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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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64 (+92) | 2228 | 마나 | 271 (+50) | 1121 |
공격력 | 62 (+4) | 130 | 공격 속도 | 0.65 (+3%) | 0.982 |
5초당 체력회복 | 6 (+0.75) | 18.75 | 5초당 마나회복 | 7.5 (+0.45) | 15.15 |
방어력 | 31 (+4.7) | 110.9 | 마법 저항력 | 32 (+2.05) | 66.85 |
이동 속도 | 350.0 | 350 | 사정 거리 | 125.0 | 125.0 |
- 공격 속도 +1.7%x9
- 레벨당 방어 +0.167x9
- 레벨당 마법 저항력 +0.167x9
- 이동 속도 +1.5%x3
- 공격 속도+15.3%
- 방어+27.054
- 마법 저항력+27.054
- 이동 속도+4.5%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수도승 훈련: 스킬 사용 후 4초 동안 다음 두 차례 기본 공격의 공격 속도가 30% 상승하고 적중 시 각성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5% 돌려받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6초
각성: 공격 속도가 20/30/40/50/60/70% 추가로 상승하고 최대 체력 비례 피해량이 +2~4% 상승합니다. 추가로 다음 두 차례 기본 공격으로 번개를 여섯 번 일으켜 최대 체력의 9~16% (+주문력 100당 0.8%, 6회)%에 해당하는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고립된 적은 이 피해를 혼자 전부 받지만, 주변에 다른 적이 있으면 번개가 그쪽으로 튑니다.)
각 번개 공격은 최대 체력의 (1.5%~3.0% + AP 0.006%)에 해당하는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몬스터 대상 최대 피해량: 15+ 0.5 AP + 1.0 추가 AD)
각성 스킬이 번개 하나당 미니언에게 최소 40~160의 피해를 입힙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6초
각성: 4초 동안 20~150(레벨에 따라) + 45/60/75/90/105/120 + 0.65 AP% + 최대 체력의 8%의 보호막을 얻고 10~75(레벨에 따라) + 22.5/30/32.5/45/50.25/60 + 0.325 AP% + 최대 체력의 4%의 체력을 회복합니다. 다음 두 차례 기본 공격에 생명력 흡수 30% 효과가 부여되고 적중 시 최대 체력의 2.4/2.64/2.88/3.12/3.36/3.6% + 0.16 AP%의 체력을 회복합니다.
각성된 스킬 사용 시, 기본 스킬로 얻은 보호막이 남아있다면 새로운 보호막과 합쳐집니다. 미니언을 상대로는 적중 시 생명력 흡수 효과가 50%만큼 감소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6초
각성: 1.5초간 이동 불가 및 방해 효과에 면역이 되고 이동 속도가 25/31/37/43/49/55 (레벨에 따라) 추가로 증가합니다.
이동 속도가 증가한 동안 우디르가 유닛과 충돌하지 않습니다. 이 태세에서 우디르가 가하는 기본 공격은 취소될 수 없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6초
각성: 우디르가 마지막으로 기본 공격한 적을 따라가며 지속시간에 걸쳐 최대 체력의 8~14%(레벨에 따라) + (0.035AP%)에 해당하는 마법 피해를 추가로 입히고, 5%만큼 추가로 둔화시키는 폭풍을 풀어놓습니다.
폭풍은 미니언에게 50/60/70/80% (레벨에 따라)의 피해를 입힙니다. 각성된 폭풍은 몬스터에게 최소 40~280(레벨에 따라)의 피해를 입힙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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갱 갈경우
상태에서 - 로 쫒아가다가 이속을 고려해서 로 스턴 먹인 후 로 바꿔준 후 (5-7초) 딜링
그 다음 선택지 '1' 이나 '2'
1. 상대의 딜을 받아내야 하는 경우 로 살짝 바꾸고 딜 버틴다음
여유가 생긴다면 쓰고 바로 를 써서 폭딜
여유가 없다면 2번으로
2. (5-7초) 딜을 넣은 후이기 때문에 로 스턴을 다시 먹인 후 로 딜
먼거리에서 이니시 넣을 경우
로 달려서 속도 증진하다가 견제를 로 해주면서 무빙으로 딜 감소 그래도 안닿으면 살짝 쓰고 닿을때쯤 로 스턴 또는 로 극딜
가장 중요한 것 한가지 마인드만 가지고 갑니다.
우디르를 플레이 하는 나는 cc기 배달러다.
초중반에 흥할 수 있는 우디르는 대신에
후반(40분 이후)에 큰 딜이 들어오는 상황을 버티기 힘듭니다.
고로 후반에는 센스를 발휘해서 적 암살자가 본진에 파고들은 경우만 노려서
정수리에 스턴을 먹여주는 역할만 해도 할 일 다 했다고도 할 수 있습니다.
상대 정글러보다 더 많이 정글몹을 먹어서 열렙을 해줍니다.
간간히 라인전에 교전이 일어나는 것 같다 하면 달려가서 cc기를 먹여주고
아군의 숨통을 틔여줍니다.
슬슬 흥한 우디르의 절정기를 맛봅니다.
이때 가질 수 있는 모든 이점들을 전부 가져다가 팀원에게 쏟아 붓도록 합니다.
우디르는 후반(40분 이후)에 힘쓰기 힘드므로 팀이 잘 크면 cc기 배달만으로도 충분합니다.
상황을 봐서 cc기를 먹여야 하는 상대에서 먹여줍니다.
상황을 몇개로 정리해보죠.
1. 적 암살자가 들어왔다.
2. 적의 탱커가 딜러를 물고 늘어지려고 한다.
3. 적의 서폿이 팀원의 가장 컨트롤 부족한 사람을 물려고 한다.
1의 상황에선 당연히 cc기 먹이기 -> 모든 팀원이 그녀석을 몰빵할겁니다.
2의 상황에선 끊어줘야겠죠. cc기 먹이고 '1'의 상황을 기다리다가 해결해줍니다.
3의 상황에선 적의 암살자가 오는지 딜러가 오는지 체크하고 아군의 위치를 파악해서
아군의 지원까지 충분히 딜을 버틸 수 있는 상황인 경우 물린 아군에게 가장 큰 데미지를 줄 적에게 cc기를 먹입니다.
그리고 아슬한 상황까지 버티다가 안되면 스킬 연사를 하며 도주합니다.(이때 팀원이 뒤늦게 참여하는 경우 도주중에 상황을 봐서 다시 cc기를 넣어주도록 해야합니다. 물론 달려가서 거북이 모드로 딜을 버텨야겠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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