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투표 참여자 : 0명

0% (0표)

0% (0표)

0% (0표)
죽음은 발암과 같지 늘 내가 하고 잇으니 no 치명타
아~~~아아~~~캔 기브유 개트롤~~~개트롤~~~이지만~~~
크흠.....재미지지만 약하지않은 누구나 하는

소환사 주문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스킬 마스터 순서








스킬 빌드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능력치 Statistics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
체력 | 590 (+110) | 2460 | 마나 | 60 (+0.0) | 60 |
공격력 | 60 (+3) | 111 | 공격 속도 | 0.662 (+3.5%) | 1.056 |
5초당 체력회복 | 6.51 (+0.9) | 21.81 | 5초당 마나회복 | 0 (+0) | 0 |
방어력 | 32 (+4.6) | 110.2 | 마법 저항력 | 32 (+1.3) | 54.1 |
이동 속도 | 345.0 | 345 | 사정 거리 | 175.0 | 175.0 |
- 레벨당 체력 +0.54x9
- 레벨당 체력 +1.34x9
- 레벨당 체력 +0.54x9
- 레벨당 체력 +2.7x3
옵션 합계 (18레벨 기준)
- 체력+537.84
총 가격 : 24,600 IP
여기만 봐도 알겠지만 거대한 야뜨오 입니다. 거대한 딜도 거대한 되기 위한 조건이죠. 체력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거대한인데 왜 흉포를 가냐? 쓴 사람 지가 기억 못하나? 지가 제목 적고 이상하게 가네? 할수도 있지만 전 이상하지 않습니다. 흉포를 가는 이유는 미니언 손실을 줄이고 더티파밍을 하기 위해서 입니다. 위에 있는게 마음에 안들면 결의를 드셔도 됩니다. 미니언 손실은 자기 책임이 되겠지만요.










낭인의 길 (Way of the Wanderer)
결의: 이동 시 기류가 발생하여 야스오의 자원이 채워집니다. 빠르게 움직일수록 기류가 더 빠르게 오릅니다. 기류가 가득 차면 챔피언이나 몬스터에게서 피해를 입을 경우 잠시 125~600의 피해를 흡수하는 보호막이 생성됩니다.
의지: 야스오의 치명타 확률이 100% 증가합니다. 100%를 초과하는 치명타 확률 1%당 0.5의 추가 공격력을 얻습니다.
의지: 야스오의 치명타 확률이 100% 증가합니다. 100%를 초과하는 치명타 확률 1%당 0.5의 추가 공격력을 얻습니다.

강철 폭풍 (Steel Tempest)
재사용 대기시간: 4초
전방으로 내질러 20/45/70/95/120 (+1.05 AD)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강철 폭풍 적중 시, 6초간 폭풍 구름 효과가 1회 중첩됩니다. 중첩이 2가 되면 강철 폭풍 스킬이 회오리바람을 발사하여 공중으로 띄워올립니다.
강철 폭풍은 기본 공격으로 간주됩니다: 치명타와 적중 시 효과가 적용되며, 공격 속도로 재사용 대기시간과 시전 소요 시간을 단축할 수 있습니다.
돌진 도중 시전할 경우, 강철 폭풍이 원형으로 타격합니다. (사정거리: 375)
강철 폭풍 적중 시, 6초간 폭풍 구름 효과가 1회 중첩됩니다. 중첩이 2가 되면 강철 폭풍 스킬이 회오리바람을 발사하여 공중으로 띄워올립니다.
강철 폭풍은 기본 공격으로 간주됩니다: 치명타와 적중 시 효과가 적용되며, 공격 속도로 재사용 대기시간과 시전 소요 시간을 단축할 수 있습니다.
돌진 도중 시전할 경우, 강철 폭풍이 원형으로 타격합니다. (사정거리: 375)

바람 장막 (Wind Wall)
재사용 대기시간: 25/23/21/19/17초
4초간 모든 적의 투사체를 막아주는 움직이는 벽을 생성합니다. (사정거리: 400.0, 범위: 320/390/460/530/600)

질풍검 (Sweeping Blade)
재사용 대기시간: 0.5/0.4/0.3/0.2/0.1초
적 대상을 뚫고 돌진하여 70/85/100/115/130 (+0.6 AP)(+0.2 추가AD)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매번 시전할 때마다 다음 번 돌진의 기본 피해량이 25%씩 올라 최대 4회까지 중첩됩니다.
10/9/8/7/6초 내에는 동일한 대상에게 재시전할 수 없습니다.
돌진 도중에 강철 폭풍을 시전하면 원형으로 타격합니다.
10/9/8/7/6초 내에는 동일한 대상에게 재시전할 수 없습니다.
돌진 도중에 강철 폭풍을 시전하면 원형으로 타격합니다.

최후의 숨결 (Last Breath)
재사용 대기시간: 70/50/30초
공중에 뜬 적 챔피언에게 돌진하여 200/300/400 (+1.5 추가 AD)의 물리 피해를 입히고, 해당 지역에서 공중에 떠 있는 모든 적을 1초 더 공중에 붙들어둡니다. 기류가 최대치로 차는 대신, 폭풍 구름의 중첩이 모두 초기화됩니다.
15초 동안 야스오의 치명타에 방어구 관통력이 추가로 60% 증가합니다. 이 때 아이템, 이로운 효과, 룬, 특성으로 얻은 방어력도 영향을 받습니다. (사정거리: 1400)
15초 동안 야스오의 치명타에 방어구 관통력이 추가로 60% 증가합니다. 이 때 아이템, 이로운 효과, 룬, 특성으로 얻은 방어력도 영향을 받습니다. (사정거리: 1400)
스킬 빌드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스킬 콤보
회오리를 늦게 맞춰도 됩니다. 스택없는 Q로 비비다가 킬각을 재시면 됩니다.
스킬 활용 팁
킬각이나오면 회오리를 잘 맞춰주셔야 됩니다.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알리스타
횡성한우는 답이 없어요. 회오리? 궁!! 사망

트런들
기껏 거대해졌더니 빨대 꽂히고 쪼그라듭니다.

피즈
탬을보세요. 가망이 없어요. 안돼면 양날 도끼대신 정령의 형상을 가세요.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블라디미르
궁이요? 스테락으로 맞불 작전가세요 모기 죽어요.

애쉬
두들겨 패세요

애니비아
스턴만 막아주시면 없어져요.
주문력 챔피언은 짤짤이 넣어주다가 들어가고, 몸 약한 애들은 두들겨패요.
라인 / 정글 운영법
거드라 평Q평Q 반복하세요.
초반 운영법
정글을 불러요.
중반 운영법
Q를 꼭 맞춰요.
후반 운영법
한타에서 Q를 다 맞춰요.
팀파이트시 역할
딜탱
챔피언별 대응법
AP피하고,두들겨패요.
마치며
크기 어렵지만 재밌어요. 똘킹님 방송보고 해봤는데 조금 개량했어요.
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투표 참여자 : 0명

0% (0표)

0% (0표)

0% (0표)
코멘트
코멘트(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