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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실버구간의 간편한 공략
안녕하세요 실버서식중인 노말헌터 입니다.
간략한 공략이기에 기본설명은 생략 하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진, 잔혹극의 거장
소환사 주문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스킬 마스터 순서
스킬 빌드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능력치 Statistics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
체력 | 655 (+107) | 2474 | 마나 | 300 (+50) | 1150 |
공격력 | 59 (+4.4) | 133.8 | 공격 속도 | 0.625 (+3%) | 0.944 |
5초당 체력회복 | 3.75 (+0.55) | 13.1 | 5초당 마나회복 | 6 (+0.8) | 19.6 |
방어력 | 24 (+4.7) | 103.9 | 마법 저항력 | 30 (+1.3) | 52.1 |
이동 속도 | 330 | 330 | 사정 거리 | 550 | 550 |
- 방어구 관통력 +1.6x6
- 공격력 +0.95x3
- 방어 +1x9
- 마법 저항력 +1.34x9
- 공격력 +2.25x3
옵션 합계 (18레벨 기준)
- 방어구 관통력+9.6
- 공격력+9.6
- 방어+9
- 마법 저항력+12.06
총 가격 : 6,138 IP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흉포
양날의 검 = 카이팅시 데미지 효율 향상
타고난 재능 = 생명력 흡수의 미약한 효과보다 공격력 향상으로 스노우 볼
현상금 사냥꾼 = 압제자를 갈 이유가 없는 진은 현상금 사냥꾼을 갑니다.
분쇄의 일격 = 방어구 관통력 상승
죽음불꽃 손길 = 한대 한대에 어마어마한 딜이 들어가는 진은 그어느 특성보다 죽음불꽃 손길이 +딜을 추가해줍니다.
책략
포악함 = 라인유지시 유용함과 막타 확실하게 먹게 도와줍니다.
암살자 = 평타와 q타의 지속적인 딜이 중요하며 라인을 혼자서는 진에게 다른특성보다 좋습니다.
명상 = 마나의 소모를 조절해줍니다 찍으셨을때 엄청 효과를 보실겁니다.
위험한 게임 = 럭키가이
무조건 텔포와 점멸 입니다.
도주기가 카이팅후 무빙과 점멸뿐인 진이기에
점멸을 킬딸용으로 쓰기보다는 도주용으로 쓰이는게 일반적인 것 같습니다.
제드처럼 들어가서 폭딜을 얹고 오는 것도 아니고 해서
점화같은건 들지 않고
최대한 라인유지및 로밍에 도움이 되는 텔포를 채택하였습니다.
속삭임 (Whisper)
죽음의 4막
진이 사용하는 총은 고정된 공격 속도를 지니며, 4발을 발사한 후엔 재장전해야 합니다. 4번째 총탄은 언제나 치명타가 발동되며 대상의 잃은 체력 15~25%에 해당하는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순간의 희열
-진의 공격력이 레벨당 4~44%(+0.4 치명타 확률)(+0.25 추가 공격 속도) 만큼 증가합니다.
-치명타 피해량이 14% 줄어들지만, 발동 시 진의 이동 속도가 2초 동안 14%(+0.4 추가 공격 속도)만큼 증가됩니다.
진이 사용하는 총은 고정된 공격 속도를 지니며, 4발을 발사한 후엔 재장전해야 합니다. 4번째 총탄은 언제나 치명타가 발동되며 대상의 잃은 체력 15~25%에 해당하는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순간의 희열
-진의 공격력이 레벨당 4~44%(+0.4 치명타 확률)(+0.25 추가 공격 속도) 만큼 증가합니다.
-치명타 피해량이 14% 줄어들지만, 발동 시 진의 이동 속도가 2초 동안 14%(+0.4 추가 공격 속도)만큼 증가됩니다.
춤추는 유탄 (Dancing Grenade)
마나 소모: 40/45/50/55/60
재사용 대기시간: 7/6.5/6/5.5/5초
재사용 대기시간: 7/6.5/6/5.5/5초
이 대상 적에게 폭탄을 던져 45/70/95/120/145 (+0.44/0.515/0.59/0.665/0.74 AD) (+0.6AP)의 물리 피해를 입힌 후 아직 이 폭탄에 맞지 않은 근처의 적에게 튕깁니다.
폭탄은 최대 4번까지 적을 맞힐 수 있으며, 적을 처치할 때마다 그 다음 타격의 피해량이 35%씩 늘어납니다. (사정거리: 550)
폭탄은 최대 4번까지 적을 맞힐 수 있으며, 적을 처치할 때마다 그 다음 타격의 피해량이 35%씩 늘어납니다. (사정거리: 550)
살상연희 (Deadly Flourish)
마나 소모: 50/55/60/65/70
재사용 대기시간: 12초
재사용 대기시간: 12초
진이 적 챔피언에게 처음 적중하면 멈추는 탄환으로 장거리 저격을 실시해 대상에게 60/95/130/165/200 (+0.5AD)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도중에 관통당한 미니언은 75%의 피해를 입습니다.
살상 연희 스킬로 지난 4초 안에 진이나 아군이 피해를 주거나, 연꽃 함정에 적중당한 적을 맞히면, 대상을 1.25/1.5/1.75/2/2.25초 동안 속박시키며 치명타를 가했을 때처럼 진의 이동 속도가 증가합니다.
살상 연희 스킬로 지난 4초 안에 진이나 아군이 피해를 주거나, 연꽃 함정에 적중당한 적을 맞히면, 대상을 1.25/1.5/1.75/2/2.25초 동안 속박시키며 치명타를 가했을 때처럼 진의 이동 속도가 증가합니다.
강제 관람 (Captive Audience)
마나 소모: 30
재사용 대기시간: 2초
재사용 대기시간: 2초
죽음의 미학: 진이 적 챔피언을 처치하면, 그 위치에 연꽃 함정이 생성되어 폭발합니다.
사용 시: 진이 대상 지점에 보이지 않는 연꽃 함정을 설치합니다. 연꽃 함정은 3분간 지속되며 밟으면 작동하여, 주변 적을 4초간 드러냅니다.
연꽃 함정은 그 안의 모든 적을 35% 둔화시키는 영역을 생성하며, 2초 후에 폭발하여 20/80/140/200/260 (+1.3AD) (+1.0AP)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같은 대상에 두 번 이상 적중하는 경우 및 미니언에겐 65%의 피해를 입힙니다.)
진은 24/21.5/19/16.5/14초마다 새 덫을 준비하며 한 번에 2개까지 소지할 수 있습니다. (사정거리: 750)
사용 시: 진이 대상 지점에 보이지 않는 연꽃 함정을 설치합니다. 연꽃 함정은 3분간 지속되며 밟으면 작동하여, 주변 적을 4초간 드러냅니다.
연꽃 함정은 그 안의 모든 적을 35% 둔화시키는 영역을 생성하며, 2초 후에 폭발하여 20/80/140/200/260 (+1.3AD) (+1.0AP)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같은 대상에 두 번 이상 적중하는 경우 및 미니언에겐 65%의 피해를 입힙니다.)
진은 24/21.5/19/16.5/14초마다 새 덫을 준비하며 한 번에 2개까지 소지할 수 있습니다. (사정거리: 750)
커튼 콜 (Curtain Call)
마나 소모: 100
재사용 대기시간: 120/105/90초
재사용 대기시간: 120/105/90초
진이 자세를 잡고 정신을 집중해 4발의 강력한 탄환을 전방 부채꼴 범위로 매우 먼 거리까지 발사할 수 있게 됩니다.
이 공격은 적 챔피언에게 처음 적중하면 멈추며, 대상을 0.5초동안 80% 둔화시키고 64/128/192(+0.25AD)~140/350/560(+0.7AD)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피해량은 대상의 잃은 체력 1%마다 2.5%씩 증가합니다. 4번째 공격은 치명타가 적용되어 200%의 피해를 입힙니다.
이 공격은 적 챔피언에게 처음 적중하면 멈추며, 대상을 0.5초동안 80% 둔화시키고 64/128/192(+0.25AD)~140/350/560(+0.7AD)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피해량은 대상의 잃은 체력 1%마다 2.5%씩 증가합니다. 4번째 공격은 치명타가 적용되어 200%의 피해를 입힙니다.
스킬 빌드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스킬 콤보
평타or덫or팀원들의공격 + w
평 Q 평 W 평 E 평
스킬 활용 팁
W 특성을 정독해 주십시오.
W 특성이 가장 중요하기에 W 특성부터 공략합니다
평타or덫or팀원들의공격 + w
저렇게 맞추었을 경우 적 챔프는 속박에 걸리게 됩니다.
진의 w는 엄청난 사거리로 즉발시전 스킬 중 거의 탑클래스의 속도로 발사되어 피하기가 어렵습니다.
먼저 팀원들의 눈치를 살피다가 상대챔프에게 파란색 동그라미가 뜬 순간 w를 시전하셔서 적중시키시면 됩니다.
진은 어시스트에도 엄청나게 이점이 있는 케릭터입니다.
이렇게 맞추었을때의 w속박은 팀원들에의한 킬을 약속해줍니다.
그 후 고속연사포를 끼셨을 때 700의사거리로 평q평을 넣으시고
살아서 도망가는 적군을 커튼콜로 마무리 하시면 됩니다.
E 특성
E 스킬을 설치했을 때의 지속시간은 2분 입니다.
2분이란 시간이 지나면 도주로에 설치해 놓으셨던 E연꽃이 사라집니다.
도주로에 있어야 할 E가 없을 때 당황하지마시고 자신의 케릭터의 도주로에 E를 설치하며 무빙으로 도망가면
추격해오는 적 챔프는 그 덫을 피해가야만 하기 때문에 도주에 도움이됩니다.
Q 특성
Q 스킬의 적 처치시 피해량 35%증가 효과
만약에 3번째 미니언이 죽고 4번째에 챔프에게 적중 시키신다면
기본피해량에 105%가 추가되어서 총 205%의 데미지를 입히실 수 있습니다.
미니언 1마리가 죽고 부딛혔을때 100% + 35% = 135%
미니언 2마리가 죽고 부딛혔을떄 100% + 70% = 170%
미니언 3마리가 죽고 부딛혔을때 100% + 105% = 205%
무려 스킬을 2번 맞춘 효과가 나오는겁니다.
이 효과가 어느정도냐 하면
빅토르의 E 스킬을 강화시켜서
2타를 다 맞추셨을때의 효과와 비슷합니다.
거기에 진은 평타까지 강력하니 평Q평콤보의 엄청난 폭딜이 들어가는겁니다.
궂이 4번째타까지 적중시키면 이런 데미지가 나온다는 정보입니다.
Q스킬로 미니언들의 피통과 분배위치를 잘 보시고 시전해 보십시오!
생각보다 각이 잘 나옵니다.
R 특성
R 스킬은 투사체를 얼만큼 잘 맞추느냐에 따라 결정됩니다.
니달리의 Q와
렝가의 E
이 두챔프로 투사체 던지는 연습을 하시면
속도도 더 빠르고 사거리도 더 긴 진의 투사체는 쉽게 적중 시키실 수 있습니다.
시작 아이템
필수템 순서
환상의이속과 크리100%
6번째 코어템 상황에따라
선템은 도란 1포션으로 시작 합니다.
진은 카이팅 최적화 챔프 입니다.
비록 도주기가없지만 카이팅에 최적화 되었기 때문에
연꽃덫을 미리 도주로에 준비 후 카이팅 하신다면
상대팀에서 쉽게 들어오지 못할 뿐더러 역관광 찬스를 쉽게 잡으실 수 있습니다.
선 코어템으로 고속연사포를 채택한 이유는
기본특성에 있는 크리율증가및 공속증가에의한 공격력증가 효과와 크리티컬 적중시 이동속도 증가
효과와
공속이 느린 진에게 딱맞는 충전사거리 700을 이용하기 위함입니다.
실질적으로 고속연사포와신속의장화 그리고무한의 대검이 나온 시점에서 진을 잡기란 참으로 어렵습니다.
그리고 유령무희가 나오는 순간부터는 700거리의 카이팅과 엄청난 이동속도로인해
진을 암살하는시도는 많은것을 담보해야하기때문에 힘듭니다.
그럼에도 들어오는 유저분들이계시기때문에 도주로에는 항!상! 덫!을 깔아둡니다.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제드
초반 : 제드의 Q가 빠졌을때 무조건 평Q를 적중시키셔야합니다.
만약 Q를 맞으셨다면 거리보시고 빼시거나 거리가 치기좋은거리면 어차피 Q없으니까
더 때리세요
W가 없을떄는 사거리에서 때리셔도 안전합니다만
점멸+점화평타를 조심하세요.
중반 : 중반은 이기고있다면 더 해드릴 말이없고
지고계시다면 로밍승만이 답입니다.
후반 : 그의 눈도 마주치지마세요
만약 Q를 맞으셨다면 거리보시고 빼시거나 거리가 치기좋은거리면 어차피 Q없으니까
더 때리세요
W가 없을떄는 사거리에서 때리셔도 안전합니다만
점멸+점화평타를 조심하세요.
중반 : 중반은 이기고있다면 더 해드릴 말이없고
지고계시다면 로밍승만이 답입니다.
후반 : 그의 눈도 마주치지마세요
볼리베어
도망가세요!!!!!
초반의 금쪽같은 팁입니다.
E부터 가는 이유
초반 갱방지와
상대라이너가 밟을 시 슬로우
컨트롤만 조금 하신다면
시작하자마자 E를 찍으시고 2개를 모으셔서
적 정글의 작은몹들생성위치에 3개이상을 설치 합니다.
작은몹만 처리하고 큰몹은 건들지도않고 도망갑니다.
초반에 적정글에게 손해를 입힘과 동시에
경험치를 먼저 먹으며 먼저 레벨업을 하여 압살 할 수 있습니다.
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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