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
체력 | 590 (+110) | 2460 | 마나 | 60 (+0.0) | 60 |
공격력 | 60 (+3) | 111 | 공격 속도 | 0.662 (+3.5%) | 1.056 |
5초당 체력회복 | 6.51 (+0.9) | 21.81 | 5초당 마나회복 | 0 (+0) | 0 |
방어력 | 32 (+4.6) | 110.2 | 마법 저항력 | 32 (+1.3) | 54.1 |
이동 속도 | 345.0 | 345 | 사정 거리 | 175.0 | 175.0 |
- 공격력 +0.95x9
- 방어 +1x9
- 마법 저항력 +1.34x9
- 공격 속도 +4.5%x3
- 공격력+8.55
- 방어+9
- 마법 저항력+12.06
- 공격 속도+13.5%
의지: 야스오의 치명타 확률이 100% 증가 하지만, 치명타 피해량이 10% 감소합니다. 100%를 초과하는 치명타 확률 1%당 0.5의 추가 공격력을 얻습니다.
강철 폭풍 적중 시, 6초간 폭풍 구름 효과가 1회 중첩됩니다. 중첩이 2가 되면 강철 폭풍 스킬이 회오리바람을 발사하여 공중으로 띄워올립니다.
강철 폭풍은 기본 공격으로 간주됩니다: 치명타와 적중 시 효과가 적용되며, 공격 속도로 재사용 대기시간과 시전 소요 시간을 단축할 수 있습니다.
돌진 도중 시전할 경우, 강철 폭풍이 원형으로 타격합니다. (사정거리: 375)
10/9/8/7/6초 내에는 동일한 대상에게 재시전할 수 없습니다.
돌진 도중에 강철 폭풍을 시전하면 원형으로 타격합니다.
15초 동안 야스오의 치명타에 방어구 관통력이 추가로 60% 증가합니다. 이 때 아이템, 이로운 효과, 룬, 특성으로 얻은 방어력도 영향을 받습니다. (사정거리: 1400)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1레벨에는 또는 를 찍어주세요 적이 원거리 논타겟형 스킬이 있다면
를 찍어주시고 야스오 미러전 같은거 할때는 를 찍어주세요 제가 둘다 찍어봐서 압니다
스킬 콤보입니다.
e 스텍(q 아닙니다)을 2 쌓아놓고, q스텍을 2스텍 (회오리)을 쌓았다면 eq 돌리시고 평타 한두번
친다음 궁을 씁니다 내려오는 동시에 를 써주면 탱커가 아닌 이상 반피이상은 까집니다
그러니까 한 1000이상은 까진다는 겁니다. 그후에 로 계속 찌르면 그 상대는 벌써
죽어있을 겁니다
여러분 도 스텍이 있습니다 를 챔피언 한테 그냥 쓰는 것과 두번을 쓰고 그다음에
챔피언한테 쓰는 것은 데미지가 50%나 차이납니다 만렙이면 약 75의 데미지 추가로
225의 딜이나 넣을 수 있습니다. 원래의 만렙 딜은 150임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야스오는 블루 필요없으니까 정글러한테 양해구하고 딴거 먹으세요
뭐 레드라던지, 레드라던지,레드,레드요
cs절드시면서 계속 파밍하세요 골드가 1300이 되면 귀환을 해줍시다
(구입)
또 라인에 간 후 골드 맞춰서 귀환을 한 후 를 사 줍시다
야스오가 잘크면 게임 이기고 못크고 똥싸면 집니다.
똥싸도 방법은 있는데 탱으로 커버하면 됩니다.
적이 공중에 떴을때 바로 들어가지 마세요
야스오가 궁을 썼다는 것은 궁을 씀과 동시에
적진 한가운데로 뛰어들었다는 말입니다.
잘큰 야스오가 조금만 더 살아있어도 한타의 결과에
엄청난 영향을 미칩니다.
코멘트
코멘트(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