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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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64 (+92) | 2228 | 마나 | 271 (+50) | 1121 |
공격력 | 62 (+4) | 130 | 공격 속도 | 0.65 (+3%) | 0.982 |
5초당 체력회복 | 6 (+0.75) | 18.75 | 5초당 마나회복 | 7.5 (+0.45) | 15.15 |
방어력 | 31 (+4.7) | 110.9 | 마법 저항력 | 32 (+2.05) | 66.85 |
이동 속도 | 350.0 | 350 | 사정 거리 | 125.0 | 125.0 |
- 치명타율 +0.93%x1
- 공격력 +0.95x8
- 방어 +1x9
- 마법 저항력 +1.34x6
- 공격 속도 +0.64%x3
- 공격 속도 +4.5%x3
- 치명타율+0.93%
- 공격력+7.6
- 방어+9
- 마법 저항력+8.04
- 공격 속도+15.42%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수도승 훈련: 스킬 사용 후 4초 동안 다음 두 차례 기본 공격의 공격 속도가 30% 상승하고 적중 시 각성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5% 돌려받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6초
각성: 공격 속도가 20/30/40/50/60/70% 추가로 상승하고 최대 체력 비례 피해량이 +2~4% 상승합니다. 추가로 다음 두 차례 기본 공격으로 번개를 여섯 번 일으켜 최대 체력의 9~16% (+주문력 100당 0.8%, 6회)%에 해당하는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고립된 적은 이 피해를 혼자 전부 받지만, 주변에 다른 적이 있으면 번개가 그쪽으로 튑니다.)
각 번개 공격은 최대 체력의 (1.5%~3.0% + AP 0.006%)에 해당하는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몬스터 대상 최대 피해량: 15+ 0.5 AP + 1.0 추가 AD)
각성 스킬이 번개 하나당 미니언에게 최소 40~160의 피해를 입힙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6초
각성: 4초 동안 20~150(레벨에 따라) + 45/60/75/90/105/120 + 0.65 AP% + 최대 체력의 8%의 보호막을 얻고 10~75(레벨에 따라) + 22.5/30/32.5/45/50.25/60 + 0.325 AP% + 최대 체력의 4%의 체력을 회복합니다. 다음 두 차례 기본 공격에 생명력 흡수 30% 효과가 부여되고 적중 시 최대 체력의 2.4/2.64/2.88/3.12/3.36/3.6% + 0.16 AP%의 체력을 회복합니다.
각성된 스킬 사용 시, 기본 스킬로 얻은 보호막이 남아있다면 새로운 보호막과 합쳐집니다. 미니언을 상대로는 적중 시 생명력 흡수 효과가 50%만큼 감소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6초
각성: 1.5초간 이동 불가 및 방해 효과에 면역이 되고 이동 속도가 25/31/37/43/49/55 (레벨에 따라) 추가로 증가합니다.
이동 속도가 증가한 동안 우디르가 유닛과 충돌하지 않습니다. 이 태세에서 우디르가 가하는 기본 공격은 취소될 수 없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6초
각성: 우디르가 마지막으로 기본 공격한 적을 따라가며 지속시간에 걸쳐 최대 체력의 8~14%(레벨에 따라) + (0.035AP%)에 해당하는 마법 피해를 추가로 입히고, 5%만큼 추가로 둔화시키는 폭풍을 풀어놓습니다.
폭풍은 미니언에게 50/60/70/80% (레벨에 따라)의 피해를 입힙니다. 각성된 폭풍은 몬스터에게 최소 40~280(레벨에 따라)의 피해를 입힙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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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호랑이 태세
(Tiger Stance)
- 마나 소모: 47/44/41/38/35
- 재사용 대기시간: 6초
- 지속 효과: 기본 공격 시 의 추가 물리 피해를 입히고, 우디르가 첫 번째 기본 공격으로 호랑이의 일격을 날려 2초에 걸쳐 30/80/130/180/230 (+1.2/1.3/1.4/1.5/1.6AD)의 추가 물리 피해를 가합니다. 호랑이 태세에서 우디르는 총 공격력의 15%에 해당하는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사용 시: 5초 동안 공격 속도가 30/40/50/60/70% 상승합니다. - E -> Q 평 평 평 W 평 Q 평평평
간단합니다. 진입시에는 E쓰고 Q돌려주시고 딜을 막야하는 상황이라면 W를 써주세요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W로 딜을 막고 E쓰고 스턴걸고 맞딜 시도하려고 해도 집니다.
그브 E로 피하고 큐쏘고 딜넣어버리면 답이없습니다.
우디르에게 원거리 정글은 정말 극혐 입니다.
W로 딜을 막고 E쓰고 스턴걸고 맞딜 시도하려고 해도 집니다.
패시브에 E슬로우에 Q뒤로쓰면서 우디르를 그냥 잡아버립니다.
초반엔 리븐 평캔(딜) 때문에 카정을 조심하시기 바랍니다.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리신이 Q를 맞추고 들어와도 우디르는 W로 방어해준뒤 침학하게 E로 스턴을먹이고
Q깡딜로 잡아주시면 되겠습니다.
W를 쓰면 우디르도 W로 막아주시고 카직스가 E를 쓰면 올타구니! E를써서 스턴걸어서
Q쓰고 팡팡 때려주시면 되겠습니다.
못피할거같을땐 W방어로 최대한 딜을 줄여주시고
니달리가 날라오는순간 E를 쓰고 Q딜로 팡팡 때려주시면 되겠습니다.
갱은 가도록 하되 팀원의 호응이나 와드 정글위치
모든 조건을 따지며 갱을가고 왠만하면 정글링을 무난하게 도시면서
핑와랑 바위게를 꾸준히 해서 시야를 먹어주시면 되곘습니다.
솔용 과, 미드나 탑 라이너를 이용한 협곡의정령 이득 을 취해주세요.
(가면 필킬이다 확실한 갱만 포식전엔 가시기바랍니다.)
2렙 카정은 안가는 쪽 으로 안전하게 플레이하시고
무난하게 바위계쪽부터 작골 -> 칼날부리 (바위게포함) 늑대 -> 두꺼비(바위게포함)
이런식으로 스택을 쌓아주시기 바랍니다.
포식자가 나왔다고 미친듯이 달려들지마시고
시야가 확보되는 한에서 E쓰고 달려가면 그 챔피언은 사망에 이르러 있을것입니다.
확실하게 이길싸움이 아니라면 선집입보단 후진입
한타적인면에서 충분히 우세하다 이길수있다면
최소한의 라인관리와 시야싸움을 꾸준히 해주시면서
적딜러를 물어주세요.
한타에서 불리하다 싶을땐 백도어를 통한 시야확보와 꾸준한
라인운영을 해주세요
탱커만 안물면 됩니다 우디르에게 물리면 다죽는거야.
초반에 원거리 정글에게 취약합니다. 대안방안은 도망입니다. EEEE
허접한 호디르 공략이였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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