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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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10 (+99) | 2293 | 마나 | 330 (+45.0) | 1095 |
공격력 | 66 (+3.5) | 125.5 | 공격 속도 | 0.68 (+3%) | 1.027 |
5초당 체력회복 | 3.5 (+0.65) | 14.55 | 5초당 마나회복 | 8.04 (+0.8) | 21.64 |
방어력 | 34 (+4.7) | 113.9 | 마법 저항력 | 28 (+2.05) | 62.85 |
이동 속도 | 340 | 340 | 사정 거리 | 175.0 | 175.0 |
- 방어구 관통력 +1.6x9
- 방어 +1x9
- 마법 저항력 +1.34x9
- 공격력 +2.25x2
- 방어구 관통력 +3.2x1
- 방어구 관통력+17.6
- 방어+9
- 마법 저항력+12.06
- 공격력+4.5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이 효과는 오공이나 오공의 분신이 기본 공격 및 스킬로 적 챔피언이나 정글 몬스터를 공격할 때마다 5초 동안 100% 증가하며, 최대 5회 중첩됩니다. (범위: 1400)
재사용 대기시간: 8/7.5/7/6.5/6초
오공이나 오공의 분신이 기본 공격 및 스킬로 적을 공격할 때마다 파쇄격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0.5초 감소합니다. (사정거리: 75/100/125/150/175)
재사용 대기시간: 18/17/16/15/14초
분신은 오공의 궁극기를 모방하여 오공이 최근에 피해를 입힌 근처 적을 공격해 기존 피해량의 35/40/45/50/55%만큼 피해를 입힙니다.
투명 상태의 유닛은 포탑이나 절대 시야로만 모습이 드러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0/9.25/8.5/7.75/7초
재사용 대기시간: 130/110/90초
재사용 대기시간이 적용되기 전 8초 안에 회전격 스킬을 한 번 더 사용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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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랩이전
도주기가 있는 챔피언 상대시
w - 평 - e -q 나 w - e -평 -q 로 신속하게 콤보를 넣어주시면 됩니다. 부시에서 뛰쳐나와서 빠질때 은신을 사용하셔도 좋습니다.
6랩이후
봇 오공인 만큼 점화는 싸울때 확실하게 걸어주시고 서폿과 호흡을 맞추어 상대 원딜의 두개골을 까는게 중요합니다
위의 도주기가 빡센 루시안, 그레이브즈. 이즈리얼의 경우에는 e를 아껴줍시다.
상대가 블리츠크랭크나, 쓰레쉬일 경우에는 분신스킬을 사용해 게임내내 한번도 이니시를 안걸리고 원딜 두개골을 깔수가 있습니다. 마음 급하게 먹으셔서 q사용 동시에 분신스킬쓰시면 은신바로 풀려요. 라인전때 조심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초반에 선 2랩을 찍어주신 후 위의 콤보대로하면 상대원딜의 피를 매우 많이 깔수 있습니다. 또한 오공의 핵심인 분신을 적절히 활용하여 라인전을 갖고 놀아주세요
중반에는 봇에서 파밍하는 원딜러를 상대로 원콤을 내주시거나, 로밍을 통해 호응을 이끌어 킬을 내주시면 무난하게 클 수 있습니다.
조금 힙듭니다. 하지만 너무 성급히 판단하거나 던지지만 않으면, 한타나 소규모 교전때 원딜을 순식간에 사라지게 하여 팀에 기여할 수 있습니다. 특히 제드나 피즈같은 암살자들과는 다르게 오공은 수은이나 도주기로도 피하기가 어렵습니다. 너무 물몸이시다 싶으시면 탱탬 둘러주셔도 좋구요.
원딜을 짜르시면 됩니다. 하지만 이즈리얼이나 루시안 같이 도주기가 하드하다면, 분신 요우무 e 궁극기 콤보로 광역 cc기를 걸어주셔도 좋습니다. 둘다 할수 있으면 좋겠죠?
블리츠크랭크, 쓰레쉬, 모르가나, 레오나 - 분신으로 농락해줍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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