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1월
"진" 이번시즌
시즌챔으로 결정
진 공략 갑니다.
꽉잡으소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
체력 | 655 (+107) | 2474 | 마나 | 300 (+50) | 1150 |
공격력 | 59 (+4.4) | 133.8 | 공격 속도 | 0.625 (+3%) | 0.944 |
5초당 체력회복 | 3.75 (+0.55) | 13.1 | 5초당 마나회복 | 6 (+0.8) | 19.6 |
방어력 | 24 (+4.7) | 103.9 | 마법 저항력 | 30 (+1.3) | 52.1 |
이동 속도 | 330 | 330 | 사정 거리 | 550 | 550 |
- 치명타율 +0.93%x1
- 공격력 +0.95x8
- 방어 +1x9
- 레벨당 마법 저항력 +0.167x5
- 마법 저항력 +1.34x4
- 치명타율+0.93%
- 공격력+7.6
- 방어+9
- 마법 저항력+20.39
올 AD 상대할때는
취향껏 마나회복이라던가(좀더 빠른 q 라인클리어를 위하여)
본인휘향에 맞게 샛팅한 룬페이지를 들고들어갑니다.
전 주로 마나회복 5개 섞어 박고 드갑니다.
이유는 라인클리어죠 뭐. q 를 계속 써줄수있냐없냐 차이는 라인밀고 당길 때
큰 차이로 다가옵니다.
치명타율 1개 이유는 2랩싸움 은근 로또 꿀뎀
진은 치명타 = 생존력 & 딜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18 / 12 전쟁광의 환희
다 해봤는데 이게 제일 딜 잘나오더라.
전쟁광의 환희가 4초 공속 상승(=딜상승) 피흡(=생존력 상승)
재사용 2초 = 지속적인 환희 유지
인내심 vs 통찰력
인내심은
극한의 라인전이 예상된다 할때 난 가고
통찰력은
닥치고 생존이 걱정되면 가는거다.
진이 사용하는 총은 고정된 공격 속도를 지니며, 4발을 발사한 후엔 재장전해야 합니다. 4번째 총탄은 언제나 치명타가 발동되며 대상의 잃은 체력 15~25%에 해당하는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순간의 희열
-진의 공격력이 레벨당 4~44%(+0.4 치명타 확률)(+0.25 추가 공격 속도) 만큼 증가합니다.
-치명타 피해량이 14% 줄어들지만, 발동 시 진의 이동 속도가 2초 동안 14%(+0.4 추가 공격 속도)만큼 증가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7/6.5/6/5.5/5초
폭탄은 최대 4번까지 적을 맞힐 수 있으며, 적을 처치할 때마다 그 다음 타격의 피해량이 35%씩 늘어납니다. (사정거리: 550)
재사용 대기시간: 12초
살상 연희 스킬로 지난 4초 안에 진이나 아군이 피해를 주거나, 연꽃 함정에 적중당한 적을 맞히면, 대상을 1.25/1.5/1.75/2/2.25초 동안 속박시키며 치명타를 가했을 때처럼 진의 이동 속도가 증가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2초
사용 시: 진이 대상 지점에 보이지 않는 연꽃 함정을 설치합니다. 연꽃 함정은 3분간 지속되며 밟으면 작동하여, 주변 적을 4초간 드러냅니다.
연꽃 함정은 그 안의 모든 적을 35% 둔화시키는 영역을 생성하며, 2초 후에 폭발하여 20/80/140/200/260 (+1.3AD) (+1.0AP)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같은 대상에 두 번 이상 적중하는 경우 및 미니언에겐 65%의 피해를 입힙니다.)
진은 24/21.5/19/16.5/14초마다 새 덫을 준비하며 한 번에 2개까지 소지할 수 있습니다. (사정거리: 750)
재사용 대기시간: 120/105/90초
이 공격은 적 챔피언에게 처음 적중하면 멈추며, 대상을 0.5초동안 80% 둔화시키고 64/128/192(+0.25AD)~140/350/560(+0.7AD)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피해량은 대상의 잃은 체력 1%마다 2.5%씩 증가합니다. 4번째 공격은 치명타가 적용되어 200%의 피해를 입힙니다.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제일 중요하다.
A. 평q
의외로 진의 평타사거리는 우월하다. 평q 생활화하자.
원거리 미니언 이용한 3타 후 4타 챔프 진행방향 (이거 맞아주는사람 드물다 그냥 평q 해)
모르지 브론즈나 브론즈 브론즈쯤 되면 영문도 모르고 맞아줄지.. ㅋㅋ
라인 클리어 q 미니언 피보고 골고루 치면서 잘돌리고
라인 밀고땡기고는 우리 정글러 위치와 정글 예상 루트 적 정글위치 우리 서포터 상태보고 내가 판단하는거다. 브실골프 항상 대가리에 박아놓고 미니맵 틈틈히 봐라 텝 눌러서 CS 숫자 쳐보지말고 알겠니?
B. 평q 가 드갔다.
근데 어리버리대네 w 쏜다. 맞는다(홀딩) 한번 더 평
자 여기서 포인트. 브론즈 실버 골드 플레 주목한다.
평 q 평 w 혹은 평 q w 가 들어갔다. 한발 더 맞출라다가 골로가는수가있다.
적 서포터 눈뜨고 잘봐라 4발 꽂고 싶은 애미출타 원딜러들 그렇게 하는거아니다.
한번 물리면 플 힐 무조건 빼야된다.
걍 닥치고 적과 아군 서폿 위치 상태보고 딜교를 계속 하는거다.
C. 평q평w평까지 들어갔다.
자신있으면 드가는거고 자신없으면 빠지는거지
한번 저렇게까지 맞으면 상대 원딜러도 움찔한다.
순간 폭딜이 제법나온다. 6랩달고 크리터질때 저콤이 다 드가면 순간적으로 빠지는데 빠지면서 가들
뒤통수 싸해진다. 궁쏠꺼거든^^*
D. 아 말려서 cs도 못먹겠고 이상하게 서폿하고 호응도 잘안맞다.
그런판은 닥치고 라인당기고 정글만 쳐다보고 있는거다. 진 특성상 안맞는 서폿 보채서 ㅈ ㄹ 말고
cs나 챙겨라 괜히 자존심 쎈 서폿 건들면 봇은 터진거다. 다이아도 마스터티어도
서폿 자존심에 상처주면 미드나 탑가기 시작하면 도주기없는 우리 진은 손가락빨고 두꺼비 골렘 처먹처먹
가는거다. 알겠니? 걍 닥치고 라인당기고 묵묵히 cs나 처먹어
자 스킬활용 팁이다.
W다. 그게 다다.
진은 W가 다다. 진짜다.
니가 w 맞추면 갱이 무서워 지는거고
니가 w 못맞추고 서폿이 못물면 역갱맞고 탑 텔에 터지는거다.
w 에 목숨걸어라. w 는 내가 ㅅ ㅍ 무조건 맞춘다 대갈에 박고 겜해라
정 안되면 우린 w 박아넣고 바로 저격가는거다 R
중반도 똑같다. w 사거리 사기다.
적당히 포지션잡고 w w w w w w w w 이걸로 어시먹고 홀딩도 시키고
한타에서도 w w w 다. e 그딴거 순간 멈칫 시키는거지 그걸로 제어시킬수 있다고
생각마라. 가끔 e 먼저 던지는 색히있는데.
그라지마라. e 먼저 던저서 잡을색히면
q 부터 써도 잡힌다 알겠니?
진짜 개말려서 멜로셔스 이딴거 가면 걍 터진거다.
애초에 그럼 진을 하는 의미가 없다.
갓 서폿수은은 서폿한테 정중하게 요청하자. 수은은 저 사이에 적절할때 가는거다.
너네 잘알자나 원딜많이 해봐서. 키포인트는 이거야.
1. 내가 딜을 못넣으면 우리에게 승리란 없다.
딜템 간다. 서폿한테 정화해달라하면 안해줄새키없다. 이길라고 하는게임 당연한거 아니니?
아! 내가 잠시 착각했는데 브실골프는 잘 안해주더라 ㅎㅎㅎ ㄱ ㅐㅅ ㅐㅋ ㅣ들
2. 와 이거 일단 내가 붙들고 늘어지면서 끈질기게 살아남으면 화력은 충분해
수은가는거다.
치명타 = 딜 = 생존력
1코어 정수약탈 = 치명타 = 쿨감 = 생흡
2코어 고속연사포 = 많이 뜀 = 억? 빵!!!
3코어 무대or라위 = 탑개새끼 많이도쌋네
그럼 라위가야제
4코어 여기선 선택
딜과 생존력과 짤딜까지 = 스태틱
생존력은 니가 알아서 상황에맞게
힘들다 나중에 수정해주마.
코멘트
코멘트(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