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투표 참여자 : 2명

50% (1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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즐겜용 4도류 원딜 케이틀린
그냥 솔랭에서 4인큐를 만났고
4인큐가 키보드워리어짓을 하며
짜증나게 하길래
트롤템트리를 올렸는데...
아주 하드캐리를 해버림
그래서 몇 판 더 해봤는데
딱히 딜로스도 없는 것 같고
오히려 어떤 타이밍에선
탱커들도 사르르 녹여버리는게 가능해서
공략을 쓰게 되었음.

소환사 주문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스킬 마스터 순서








스킬 빌드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능력치 Statistics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
체력 | 580 (+107) | 2399 | 마나 | 313.8 (+40) | 993.8 |
공격력 | 60 (+3.8) | 124.6 | 공격 속도 | 0.681 (+4%) | 1.144 |
5초당 체력회복 | 3.5 (+0.55) | 12.85 | 5초당 마나회복 | 7.42 (+0.7) | 19.32 |
방어력 | 27 (+4.7) | 106.9 | 마법 저항력 | 30 (+1.3) | 52.1 |
이동 속도 | 325.0 | 325 | 사정 거리 | 650.0 | 650.0 |
- 공격 속도 +1.7%x9
- 방어 +1x9
- 마법 저항력 +1.34x9
- 공격 속도 +4.5%x3
옵션 합계 (18레벨 기준)
- 공격 속도+28.8%
- 방어+9
- 마법 저항력+12.06
총 가격 : 8,601 IP
공속 29% 꼭 있어야 됨
역시나 공속을 중요하게 생각하는 특성이다.
그리고 포악함 안 찍으면 1렙때 미니언 놓침










헤드샷 (Headshot)
5번째 기본 공격마다 케이틀린이 헤드샷을 발사합니다. 수풀 아에서 공격하면 헤드샷에 필요한 기본 공격을 2회 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헤드샷은 60/90/120%의 물리 피해를 추가로 입힙니다. 90구경 투망 및 요들잡이 덫에 적중한 적을 대상으로 할 때는 사거리가 두 배로 늘어납니다. 요들잡이 덫에 적중한 적을 대상으로 헤드샷은 요들잡이 덫 레벨에 따라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헤드샷 피해량은 레벨, 치명타 확률, 치명타 피해량(치명타 확률의 85%)(치명타 피해량의 100%)에 비례합니다.
헤드샷은 챔피언이 아닌 유닛에게 50%/25%/0%의 물리 피해를 추가로 입힙니다.
덫에 걸린 대상이 추가로 입는 피해는 요들잡이 덫 스킬 레벨에 비례합니다.
헤드샷은 60/90/120%의 물리 피해를 추가로 입힙니다. 90구경 투망 및 요들잡이 덫에 적중한 적을 대상으로 할 때는 사거리가 두 배로 늘어납니다. 요들잡이 덫에 적중한 적을 대상으로 헤드샷은 요들잡이 덫 레벨에 따라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헤드샷 피해량은 레벨, 치명타 확률, 치명타 피해량(치명타 확률의 85%)(치명타 피해량의 100%)에 비례합니다.
헤드샷은 챔피언이 아닌 유닛에게 50%/25%/0%의 물리 피해를 추가로 입힙니다.
덫에 걸린 대상이 추가로 입는 피해는 요들잡이 덫 스킬 레벨에 비례합니다.

필트오버 피스메이커 (Piltover Peacemaker)
마나 소모: 55/60/65/70/75
재사용 대기시간: 10/9/8/7/6초
재사용 대기시간: 10/9/8/7/6초
1초동안 조준한 후, 좁게 적을 관통하는 총알을 발사 50/90/130/170/210 (+1.25/1.45/1.65/1.85/2.05 AD)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적중시 탄도체 유효 범위가 넓어지지만, 60%의 피해를 입힙니다.
덫으로 위치가 드러난 대상에게는 항상 100%의 피해를 입힙니다. (사정거리: 1250)
덫으로 위치가 드러난 대상에게는 항상 100%의 피해를 입힙니다. (사정거리: 1250)

요들잡이 덫 (Yordle Snap Trap)
마나 소모: 20
재사용 대기시간: 26/22/18/14/10초
재사용 대기시간: 26/22/18/14/10초
적 챔피언이 걸리면 1.5초 동안 행동 불가 상태가 되고 이후 짧은 시간 동안 모습이 드러나는 덫을 설치합니다.
덫은 30/35/40/45/50초 동안 지속되며, 한 번에 3/3/4/4/5개의 덫만 설치할 수 있습니다.
덫에 걸린 적은 헤드샷으로 35/80/125/170/215 (+추가 공격력의 30%) 증가된 피해를 입습니다. (사정거리: 800, 범위: 135)
덫은 30/35/40/45/50초 동안 지속되며, 한 번에 3/3/4/4/5개의 덫만 설치할 수 있습니다.
덫에 걸린 적은 헤드샷으로 35/80/125/170/215 (+추가 공격력의 30%) 증가된 피해를 입습니다. (사정거리: 800, 범위: 135)

90구경 투망 (90 Caliber Net)
마나 소모: 75
재사용 대기시간: 16/14/12/10/8초
재사용 대기시간: 16/14/12/10/8초
투망을 발사하여 80/130/180/230/280 (+0.8AP)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적의 이동속도를 1초 동안 50% 늦춥니다. 케이틀린은 뒤로 밀려납니다. (사정거리: 950)

비장의 한 발 (Ace in the Hole)
마나 소모: 100
재사용 대기시간: 90초
재사용 대기시간: 90초
공을 들인 완벽한 사격을 하여 2000/2500/3000 거리 안에 있는 적에게 300/475/650 (+추가 공격력의 100%)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다른 적 챔피언이 총알을 대신 맞을 수도 있습니다.
피해량이 현재 치명타 확률에 비례하여 0~50% 증가합니다. (사정거리: 3500)
다른 적 챔피언이 총알을 대신 맞을 수도 있습니다.
피해량이 현재 치명타 확률에 비례하여 0~50% 증가합니다. (사정거리: 3500)
스킬 빌드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스킬 콤보
스킬 활용 팁
Q는 그냥 라인정리용 스킬 정도로 봐야할 것 같다.
그러므로 가장 나중에 마스터 한다.
W 덫으로 여기저기 깔면서 상대를 불편하게 만들어주면 된다.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아이템 빌드
아주 그냥 템트리가 고정이다.
피바라기 이후엔
정수약탈자
드락사스
도미닉경의 인사
3개를 마음에 드는 것부터 올리면 된다.
공속룬에 공속특성이라서 그런지
공속이 별로 안 모자라다...
약간 부족한게 느껴지는건 치명타확률인데
해보면 알겠지만
4bf나오는 타이밍이
엄청 이른 시간이라서
충분히 이득을 볼 수 있다.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탈론

신 짜오

에코
그냥 갑자기 튀어와서 때리는 애들이 싫어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베인
정말 쉽다.

애쉬
베인만큼은 아니지만 참 쉬움

이즈리얼
라인 / 정글 운영법
초반 운영법
공격적으로 운영한다
중반 운영법
선봉을 맡지 않는다는 것 뿐이지
케이틀린 장군님처럼 행동한다.
후반 운영법
팀파이트시 역할
챔피언별 대응법
마치며
그냥 트롤링을 위한 공략이 아닌가 싶을 수도 있겠지만
지금 이 템트리로 케틀 5연승중이다...
상위 티어가면 안 먹힌다는 소리는 쓸데 없는 소리이므로 무시한다.
어차피 너네는 너네 본인의 티어에서 벗어나지도 못하잖아?
실버 브론즈가 다이아 플래티넘에서 어떤 챔피언이 통하는지 안 통하는지
알아야 할 이유는 없다.
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투표 참여자 : 2명

50% (1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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