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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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45 (+124) | 2753 | 마나 | 300 (+50.0) | 1150 |
공격력 | 58 (+3) | 109 | 공격 속도 | 0.658 (+2.11%) | 0.894 |
5초당 체력회복 | 8 (+0.8) | 21.6 | 5초당 마나회복 | 8 (+1) | 25 |
방어력 | 22 (+4.2) | 93.4 | 마법 저항력 | 32 (+1.3) | 54.1 |
이동 속도 | 340.0 | 340 | 사정 거리 | 550.0 | 550.0 |
- 마법 관통력 +0.87x1
- 레벨당 방어 +0.167x1
- 레벨당 마법 저항력 +0.167x1
- 이동 속도 +1.5%x1
- 마법 관통력+0.87
- 방어+3.006
- 마법 저항력+3.006
- 이동 속도+1.5%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재사용 대기시간: 4초
사용 시: 돌풍을 발사하여 처음으로 맞힌 적에게 75/95/115/135/155(+0.55AP)(+ 추가 마나의 2%)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대상에게 전이 표식이 있으면 과부하가 표식을 소모하여 10% 증가한 피해를 입히고 전이 표식이 있는 주변 적에게 튕깁니다. (사정거리: 1000)
재사용 대기시간: 11/10.5/10/9.5/9초
재사용 대기시간: 3.5/3.25/3/2.75/2.5초
이미 전이 표식이 있는 적에게 전이 표식을 남기려고 하면 표식이 더 퍼져 나갑니다. (사정거리: 615)
재사용 대기시간: 180/160/140초
사용 시: 다른 위치로 이동하는 차원문을 엽니다. 2초 후, 차원문 근처의 모든 아군이 해당 위치로 순간이동합니다.
라이즈가 이동 혹은 스킬 사용 불가 상태가 되면 공간 왜곡이 취소됩니다. (사정거리: 1000~3000)
1스텍상태에서 r얼건평ew 얼건평 qeq 얼건평 w얼건평 qe 얼건평 q얼건평
이후 고자되기
1스텍에서 리치베인일경우
Rew 평 qeqw평 qe평q평
ㅈ대로 찍으셈
어차피 라이즈가 사람구실 하려면 스킬 다찍을 때 쯤이라 찍는 순서는 의미 없음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곧 q깡딜이 버프가 되는데
그때 본격적으로 이 아이템 빌드로 라이즈 다시한번 파볼까 생각중임
라이즈 어떻게 다시 해볼까 고민 하는 유저들을 위해
템트리만 제시 하는 거라
콤보나 운영같은건 적지 않음
기존 라이즈 유저들을 "인셉션" 하기위한 공략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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