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은 18시~24시를 기본으로 합니다.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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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590 (+110) | 2460 | 마나 | 60 (+0.0) | 60 |
공격력 | 60 (+3) | 111 | 공격 속도 | 0.662 (+3.5%) | 1.056 |
5초당 체력회복 | 6.51 (+0.9) | 21.81 | 5초당 마나회복 | 0 (+0) | 0 |
방어력 | 32 (+4.6) | 110.2 | 마법 저항력 | 32 (+1.3) | 54.1 |
이동 속도 | 345.0 | 345 | 사정 거리 | 175.0 | 175.0 |
- 공격 속도 +1.7%x9
- 레벨당 체력 +1.34x9
- 레벨당 마법 저항력 +0.167x6
- 마법 저항력 +1.34x3
- 생명력 흡수 +1.5%x3
- 공격 속도+15.3%
- 체력+217.08
- 마법 저항력+22.056
- 생명력 흡수+4.5%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의지: 야스오의 치명타 확률이 100% 증가 하지만, 치명타 피해량이 10% 감소합니다. 100%를 초과하는 치명타 확률 1%당 0.5의 추가 공격력을 얻습니다.
강철 폭풍 적중 시, 6초간 폭풍 구름 효과가 1회 중첩됩니다. 중첩이 2가 되면 강철 폭풍 스킬이 회오리바람을 발사하여 공중으로 띄워올립니다.
강철 폭풍은 기본 공격으로 간주됩니다: 치명타와 적중 시 효과가 적용되며, 공격 속도로 재사용 대기시간과 시전 소요 시간을 단축할 수 있습니다.
돌진 도중 시전할 경우, 강철 폭풍이 원형으로 타격합니다. (사정거리: 375)
10/9/8/7/6초 내에는 동일한 대상에게 재시전할 수 없습니다.
돌진 도중에 강철 폭풍을 시전하면 원형으로 타격합니다.
15초 동안 야스오의 치명타에 방어구 관통력이 추가로 60% 증가합니다. 이 때 아이템, 이로운 효과, 룬, 특성으로 얻은 방어력도 영향을 받습니다. (사정거리: 1400)
별거 없습니다.
평타와 Q,E를 쓸때 모션캔슬 잘 써주세요.
평타 - , 평타 -
- 평타 , - 평타
★킬각 보일때 - 하면 반응 못합니다.
-초반 라인전에서 로 파밍, 스택 채우면서 적에게 접근후 평---평, 다시 미니언에 타고 나오기
-딜러 암살 노릴 때, 회오리 차지 후, 로 접근 해서 평--평--
-궁극기 끝나고 내려올 때 한번 더넣어주세요
궁극기 없을 때도 평--평- 는 강력합니다.
회오리를 연계로 쓸 경우, 상대방과 붙어있는 상태에서 쓰게 되면,
으로 너무 멀리까지 가서 허공에 회오리가 나가기 때문에, 너무 붙어서 사용하지 않도록 합니다.
스킬 사이에 평타를 섞는 것이 포인트입니다.
먼저 마스터 하는 것은, 초반에는 평타와 Q로 지속딜을 하는 것보다
와 평타,로 한번씩 치고 빠지는 식으로 딜교환 하는 경우가 잦으며,
초반 스킬 깡데미지와 스택을 쌓아 딜교환 할 경우 Q선마보다 딜량이 좋습니다.
그리고 재사용 대기시간과 재시전 시간을 단축시켜 좀더 부드럽게 미니언을 타고 왔다 갔다 할 수 있게 함입니다.
(-추가)
같은 챔프같이 CC를 넣고 일방적으로 딜을 하는 경우에는로 딜교환 이득을 할수 없으므로 선마를 합니다.
★★★★★
3랩때 라인전에서 상대방이 원거리일 경우 초반에 W를 이용해 일방적인 딜교환을 하면 좋습니다.
미드는 대부분 스킬과 평타공격이 원거리이기 때문에, 3랩에 Q,W,E를 하나씩 분배하고
를 써서 상대방의 평타, 원거리 미니언 평타, 스킬들을 막으면서 딜교환을 해주면
초반에 이득을 많이 볼 수 있습니다.
한타에서는 광역 누킹 이나 CC, 원거리 딜러 공격을 막는 자리에 써주시면 됩니다.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한타 때 야스오를 너무 힘들게 합니다. (이게 제일중요)
초반에 정글이 한번 죽여주면 쉬워지는 편입니다.
딜교환 자체는 그렇게 어려운 편이 아니지만 정글 개입까지 고려한다면 쉽지 않습니다.
역으로 1킬 먼저 따인다면 주도권이 계속 룰루에게 있기 때문에 게임이 굉장히 힘들어집니다.
매우매우 힘듭니다
됩니다.
익저까지 든다면 답이 없습니다.
Q선마를 하고 도란2개와 첫템을 유령무희로 가면 맞딜에서 질일 거의 없습니다.
사람마다 응수 쓰는 패턴들이 대부분 있기 때문에 살살 간 보면서 회오리 날려보고
상대편이 응수가 빠진다면 그 타이밍을 잘 노려보시면 됩니다.
상대 응수가 있다면 EQ(회오리)로 들어가지 마시고 그냥 회오리 날리세요.
상대편이 회오리를 못피하는 각도일 경우 궁극기를 맞으면 진다고 피오라가 판단하면
응수로 막을 수 밖에 없습니다.
2번째 아이템을 수은장식띠 올려주면 진짜 넘쉬워요.
대신 수은장식띠 나오기전에는 절대 풀피에서, 미니언 없는곳에서 1:1 하지 않습니다.
첫템 태양불꽃망토 가시면 이렐상대로 주도권 잘안뺏겨요.
대신 갱호응이 좋으니까 정글 위치 잘 보면서 딜교환 하세요.
피통이 많기 때문에, E선마 딜 + 착취를 많이 터트릴 수 있기 때문에 1:1은 할만합니다.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초반에 현혹의 구슬(Q) 남발할시 마나가 모자르므로,
장막을 이용해 일방적인 딜교환과 흡혈룬을 통한 라인유지력으로 이득을 봅니다.
Q쓰고 도망가면 이속 빨라져서 E로 쫓아가다가 갱당해 죽을 때가 많습니다.
★초반 킬 욕심 내지맙시다.
점화를 들고 존야 나오기 전까지 킬을 노려 볼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자신의 딜교에 심취해 정글에게 제일 많이 죽게 만드는 상대이기도 합니다.
정글만 조심한다면 굉장히 쉬운 챔프입니다.
딜교환 때 탈론이W를 쓰게되면 라인을 당길수 있기 때문에, 초반에 딜교환 할때 부담도
적고 탈론의 W와 R을 장막으로 다 막을수 있기때문에 쉬운편에 속합니다.
라인을 밀 때, 당길 때를 확실히 구분해야 합니다.
근거와 이유 없는 라인 푸쉬는 죽음을 부릅니다.
당겨지는 라인을 유지하며 파밍 및 딜교환을 합니다.
라인 생각 없이 밀면서 딜교 하지맙시다.
라인을 애매하게 밀지맙시다.
초반에는 E미니언을 타고 딜교환을 시도해도 살아 나올 수 있도록 라인을 당겨 라인을 유지하며
파밍 및 딜교환을 합니다.
★자신이 조금 유리하더라도 너무 자신의 데미지에 심취하여
딜교환하지 않습니다. (대부분 야스오 죽음의 원인입니다)
이게 Fact 입니다.
*아군 광역 에어본에 호응해 궁극기를 써서 같이 진입 해서 딜러를 잡습니다. (BEST)
*같이 진입 하는 챔프가 없을 경우, 아군 딜러 진영에서 장막으로 CC와 광역 데미지 기술을 막아줍니다.
적 탱커라인을 같이 때려주고, Q스택을 쌓으면서 적 딜러진의 빈틈이 있는지 주시합니다. 파고들 각이 나오면
탱커에게 E를타며 적진으로 들어가서 딜러들에게 데미지를 주며 어그로를 끕니다.
적 딜러에게 회오리와 궁극기를 맞출 수 있는 각이 있는지 를 봅니다.
야스오가 좋은 캐릭터는 아니지만, 굉장히 재밌는 캐릭입니다.
야필패가 과학인 것을 입증하는 자료들이 너무나도 많지만 이 재미를 포기할 수 있겠습니까.
★이 글의 핵심은 초중반을 안정적으로 풀어나가는 데 있습니다
조금이나마 여러분들의 승률이 상향되기를 바랍니다.
공략 읽어주셔서 감사하고 질문 있으시면 댓글 남겨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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