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
체력 | 635 (+99) | 2318 | 마나 | 325 (+40.0) | 1005 |
공격력 | 61 (+3.11) | 113.9 | 공격 속도 | 0.665 (+2.65%) | 0.965 |
5초당 체력회복 | 3.75 (+0.55) | 13.1 | 5초당 마나회복 | 8.75 (+0.7) | 20.65 |
방어력 | 24 (+4.45) | 99.65 | 마법 저항력 | 30 (+1.3) | 52.1 |
이동 속도 | 330.0 | 330 | 사정 거리 | 500.0 | 500.0 |
- 치명타율 +0.93%x2
- 공격 속도 +1.7%x7
- 방어 +1x9
- 공격 속도 +0.64%x9
- 공격 속도 +4.5%x3
- 치명타율+1.86%
- 공격 속도+31.16%
- 방어+9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재사용 대기시간: 7초
사용 시: 부식성 탄도체를 발사하여 처음 맞은 적에게 90/140/190/240/290 (+0.7AP)의 마법 피해를 가하고, 해당 적의 방어력과 마법 저항력을 4초간 16/20/24/28/32%만큼 낮춥니다. (사정거리: 1000)
재사용 대기시간: 17초
재사용 대기시간: 12초
재사용 대기시간: 2/1.5/1초
대상의 남은 체력이 40%가 될 때까지 잃은 체력에 비례해 최대 150%까지 피해량이 증가합니다. 대상의 남은 체력이 40% 미만일 경우 피해량은 200%가 됩니다.
다음 8초안에 연속으로 살아있는 곡사포를 사용하면 40 마나를 추가로 소모합니다. (최대 마나 소모량: 400) (사정거리: 1300/1500/1800, 범위: 200)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q -> e -> w / e -> q -> w
( 추노 , 도주 중에 싸울땐 eqw / 앞라인이 버텨주고 상대방이 cc기를 맞은상태다 그럴땐 qew )
구인수가 나오게되면 w쓰지말고 평타로 구인수 8스택을 쌓고 딜교하시고
상대방이 빠르게 들어온다 싶으면 바로 w를 써주세요
( 코그모는 한대차이로 놓치는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하지만 코그모는 딸피 놓치지 않습니다 궁을 써주세요. )
선 구인수 -> 신속장화 -> 루난 -> 몰락 여기까진 고정
나머지 템 2개는 상대보고 유동적으로 가면 됩니다.
구인수를 갈때 곡괭이 부터 가시면 되는데요.
곡괭이 산 후 850원 이상 있을 시 방출봉
곡괭이 산 후 300원 이상 있을 시 신발
코그모의 이동기가 최악이고 몸은 약하기 때문에 아무래도 돌진챔프들에게 약합니다.
물론 후반엔 구인수,루난,몰락이 나온 상태에서 탱템도 가주면 되기에,
단번에 짤리지않고 압도적인 딜로 찢어버릴 수가 있습니다.
문제는 초반에 어떻게 버티냐인데 원딜에겐 뭐가 있습니까
서폿이 곁에 있습니다.
코그모도 그렇지만 모든 원딜들의 카운터는 사실상 우리팀 서폿 입니다.
서폿이 잘해주면 카운터는 없습니다
1. 한타 시 무조건 뒤에 있어야합니다.
2. w를 쓰고나서 재사용대기일때 무리하게 딜을 넣지 않아야 합니다. ( 가끔 w로 오지게 카이팅하다가 w 시간 끝나서 사거리가 줄어드는 바람에 자기도 모르게 들어가고 있는 상황이 벌어질 수도 있어요 )
요즘 코그모가 헬퍼들이 애용(?)하는 챔프라고 들었습니다.
저 또한 솔랭을 돌리다 코그모 헬퍼를 만났습니다.
그때부터 저는 코그모를 시작했습니다.
코그모는 카이팅이 정말 중요합니다.
제 생각엔 코그모가 원딜중에 제일 손이 좋아야 할수있는 챔프가 아닐까 생각합니다.
코그모는 후방지원형 챔피언 입니다.
뒤에서 엄청난 사거리와 엄청난 공격속도로 딜을 한다면 상대방에겐 코그모가 폭격기나 다름 없을 것 입니다.
코멘트
코멘트(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