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오브레전드 인벤

이 공략에 대한 당신의 평가는?
  • 글만 읽었는데 다 해본 느낌! 완벽해요!
  • 좋네요. 조금 다듬으면 베스트 공략감!
  • 제 생각에 이건 좀 아닌거 같아요.
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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진, 잔혹극의 거장
Jhin, the Virtuoso
1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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진 원딜러 플레이상 공략. 브실골은 보지마라 그냥 무빙자체가 안되서 다른챔해라.

- 젖소냥꾼(2016-02-15, 조회수: 1495)

2016년 1월

"진" 이번시즌

시즌챔으로 결정

 

 

진 공략 갑니다.

 

꽉잡으소

 

 


BGM정보 : 브금저장소 - http://bgmstore.net/view/5uR68

 

진, 잔혹극의 거장
소환사 주문 회복 점멸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스킬 마스터 순서
스킬 빌드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능력치 Statistics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체력 655 (+107) 2474 마나 300 (+50) 1150
공격력 59 (+4.7) 138.9 공격 속도 0.625 (+3%) 0.944
5초당 체력회복 3.75 (+0.55) 13.1 5초당 마나회복 6 (+0.8) 19.6
방어력 24 (+4.7) 103.9 마법 저항력 30 (+1.3) 52.1
이동 속도 330 330 사정 거리 550 550
  • 치명타율 +0.93%
    x1
  • 공격력 +0.95
    x8
  • 방어 +1
    x9
  • 레벨당 마법 저항력 +0.167
    x5
  • 마법 저항력 +1.34
    x4
옵션 합계 (18레벨 기준)
  • 치명타율
    +0.93%
  • 공격력
    +7.6
  • 방어
    +9
  • 마법 저항력
    +20.39
총 가격 : 3,577 IP

올 AD 상대할때는

 

취향껏 마나회복이라던가(좀더 빠른 q 라인클리어를 위하여)

 

본인휘향에 맞게 샛팅한 룬페이지를 들고들어갑니다.

 

전 주로 마나회복 5개 섞어 박고 드갑니다.

 

이유는 라인클리어죠 뭐. q 를 계속 써줄수있냐없냐 차이는 라인밀고 당길 때

 

큰 차이로 다가옵니다.

 

치명타율 1개 이유는 2랩싸움 은근 로또 꿀뎀

 

진은 치명타 = 생존력 & 딜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18 / 12 전쟁광의 환희

 

다 해봤는데 이게 제일 딜 잘나오더라.

 

전쟁광의 환희가 4초 공속 상승(=딜상승) 피흡(=생존력 상승)

 

재사용 2초 = 지속적인 환희 유지

 

인내심 vs 통찰력

 

인내심은

 

극한의 라인전이 예상된다 할때 난 가고

 

통찰력은

 

닥치고 생존이 걱정되면 가는거다.

다른거 들지마라 죽인다.

 

유체화랑 정화는 선택. 하지만 사실상 유체화는 템 어느정도 나오고나면 의미가 퇴색됨

 

걍 이동자체가 유체화 풀임.

속삭임 (Whisper)
죽음의 4막
진이 사용하는 총은 고정된 공격 속도를 지니며, 4발을 발사한 후엔 재장전해야 합니다. 4번째 총탄은 언제나 치명타가 발동되며 대상의 잃은 체력 15~25%에 해당하는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순간의 희열
-진의 공격력이 레벨당 4~44%(+0.4 치명타 확률)(+0.25 추가 공격 속도) 만큼 증가합니다.
-치명타 피해량이 14% 줄어들지만, 발동 시 진의 이동 속도가 2초 동안 14%(+0.4 추가 공격 속도)만큼 증가됩니다.
춤추는 유탄 (Dancing Grenade)
마나 소모: 40/45/50/55/60
재사용 대기시간: 7/6.5/6/5.5/5초
이 대상 적에게 폭탄을 던져 45/70/95/120/145 (+0.44/0.515/0.59/0.665/0.74 AD) (+0.6AP)의 물리 피해를 입힌 후 아직 이 폭탄에 맞지 않은 근처의 적에게 튕깁니다.

폭탄은 최대 4번까지 적을 맞힐 수 있으며, 적을 처치할 때마다 그 다음 타격의 피해량이 35%씩 늘어납니다. (사정거리: 550)
살상연희 (Deadly Flourish)
마나 소모: 50/55/60/65/70
재사용 대기시간: 12초
진이 적 챔피언에게 처음 적중하면 멈추는 탄환으로 장거리 저격을 실시해 대상에게 60/95/130/165/200 (+0.5AD)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도중에 관통당한 미니언은 75%의 피해를 입습니다.

살상 연희 스킬로 지난 4초 안에 진이나 아군이 피해를 주거나, 연꽃 함정에 적중당한 적을 맞히면, 대상을 1.25/1.5/1.75/2/2.25초 동안 속박시키며 치명타를 가했을 때처럼 진의 이동 속도가 증가합니다.
강제 관람 (Captive Audience)
마나 소모: 30
재사용 대기시간: 2초
죽음의 미학: 진이 적 챔피언을 처치하면, 그 위치에 연꽃 함정이 생성되어 폭발합니다.

사용 시: 진이 대상 지점에 보이지 않는 연꽃 함정을 설치합니다. 연꽃 함정은 3분간 지속되며 밟으면 작동하여, 주변 적을 4초간 드러냅니다.

연꽃 함정은 그 안의 모든 적을 35% 둔화시키는 영역을 생성하며, 2초 후에 폭발하여 20/80/140/200/260 (+1.3AD) (+1.0AP)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같은 대상에 두 번 이상 적중하는 경우 및 미니언에겐 65%의 피해를 입힙니다.)

진은 24/21.5/19/16.5/14초마다 새 덫을 준비하며 한 번에 2개까지 소지할 수 있습니다. (사정거리: 750)
커튼 콜 (Curtain Call)
마나 소모: 100
재사용 대기시간: 120/105/90초
진이 자세를 잡고 정신을 집중해 4발의 강력한 탄환을 전방 부채꼴 범위로 매우 먼 거리까지 발사할 수 있게 됩니다.

이 공격은 적 챔피언에게 처음 적중하면 멈추며, 대상을 0.5초동안 80% 둔화시키고 64/154/244(+0.25AD)~140/350/560(+0.7AD)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피해량은 대상의 잃은 체력 1%마다 2.5%씩 증가합니다. 4번째 공격은 치명타가 적용되어 200%의 피해를 입힙니다.
스킬 빌드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스킬 콤보

 제일 중요하다.

 

A. 평q

 

의외로 진의 평타사거리는 우월하다. 평q 생활화하자.

 

원거리 미니언 이용한 3타 후 4타 챔프 진행방향 (이거 맞아주는사람 드물다 그냥 평q 해)

 

모르지 브론즈나 브론즈 브론즈쯤 되면 영문도 모르고 맞아줄지.. ㅋㅋ

 

라인 클리어 q 미니언 피보고 골고루 치면서 잘돌리고

 

라인 밀고땡기고는 우리 정글러 위치와 정글 예상 루트 적 정글위치 우리 서포터 상태보고 내가 판단하는거다. 브실골프 항상 대가리에 박아놓고 미니맵 틈틈히 봐라 텝 눌러서 CS 숫자 쳐보지말고 알겠니?

 

B. 평q 가 드갔다.

 

근데 어리버리대네 w 쏜다. 맞는다(홀딩) 한번 더 평

 

자 여기서 포인트. 브론즈 실버 골드 플레 주목한다.

 

평 q 평 w 혹은 평 q w 가 들어갔다. 한발 더 맞출라다가 골로가는수가있다.

 

적 서포터 눈뜨고 잘봐라 4발 꽂고 싶은 애미출타 원딜러들 그렇게 하는거아니다.

 

한번 물리면 플 힐 무조건 빼야된다.

걍 닥치고 적과 아군 서폿 위치 상태보고 딜교를 계속 하는거다.

 

C. 평q평w평까지 들어갔다.

자신있으면 드가는거고 자신없으면 빠지는거지

한번 저렇게까지 맞으면 상대 원딜러도 움찔한다.

순간 폭딜이 제법나온다. 6랩달고 크리터질때 저콤이 다 드가면 순간적으로 빠지는데 빠지면서 가들

뒤통수 싸해진다. 궁쏠꺼거든^^*

 

D. 아 말려서 cs도 못먹겠고 이상하게 서폿하고 호응도 잘안맞다.

 

그런판은 닥치고 라인당기고 정글만 쳐다보고 있는거다. 진 특성상 안맞는 서폿 보채서 ㅈ ㄹ 말고

cs나 챙겨라 괜히 자존심 쎈 서폿 건들면 봇은 터진거다. 다이아도 마스터티어도

서폿 자존심에 상처주면 미드나 탑가기 시작하면 도주기없는 우리 진은 손가락빨고 두꺼비 골렘 처먹처먹

가는거다. 알겠니? 걍 닥치고 라인당기고 묵묵히 cs나 처먹어

스킬 활용 팁

자 스킬활용 팁이다.

 

W다. 그게 다다.

진은 W가 다다. 진짜다.

 

 

니가 w 맞추면 갱이 무서워 지는거고

니가 w 못맞추고 서폿이 못물면 역갱맞고 탑 텔에 터지는거다.

w 에 목숨걸어라. w 는 내가 ㅅ ㅍ 무조건 맞춘다 대갈에 박고 겜해라

정 안되면 우린 w 박아넣고 바로 저격가는거다 R

 

중반도 똑같다. w 사거리 사기다.

적당히 포지션잡고 w w w w w w w w 이걸로 어시먹고 홀딩도 시키고

한타에서도 w w w 다. e 그딴거 순간 멈칫 시키는거지 그걸로 제어시킬수 있다고

생각마라. 가끔 e 먼저 던지는 색히있는데.

그라지마라. e 먼저 던저서 잡을색히면

q 부터 써도 잡힌다 알겠니?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진짜 개말려서 멜로셔스 이딴거 가면 걍 터진거다.

 

애초에 그럼 진을 하는 의미가 없다.

 

갓 서폿수은은 서폿한테 정중하게 요청하자. 수은은 저 사이에 적절할때 가는거다.

 

너네 잘알자나 원딜많이 해봐서. 키포인트는 이거야.

 

1. 내가 딜을 못넣으면 우리에게 승리란 없다.

 딜템 간다. 서폿한테 정화해달라하면 안해줄새키없다. 이길라고 하는게임 당연한거 아니니?

아! 내가 잠시 착각했는데 브실골프는 잘 안해주더라 ㅎㅎㅎ ㄱ ㅐㅅ ㅐㅋ ㅣ들

 

2. 와 이거 일단 내가 붙들고 늘어지면서 끈질기게 살아남으면 화력은 충분해

 수은가는거다.

 

치명타 = 딜 = 생존력

1코어 정수약탈 = 치명타 = 쿨감 = 생흡

2코어 고속연사포 = 많이 뜀 = 억? 빵!!!

3코어 무대or라위 = 탑개새끼 많이도쌋네

                           그럼 라위가야제

4코어 여기선 선택

         딜과 생존력과 짤딜까지 = 스태틱

         생존력은 니가 알아서 상황에맞게

 

 

 

라인 / 정글 운영법

 

 힘들다 나중에 수정해주마.

초반 운영법

 

 

중반 운영법

 

 

후반 운영법

 

 

팀파이트시 역할

 

 

챔피언별 대응법

 

 

마치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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