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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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20 (+105) | 2405 | 마나 | 250.56 (+42.0) | 964.56 |
공격력 | 65 (+2.5) | 107.5 | 공격 속도 | 0.679 (+2.5%) | 0.968 |
5초당 체력회복 | 7.59 (+0.65) | 18.64 | 5초당 마나회복 | 7.26 (+0.45) | 14.91 |
방어력 | 33 (+4.7) | 112.9 | 마법 저항력 | 32.1 (+2.05) | 66.95 |
이동 속도 | 355.0 | 355 | 사정 거리 | 175 | 175 |
- 공격 속도 +1.7%x1
- 방어 +1x1
- 레벨당 마법 저항력 +0.167x1
- 마법 저항력 +1.34x1
- 공격 속도 +4.5%x1
- 공격 속도+6.2%
- 방어+1
- 마법 저항력+4.346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재사용 대기시간: 20/19.5/19/18.5/18초
이 스킬은 다른 대상이 없으면 같은 적을 연속으로 공격하며 추가 타격으로 25%의 피해를 입힙니다.
추가 타격에는 25%의 적중 시 효과가 적용됩니다.
치명타가 적용될 수 있으며 이 경우에는 35%의 물리 피해를 추가로 입힙니다. 추가 타격은 25%의 피해를 입힙니다.
정글 몬스터에게는 타격당 65/90/115/140/165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기본 공격 시 이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1초(스킬 가속에 따라 감소) 감소합니다.
일격 필살을 통한 타격으로는 이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줄어들거나 2연속 공격의 적중 시 효과가 중첩되지 않습니다.
공격이 끝나면 기본적으로 주 대상으로부터 75유닛 앞에 나타나며, 일격 필살 사용 중 우클릭으로 나타날 지점을 지정할 수 있습니다. (사정거리: 600)
재사용 대기시간: 10초
정신을 집중하고 이후 0.5초까지 마스터 이가 입는 피해량이 70% 감소합니다. 0.5초가 지나면 45/47.5/50/52.5/55% 감소합니다.
2연속 공격 중첩을 얻습니다.
피해량 감소 효과가 구조물 상대로는 절반으로 감소합니다. 피해 감소 효과가 명상이 끝난 후 0.5초 동안 유지됩니다.
일격 필살과 명상 사용 중에는 우주류 검술의 지속시간이 줄어들지 않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85초
사용 시: 마스터 이가 무아지경에 빠져 7초 동안 이동 속도 25/35/45%, 공격 속도 25/45/65%를 얻고 둔화 효과에 면역됩니다. 챔피언 처치 관여 시 스킬 지속시간이 7초 늘어납니다.
일격 필살과 명상 사용 중에는 최후의 전사의 지속시간이 줄어들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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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글링 돌때 콤보
평평평평평평평
를 활성화 시키지 않고 를 쓰는게 핵심이다.
가 활성화되면 공격력이 약간 낮아지는데(평타는 쌔짐). 그렇게 되면 의 최대 딜량이 낮아진다.
타워 밀때 봉인해라. 타워에 고정피해 안들가.
위 콤보를 보면 뒤에 를 쓰고 전에 를 쓴다는 거 보일거다.
는 파박 하고 두번 모션 크게 들가는데
두번째 "박"은 써도, 써도 발동된다.
그렇기 때문에 딜을 집중해서 넣을 수 있도록
의 두번째 "박"과 함께 추가딜링을 넣는거다.
명캔도 이거 이용한거다.
또한 를 쓰기 전에 를 쓰는데
를 통해 평타에 추가 고정피해를 주게 된다.
추가 고정피해는 공격력 증가가 아니라서, 의 두번째 공격에도 추가피해는 감소되지 않는다.
또한 활성화된동안 최대한 많은 평타를 넣어야 하기 때문에
가 발동되기 바로 전에 를 발동시켜서 지속시간 동안 를 한번더 사용하는거다.
물론 한타시, 또는 암살시에는 이런거 생각하지 말고
키고 달려가서 로 들간후 바로 키고 평평평평평
하는게 좋다.
킬을 손보단 타이밍으로 만드는거다.
요약
1. 두번째 공격때 스킬을 사용해 두번째공격을 캔슬하자!
2. 를 활용해 를 최대한 많이 쓰자.
3. 한타 또는 암살시에는 걍 이다.
4. 킬, 한타 승리는 손 보단 타이밍이다.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반격은 마스터이의 평타를 무시한다.
반격을 Q로 씹거나, E돌리는 동안 명상을 쓰거나, 도망다니다(반격지속시간동안 평타를 피하기 위해서) E스턴에 걸리면 수은을 올려 푸는 것이 좋다.
하지만 수은을 가면 탱로스가 발생한다는 것이 오점이다.
적팀에 마스터이가 있을경우 당연하게도 가시갑옷을 가는데, 그것만으로도 우리의 몰락 흡혈이 무효화된다.
워윅이 몰락 + 포식자 + 가시갑옷 이라면 워윅이 노궁이어도 씹어 먹힐 수 있다.
워윅을 상대할 경우에는, 히드라씨리즈 하나를 빼고 필멸자의 운명을 가주자(이거는 진심 워윅 이길 수 있게 해준다).
(참고로 워윅 상대로는 마법저항력이다.)
서폿 알리의 효과라면 원딜에게 생존기를 두개 더 보유할 수 있게 해주는 거다.
알리를 때리고자 하면, 내가 알리 녹이는 시간보다 적 원딜이 나를 녹이는 속도가 더 빨라서 굉장히 짜증난다.
친히 밴 눌러주자.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뚜벅이 같은 경우 : 볼리베어, 신지드, 나서스, 다리우스, 가렌, 문도 등등
위 적들은 이상하게 아군 지키기를 별로 안합니다.
3탱템을 이용해서, 저 놈들을 무시하고, 망자의 갑옷 + R 을 이용해 빠르게 적 원딜에게 접근해 녹입시다.
: 탈론, 제드, 애니, 베이가
CC기만 없으면 상관없습니다.
CC기가 있더라도 벤시를 올렸기때문에, 메인 딜링기 또는 CC기를 빼고 싸울 수가 있어서 딜이 거의 안박힙니다.
또한 명상을 쓰고 있으면 피가 1/3도 안답니다.
원딜들은 대다수 슬로우를 피할 방법이 없습니다.
그중 생존기 마저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 진, 미스포춘, 시비르, 코그모, 트위치 등
걍 따라가서 패면 됩니다.
(이놈들도 옆에 노틸러스, 레오나, 알리스타 등이 있으면 망합니다)
포식자 스택 쌓기.
모든 포식자 정글이 다 마찬가지지만, 이거 완성하는 속도에 따라, 그판이 망했냐 안망했냐가 갈린다.
포식자 정글의 운영은 3가지로 나뉜다.
1. 전
2. 전
3. 후
1. 전
포식자가 뜨기 전에는 바위게를 잡지 않는게 중요하다.
바위게를 잡기 위해 강물까지 올라가서 오랜 시간 걸쳐서 잡게 되면 오히려 포식자가 뜨는 시간이 늦어진다.
당연히, 드래곤, 협곡의 정령또한 잡으면 안된다.
갱은 가도 된다. 하지만 갱을 가더라도 딜이 부족할 것이다.
갱을 저랩에 조금이라도 가야겠다 싶으면 올리는게 좋다.
하지만 갱을 성공하더라도 선 올린 놈들에게 래밸링, cs, 포식자 타이밍 밀리기 마련
-> -> 순으로 뽑은후 를 올려가는 순이 포식자 띄우는 속도가 가장 빠르다.
2. 전
이제 우리는 를 띄웠다.
가장 먼저 해야하는 것은 용이나 협곡의 정령 하나를 먹는거다.
을 이용해 강물 양쪽에 박아두고, 적 정글러의 위치를 파악하는것이 중요하다.
만약 적 정글이 탑에 나타났다! 하면 바로 용으로 달려가서 키고 먹어라.
(사용은 하지 마라. 이거쓰면 튕겨나가서 오히려 늦게 먹어진다.)
적 봇에 정글이 나타났다! 하면 미드나 탑 한명을 불러서 협곡의 정령을 먹어라.
(협곡의 정령은 키지 마라, 아군까지 불렀는데 까지 쓰면 적 탑에 더블킬 나올수도 있다)
그리고 바위게를 무조건 챙겨야 한다.
바위게 3번, 협곡의 정령 1번 용 1번 + 1킬 1어시 + 정글링이면 14분 언저리에서 뜬다.
3. 후
이게 뜬다면, 정글링에 목숨 걸 필요가 없어진다.
그렇다 더라도, 할게 없으면 그냥 정글 도는게 좋다.
이게 뜬 순간, 딜량이 대폭 증가하기 때문에 정글링 속도또한 매우 빨라진다.
이제부턴 그래도 정글링보다 라인cs에 신경쓰는게 더 좋다.
라인 cs가 돈은 더 많이 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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