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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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45 (+124) | 2753 | 마나 | 300 (+50.0) | 1150 |
공격력 | 58 (+3) | 109 | 공격 속도 | 0.658 (+2.11%) | 0.894 |
5초당 체력회복 | 8 (+0.8) | 21.6 | 5초당 마나회복 | 8 (+1) | 25 |
방어력 | 22 (+4.2) | 93.4 | 마법 저항력 | 32 (+1.3) | 54.1 |
이동 속도 | 340.0 | 340 | 사정 거리 | 550.0 | 550.0 |
- 방어구 관통력 +1.13
마법 관통력 +0.62x6 - 마법 관통력 +0.87x3
- 방어 +1x9
- 쿨감소 -0.83%x8
- 주문 흡혈 +2%x2
- 쿨감소 -2.5%x1
- 방어구 관통력+6.78
- 마법 관통력+6.33
- 방어+9
- 쿨감소-9.14%
- 주문 흡혈+4%
재사용 대기시간: 4초
사용 시: 돌풍을 발사하여 처음으로 맞힌 적에게 75/95/115/135/155(+0.55AP)(+ 추가 마나의 2%)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대상에게 전이 표식이 있으면 과부하가 표식을 소모하여 10% 증가한 피해를 입히고 전이 표식이 있는 주변 적에게 튕깁니다. (사정거리: 1000)
재사용 대기시간: 11/10.5/10/9.5/9초
재사용 대기시간: 3.5/3.25/3/2.75/2.5초
이미 전이 표식이 있는 적에게 전이 표식을 남기려고 하면 표식이 더 퍼져 나갑니다. (사정거리: 615)
재사용 대기시간: 180/160/140초
사용 시: 다른 위치로 이동하는 차원문을 엽니다. 2초 후, 차원문 근처의 모든 아군이 해당 위치로 순간이동합니다.
라이즈가 이동 혹은 스킬 사용 불가 상태가 되면 공간 왜곡이 취소됩니다. (사정거리: 1000~3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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너프 이후 어짜피 다 돌릴 일이 적긴 한데
최대한 빠른편이 좋긴 함 어찌 시작하던 QEQW로만 이어지게 만들면 됨
손 자주 꼬이곤 함 그냥 그건 연습이 답이고.
너프 이후엔 왠만하면 패시브 터진 사이동안 R 구겨 넣는건 안 되는 상황이 좋음
5번 제한인데 미리 써야하는 궁극기로 한번 날리면 아깝잖슈.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Q가 아니라 E 맞추는게 제일 중요하고 이리저리 무빙 쉐킷 쉐킷 하면서 덜 맞아야 피 관리가 편함
물론 첫캠 지나고 나면 피 관리 할 일 자체가 없긴 하다만
벞- 벞 스타트 위에서 쭈욱 내려오면서 다 먹으면 됨
5~6캠 4분 정도에 다 돔
이후 귀환해서 여눈 or 2 수정 핑와 챙긴 다음
생존기 적거나 아군 cc 좋은 라인 가서 이리저리 패고 다니면 좋겠는데
그런 기회는 적으니 안정적으로 바위게 먹고 핑와도 좀 박고 파밍 파밍 파밍
특히 갱 갈땐 칼날부리 버프 반드시 받고 갈 것
안전이 제일.
최대한 빠르게 초록 강타 ( 추격자 나이프 ) 올리고 상대 정글 시야 장악 해두는게 좋음
정글러는 닥치고 정글러를 때려야 편해짐. 일단 같이 망해도 정글차이 소리 나오기 힘들거든
최대한 갱킹 뽕 뽑고 중반엔 오브젝트 챙길 수 있는대로 챙기다 보면 대부분 끝남
후반 갈 일이 그다지 없긴 한데 만약 가게 되면 어짜피 한방으로 이제 못 먹고 사니까
긁고 빠지고 긁고 빠지고 하면서 적당히 진영 유지만 해주는게 좋음
라이-지 흡혈이 특히 커서 후반 갔을 경우 싸움 길게 끌릴 경우 라이-지가 북치고 장구치고 다 할 가능성이 높음
닥치고 무한 견제. 조공 ( 탱커나 cc 위주 챔프 ) 들 진격 못하게 적당히 묶다가
주공 ( 누커 or 딜러 ) 한테 최대한 스킬 다 먹여서 최소한 전투 불능 상태로 만들면 됨.
제일 중요한건 살 것. 특히 물리지 말 것.
템도 왠만하면 대천사 까지 나오면 라일라이 올리고 가엔같은 템 올려서 최대한 덜 맞아야 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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