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오브레전드 인벤

이 공략에 대한 당신의 평가는?
  • 글만 읽었는데 다 해본 느낌! 완벽해요!
  • 좋네요. 조금 다듬으면 베스트 공략감!
  • 제 생각에 이건 좀 아닌거 같아요.
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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진, 잔혹극의 거장
Jhin, the Virtuoso
18
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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진 룬 특성 아이템 등

- 런치밥(2016-02-19, 조회수: 11783)

걍 적어봄

진, 잔혹극의 거장
소환사 주문 점멸 회복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스킬 마스터 순서
스킬 빌드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능력치 Statistics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체력 655 (+107) 2474 마나 300 (+50) 1150
공격력 59 (+4.4) 133.8 공격 속도 0.625 (+3%) 0.944
5초당 체력회복 3.75 (+0.55) 13.1 5초당 마나회복 6 (+0.8) 19.6
방어력 24 (+4.7) 103.9 마법 저항력 30 (+1.3) 52.1
이동 속도 330 330 사정 거리 550 550
  • 치명타율 +0.93%
    x9
  • 치명타율 +0.42%
    x9
  • 치명타율 +0.28%
    x8
  • 마법 저항력 +1.34
    x1
  • 치명타율 +1.86%
    x3
옵션 합계 (18레벨 기준)
  • 치명타율
    +19.97%
  • 마법 저항력
    +1.34
총 가격 : 13,837 IP

치명타 100을 맞추기 위해서 치명룬 사용

공격력룬을 딱히 안써도 패시브로 공격력이 비슷함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전쟁광의 환희이건 흡혈도 되고 순간 공격력 상승도 되서 매우좋음
이건 원딜이면 드는것
속삭임 (Whisper)
죽음의 4막
진이 사용하는 총은 고정된 공격 속도를 지니며, 4발을 발사한 후엔 재장전해야 합니다. 4번째 총탄은 언제나 치명타가 발동되며 대상의 잃은 체력 15~25%에 해당하는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순간의 희열
-진의 공격력이 레벨당 4~44%(+0.4 치명타 확률)(+0.25 추가 공격 속도) 만큼 증가합니다.
-치명타 피해량이 14% 줄어들지만, 발동 시 진의 이동 속도가 2초 동안 14%(+0.4 추가 공격 속도)만큼 증가됩니다.
춤추는 유탄 (Dancing Grenade)
마나 소모: 40/45/50/55/60
재사용 대기시간: 7/6.5/6/5.5/5초
이 대상 적에게 폭탄을 던져 45/70/95/120/145 (+0.44/0.515/0.59/0.665/0.74 AD) (+0.6AP)의 물리 피해를 입힌 후 아직 이 폭탄에 맞지 않은 근처의 적에게 튕깁니다.

폭탄은 최대 4번까지 적을 맞힐 수 있으며, 적을 처치할 때마다 그 다음 타격의 피해량이 35%씩 늘어납니다. (사정거리: 550)
살상연희 (Deadly Flourish)
마나 소모: 50/55/60/65/70
재사용 대기시간: 12초
진이 적 챔피언에게 처음 적중하면 멈추는 탄환으로 장거리 저격을 실시해 대상에게 60/95/130/165/200 (+0.5AD)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도중에 관통당한 미니언은 75%의 피해를 입습니다.

살상 연희 스킬로 지난 4초 안에 진이나 아군이 피해를 주거나, 연꽃 함정에 적중당한 적을 맞히면, 대상을 1.25/1.5/1.75/2/2.25초 동안 속박시키며 치명타를 가했을 때처럼 진의 이동 속도가 증가합니다.
강제 관람 (Captive Audience)
마나 소모: 30
재사용 대기시간: 2초
죽음의 미학: 진이 적 챔피언을 처치하면, 그 위치에 연꽃 함정이 생성되어 폭발합니다.

사용 시: 진이 대상 지점에 보이지 않는 연꽃 함정을 설치합니다. 연꽃 함정은 3분간 지속되며 밟으면 작동하여, 주변 적을 4초간 드러냅니다.

연꽃 함정은 그 안의 모든 적을 35% 둔화시키는 영역을 생성하며, 2초 후에 폭발하여 20/80/140/200/260 (+1.3AD) (+1.0AP)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같은 대상에 두 번 이상 적중하는 경우 및 미니언에겐 65%의 피해를 입힙니다.)

진은 24/21.5/19/16.5/14초마다 새 덫을 준비하며 한 번에 2개까지 소지할 수 있습니다. (사정거리: 750)
커튼 콜 (Curtain Call)
마나 소모: 100
재사용 대기시간: 120/105/90초
진이 자세를 잡고 정신을 집중해 4발의 강력한 탄환을 전방 부채꼴 범위로 매우 먼 거리까지 발사할 수 있게 됩니다.

이 공격은 적 챔피언에게 처음 적중하면 멈추며, 대상을 0.5초동안 80% 둔화시키고 64/128/192(+0.25AD)~140/350/560(+0.7AD)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피해량은 대상의 잃은 체력 1%마다 2.5%씩 증가합니다. 4번째 공격은 치명타가 적용되어 200%의 피해를 입힙니다.
스킬 빌드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스킬 콤보

 콤보 쓸것도 없네 평타 중간에 큐써주고 e는 경로마다 뿌려주고 w는 타이밍 보고 최대한 아끼면서쓰고 r은 거의 막타용

스킬 활용 팁

 스킬은 평타 장전 시간에 쓴다고 생각하면됨


궁은 후반에 적 딜러 저격용으로 먼저 써도됨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아이템 빌드

치명타룬으로 20퍼 맞췄으면 이 템트리로 치명타 100퍼가 되고 패시브 보너스 40퍼를 다받음

공격속도도 중요한데 공속이 높으면 카이팅이 잘됨 후반가면 광전사에 격노달고 이속 550으로 카이팅 잘됨

막템은 적상황보고 수은이나 주문포식자또는 스테락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알리스타
wq는 미친거같다
블리츠크랭크
이놈 w쓰고 달려오면 기분이 더럽다
소라카
뒤에서 힐주는 사악한년임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쓰레쉬
만만하다
딱히 어려운 챔피언은 없는거같음(서폿이 중요함)

 

 

라인 / 정글 운영법

 초반에 딸피 미니언에 Q써서 Q짤 넣는게 중요하고 e는 쿨되는대로 깔고 w는 최대한 아낌

 

초반 운영법

 위와같음

 

중반 운영법

 평타 다쓰고 스킬로 짤짤이하자

 

후반 운영법

 상황봐가면서 w써서 속박넣고 e는 계속 깔아주면서 카이팅한다

 

팀파이트시 역할

 후반 운영법이랑 같음

 

챔피언별 대응법

 알아서하셈

 

마치며

 아 귀찮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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