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오브레전드 인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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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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진, 잔혹극의 거장
Jhin, the Virtuoso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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진 4타 아이템트리 데미지 계산 [마무리]

- 34g3e(2016-02-13, 조회수: 5011)

공격력 증가만으론 딜량이 안나와서, 4타 기준으로 템트리별 방식 짜봄.

 

무대, 정수는 고정인데. 이후 템트리 어떻게 할지를 짤려고 씀.

 

레벨당 총공격력 올라가는것 무시.

 

기본 공격력 100 기준. 앞으로 쓰는건 다 평균치

 

기본.

100 - 100 - 100 - 175

 

첫템무대 =  공 65, 치명타확률 20% (공격력 8%증가), 123타 치명타확률 20%. 데미지 225%, 4타 225%

 

 165 x (8%) = 178 , x 20% 확률 2.25배 = 400 .

 

222 - 222 - 222 - 400

 

두번째정수 = 공 65, 치명타 확률, 쿨감 30% 생김.

 

100 + 65 + 65 (16%증가) = 266. 치명타확률 40% 2.25배 =  398 평균딜. 치명타 598

 

 

398 - 398 - 398 - 598

 

무대, 정수는 기본적이라 고민할필요 없지만, 다음 고속연사포, 요우무, 삼위 비교해봄.

 

 

세번째 고속연사포 = 치명타 30%, 공속 30% 사거리 550 - 35% 업.

100+ 65+ 65 (16+ 치명 12%, 공속 7.5 총 35%증가) =  310 공격력 123타 평균치 580 = 막타 697

 

580 - 580 - 580 - 697

 

네번째 삼위. 4타중 가장 이상적인 스킬쓰고 1타에 추가, 3타쓰고 스킬쓴뒤 4타에 붙는걸로 가정.

치명타 20%, 공속 20%, 공격력 15 삼위딜 200.

 

100+65+65+15 (16%+8%+5%=31%)  = 320 공격력. 123 평균치 = 560 , 막타 720

 

560+200 - 560 - 560- 720+200

 

다섯번째 요우무. 방관 20은 총딜량의 10%증가한다고 가정. 80이상부턴 20깍아봤자 효율이 7~8%에서 점점 내려가지만, 50 이하 딜러 기준으로 10%정도는 더 들어감. 공격력 65, 요무무 공속 40%

 

100+ 65+65+65 (16 + 요무무발동시10%) = 342 - 371 , 123 평타 530 / 556 =  막타 769 / 834

 

기본 583- 583 - 583 - 845

발동 611- 611 - 611 - 917

 

중간평 : 의외로 고속연사포가 치명타 확률증가로 평균치가 확높아져서 쓸만함

가격도 가장 싼놈인데..  

 

라인전때 쉴드만으로 압박이 되는 피바라기로 3번째템에 추가.

 

여섯번째 피바라기. 공 75.

 

100+65+65+75 (16%) = 353 공격력. 123타 = 529 막타 = 794

 

 

529 - 529 - 529 - 794 (+흡혈20%)

진, 잔혹극의 거장
소환사 주문 회복 점멸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스킬 마스터 순서
스킬 빌드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능력치 Statistics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체력 655 (+107) 2474 마나 300 (+50) 1150
공격력 59 (+4.4) 133.8 공격 속도 0.625 (+3%) 0.944
5초당 체력회복 3.75 (+0.55) 13.1 5초당 마나회복 6 (+0.8) 19.6
방어력 24 (+4.7) 103.9 마법 저항력 30 (+1.3) 52.1
이동 속도 330 330 사정 거리 550 550
개취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환희나, 천둥군주나. 폭풍전사 다 좋음. 개인적으로 천둥군주를 썼었는데, 상대가 루시안같은 라인전 강캐릭, 견제가 심한 자이라 서폿들이면 환희를 드는게 나음.

속삭임 (Whisper)
죽음의 4막
진이 사용하는 총은 고정된 공격 속도를 지니며, 4발을 발사한 후엔 재장전해야 합니다. 4번째 총탄은 언제나 치명타가 발동되며 대상의 잃은 체력 15~25%에 해당하는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순간의 희열
-진의 공격력이 레벨당 4~44%(+0.4 치명타 확률)(+0.25 추가 공격 속도) 만큼 증가합니다.
-치명타 피해량이 14% 줄어들지만, 발동 시 진의 이동 속도가 2초 동안 14%(+0.4 추가 공격 속도)만큼 증가됩니다.
춤추는 유탄 (Dancing Grenade)
마나 소모: 40/45/50/55/60
재사용 대기시간: 7/6.5/6/5.5/5초
이 대상 적에게 폭탄을 던져 45/70/95/120/145 (+0.44/0.515/0.59/0.665/0.74 AD) (+0.6AP)의 물리 피해를 입힌 후 아직 이 폭탄에 맞지 않은 근처의 적에게 튕깁니다.

폭탄은 최대 4번까지 적을 맞힐 수 있으며, 적을 처치할 때마다 그 다음 타격의 피해량이 35%씩 늘어납니다. (사정거리: 550)
살상연희 (Deadly Flourish)
마나 소모: 50/55/60/65/70
재사용 대기시간: 12초
진이 적 챔피언에게 처음 적중하면 멈추는 탄환으로 장거리 저격을 실시해 대상에게 60/95/130/165/200 (+0.5AD)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도중에 관통당한 미니언은 75%의 피해를 입습니다.

살상 연희 스킬로 지난 4초 안에 진이나 아군이 피해를 주거나, 연꽃 함정에 적중당한 적을 맞히면, 대상을 1.25/1.5/1.75/2/2.25초 동안 속박시키며 치명타를 가했을 때처럼 진의 이동 속도가 증가합니다.
강제 관람 (Captive Audience)
마나 소모: 30
재사용 대기시간: 2초
죽음의 미학: 진이 적 챔피언을 처치하면, 그 위치에 연꽃 함정이 생성되어 폭발합니다.

사용 시: 진이 대상 지점에 보이지 않는 연꽃 함정을 설치합니다. 연꽃 함정은 3분간 지속되며 밟으면 작동하여, 주변 적을 4초간 드러냅니다.

연꽃 함정은 그 안의 모든 적을 35% 둔화시키는 영역을 생성하며, 2초 후에 폭발하여 20/80/140/200/260 (+1.3AD) (+1.0AP)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같은 대상에 두 번 이상 적중하는 경우 및 미니언에겐 65%의 피해를 입힙니다.)

진은 24/21.5/19/16.5/14초마다 새 덫을 준비하며 한 번에 2개까지 소지할 수 있습니다. (사정거리: 750)
커튼 콜 (Curtain Call)
마나 소모: 100
재사용 대기시간: 120/105/90초
진이 자세를 잡고 정신을 집중해 4발의 강력한 탄환을 전방 부채꼴 범위로 매우 먼 거리까지 발사할 수 있게 됩니다.

이 공격은 적 챔피언에게 처음 적중하면 멈추며, 대상을 0.5초동안 80% 둔화시키고 64/128/192(+0.25AD)~140/350/560(+0.7AD)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피해량은 대상의 잃은 체력 1%마다 2.5%씩 증가합니다. 4번째 공격은 치명타가 적용되어 200%의 피해를 입힙니다.
스킬 빌드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Q선마

 

스킬 콤보

 

스킬 활용 팁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아이템 빌드

무대정수 기본. 상대 한타시 원걸짤짤이 = 고속연사포 세번째로 가고.

cc기 하나라도 걸리적거리면 바로 헤르메스 가고. 안아까움 ㅇㅇ

끔살이 날거같다. ad끔살류는 피바를 가서 라인에서 맞다이를 치고.

쉔, 탐켄치, 레넥톤, 피오라 등등 튀면서 짤짤이시 삼위를 간다.

 

요우무도 추가할까 했는데, 추격 할것도 없고, 이속약간 빨라져서 튀는것보단 피바나 헤르메스가 나음. 딜도 더쌘것도 아니고.

 

이후 4번째템으로 방템이 많으면 미련없이 도미닉경 올려주고. 5,6번째로 최종템트리에서 입맛대로 가면 된다. 개인적으로 가성비는 고속연사포가 좋더라.

 

극후반에 진만 물면 수호천사 가서. 살아났을때 마무리로 남은애들 죽이는것도 좋다. 카이팅해도 잘죽는 조합이라면 수호천사.

 

 

라인 / 정글 운영법

 

 

초반 운영법

 

 

중반 운영법

 

 

후반 운영법

 

 

팀파이트시 역할

 

 

챔피언별 대응법

 

 

마치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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