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오브레전드 인벤

이 공략에 대한 당신의 평가는?
  • 글만 읽었는데 다 해본 느낌! 완벽해요!
  • 좋네요. 조금 다듬으면 베스트 공략감!
  • 제 생각에 이건 좀 아닌거 같아요.
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투표 참여자 : 6명
16.7% (1표)
0% (0표)
83.3% (5표)
진, 잔혹극의 거장
Jhin, the Virtuoso
1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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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6
서리여왕 서폿 진(플레전용)

- 리안드리아임(2016-02-18, 조회수: 7187)

친구놈들이랑 진이 썩었다고 뭐라하길래 한 180판 파봤습니다.

결과는 뚜벅이라 모조리 죽습니다. 원딜 뚜벅이! 미드 뚜벅이! 결국 cs를 포기하고 우월하고 우람한 사거리로 적을 없애고 싶다고 생각하다가 문뜩 서폿을 들었습니다. 한번 저의 개같은 서폿 진 둘러보시고 가시죠 
진, 잔혹극의 거장
소환사 주문 탈진 점멸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스킬 마스터 순서
스킬 빌드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능력치 Statistics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체력 655 (+107) 2474 마나 300 (+50) 1150
공격력 59 (+4.4) 133.8 공격 속도 0.625 (+3%) 0.944
5초당 체력회복 3.75 (+0.55) 13.1 5초당 마나회복 6 (+0.8) 19.6
방어력 24 (+4.7) 103.9 마법 저항력 30 (+1.3) 52.1
이동 속도 330 330 사정 거리 550 550
  • 치명타율 +0.93%
    x9
  • 레벨당 체력 +1.34
    x9
  • 마법 저항력 +1.34
    x9
  • 치명타율 +1.86%
    x3
옵션 합계 (18레벨 기준)
  • 치명타율
    +13.95%
  • 체력
    +217.08
  • 마법 저항력
    +12.06
총 가격 : 11,373 IP
왜 공격룬 달지 이거달았냐고요? 나중에 진은 치명타율은 퍼뎀이 됩니다. 성장공보다 극혐의 공격력이 나오니까요. 물론 마지막평타도 답없이 쌔집니다.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천둥군주는 안갑니다. 평타도 안때리는데 무슨 천둥군주여! 우린 죽불을 가서 상대를 태워버립시다. 저격이짱!
속삭임 (Whisper)
죽음의 4막
진이 사용하는 총은 고정된 공격 속도를 지니며, 4발을 발사한 후엔 재장전해야 합니다. 4번째 총탄은 언제나 치명타가 발동되며 대상의 잃은 체력 15~25%에 해당하는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순간의 희열
-진의 공격력이 레벨당 4~44%(+0.4 치명타 확률)(+0.25 추가 공격 속도) 만큼 증가합니다.
-치명타 피해량이 14% 줄어들지만, 발동 시 진의 이동 속도가 2초 동안 14%(+0.4 추가 공격 속도)만큼 증가됩니다.
춤추는 유탄 (Dancing Grenade)
마나 소모: 40/45/50/55/60
재사용 대기시간: 7/6.5/6/5.5/5초
이 대상 적에게 폭탄을 던져 45/70/95/120/145 (+0.44/0.515/0.59/0.665/0.74 AD) (+0.6AP)의 물리 피해를 입힌 후 아직 이 폭탄에 맞지 않은 근처의 적에게 튕깁니다.

폭탄은 최대 4번까지 적을 맞힐 수 있으며, 적을 처치할 때마다 그 다음 타격의 피해량이 35%씩 늘어납니다. (사정거리: 550)
살상연희 (Deadly Flourish)
마나 소모: 50/55/60/65/70
재사용 대기시간: 12초
진이 적 챔피언에게 처음 적중하면 멈추는 탄환으로 장거리 저격을 실시해 대상에게 60/95/130/165/200 (+0.5AD)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도중에 관통당한 미니언은 75%의 피해를 입습니다.

살상 연희 스킬로 지난 4초 안에 진이나 아군이 피해를 주거나, 연꽃 함정에 적중당한 적을 맞히면, 대상을 1.25/1.5/1.75/2/2.25초 동안 속박시키며 치명타를 가했을 때처럼 진의 이동 속도가 증가합니다.
강제 관람 (Captive Audience)
마나 소모: 30
재사용 대기시간: 2초
죽음의 미학: 진이 적 챔피언을 처치하면, 그 위치에 연꽃 함정이 생성되어 폭발합니다.

사용 시: 진이 대상 지점에 보이지 않는 연꽃 함정을 설치합니다. 연꽃 함정은 3분간 지속되며 밟으면 작동하여, 주변 적을 4초간 드러냅니다.

연꽃 함정은 그 안의 모든 적을 35% 둔화시키는 영역을 생성하며, 2초 후에 폭발하여 20/80/140/200/260 (+1.3AD) (+1.0AP)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같은 대상에 두 번 이상 적중하는 경우 및 미니언에겐 65%의 피해를 입힙니다.)

진은 24/21.5/19/16.5/14초마다 새 덫을 준비하며 한 번에 2개까지 소지할 수 있습니다. (사정거리: 750)
커튼 콜 (Curtain Call)
마나 소모: 100
재사용 대기시간: 120/105/90초
진이 자세를 잡고 정신을 집중해 4발의 강력한 탄환을 전방 부채꼴 범위로 매우 먼 거리까지 발사할 수 있게 됩니다.

이 공격은 적 챔피언에게 처음 적중하면 멈추며, 대상을 0.5초동안 80% 둔화시키고 64/128/192(+0.25AD)~140/350/560(+0.7AD)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피해량은 대상의 잃은 체력 1%마다 2.5%씩 증가합니다. 4번째 공격은 치명타가 적용되어 200%의 피해를 입힙니다.
스킬 빌드
  • 1
  • 2
  • 3
  • 4
  • 5
  • 6
  • 7
  • 8
  • 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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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랩 때 q 평 w 평평평평평평평평 하면 죽게되있습니다.


6랩 이후 한타 상대가 처맞고 계시면 W를 써주십니다. 그리고 R로 킬딸을 노립니다. 

 

스킬 활용 팁

 절대 절대 평타때린다고 쳐 들어가서 킬주지맙시다. 진은 평타캐가 아닙니다! 왜 4타때리면 조오오온나 쌘데 왜?


실제로 실험해본결과 4타때리려다가 내체 다는 경우가 더럽게 많아요 W쓰고 때리면 되지않냐고요? 그러다가 마이라도 오는날엔 키보드 손놓거나 보겸이처럼 샷건쳐야됩니다.


딜교는 무조건 W와 E로만 하고 절대 상대 미니맵상에 보이지 않게 하는게 진의 효율성입니다(서폿의)


또 W하나면 갱이 무조건 70%이상은 성공 합니다. 속박 이게 은근 개새기거든요.


Q와 평타는 언제쓰느냐? 나의 안전이 완벽크 하게 보장되었을때 씁니다. 그렇다고 탈론같은 암살자오면 ㅈ되니 이건 진짜 정말 내가 안전할때만 Q평타를 추천드리고 W와 궁으로 상대를 슬로우 속박으로 지지면 진은 밥값하고도 갈비탕을 먹을 수 있는 값을 할 수 있어요.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아이템 빌드
왜 서리여왕을 가느냐? 이노답 시끼야? 라고 하시는데 뚜벅이 진에게는 진짜 존야급 아이템입니다. 심지어 이걸 한번 써주면 진이 세번죽는거 안죽을 수도 있고 오히려 진의 저격실력만 늘려주는 개막장템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무대검 헤르메스? 이딴거 다안가도 서리여왕은 무조건 가주셔야됩니다.

그리고 무대검 왜 두개가느냐? 라고 하시는데 진은 노답인게 치명타공격력 대신에 그냥 공격력이 올라버립니다. 한마디로 개 초사이언 뻥튀기가 되서 데미지가 700은 그냥넘어가버리는 개사기현상을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수은 이것도 존야급 아이템이라 자세한 설명 안합니다.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르블랑
하........ 얜뭐 서리여왕도 안통하고 수은 쓸각도 안줍니다. 탈진도 답이없어요 필벤각이죠
야스오
바람장막 ..... 자세한 설명은 생략한다.
마스터 이
하... 지가 마지막전사라고 진 아이템 궁 스펠까지 다처먹습니다. 걍 만나면 닷지하거나 탈주하거나 팀탓하거나 하셔야됩니다.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소나
Q평타 W평타 후 평타평타평타는 소나의 극혐딜을 싸그리 부셔버립니다. 후에 저격의 서리수급자
소라카
저격만 잘쏘면 힐도못준채 골로갑니다. 그냥 얘는 싸우지말고 저격만 놔줍시다.
알리스타
쿵쾅! E밟습니다! 서리먹었어요! 도망가나요! 아 진선수 속박넣습니다! 아 뭐죠 커튼콜 뭡니까! 결론 슬로우로 뒤짐
근데 솔직히 진은 말이죠 최대한 미니맵에 몸을 숨기는 것이 젤 좋다고 봅니다. 괜히 평타때리려고 나대다간 골로가요. 물론 Ad계수쌔면 말안합니다.

 

 

라인 / 정글 운영법

 

 

초반 운영법

 

 

중반 운영법

 

 

후반 운영법

 

 

팀파이트시 역할

 

 

챔피언별 대응법

 

 

마치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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