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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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35 (+99) | 2318 | 마나 | 325 (+40.0) | 1005 |
공격력 | 61 (+3.11) | 113.9 | 공격 속도 | 0.665 (+2.65%) | 0.965 |
5초당 체력회복 | 3.75 (+0.55) | 13.1 | 5초당 마나회복 | 8.75 (+0.7) | 20.65 |
방어력 | 24 (+4.45) | 99.65 | 마법 저항력 | 30 (+1.3) | 52.1 |
이동 속도 | 330.0 | 330 | 사정 거리 | 500.0 | 500.0 |
재사용 대기시간: 7초
사용 시: 부식성 탄도체를 발사하여 처음 맞은 적에게 90/140/190/240/290 (+0.7AP)의 마법 피해를 가하고, 해당 적의 방어력과 마법 저항력을 4초간 16/20/24/28/32%만큼 낮춥니다. (사정거리: 1000)
재사용 대기시간: 17초
재사용 대기시간: 12초
재사용 대기시간: 2/1.5/1초
대상의 남은 체력이 40%가 될 때까지 잃은 체력에 비례해 최대 150%까지 피해량이 증가합니다. 대상의 남은 체력이 40% 미만일 경우 피해량은 200%가 됩니다.
다음 8초안에 연속으로 살아있는 곡사포를 사용하면 40 마나를 추가로 소모합니다. (최대 마나 소모량: 400) (사정거리: 1300/1500/1800, 범위: 200)
그냥 간단한 키설정팁 필력이 없고 늘생략하는 버릇이 잇어서 글읽는게 숨찰듯
1. 밑줄친 부분을 시프트 우클릭으로 둘다설정
그리고 플레이어 이동 클릭 세트2를 우클릭으로 지정
2. 그렇게 설정완료하면 시프트우클릭이 공격과 이동 둘다로 동시 설정이된다.
여기서 공격판정이 먼저 우선시. 그러므로 첫번째 쉬프트우클릭은 어택땅으로 인식되고, 두번째 시프트우클릭은 플레이어 이동으로 인식
시프트우클릭 두번클릭은 ---> 어택땅->이동 이두가지로 인식되게 되는원리
너무빨리 더블클릭하게되면 공격하려다 이동하는걸로 인식됨
공격속도에맞춰서 시프트우클릭 클릭속도를 연습하면 카이팅이 되는 원리
공격속도에맞춰 클릭속도 연습만하면 편리한 키설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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