미드가 다 던질 수도 있음.
와드.
내가 여기다 궁을 쓰면 잘 맞겠다 하는곳에 궁을 쓰고
몸 대다 빠져서 q쓰삼 그럼 이김.
잔나: 방어막 사기다. 원딜 물지 말고 정글 불러서 잔나 먼저 물면 된다.
서폿으로 시야석 않가는 엄마 쓰레쉬 렌턴에 계신 분들 몇명 있는데 ...... 정말...... 답이 없다.
코멘트
코멘트(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