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투표 참여자 : 0명

0% (0표)

0% (0표)

0% (0표)
아트록스 보고서
출시때 부터 강해보여서 샀다가
고인챔이 되어서 쓰지도 않지만
연구를 하기 시작해
아트록스도 캐리를 할 수 있는 빌드업을 찾아보는 노력을 가하고 있습니다.
아직 연구과정입니다
핵심내용은 빨간글씨로 되어 있으니 읽기 쉽습니다.
제 빌드업에 피드백을 코멘트로 남겨주세요.

소환사 주문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스킬 마스터 순서








스킬 빌드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능력치 Statistics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
체력 | 650 (+114) | 2588 | 마나 | 105.6 (+45.0) | 870.6 |
공격력 | 60 (+5) | 145 | 공격 속도 | 0.651 (+2.5%) | 0.928 |
5초당 체력회복 | 3 (+0.5) | 11.5 | 5초당 마나회복 | 0 (+0) | 0 |
방어력 | 33 (+4.8) | 114.6 | 마법 저항력 | 32.1 (+2.05) | 66.95 |
이동 속도 | 345.0 | 345 | 사정 거리 | 175.0 | 175.0 |
- 방어구 관통력 +1.13
마법 관통력 +0.62x9 - 방어 +1x9
- 레벨당 마법 저항력 +0.167x9
- 방어구 관통력 +2.24
마법 관통력 +1.4x3
옵션 합계 (18레벨 기준)
- 방어구 관통력+16.89
- 마법 관통력+9.78
- 방어+9
- 마법 저항력+27.054
총 가격 : 16,293 IP
아트록스의 스킬들을 보면


마법데미지를 준다는 것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또한 딜의 분포량을 보면 마법데미지도 많은 피해를 주는 것을 게임이 끝난 후 나오는 가한데미지에서 볼 수 있죠
그래서
하이브리드룬이 좋습니다.
저는 가난해서 AD공용룬 씁니다.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아트록스를 지속딜러로 구분하기에는 근접딜러이며 기본스킬데미지가 강하거나 탱킹이 좋은 것이 아닙니다.
그리하여 암살자로 분류해서 플레이를 해봤습니다.
지속딜러로 보기보단 암살자로 플레이해보니 더 좋았습니다.

아트록스 스킬커맨드가 빠르기때문에
효과를 보기 쉽습니다.

위의 스펠들이 제일 적당합니다.
















사신 태세 (Deathbringer Stance)
재사용 대기시간: 24~12초
아트록스의 다음 기본 공격이 대상 최대 체력의 4%~12%(레벨에 따라)만큼 추가 마법피해를 입히고, 추가 피해량의 80%만큼 아트록스의 체력을 회복합니다. (미니언에게는 25% 회복)
아트록스가 스킬이나 기본 공격으로 챔피언 또는 대형 몬스터를 적중시키면 재사용 대기시간이 감소하며, 다르킨의 검 끝으로 적중시키면 재사용 대기시간이 두 배로 감소합니다.
아트록스가 스킬이나 기본 공격으로 챔피언 또는 대형 몬스터를 적중시키면 재사용 대기시간이 감소하며, 다르킨의 검 끝으로 적중시키면 재사용 대기시간이 두 배로 감소합니다.

다르킨의 검 (The Darkin Blade)
재사용 대기시간: 14/12/10/8/6초
아트록스가 대검을 내려쳐 10/25/40/55/70 (+0.6/0.675/0.75/0.825/0.9 총 공격력)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끝에 적중한 적을 잠깐 공중으로 띄워 올리고 60% 증가한 피해를 입힙니다. 이 스킬은 두 번 재사용할 수 있으며 다시 사용할 때마다 범위 모양이 변하고 이전보다 25% 더 많은 피해를 입힙니다.
미니언에게는 55%의 피해를 입힙니다.
몬스터를 공중에 띄울 경우 지속시간이 두 배로 증가합니다.
미니언에게는 55%의 피해를 입힙니다.
몬스터를 공중에 띄울 경우 지속시간이 두 배로 증가합니다.

지옥사슬 (Infernal Chains)
재사용 대기시간: 20/18/16/14/12초
아트록스가 지면을 내리쳐 처음 맞힌 적에게 30/40/50/60/70 (+0.4 AD)의 마법 피해를 주고 1.5초 동안 25/27.5/30/32.5/35%만큼 둔화시킵니다.
대상이 챔피언 또는 대형 몬스터인 경우 1.5초 안에 해당 지역을 벗어나지 않으면 다시 끌려가 피해를 받습니다.
미니언에게는 두 배의 피해를 줍니다.
대상이 챔피언 또는 대형 몬스터인 경우 1.5초 안에 해당 지역을 벗어나지 않으면 다시 끌려가 피해를 받습니다.
미니언에게는 두 배의 피해를 줍니다.

파멸의 돌진 (Umbral Dash)
재사용 대기시간: 9/8/7/6/5초
기본 지속 효과: 아트록스가 챔피언에게 가한 물리 피해의 16%(+추가 체력의 0.9%)만큼 체력을 회복합니다.
사용: 아트록스가 지정한 방향으로 돌진합니다.
사용: 아트록스가 지정한 방향으로 돌진합니다.

세계의 종결자 (World Ender)
재사용 대기시간: 120/100/80초
아트록스가 10초 동안 진정한 악마의 모습을 드러냅니다. 사용 시 근처 적 미니언에게 공포를 주고 자신의 이동 속도가 60/80/100% 증가했다가 점차 감소합니다. 세계의 종결자 지속 시간 동안 아트록스의 공격력이 20/30/40% 증가하고 치유 효과가 50/75/100% 증가합니다.
적 챔피언 처치에 관여하면 세계의 종결자 지속 시간이 증가하고 아트록스가 죽음에 이르는 피해를 입으면 부활합니다.
적 챔피언 처치에 관여하면 세계의 종결자 지속 시간이 증가하고 아트록스가 죽음에 이르는 피해를 입으면 부활합니다.
스킬 빌드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초반견제력이 강하기 때문에 선마스터해서 라인전에서 우위를 가져 오면 됩니다.
일반 상황에서는
로 쓰다가
전투시에는 꼭 로 전환하세요.
암살콤보
기본공격---
시작 아이템
최종 아이템
아이템 빌드
라인유지력이 최상급이기 때문에 도란검시작합니다.
빌드는 드락사르까지 고정입니다.
후에는 상대조합에 따라 두개의 아이템중 골라 가시면 됩니다.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제드
견제력이 강하고 어둠강림(에어본)을 무시할수 있습니다.
--------------------------
초반라인전에 잡아놓으시면 됩니다.
--------------------------
--------------------------
초반라인전에 잡아놓으시면 됩니다.
--------------------------

야스오
아트록스의 스킬들을 피하기 쉽게 되있습니다. 아트록스보다 맞딜에 강하기도 합니다.
------------------------
미니언을 탈 수 없으면 이깁니다.
------------------------
------------------------
미니언을 탈 수 없으면 이깁니다.
------------------------

제라스
아트록스의 스킬범위 밖에서 강한견제를 할 수 있는 챔피언들중 하나입니다.
-----------------------
근접할 기회를 잡으면 이깁니다.
-----------------------
-----------------------
근접할 기회를 잡으면 이깁니다.
-----------------------
아트록스의 한타 포지션
전방에서 로 진입해 원딜을 암살한 후
로 시간을 버티시면 됩니다.
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투표 참여자 : 0명

0% (0표)

0% (0표)

0% (0표)
코멘트
코멘트(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