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투표 참여자 : 2명

0% (0표)

50% (1표)

50% (1표)
서폿 나르 개인 저장용

소환사 주문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스킬 마스터 순서








스킬 빌드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능력치 Statistics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
체력 | 540 (+79) | 1883 | 마나 | 100 (+0.0) | 100 |
공격력 | 60 (+3.2) | 114.4 | 공격 속도 | 0.625 (+0.5%) | 0.678 |
5초당 체력회복 | 4.5 (+1.25) | 25.75 | 5초당 마나회복 | 0 (+0) | 0 |
방어력 | 32 (+3.7) | 94.9 | 마법 저항력 | 30 (+1.3) | 52.1 |
이동 속도 | 335.0 | 335 | 사정 거리 | 175.0 | 175.0 |
- 치명타율 +0.93%x1
- 공격력 +0.95x8
- 레벨당 체력 +1.34x9
- 쿨감소 -0.83%x9
- 방어 +4.26x2
- 쿨감소 -2.5%x1
옵션 합계 (18레벨 기준)
- 치명타율+0.93%
- 공격력+7.6
- 체력+217.08
- 쿨감소-9.97%
- 방어+8.52
총 가격 : 16,396 IP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결의 3 티어
'룬갑옷' 변신시 회복되는 체력 - '고참병의 흉터' 시작 체력 증가
결의 6 티어
'착취의 손아귀' 라인전 강화 - '영겁의 힘' 후반 탱킹력 강화
'흉포 12' 라인전시 견제 상승 - '책략 12' 라인 유지력 상승
'12/0/18(착취의 손아귀)','0/12/18(착취의 손아귀)' 라인전을 강하게
'12/0/18(영겁의 힘)' 라인전시 견제 + 탱킹을 강하게
'0/12/18(영겁의 힘)' 라인 유지력 + 탱킹을 강하게
흉포 12 의 경우
왼 - 왼 - 오 - 오
흉포 3 티어
'흡혈귀' 평타,Q,W 에 흡혈로 유지력 상승 - '타고난 재능' 후반 공격력/주문력 증가
책략 12 의 경우
왼 - 오 - 왼 - 오
책략 2 티어
서폿 나르에게 좋은 특성이 없다.
그래도 효율 있는건 암살자.
암살자가 나르 2단 점프 - 궁 연계시에 발동 되는지 연구.













분노의 유전자 (Rage Gene)
나르는 전투 중 분노가 생성됩니다. 분노가 최고치에 도달한 후 4초가 지나거나 스킬을 사용하면 메가 나르로 변신하여 생존력이 커지고 스킬이 바뀝니다. 메가 나르 지속 시간은 15초이며, 다시 미니 나르로 돌아오면 13초 동안은 분노를 획득할 수 없습니다.

부메랑 던지기 / 돌덩이 던지기 (Boomerang Throw / Boulder Throw)
재사용 대기시간: 20/17.5/15/12.5/10초
부메랑을 던지면 5/45/85/125/165 (+1.25 AD)의 물리 피해를 입히고 2초 동안 적들의 속도를 15/20/25/30/35%
늦춥니다. 부메랑은 적 하나를 맞힌 다음에는 나르에게 돌아오며, 이후 맞히는 적들은 50%의 피해를 입습니다. 적 하나 당 부메랑에 한 번만 맞습니다. 부메랑을 받으면 재사용 대기시간이 40% 감소합니다.
메가 나르: 돌덩이를 던져 맞은 대상과 주변 모든 적을 30/35/40/45/50% 둔화시키고 45/75/105/135/165 (+1.4 AD)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돌덩이를 집어들면 이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70% 감소합니다. (사정거리: 1100)
메가 나르: 돌덩이를 던져 맞은 대상과 주변 모든 적을 30/35/40/45/50% 둔화시키고 45/75/105/135/165 (+1.4 AD)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돌덩이를 집어들면 이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70% 감소합니다. (사정거리: 1100)

슝슝 / 쿵쾅 (Hyper / Wallop)
기본 지속 효과: 같은 대상에게 매 3번째 기본 공격이나 스킬 공격을 하면 추가로 0/10/20/30/40(+1.0AP)+ 대상의 최대 체력의 6/8/10/12/14%에 해당하는 마법 피해를 입히고 나르의 이동 속도가 20/40/60/80%(궁극기 스킬 레벨에 따라) 상승한 다음 3초에 걸쳐 서서히 감소합니다. (몬스터 상대로 300의 피해)
메가 나르: 1.25초 동안 일정 구역 안에 있는 적들을 기절시켜 25/55/85/115/145(+1.0 AD)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나르가 메가 형태에서 미니 형태로 돌아올 때는 슝슝의 이동 속도 상승 효과를 받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7초
메가 나르: 1.25초 동안 일정 구역 안에 있는 적들을 기절시켜 25/55/85/115/145(+1.0 AD)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나르가 메가 형태에서 미니 형태로 돌아올 때는 슝슝의 이동 속도 상승 효과를 받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7초

폴짝 / 우지끈 (Hop / Crunch)
재사용 대기시간: 22/19.5/17/14.5/12초
대상 지점으로 폴짝 뛰어 4초 동안 공격 속도가 40/45/50/55/60% 상승합니다. 유닛 위에 착지하면 튕겨서 더 멀리 날아가며, 착지한 유닛이 적일 경우 20/60/100/140/180
(+나르 최대 체력의 6%)에 해당하는 물리 피해를 입히고 잠시 둔화시킵니다.
메가 나르: 대상 지점으로 훌쩍 뛰어 착지 위치에 있는 모든 적에게 80/115/150/185/220 (+나르 최대 체력의 6%)에 해당하는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나르에게 밟힌 적들은 잠시동안 둔화됩니다.
우지끈 스킬을 사용하여 변신하게 되면 메가 나르가 되어서도 튕겨 날아갈 수 있습니다. (사정거리: 475/600)
메가 나르: 대상 지점으로 훌쩍 뛰어 착지 위치에 있는 모든 적에게 80/115/150/185/220 (+나르 최대 체력의 6%)에 해당하는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나르에게 밟힌 적들은 잠시동안 둔화됩니다.
우지끈 스킬을 사용하여 변신하게 되면 메가 나르가 되어서도 튕겨 날아갈 수 있습니다. (사정거리: 475/600)

나르! (GNAR!)
재사용 대기시간: 90/60/30초
슝슝의 이동 속도 증가분이 45/60/75%로 상승합니다.
메가 나르: 근처 모든 적을 정해진 방향으로 밀어내서 200/300/400 (+0.5 추가AD)(+1.0AP) 의 물리 피해를 입히고 1.25/1.5/1.75초 동안 속도를 45% 늦춥니다. 벽에 부딪히는 적은 150%의 피해를 입고, 둔화되는 대신 기절합니다.
메가 나르: 근처 모든 적을 정해진 방향으로 밀어내서 200/300/400 (+0.5 추가AD)(+1.0AP) 의 물리 피해를 입히고 1.25/1.5/1.75초 동안 속도를 45% 늦춥니다. 벽에 부딪히는 적은 150%의 피해를 입고, 둔화되는 대신 기절합니다.
스킬 빌드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스킬 콤보
분노 80 정도에서 맞으면서
Q - 평타 - 평타(W 데미지) - 메가나르 변신하면서 E - R - W - Q 정도가 한타콤보
견제시에는 Q로 견제하다가 피 빠지면 미니언 E - 평 - 평
정해진 콤보는 없다.
분노조절 + 현자때 W로 최대한 딜.
스킬 활용 팁
여기저기 공략에 있겠지만
막타 남았을 때 뒤로 Q 날려서 돌아가는 부메랑으로 맞춘다거나
앞으로 Q 후에 앞으로 E 로 점프하면 바로 부메랑을 잡는다거나
메가나르 궁각 나오는 벽들을 알아본다거나
다른 공략들에 적힌거 보세요.
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투표 참여자 : 2명

0% (0표)

50% (1표)

50% (1표)
코멘트
코멘트(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