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오브레전드 인벤

이 공략에 대한 당신의 평가는?
  • 글만 읽었는데 다 해본 느낌! 완벽해요!
  • 좋네요. 조금 다듬으면 베스트 공략감!
  • 제 생각에 이건 좀 아닌거 같아요.
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투표 참여자 : 2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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진, 잔혹극의 거장
Jhin, the Virtuoso
17
13
0
2/2
원딜진 태클 달게받음

- Cru1(2016-02-26, 조회수: 2160)

처음 쓰는 공략입니다.
 닥베드만 주시지 말고 댓글에 이유를 좀 달아주시면 반영해서 수정 보안해서 더 자세히 올리겠습니다.

글 쓰는 솜씨가 별로 좋지않아서 공략이 좀 짧고 어지럽습니다
 양해 부탁드립니다.


진, 잔혹극의 거장
소환사 주문 점멸 회복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스킬 마스터 순서
스킬 빌드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능력치 Statistics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체력 655 (+107) 2474 마나 300 (+50) 1150
공격력 59 (+4.4) 133.8 공격 속도 0.625 (+3%) 0.944
5초당 체력회복 3.75 (+0.55) 13.1 5초당 마나회복 6 (+0.8) 19.6
방어력 24 (+4.7) 103.9 마법 저항력 30 (+1.3) 52.1
이동 속도 330 330 사정 거리 550 550
  • 공격력 +0.95
    x9
  • 방어 +1
    x9
  • 마법 저항력 +1.34
    x9
  • 공격력 +2.25
    x3
옵션 합계 (18레벨 기준)
  • 공격력
    +15.3
  • 방어
    +9
  • 마법 저항력
    +12.06
총 가격 : 4,290 IP
이게 딱 적당한거 같음
아니면 빨강에 방관? 그정도
지금 같은 천둥메타에는 파랑 마저가 제일 나은듯함
성장쿨감은 음.... 10퍼 차이가 그리 크다고 느껴지진않아서 그런지 전..별로인듯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저의 진 템트리 보면 무대,정수,고속이 나오는 중반까지 피흡템이 없어서 전쟁광의 환희로 커버해줍니다
무대 정수로 올린 깡딜과 4타와 강력한 치명타로 전쟁광의 환희 특성으로 피를 회복이 엄청나거든요

그리고 한타페이즈에서 전쟁광 터트리면 패시브 때문에 이속증가하고 공격력이 올라가는게 은근 좋음

오우 망할 2월 25일 패치로 전쟁광의 환희가 망했네요 쉬펄 그냥 6단계하나 더 추가하지

어쩔수 없습니다 천둥가야지요 뭐
죽음불꽃 손길은 써봐야 알겠는데...
이야! 죽불이 더 낫네요
죽불갑시다
18 12 0
18 0 12
전 개인적으로 18 12 0가 좋네여
D 점멸 F 회복
D 회복 F 점멸 
맘대로
아님 상대보고 
혹시나 서폿이 회복들면 아이고 감사합니다하고 들면됨
정글진(은근할만함)
내가 카이팅 선수여
속삭임 (Whisper)
죽음의 4막
진이 사용하는 총은 고정된 공격 속도를 지니며, 4발을 발사한 후엔 재장전해야 합니다. 4번째 총탄은 언제나 치명타가 발동되며 대상의 잃은 체력 15~25%에 해당하는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순간의 희열
-진의 공격력이 레벨당 4~44%(+0.4 치명타 확률)(+0.25 추가 공격 속도) 만큼 증가합니다.
-치명타 피해량이 14% 줄어들지만, 발동 시 진의 이동 속도가 2초 동안 14%(+0.4 추가 공격 속도)만큼 증가됩니다.
춤추는 유탄 (Dancing Grenade)
마나 소모: 40/45/50/55/60
재사용 대기시간: 7/6.5/6/5.5/5초
이 대상 적에게 폭탄을 던져 45/70/95/120/145 (+0.44/0.515/0.59/0.665/0.74 AD) (+0.6AP)의 물리 피해를 입힌 후 아직 이 폭탄에 맞지 않은 근처의 적에게 튕깁니다.

폭탄은 최대 4번까지 적을 맞힐 수 있으며, 적을 처치할 때마다 그 다음 타격의 피해량이 35%씩 늘어납니다. (사정거리: 550)
살상연희 (Deadly Flourish)
마나 소모: 50/55/60/65/70
재사용 대기시간: 12초
진이 적 챔피언에게 처음 적중하면 멈추는 탄환으로 장거리 저격을 실시해 대상에게 60/95/130/165/200 (+0.5AD)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도중에 관통당한 미니언은 75%의 피해를 입습니다.

살상 연희 스킬로 지난 4초 안에 진이나 아군이 피해를 주거나, 연꽃 함정에 적중당한 적을 맞히면, 대상을 1.25/1.5/1.75/2/2.25초 동안 속박시키며 치명타를 가했을 때처럼 진의 이동 속도가 증가합니다.
강제 관람 (Captive Audience)
마나 소모: 30
재사용 대기시간: 2초
죽음의 미학: 진이 적 챔피언을 처치하면, 그 위치에 연꽃 함정이 생성되어 폭발합니다.

사용 시: 진이 대상 지점에 보이지 않는 연꽃 함정을 설치합니다. 연꽃 함정은 3분간 지속되며 밟으면 작동하여, 주변 적을 4초간 드러냅니다.

연꽃 함정은 그 안의 모든 적을 35% 둔화시키는 영역을 생성하며, 2초 후에 폭발하여 20/80/140/200/260 (+1.3AD) (+1.0AP)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같은 대상에 두 번 이상 적중하는 경우 및 미니언에겐 65%의 피해를 입힙니다.)

진은 24/21.5/19/16.5/14초마다 새 덫을 준비하며 한 번에 2개까지 소지할 수 있습니다. (사정거리: 750)
커튼 콜 (Curtain Call)
마나 소모: 100
재사용 대기시간: 120/105/90초
진이 자세를 잡고 정신을 집중해 4발의 강력한 탄환을 전방 부채꼴 범위로 매우 먼 거리까지 발사할 수 있게 됩니다.

이 공격은 적 챔피언에게 처음 적중하면 멈추며, 대상을 0.5초동안 80% 둔화시키고 64/128/192(+0.25AD)~140/350/560(+0.7AD)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피해량은 대상의 잃은 체력 1%마다 2.5%씩 증가합니다. 4번째 공격은 치명타가 적용되어 200%의 피해를 입힙니다.
스킬 빌드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스킬 콤보

기본적인 콤보는 평q평w평평

뚜벅이 전용은 오는 방향으로 e를 깔고 덫 밝으면 w 평평q평평 덫을 피해가면 평q평w(e)평평


라인전 견제 콤보는

원거리 미니언 평평평Q 통통통통 (q로 처치시 데미지 증가를 최대한 활용하여)평타(특성으로 피회복)


스킬 활용 팁

인베시 Q대신 W로 0.75초 속박

Q는 3레벨이면 평타도중 섞어쓰는거 라인정리할때 딜이 충분하다고 생각하여 3레벨만 주고 W의 속박 시간을 늘리는게 좋다고 생각함


개꿀팁

(엄.근.진) 가 첫번째 대상이 맞고 다음대상으로 튕겨서 날라가 맞기전 첫번째 대상을 평타로 죽이면 처치판정을 받아 데미지가 증가함

  진의 생명, 꽃이다 

궁 시야가 안보이면 이걸로 시야 밝힐수있음 

진 여러판 해보면 감이늘어나서 한발 맞추면 계속 맞춤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아이템 빌드
템은 무대 정수 고속은 꼭가야하고
템트리로 무대(or 정수)가고 정수(or무대) 가는건 고정이라고보면될듯

무대(or정수)다음에 고속연사포를 안가는이유가 사거리증가의 안전감이 좋긴한데 다음템으로 고속 연사포를 올리면 딜이 딸린다 4발과qw로 끝을 봐야하는 챔프이기때문에 깡딜이 중요하다고 생각해서 무대-정수-고속 트리를탑니다

무대 정수나오면 중반쯤될텐대 cc나 제드같은애가 있으면 무대 정수 수은 고속트리를 탑니다

신속신 격노가 생존에 도움을줍니다 쿨감신대신 갈만합니다.
다른 공략을 보니까 트포가 어떠냔 질문이 많던대 PBE때 밖에 안가봐서 자세히는 모르겠다만 이속증가 때문에 기모찌함 아니
반가면 주문검 딜이 270쯤인가 나오는데 Q평딜이 장난아니게 쌔긴함
신속신격노 패시브 이속 트포 격분때문에 이속올라가는게 생존에 도움을 주긴함
근데 딱히... 대신갈템이...
이건 매우매우매우매우매우 중요해요
궁켰을때 시야가 없으면 이걸로 밝힐수있어요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알리스타
얜아니다
루시안
q평평e평평w평평
으악
브라움
장전끝나고+기절먹으면 으악 사망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이즈리얼
앞비젼 쓰면 아이고 감사합니다 하고 넙죽받아먹으면됨
혹시라도 얼건이즈면 신속하고 패시브 이속으로 커버가 가능함
미스 포츈
패시브를 이용한 이속상승으오 E는 개나줘버리셈
애쉬
똑같은 생존기없는 원딜 맞딜이 더쌤
얘도 좀 그런거같음 장전중에 W키고 쳐때리면 답이없음

궁합잘맞는애는
E Q 걸리면 W속박연계
쿵쾅 W연계 

속박 속박이 좋긴한데 서폿이 못맞추면...
한타시 카운터는
노 답

 

 

라인 / 정글 운영법

 다른 원딜과 마찬가지로 플레이를 하는데 적 타워를 일찍밀어버리면 미니언 먹으로 할수있는게없어서

  

초반 운영법

진 라인전콤보은 견제만 열심히 하다가 각나오면 서폿이랑 같이W CC연계와 딜로 잡아야함

원거리 미니언 평평평Q 통통통통 (q로 처치시 데미지 증가를 최대한 활용하여)평타

 

중반 운영법

 중반이 진한테 제일 애매하다고 생각함 적 포탑을 밀어버리면 cs먹으러 3거리 부쉬나 두꺼비 쪽으로가면 생존기가 없는진은 그대로 꼴까닥

 꼭 서폿이랑 라인밀러 같이다니고 서폿이랑 같이 이동해야할듯

후반 운영법

 진이 가장 강력할때인시간임 

그냥 와! 내가 딜이 겁나 쌔다 하면서 앞라인 가서  무리만 하지말고 뒷라인에 서서 열심히 딜넣고 패시브를 이용한 카이팅으로 한타하다가 적팀이 뺀다 싶을때 궁으로 마무리를 해야함

 

팀파이트시 역할

 후반 운영법에 다적어버렸네....

마찬가지로 생존기 없는 진으로 앞에서 깔짝거리다 죽지말고 뒤에서 때려주면서 도망가거나 진입하는애 w로 속박하면서 때리고 패시브 이석으로 카이팅을 하면될듯 애들빠질때쯤 궁으로 마무리를하면됨

 

챔피언별 대응법

 

 

마치며

 어우... 지금보니까 공략이 좀 어지럽네요 핸드폰이라 그런지 어렵네요 컴터로 수정하겠습니다


머리말 처럼 태클 달게받아요 같이 수정해나갑니시다

모자란 공략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이 공략에 대한 당신의 평가는?
  • 글만 읽었는데 다 해본 느낌! 완벽해요!
  • 좋네요. 조금 다듬으면 베스트 공략감!
  • 제 생각에 이건 좀 아닌거 같아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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