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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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95.64 (+108) | 2531.64 | 마나 | 100 (+0.0) | 100 |
공격력 | 66 (+4) | 134 | 공격 속도 | 0.644 (+3.4%) | 1.016 |
5초당 체력회복 | 8.51 (+0.9) | 23.81 | 5초당 마나회복 | 0 (+0) | 0 |
방어력 | 33 (+4.8) | 114.6 | 마법 저항력 | 32.1 (+2.05) | 66.95 |
이동 속도 | 345.0 | 345 | 사정 거리 | 175 | 175 |
- 방어구 관통력 +1.6x9
- 방어 +1x9
- 공격 속도 +0.64%x9
- 공격력 +2.25x1
- 공격 속도 +4.5%x1
- 방어구 관통력 +3.2x1
- 방어구 관통력+17.6
- 방어+9
- 공격 속도+10.26%
- 공격력+2.25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분노가 1 상승할 때마다 치명타율이 0.5% 만큼 증가합니다.
사용 시: 트린다미어가 분노를 소모하여 30/40/50/60/70 (+0.3AP) +0.5/0.95/1.4/1.85/2.3 (+0.012AP)의 체력을 회복합니다.
기본 지속 효과: 트린다미어가 치명타를 입힐 경우 회전 베기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0.75초 감소합니다. 챔피언 상대로는 이 효과가 두 배가 됩니다. (사정거리: 6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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음.... e평평평평? w평평평? 죽기전에 궁을키고 평평평
텔포로 정글먹고 시작이든 그냥 라인전에 가든 인베를 가든 1랩 e가 좋다고 생각합니다.
그후에는 q 선마를 한 후 e 와 w 로 나뉘는데요 저 같은 경우는 상황보고 공격적으로 하면 e
상대방에게 맞춰서 딜교타이밍을 집으면 w를 찍습니다.
궁은 6 11 16때마다 찍으셔도 되고 안찍으셔도 되는데
이건 그냥 취향차이라고 생각됩니다.
쿨감과 순간 분노를 얻어 한타를 자주 해야 되는 경우는 궁을 제때 찍어주는 것도 좋아 보입니다.
궁같은 경우에는 정~말 정말 정말 못써서 죽어버리는 분들이 많이 있는데요
궁 한번 못썼다가 게임이 길어지다 말리는 경우도 있으니 주의합시다.
사실.. 저도 많이 못쓰고 죽어요...
피 1되면 자동사용되게 패치되버렸으면...
다만 한방데미지는 강하지만 상황에 따른 유연함이나 스태틱이나 팬댄에 비하여 스팩이 좀 딸리는 경향이 있습니다.
다만 다른 두 템이 평타강화형 아이템이다 보니까 순순 첫 한방이 비교적 약하게 느껴질 수 있습니다.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잠시후 사망에 이르게 되고 마는데
그 이유는 상대가 퀸이였기 때문!
야생의 퀸이 부쉬에서 나타나 짤짤짤 하면 죽고맙니다.
그렇다고 e로 접근하려니 e를써서 뒤로 물러난뒤 평q평 하면 아무 것도 못하고 도망가야됩니다.
나오면 닷지하거나 라인 스왑하거나 정글을가게 해달라고 빌어봅시다.
평타평타 하다가 실수로 반짝반짝죽창을 맞는순간 고통에 몸부림칩니다.
반짝창은 슬로우까지 있어서 맞고 진입도 불가능합니다.
q가 빠졌을때 회전베기로 들어가면 벼어어언해라!!! 하는 순간 트린다미어는 야만짐승남에서 다람쥐로 변해 바람의나라의 뢰진주 맞은 다람쥐마냥 돈으로 변해라 합니다.
6랩이후에 q w를 생각 없이 룰루가 빼더라도 다이브를 쳐서 죽이려 한다면 커어어져라아!로 에어본 띄우고 돌아온 w쿨로 다람쥐가 되어버립니다.
그렇다고 가만히 cs를 먹을 수 있는것도 아니니 걍 닷지하시거나 정글갑시다.
티모? 룰루에 비하면 천사입니다.
웃는 소리조차도 상위호완
무패의 물약을 가지고온 빵테가 작정하고 창차아차차창창창 하면 cs는 고사하고 경험치도 못먹습니다.
창을 많이 맞기전에 선딜교를 걸어도 패시브에 평타가 막히고 스턴을 먹은뒤 하트브레이크 당하고 도망가면서 창을 맞는건 덤입니다.
그나마 위에 두놈보다 나은건 근접이기 때문에 먼저 싸움걸어서 갱호응하면 트린은 궁으로 살아 나가고 정글러가 따주는게 가능하기 때문입니다.
그런데 만약 라인전에서 킬따이고 빵테가 궁으로 날아오른 순간 게임도 폭죽마냥 날아올라 터져버립니다.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그나마 리븐이나....
다 그냥 보통이상인거같아요..
딜교를 하기 전 정글의 위치를 확인하고 분노를 열심히 모아서 치명타가 터지길 빌면서 때립시다.
기적의 딜교로 이긴다면 자리에서 일어나 하늘을 향해 치명타 횟수만큼 절합시다.
솔직히 트린은 중반까지 할게 별로 없습니다.
라인밀다 가끔 소규모 한타나면 합류해주고 라인밀고..
주로 용에서 한타가 일어나기 때문에 용 타이밍을 자주 확인합시다.
후반에는 스플릿을 하다 기회를 봐서 적을 짤라먹거나 소규모 한타를 짧게 짧게 하는게 좋습니다.
그러기 위해서는 아군에게 부탁해서 스플릿하는 라인쪽의 정글에 와드를 신경써서 합시다.
그러다 큰 한타가 일어난다면 적의 동선을 파악해 cc기를 가진 챔프들을 피해 원딜과 미드를 짜릅시다.
만약 방해가 들어와서 못짜른다고 하더라도 그 둘을 무는 시간동안 적팀엔 트린을 막은 챔프+트린에게 딜을 넣은 딜러 만큼의 한타부재가 발생하기때문에 우리팀에게 유리하게 넘어갈 수 있습니다.
트린은 정말.. 딜러를 무는거밖에 없어..
저는 어디까지나 이거 짱짱 좋아여!! 개꿀임!! 하는게 아니라
착취트린의 연구 가능성을 제시했을 뿐입니다.
초반을 무난하게 가져가는데서 생기는 후반이득을 보는데 좋은 챔프라고 생각하기 때문입니다.
무조건적으로 배드를 주시거나 무시하시면 상처받으니...ㅠ
한번쯤 해보시는건 어떨지.. 조심스럽게 권하겠습니다.
이 점이 잘못되었다 하는 부분은 댓글로 남겨주시면 제가 확인한 후 적용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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