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오브레전드 인벤

이 공략에 대한 당신의 평가는?
  • 글만 읽었는데 다 해본 느낌! 완벽해요!
  • 좋네요. 조금 다듬으면 베스트 공략감!
  • 제 생각에 이건 좀 아닌거 같아요.
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투표 참여자 : 6명
0% (0표)
0% (0표)
100% (6표)
야스오, 용서받지 못한 자
Yasuo, the Unforgiven
12
18
0
6/6
야스오 정글 정말 좋다.

- 닉네임업소용(2016-02-29, 조회수: 13304)

처음으로 쓰는 공략이지만 잘봐주시고요.

그리고 많은 분들이 정글 야스오가 안좋다고 하시는데 절대 아닙니다.

정말 좋아요.

그리고 저는 블루팀, 레드팀으로 나눠서 정글링을 가르쳐 드릴겁니다

야스오, 용서받지 못한 자
소환사 주문 점멸 강타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스킬 마스터 순서
스킬 빌드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능력치 Statistics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체력 590 (+110) 2460 마나 60 (+0.0) 60
공격력 60 (+3) 111 공격 속도 0.662 (+3.5%) 1.056
5초당 체력회복 6.51 (+0.9) 21.81 5초당 마나회복 0 (+0) 0
방어력 32 (+4.6) 110.2 마법 저항력 32 (+1.3) 54.1
이동 속도 345.0 345 사정 거리 175.0 175.0
  • 치명타율 +0.93%
    x1
  • 공격력 +0.95
    x8
  • 방어 +1
    x9
  • 마법 저항력 +1.34
    x9
  • 공격력 +2.25
    x1
  • 공격 속도 +4.5%
    x2
옵션 합계 (18레벨 기준)
  • 치명타율
    +0.93%
  • 공격력
    +9.85
  • 방어
    +9
  • 마법 저항력
    +12.06
  • 공격 속도
    +9%
총 가격 : 5,624 IP

 표식

   공격력

 

 인장

  방어 들어줍시다.

 

 문양

  들게 뭐 마법 저항력 말고 더 있나요.

 

 정수

  공격속도를 넣어준 이유는 1렙 Q이기 떄문에

  Q쿨이 그마나 줄어서 올공보다는 잘돕니다.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방랑자: 이속증가, 갱킹

포악함: 정글링

암살자: 적 정글러가 카정왔을떄 조금 도움이 됩니다, 그리고 포식자만 나오면 어렵지 않게 적 라이너를 혼자서 딸수있기떄문에 들어줍니다.

천둥군주: 적에게 깜짝 놀랄 딜을 선물해줍니다.

 

착취를 들어주셔도 됩니다.

착취의 장점은 무엇보다 맞다이가 썝니다.

 

천둥군주의 장점은 갱킹에 좋고 적을 녹이기에도 좋습니다.

 

(전투의 열광도 나쁘지 않습니다.)
 

 

                                                                                                     결론은 취향대로 드세요.

뭐 말할 것도 없죠?
낭인의 길 (Way of the Wanderer)
결의: 이동 시 기류가 발생하여 야스오의 자원이 채워집니다. 빠르게 움직일수록 기류가 더 빠르게 오릅니다. 기류가 가득 차면 챔피언이나 몬스터에게서 피해를 입을 경우 잠시 125~600의 피해를 흡수하는 보호막이 생성됩니다.

의지: 야스오의 치명타 확률이 100% 증가 하지만, 치명타 피해량이 10% 감소합니다. 100%를 초과하는 치명타 확률 1%당 0.5의 추가 공격력을 얻습니다.
강철 폭풍 (Steel Tempest)
재사용 대기시간: 4초
전방으로 내질러 20/45/70/95/120 (+1.05 AD)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강철 폭풍 적중 시, 6초간 폭풍 구름 효과가 1회 중첩됩니다. 중첩이 2가 되면 강철 폭풍 스킬이 회오리바람을 발사하여 공중으로 띄워올립니다.

강철 폭풍은 기본 공격으로 간주됩니다: 치명타와 적중 시 효과가 적용되며, 공격 속도로 재사용 대기시간과 시전 소요 시간을 단축할 수 있습니다.

돌진 도중 시전할 경우, 강철 폭풍이 원형으로 타격합니다. (사정거리: 375)
바람 장막 (Wind Wall)
재사용 대기시간: 25/23/21/19/17초
4초간 모든 적의 투사체를 막아주는 움직이는 벽을 생성합니다. (사정거리: 400.0, 범위: 320/390/460/530/600)
질풍검 (Sweeping Blade)
재사용 대기시간: 0.5/0.4/0.3/0.2/0.1초
적 대상을 뚫고 돌진하여 70/85/100/115/130 (+0.6 AP)(+0.2 추가AD)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매번 시전할 때마다 다음 번 돌진의 기본 피해량이 25%씩 올라 최대 4회까지 중첩됩니다.

10/9/8/7/6초 내에는 동일한 대상에게 재시전할 수 없습니다.

돌진 도중에 강철 폭풍을 시전하면 원형으로 타격합니다.
최후의 숨결 (Last Breath)
재사용 대기시간: 70/50/30초
공중에 뜬 적 챔피언에게 돌진하여 200/300/400 (+1.5 추가 AD)의 물리 피해를 입히고, 해당 지역에서 공중에 떠 있는 모든 적을 1초 더 공중에 붙들어둡니다. 기류가 최대치로 차는 대신, 폭풍 구름의 중첩이 모두 초기화됩니다.

15초 동안 야스오의 치명타에 방어구 관통력이 추가로 60% 증가합니다. 이 때 아이템, 이로운 효과, 룬, 특성으로 얻은 방어력도 영향을 받습니다. (사정거리: 1400)
스킬 빌드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정글 야스오

정글 야스오는 정글링도 꽤 빠르고 Q 덕분에 피회복도 잘됩니다.

그래서 포식자를 살돈을 모아서 집을 갈 수 있습니다. 갱도 나쁘지 않습니다.

 

정글링

블루팀

블루팀은 선블루(강타) -> 늑대 -> 칼날부리 -> 레드 -> 작골 (강타)이 순서대로 드신후에 탑 아래 부쉬로 가서 거기서 4렙될떄까지 기다리세요. 이 짓은 단순히 경험치를 먹으려고 하는 것도 있지만 야스오가 3렙떄 썌기 떄문에 부쉬에 숨어있다가 적 정글러가 오면 볼베나 킨드 같은 챔프가 아니면 잡을수가 있습니다. 물론 리 신도요. 적 정글러가 오지 않고 4렙이 되었다면 부쉬에 와드를 해주시고 미드를 가던가 카정을 가시면 됩니다.

 

레드팀

레드팀은 작골(강타) -> 레드 위에 부쉬에 와드를 하신 후에 칼날부리 만약 우리팀 미드가 어느정도 밀려있으면 핏빛 칼날부리 뒤에서 드세요  경험치 먹을수 있어요(좀 얍삽하죠?) -> 레드(강타) -> 늑대 -> 블루 -> 두꺼비(강타)를 하신후에 탑 갱을 가던가 미드를 가던가 카정을 가던가 하시면 됩니다.

 

  스킬트리는 굳이 위처럼 찍지 않으셔도 됩니다 위 스킬트리는 적팀에 이동기가 없거나 적을 경우에 찍는 트리이기 떄문입니다, 적팀에 이동기가 어느정도 있을경우 E와 Q를 번갈아 가면서 찍으시고 이동기가 많을 경우에는 E선마를 하시면 됩니다.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아이템 빌드

야스오는 평타기반 챔프이므로 마체테를 갑니다.

물약은 충전형 물약으로도 충분합니다.

갱이 중요하시면은 추척자의 검을 가주시면 됩니다, 하지만 저는 왠만해서는 척후병의 사브르를 추천합니다.

그 이유는 포식자가 나오기전 야스오는 아무리 추적자의 검을 가도 갱킹이 좋지 않기 떄문에 척후병의 사브르를 갑니다. 또 척후병의 사브르는 맞다이에도 좋습니다.

포식자가 나오면 야스오가 썌지기 떄문에 컨트롤이 어느정도만 있다면은 라이너들을 혼자서 이길수 있습니다.

막템으로는 방어템을 가주시면 됩니다.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케일
은근 까다롭습니다.
리 신
상대의 손에 따라 매우 쉽거나 매우 어렵습니다.
용사인 리 신일 경우에는 부쉬에 와드를 잘 박으셔야 합니다 원콤이 나기 떄문이죠
킨드레드
애는 뭐..나오면 그냥 탈주하세요.
답도 없습니다.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자크
젤리라서 그런지 정말 쉽습니다.
정글링, 역갱, 갱(포식자가 나왔을떄) 모두 야스오가 더 좋습니다.
그레이브즈
그브:Q날린다.
야스오:막는다
야스오:잡는다

Q만 막으면 그냥 이깁니다.
렝가
별로 많나보지는 않았지만 야스오가 이깁니다.

 

 

라인 / 정글 운영법

 

 

초반 운영법

 

 

중반 운영법

 

 

후반 운영법

 

 

팀파이트시 역할

 

 

챔피언별 대응법

 

 

마치며

 

이 공략에 대한 당신의 평가는?
  • 글만 읽었는데 다 해본 느낌! 완벽해요!
  • 좋네요. 조금 다듬으면 베스트 공략감!
  • 제 생각에 이건 좀 아닌거 같아요.
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투표 참여자 : 6명
0% (0표)
0% (0표)
100% (6표)
 

코멘트

코멘트(0)

명칭: 주식회사 인벤 | 등록번호: 경기 아51514 |
등록연월일: 2009. 12. 14 | 제호: 인벤(INVEN)

발행인: 박규상 | 편집인: 강민우 |
발행소: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구미로 9번길 3-4 한국빌딩 3층

발행연월일: 2004 11. 11 |
전화번호: 02 - 6393 - 7700 | E-mail: help@inven.co.kr

인벤의 콘텐츠 및 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므로,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Inven. All rights reserved.

인터넷 신문 위원회 배너

2023.08.26 ~ 2026.08.25

인벤 온라인서비스 운영

(웹진, 커뮤니티, 마켓인벤)

바로가기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