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오브레전드 인벤

이 공략에 대한 당신의 평가는?
  • 글만 읽었는데 다 해본 느낌! 완벽해요!
  • 좋네요. 조금 다듬으면 베스트 공략감!
  • 제 생각에 이건 좀 아닌거 같아요.
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투표 참여자 : 35명
45.7% (16표)
0% (0표)
54.3% (19표)
진, 잔혹극의 거장
Jhin, the Virtuoso
18
12
0
19/35
[방송on]진 랭킹1위(물론판수로..핳핳) 드디어다이아달성 (대폭수정)매드무비 추가!!

- Sivasking(2016-04-08, 조회수: 119621)

 

 

애먹은 구간이조금있어.. 65%승률에서 56%까지 떨어젔네요 ㅠㅠ평점까지 ㅠㅠㅠ

 

 

이번에는  이속진 매드무비 올려봤습니다

 

위 영상은 여눈진 매드무비 한번 찍어봤습니다

허접하지만 한번 봐주세요^^;

 

죽음 불꽃 매드무비 영상을 추가헀습니다 

 

 

 

 

http://play.afreeca.com/nixt04/170043924

 

위 링크 클릭시 방송으로 이동합니다 ~

 

아프리카 진 원챔 으로 방송을 하고있습니다

궁금하신점이 있거나 제 플레이 한번 보러오세요 ^^

 

방송시간은 : 아침 8시부터 저녁 8시 이후까지 12시간 정도 매일 매일 하고있으니 참고해주세요~

 

 

 

 

안녕하세요 현제 진 하나로만 시작해서 브론즈부터 다이아까지 일단 목표를 가지고 진 을 시작한 유저입니다.

 

드디어 다이아를 찍고 공략을 새로 수정하게되었습니다

 

상당히 까다로운 뚜벅이 챔프의 단점과 단점을 카바시킬 저만의 노하우를 알려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미드 / 원딜 진 공략 시작하겠습니다 .

 

진, 잔혹극의 거장
소환사 주문 점멸 회복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스킬 마스터 순서
스킬 빌드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능력치 Statistics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체력 655 (+107) 2474 마나 300 (+50) 1150
공격력 59 (+4.7) 138.9 공격 속도 0.625 (+3%) 0.944
5초당 체력회복 3.75 (+0.55) 13.1 5초당 마나회복 6 (+0.8) 19.6
방어력 24 (+4.7) 103.9 마법 저항력 30 (+1.3) 52.1
이동 속도 330 330 사정 거리 550 550
  • 치명타율 +0.93%
    x1
  • 공격력 +0.95
    x8
  • 방어 +1
    x9
  • 치명타율 +0.28%
    x4
  • 마법 저항력 +1.34
    x5
  • 생명력 흡수 +1.5%
    x1
  • 공격력 +2.25
    x2
옵션 합계 (18레벨 기준)
  • 치명타율
    +2.05%
  • 공격력
    +12.1
  • 방어
    +9
  • 마법 저항력
    +6.7
  • 생명력 흡수
    +1.5%
총 가격 : 7,368 IP

 룬은 본인의 취향을 존중합니다..

 

저는 이 룬을 사용하고있습니다.

 

2% 크리확률과 1개의 피흡룬으로 라인전에서 조금더 안정적인 플레이를 할수있도록 만들었습니다.

 

브론즈1부터 다이아 5까지 이룬외엔 쓴적이없습니다...ㅋㅋ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2016 / 2/ 25 일 패치로인해 진 의Deadly Flourish(살상연희) 과 Curtain Call(커튼 콜) 스킬이 단일판정으로 바꼇습니다.

 

바뀐후 특성을 죽음불꽃 손길을 써본결과 죽음불꽃 손길죽불이 괘나 좋아네요 진에게 수정합니다.

 

정수약탈자 > 고속연사포  2코어시 죽불 딜 110 정도 돼네요 깡 딜인 진의경우 죽음불꽃 손길특성으로 ad 500 가까이된다면

 

멀리서 W 포킹만해도 딜 엄청들어가네요 심지어 궁이 단일판정으로바뀌어서 죽불로 킬도나옵니다.

 

2016 / 4/ 04 일 그동안 진을 600판 가까이 하면서 맨처음에는 천둥군주의 호령천둥군주 그다음으론 패치로인한 죽음불꽃 손길죽불

 

그리고현제 주로쓰는전쟁광의 환희전쟁광 또는 상대 조합에따라 폭풍전사의 포효폭풍전사 이 4가지 특성을 사용합니다.

 

미드진을 갈경우애는 거의전쟁광의 환희전쟁광을 들고갑니다 도란검 1포션으로 시작하여 미드라인전 1:1에서 딜교환을

 

마구걸어도 전쟁광의 환희피흡으로 인해 물약 없이도 라인유지및 딜교환을 할수있습니다. 지금 제가 가장많이 쓰는특성입니다.

 

폭풍전사의 포효폭풍전사는 상대 조합이 진짜 이건 말이안됄정도로 물어대는 조합일경우 쓸때가 종종있습니다.

 

신속 3티어 격노 신발에 크리트컬 + 폭풍전사의 포효폭풍전사가 터진다면 도주하며 Heal(회복)까지 이속이 Exhaust(탈진)탈진이걸린상태에서

 

601이 나오더군요. 실험을한것이아닌 랭겜 플레이중에 겪은 일입니다. 녹화 까지해놨다는!! 나쁘지않은 특성입니다.

제가 주로 미드 진 으로 사용하는 스펠은 Flash(점멸)Heal(회복) 입니다.

 

도주기가없는 진으로써 조금이나마 생존력을 올려주고 역관광을 시킬수있는 Heal(회복)이 좋다고 생각합니다.

 

Ignite(점화)뭐 점화같은경우는 거의 드는경우가 드물지만 가끔 미드 스웨인이나 적편에 문도가있는데 우리편에

 

Ignite(점화)점화가 없다 할때 아주 가아~~끔 듭니다 가아~~끔 ㅋㅋㅋ

 

Exhaust(탈진)탈진은은 미드 상대라이너가 암살자 ( 제드 탈론 르블랑) 일경우 들구요 왠만하면 벤 하세요 !!

        

         벤해달라하시거나!ㅋㅋ

 

Cleanse(정화)정화는 트페 람머스 가 적편에있다 혹은 아주아주 강력한 확정CC 가있을때 간혹듭니다 Ignite(점화)보단 많이들어요 ㅋ

 

Teleport(순간이동)텔포는 들어본적없습니다 56판 진만 하면서 ... 텔포가 안좋다기보단 텔포를 쓸필요가 별로없다고생각합니다..

 

이유는 아래 설명드리겠습니다 !

 

barrier(방어막)쉴드도 들어본적이없네요.. 쉴드보단 Heal(회복)이 좋다고생각합니다 이속증가가 꿀이라서 ㅋㅋ

 

2016 / 4 / 04 아직까지도 변함없이 미드 진 원딜진 거의 Heal(회복)힐을 들고갑니다.

 

미드진일경우 상대라이너가 트페같은 확정cc가있을경우 Cleanse(정화)정화도 들긴합니다 그외엔 거의안써봤습니다

속삭임 (Whisper)
죽음의 4막
진이 사용하는 총은 고정된 공격 속도를 지니며, 4발을 발사한 후엔 재장전해야 합니다. 4번째 총탄은 언제나 치명타가 발동되며 대상의 잃은 체력 15~25%에 해당하는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순간의 희열
-진의 공격력이 레벨당 4~44%(+0.4 치명타 확률)(+0.25 추가 공격 속도) 만큼 증가합니다.
-치명타 피해량이 14% 줄어들지만, 발동 시 진의 이동 속도가 2초 동안 14%(+0.4 추가 공격 속도)만큼 증가됩니다.
춤추는 유탄 (Dancing Grenade)
마나 소모: 40/45/50/55/60
재사용 대기시간: 7/6.5/6/5.5/5초
이 대상 적에게 폭탄을 던져 45/70/95/120/145 (+0.44/0.515/0.59/0.665/0.74 AD) (+0.6AP)의 물리 피해를 입힌 후 아직 이 폭탄에 맞지 않은 근처의 적에게 튕깁니다.

폭탄은 최대 4번까지 적을 맞힐 수 있으며, 적을 처치할 때마다 그 다음 타격의 피해량이 35%씩 늘어납니다. (사정거리: 550)
살상연희 (Deadly Flourish)
마나 소모: 50/55/60/65/70
재사용 대기시간: 12초
진이 적 챔피언에게 처음 적중하면 멈추는 탄환으로 장거리 저격을 실시해 대상에게 60/95/130/165/200 (+0.5AD)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도중에 관통당한 미니언은 75%의 피해를 입습니다.

살상 연희 스킬로 지난 4초 안에 진이나 아군이 피해를 주거나, 연꽃 함정에 적중당한 적을 맞히면, 대상을 1.25/1.5/1.75/2/2.25초 동안 속박시키며 치명타를 가했을 때처럼 진의 이동 속도가 증가합니다.
강제 관람 (Captive Audience)
마나 소모: 30
재사용 대기시간: 2초
죽음의 미학: 진이 적 챔피언을 처치하면, 그 위치에 연꽃 함정이 생성되어 폭발합니다.

사용 시: 진이 대상 지점에 보이지 않는 연꽃 함정을 설치합니다. 연꽃 함정은 3분간 지속되며 밟으면 작동하여, 주변 적을 4초간 드러냅니다.

연꽃 함정은 그 안의 모든 적을 35% 둔화시키는 영역을 생성하며, 2초 후에 폭발하여 20/80/140/200/260 (+1.3AD) (+1.0AP)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같은 대상에 두 번 이상 적중하는 경우 및 미니언에겐 65%의 피해를 입힙니다.)

진은 24/21.5/19/16.5/14초마다 새 덫을 준비하며 한 번에 2개까지 소지할 수 있습니다. (사정거리: 750)
커튼 콜 (Curtain Call)
마나 소모: 100
재사용 대기시간: 120/105/90초
진이 자세를 잡고 정신을 집중해 4발의 강력한 탄환을 전방 부채꼴 범위로 매우 먼 거리까지 발사할 수 있게 됩니다.

이 공격은 적 챔피언에게 처음 적중하면 멈추며, 대상을 0.5초동안 80% 둔화시키고 64/154/244(+0.25AD)~140/350/560(+0.7AD)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피해량은 대상의 잃은 체력 1%마다 2.5%씩 증가합니다. 4번째 공격은 치명타가 적용되어 200%의 피해를 입힙니다.
스킬 빌드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스킬콤보

 

기본적인 콤보는 평 +Dancing Grenade(춤추는 유탄)+평 가장기본적인 천둥군주의 호령 갓둥군주를 터트리기위한 평 큐 평 콤보와

 

킬각이 보일때 쓰는 콤보로는 평 + Deadly Flourish(살상연희)(평타후 속박 ) + Whisper(속삭임)(마지막발크리) 평천둥군주의 호령갓둥군주로 킬 자주나옵니다

 

그리고 상대 미드라이너가 딸피다 4발째 크리평타로 죽을꺼같다 혹은 크리평타 +Dancing Grenade(춤추는 유탄) 로 죽을꺼같다 할때

상대가 미니언 욕심을 부리며 다가올때 상대 스펠을 확인후 Heal(회복) barrier(방어막) 가 없다 할과감하게 

 

Flash(점멸)점멸 크리평타 +Dancing Grenade(춤추는 유탄) 로 킬을 내주시면됩니다 . 



 



스킬설명


Whisper(속삭임) : 속삭임 ( 패시브 ) 는 4발째 무조건 크리가 적용돼며 잃은 체력에 비례한 추가데미지를 줍니다

 

(상대 피가 없으면없을수록 4발째 크리는 더쌔게 들어갑니다)

 

크리가 터지면 진의 이속은 잠깐동안 빨라집니다.

Dancing Grenade(춤추는 유탄) : 춤추는유탄 은 수류탄같은걸 미니언이나 챔피언에게 쓰면 4번 튕깁니다 Dancing Grenade(춤추는 유탄)이스킬로 미니언막타를 먹게되

 

면 피해량이 증가합니다 예를들어 원거리 미니언을 전부 막타 피를 남겨놓고 Dancing Grenade(춤추는 유탄)이걸쓰면 적챔피언이 원거리미니언

 

이랑 가까이있을때 4번째 Dancing Grenade(춤추는 유탄)이스킬이 적챔프가 맞는다면 딜은 어마어마합니다. 초반에 조금이라도 피해량을

 

증가시켜 적에게 맞도록 써보세요

 

Deadly Flourish(살상연희) : 살상연희 스킬은 징크스의 Zap!(빠직!) 빠직과 비슷한 스킬입니다. 하지만 Deadly Flourish(살상연희) 살상연희는 미니언에게는 관통

 

하며 적챔피언이 맞는다면 관통하지않습니다. 또한 평타를 맞춘후Deadly Flourish(살상연희)를쓴다면 적챔프는 속박에걸리게됩니다.

 

연꽃함정에 걸린 챔피언에게 Deadly Flourish(살상연희)를 써도 속박이걸립니다.

 

Deadly Flourish(살상연희)살상연희 스킬은 아군의 평타 혹은 스킬이 적챔피언에게 맞아도 Deadly Flourish(살상연희)를 쓴다면 속박이 들어갑니다.

 

한타때 시작전 짤라먹기 하기유용하게쓰입니다.

 

Captive Audience(강제 관람) : 강제관람 스킬은 케이틀린의 Yordle Snap Trap(요들잡이 덫) 과 비슷합니다. 하지만 진의 Captive Audience(강제 관람) 강제관람 스킬은 사용하면 은신이되어

 

2분간 지속합니다 적이 밟거나 미니언이 밟으면 이속이 감소 하고 시간이 지난후에 폭파하여 데미지를 줍니다.

 

Curtain Call(커튼 콜) : 마지막으로 커튼콜 진의 꽃 하이라이트 궁극기인 커튼콜은 엄청난 사거리로 저격모드로 바뀝니다.

 

총 4발을 쏠수있으며 마지막 한발은 200% 크리로 적용합니다. 미니언과 몬스터는 관통하지만 적챔피언이 맞으면

 

관통하지않습니다 또한 커튼콜 한발한발 맞을때마다 이속감소 효과가생깁니다. 첫발이 맞는다면 2번째맞추는건

 

엄청쉽습니다. 한가지단점이있다면 커튼콜을 사용시 저격모드로 변하게될떄 자신의 챔피언 위치가 잘안보여 암살

 

당할수있으니 항상 주위를 잘살핀후 사용하시길 바랍니다.

2016 /4 /04 스킬트리도 변함없이 꾸준히 R > Q >W >E 선마를 하고있습니다.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아이템 빌드

2016 / 4 / 04 전에 올렸던 개빠르진은 그동안 거처오면서 좋았던 템트리였고 지금은 상황에 맞게 가는걸 선택했습니다.

 

전에 작성했던 개빠르진이라하여 트포를 갔던 템트리가 나쁘다는것이아닌 상황에 맞게 가는것을 추천드립니다.

 

여기서 상황에 맞게라는것은 만약 미드진일경우 상대 스킬을 무빙으로 피해야할경우 상대가 미드만 파는경우등등

 

의경우를 말합니다 위에적었듯이 상대챔프에따라 혹은 정글러 개입에 따라 템트리를 다르게갑니다.

 

무난하게 라인전을 할경우 스킬도 막 안피해도돼는경우는 선대검후에 무한의대검 을 선탬으로 가구요.

 

정글러가 미드 갱을 자주오거나 스킬을 무빙으로 자주 피해야할경우 선 3티어 신속 격노 1350원으로 구입을합니다.

 

둘다 반반 정도라 생각하시면 대검 > 곡괭이 > 일단격노신발(3티어는나중에) 이런식으로 템을가셔도 무방합니다.

 

너무너무 잘클경우 무한의 대검뽑고 신발 뽑으셔도 상관은없습니다.

 

진이 가장 강력한 타이밍은 2~3코어(시간에따라다름) 라고 생각합니다. 이때 시간에 따라다르다는것은

 

어떤챔프나 마찬가지겠지만 20분전에 2코어가나오면 잘큰건 사실입니다. 하지만진은 더더욱 다르다는걸 아실겁니다.

 

20~22분 때에 무한의대검 후에 고속연사포 or 스태틱 이나온다면 거의 깡패 수준입니다.

 

더더욱강력해지는타이밍 3코어 무한의대검> 고속연사포 or 스태틱 > 정수약탈자 +@ 신발3티어

 

이건뭐 말할것도없이 그냥 쌥니다 그냥쌔요 그냥 자신있게 카이팅하셔도 될정도로쌥니다.

 

진을 플레이해보신 유저분들은 아실꺼라생각합니다 ㅋㅋ

 

자여기서 3코어까지 거의 고정으로 가시다가 행여나 판이 말리거나 상대 탱커들이 방템을 2코어씩 둘렀다?

 

3코어때 라위 하위템 1300원라위를 섞어 주시면 도움이되실껍니다 완성템 라위를 3코어때 넣으셔도 무방하구요.

 

만렙 그라가스정글러가 가갑에 망자의갑옷에 암튼 탄탄한 그라가스가 4타에 1048이라는 딜이들어가더군요 라위가

 

뽑힌상태에서 ^^;

 

상대가 거의 탱이없거나 체력템만 올렸다 싶을땐 라위를 굳이 안가셔도 상관은없습니다

 

상대 탱커가없다? 무한의대검> 고속연사포or 스태틱 > 정수약탈자 > 피바라기 > 헤르메스시미터 이렇게 가시면

 

한방한방에 300~500 가까이 체력이 흡혈되는것을 감상하실수있습니다.

 

탱커가있을시에는 피바라기 뺴주시고 라위 넣어주시고 상대cc기가 그렇게 강력하지않다 싶을땐 시미터 빼주시고

 

피바라기 라위 넣어주시고 항상 상황에 맞게 템을 가시는것을 추천드립니다.

 

아그리고 방송에 많은분들이 오셔서 물어보시는말들중에 선템으로 무한의대검이 좋나요? 정수약탈자가좋나요?

 

라고 물어보시는분들이 많은데 제가 감히 뭐가 좋습니다 라고 단정지어 말씀드릴순없지만.

 

두아이템의 장점을 말씀드리자면 무한의대검은 진의 4타 및 궁 4타 크리티컬 데미지 50% 증가는

 

체감이 될정도로 차이가 심합니다 정수약탈자로 4타 궁을 꼽았을때 안죽을께 무한의 대검으론 죽는경우가많고.

 

정수약탈자선템으로 가시게되면 다들 아시겠지만 마나관리가 수월하고 쿨감에 스킬을 한번더 사용하는 경우가

 

생깁니다. 저는 처음에 거의 정수약탈자를 무조건적으로 갔지만 지금은 무한의대검을 선템으로 선택합니다.

 

딜차이가 꽤나더군요.

 

또한가지 ! 고속연사포 와 스태틱 이두가지중에 제가 자주가는 템은 고속연사포입니다 . 물론 스태틱도 가봤습니다.

 

스태틱이 나쁘다는것이아닌 고속연사포를 가게될시에 팀원 공격으로인한 표식이아닌 내스스로 표식을 띄워 속박으로

 

짤라먹기가 가능한점이 생깁니다. 고속연사포 사거리가 발동될시 살짝 살짝 앞에서 평타를 넣고 W를맞춰 속박을

 

걸고 짤라먹는 한타를 제가 경험상 많이 해봤고 나쁜 시도는 아니라고 생각하기때문에 고속연사포를 주로갑니다.

 

(물론 앞에서 잘못 나대다가 물리면 그냥 욕먹는건 쉽상이기때문에 상황을 잘보고 팀의 위치 내위치를 잘파악하셔야합니다)

스태틱을 갈경우엔 스태틱 충전상태 4타딜은 진짜 어마무시할정도로 강력하고 라인클리어 및 더티파밍에 꿀수준입니다.

 

항상말씀드리지만 상황에 맞게 가시는걸 추천드립니다 . 취존이니까요^^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미드 진의 경우 퀸은 까다로운정도가아닌 3레벨부터 거의 고통의 연속이라할수있습니다

퀸은 접근기 평타와 실명 평타는 뚜벅이 진으로써 할수있는게없습니다....
피즈
피즈는 초반에 엄청난 압박으로 반 죽여놓지않는한 6렙 때 궁맞는순간 죽었다고 보시면됩니다...

행여나 궁을 피했다면 이길수있긴있어요 ! ㅋㅋㅋㅋㅋㅋ
제드
제드는뭐 원딜 챔프들 카운터 아니겠습니까... 수은나오기전까지는 ..

수은나오면 그나마 할만한데 미드진 으로 첫템을 수은으로 가기엔 조금 애매하지싶습니다..

가셔도되긴되요 ㅋㅋㅋ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아리
무빙을 조금만 하시면 1:1 맞다이 지지않습니다. 개인적으로 쉽다고생각하는챔프입니다.
모르가나
속박피하면뭐없죠? 6렙때 궁 + 속박은 조심하셔야합니다.
럭스
뭐얘는 속박뺴면 아무것도없어요 그냥 E + 평 맞는다생각하고 같이 맞딜하면 울다가 죽습니다

(상대하기 쉬운챔프로 적은것들중 전부 6렙에 거의 필 킬이거나 점멸을 뺼수있습니다)

 

 

라인 / 정글 운영법

 

미드진일경우

 라인전에서 최대한 평 Dancing Grenade(춤추는 유탄)평 혹은 평Deadly Flourish(살상연희)평 으로 딜교환을 자주걸어 킬각을 만들어내서 킬을 따내도록해야합니다

 

틈틈히 마나가여유가있다면 적이 갱킹 올곳에 Captive Audience(강제 관람)Captive Audience(강제 관람) 덫을 항상 깔아두시면 생존률을 높힐수있습니다.

 

초반 운영법

미드 진 초반운영법은 Captive Audience(강제 관람)Captive Audience(강제 관람) 덫으로 상대방 갱킹을 방지하며 아군 정글러에게 라인이밀리면 역갱을 봐달라고

 

이야기한후에 라인을 계속 밀어넣으면서 평Dancing Grenade(춤추는 유탄)천둥군주의 호령 으로 딜교환을 걸면 상대 cs는 적을수밖에없습니다.

 

원딜라인 진 운영법도 마찬가지입니다 갱킹올 방향에 Captive Audience(강제 관람)Captive Audience(강제 관람)을 깔아두고 부시에 Captive Audience(강제 관람) 한두개 깔아두면

 

상대 서포터가 밟는순간 Deadly Flourish(살상연희) 로 속박 시킨후 딜교를 걸면 이길수있습니다.

 

중반 운영법

 중반쯤 슬슬용한타가 벌어지거나 진이 로밍을 갈타이밍을 만들어낸후에 ( 라인을 쭉밀어넣으세요) 봇라인이 당겨저있

 

으면 아래로 내려가 간다는 신호를 주고 싸우라고 말한후에 용쪽쯤에서 쫌더 내려가면 커튼콜 사거리가닿습니다.

 

사거리 가 된쯤에 Curtain Call(커튼 콜)Curtain Call(커튼 콜) 커튼콜을 시전한후에 첫발이 맞는다면 상대 봇듀오가 도주기가없거나 점멸이 빠진상태

 

라면 거의 킬을 따낼수있습니다 . 탑으로로밍갈때도 마찬가지로 끝까지 굳이 가지않아도 Curtain Call(커튼 콜)Curtain Call(커튼 콜)커튼콜 만으로

 

로밍을 갈수있습니다

 

후반 운영법

슬슬 후반이 됐을때 잘큰진과 못큰 진으로 나눌수있습니다 잘큰 진 으로 설명하자면 잘큰진은 포지션만 잡고

 

Captive Audience(강제 관람) 쿨마다 이쪽저쪽에 사방에 깔아둔후에 아군이 적챔프에게 표식을 남겼다 하면 Deadly Flourish(살상연희) 바로 속박을 맞춰

 

짤라주거나 (고속 연사포) 고속연사포 사거리 증가 상태 크리평타로 상대 챔프를 툭툭치면 괴랄한 데미지로인해 한타를 이기

 

실수있습니다.

 

 

팀파이트시 역할

 한타때 진은 원딜이나 마찬가지로 제일 뒤쪽에서 앞라인을 짤라주거나 혹은 (고속 연사포) 고속연사포로 사거리가 증가됐을

 

때 상대 원딜이 사거리안에있다 하면 한대 툭치고 뒤로 무빙하면서 앞라인 툭툭 처주면서 Deadly Flourish(살상연희) 속박으로 묶어놓고

 

패다보면 앞라인도 금방 녹일수있습니다 . 항상 평 Dancing Grenade(춤추는 유탄) 평은 계속 쓰셔야합니다 중후반한타할때쯤 진의 마나는

 

부족할수가없습니다 정수약탈자로인해 무한 이쪽저쪽에 Captive Audience(강제 관람)을 설치하여 폭파딜과 이속감소 표식으로인한 Deadly Flourish(살상연희)

 

속박으로 적을 잘라먹거나 한타를 이길수있습니다.

 

2016/ 4/ 04 수정

 

전에 적었던 공략에서는 선 커튼콜을 사용하는것은 중요한방법이아니라고 적었는데.....

 

600판 가까이 해본결과 먼저 커튼콜로 이니시를 거는 상황이 분명히 나옵니다.

 

적원딜 혹은 미드라이너가 뒤에처저있는상황에서 커튼콜로 슬로우 +데미지로 짤라먹기형식으로 사용하는상황이

 

분명나옵니다. 전에는 어리석게도 선으로 쓰는건 아깝다 하였는데 상황을 보시고 판단하시는걸 추천드립니다.

 

 

그리고 또한 항상 중시해야할건 Curtain Call(커튼 콜) 커튼 콜을 사용할때 본인의 위치 주변을 잘봐야합니다.

 

상대 암살자 챔프들은 항상 진이 Curtain Call(커튼 콜) 커튼콜을 사용할때만을 노릴겁니다.. 초반에 사용한다면 한발 쏘고 죽는경우가

 

허다합니다. 그렇기때문에 상대 챔프들 5명이 전부 위치확인이 됐을때 사용하거나 딸피들이 넘처흐를떄 Curtain Call(커튼 콜) 사용하

 

거나 상대가 우리팀 한타력에 밀려 도주할떄 Curtain Call(커튼 콜) 커튼콜로 한발한발 맞추며 이속감소 시키면서 저격을 성공시킵니다

 

한가지 팁이있다면 우리가 전부 집에갔을떄 상대가 바론으로 향해 달리고 바론 을 칠때 빠르게 Curtain Call(커튼 콜)커튼콜 사거리를

 

확인한후에 멀리서 장신구를 뿌린후 대충 한발 한발 쏘신후에 (바론에) 한발 한발 쏘면 보입니다 체력과 적챔프

 

이때 마지막발은 스마보다 쌥니다 1200~1300 바론한테 들어가기때문에 바론스틸을 노릴떄 사용하셔도 됩니다.

 

상대 챔프들이 바론을 저격하는걸 몸으로막는다면 재빠르게 옆쪽 사거리닿는 원딜 혹은 미드라이너 들을 저격해서

 

킬을내는것도 아쉽지만 어쩔수없는 방법입니다.

 

  

마치며

 방송시작한지 얼마안됐지만 열심히 꾸준히 진으로 최대한의 티어까지올라가볼생각입니다.

 

많이 많이 놀러오셔서 궁금한점이나 제플레이 감상 많이 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

 

부족하지만 여태 진만 해온 노하우를 최대한 많이 적었습니다

 

부족한글 봐주신 분들 감사합니다 !

 

http://play.afreeca.com/nixt04/170043924

 

위링크를 클릭시 방송으로 이동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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