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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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55 (+107) | 2474 | 마나 | 300 (+50) | 1150 |
공격력 | 59 (+4.4) | 133.8 | 공격 속도 | 0.625 (+3%) | 0.944 |
5초당 체력회복 | 3.75 (+0.55) | 13.1 | 5초당 마나회복 | 6 (+0.8) | 19.6 |
방어력 | 24 (+4.7) | 103.9 | 마법 저항력 | 30 (+1.3) | 52.1 |
이동 속도 | 330 | 330 | 사정 거리 | 550 | 550 |
- 방어구 관통력 +1.6x9
- 방어 +1x9
- 마법 저항력 +1.34x9
- 공격력 +2.25x3
- 방어구 관통력+14.4
- 방어+9
- 마법 저항력+12.06
- 공격력+6.75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진이 사용하는 총은 고정된 공격 속도를 지니며, 4발을 발사한 후엔 재장전해야 합니다. 4번째 총탄은 언제나 치명타가 발동되며 대상의 잃은 체력 15~25%에 해당하는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순간의 희열
-진의 공격력이 레벨당 4~44%(+0.4 치명타 확률)(+0.25 추가 공격 속도) 만큼 증가합니다.
-치명타 피해량이 14% 줄어들지만, 발동 시 진의 이동 속도가 2초 동안 14%(+0.4 추가 공격 속도)만큼 증가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7/6.5/6/5.5/5초
폭탄은 최대 4번까지 적을 맞힐 수 있으며, 적을 처치할 때마다 그 다음 타격의 피해량이 35%씩 늘어납니다. (사정거리: 550)
재사용 대기시간: 12초
살상 연희 스킬로 지난 4초 안에 진이나 아군이 피해를 주거나, 연꽃 함정에 적중당한 적을 맞히면, 대상을 1.25/1.5/1.75/2/2.25초 동안 속박시키며 치명타를 가했을 때처럼 진의 이동 속도가 증가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2초
사용 시: 진이 대상 지점에 보이지 않는 연꽃 함정을 설치합니다. 연꽃 함정은 3분간 지속되며 밟으면 작동하여, 주변 적을 4초간 드러냅니다.
연꽃 함정은 그 안의 모든 적을 35% 둔화시키는 영역을 생성하며, 2초 후에 폭발하여 20/80/140/200/260 (+1.3AD) (+1.0AP)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같은 대상에 두 번 이상 적중하는 경우 및 미니언에겐 65%의 피해를 입힙니다.)
진은 24/21.5/19/16.5/14초마다 새 덫을 준비하며 한 번에 2개까지 소지할 수 있습니다. (사정거리: 750)
재사용 대기시간: 120/105/90초
이 공격은 적 챔피언에게 처음 적중하면 멈추며, 대상을 0.5초동안 80% 둔화시키고 64/128/192(+0.25AD)~140/350/560(+0.7AD)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피해량은 대상의 잃은 체력 1%마다 2.5%씩 증가합니다. 4번째 공격은 치명타가 적용되어 200%의 피해를 입힙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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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 스킬은 적을 처치할때마다 피해량이 증가하니 미니언 체력을 잘 조절해서
챔피언에게 많은 피해를 줄 수 있도록 플레이 해야 합니다.
w 스킬은 저는 진의 핵심 스킬이라고 생각하는데요
진의 기본공격 or e스킬을 밟거나 or 아군이 공격한 적에게 속박을 걸수 있는데요
사정거리가 매우 길기때문에 로밍을가서 쉽게 아군을 도와줄 수 있고
아군의 도주를 도와줄 수 있습니다 쿨타임이 길기 때문에 함부로 쓰는 일이 없도록 해야합니다
e 스킬은 지뢰인데 밟으면 2 슬로우에 걸리며 2초후에 데미지를 줍니다
그리고 진이 적 챔피언을 처치하면 그자리에 생성이되죠
이 스킬만으로 적에게 피해를 주기는 힘들지만
한타때 좋은 효과를 발휘할 수 있고
갱에 매우 취약한 진에게 좋은 갱 방지용 지뢰가 될 수 있습니다
적이 다니기 쉬운곳에 꼭 설치 해주세요
r 스킬 진의 궁극기 입니다 엄청난 데미지를 자랑하죠
잃은 체력 1%당 2%씩 피해량이 증가하고 마지막은 치명타가 적용되기 때문에
탱커도 체력이 없다면 아주 치명적인 피해를 줄 수 있습니다
위치선정이 매우 중요한 스킬이고 체력이 많은 적에겐 피해를 거의 못준다는 단점이 있죠
하지만 긴 사정거리로 로밍에서 킬을 하기 쉽고 잠깐이지만 슬로우도 있기 때문에 아군에게 큰 도움이되죠
시야만 확보되어 있다면 도망가는 적을 잡는데 좋은 스킬입니다
그리고 스킬 시전 도중 움직인다면 커튼 콜이 취소되는데 발당 10%씩 쿨타임이 줄어드니
맞출 수 있는 적이 없거나 아군과 같이 잡을 수 없는 적이라면 취소하는게 좋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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