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BGM : 악토버 - Time to love
개인적인 사정으로 공략 업데이트 중지/롤 접습니다.. 죄송합니다
안녕하세요 前 자크전문 입니다.
시즌4, 시즌5 탑자크 공략을 작성했었는데요, 많은분들이
제 공략을 읽고 친추도해주시고 관심을 많이보여서 기뻤습니다.
시즌 6이 무르익어 갈 지금쯤 정글자크 공략을 한번 써보도록 하겠습니다.
예전 공략들에선 [자크 전문] 이라는 닉네임을 사용했었는데요,
현재는 [자크 전문] 닉네임은 다른분이 사용하고 계십니다.
(쪽지 많이들 주시는데 저 아닙니다! ㅠㅠ)
공략을 보셨던 분이라면 자크 전문 으로 저를 알고계실테고,
친추 혹은 가끔하는방송을 보시는 분이라면
온지 라는 닉네임이 더 익숙할지도 모르겠네요.
"
사람없어도 방송 계속 합니다
시즌6에도 변함없이 탑자크를 했었으나, 탑에서 자크는
말파이트,쉔같은 극초식을 만나지않는한 상당히 어려워졌더군요.
그래서 룬메아리가 생긴 이후 룬메아리 정글 자크를 해보았습니다.
브론즈
실버
골드
플레티넘
다이아
통계를 보면 알 수 있듯이, 고티어로갈수록 룬메아리의 선호도가 높아진다는걸 알 수 있습니다.
(승률은 고티어로갈수록 와딩,대처를 더 잘하기때문에 어쩔수없어요 ㅠ)
P.Y.K 님 팬아트 감사합니다^^(아프리카TV)
픽셀아트 님 팬아트 감사합니다^^ (아프리카TV)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
체력 | 684.6 (+109) | 2537.6 | 마나 | 0 (+0.0) | 0 |
공격력 | 59.7 (+3.38) | 117 | 공격 속도 | 0.653 (+1.6%) | 0.831 |
5초당 체력회복 | 5 (+0.55) | 14.35 | 5초당 마나회복 | 0 (+0) | 0 |
방어력 | 33 (+4.7) | 112.9 | 마법 저항력 | 32.1 (+2.05) | 66.95 |
이동 속도 | 340.0 | 340 | 사정 거리 | 175 | 175 |
- 마법 관통력 +0.87x9
- 체력 +8x9
- 레벨당 마법 저항력 +0.167x1
- 마법 저항력 +1.34x1
- 방어 +4.26x3
- 마법 관통력+7.83
- 체력+72
- 마법 저항력+4.346
- 방어+12.78
표식 Mark
자크와 효율이 좋은 마법 관통력 을 들어줍시다.
인장 Seal
고정 체력 을 들어줍시다.
문양 Glyph
무난할땐 고정 마법 저항력 , 상대가 후반에 상당히 강한챔프 ex) 빅토르 등 이면 성장 마법 저항력 을 들어
줍시다. 두 룬을 모두 갖출 형편이 안된다면 고정 마법 저항력 을 들어줍시다.
정수 Quintessence
고정 방어 를 들어줍시다.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마술 - 스킬데미지 증가.
약점 노출 - 이니시 후 팀원 데미지 증가.
압제자 - 스킬 콤보시 데미지 증가.
룬 갑옷 - 젤리먹을시 회복효과 증가.
영겁의 힘 - 15~18분쯤부터 300추가체력.
자크는 치명상을 입으면 4조각으로 갈라졌다가 다시 합쳐지려고 모입니다. 몸 조각 중 하나라도 8/7/6/5/4초(1/6/10/13/17레벨) 동안 생존할 경우, 살아남은 조각의 체력에 비례한 체력을 가지고 부활합니다. 각각의 조각은 자크의 최대 체력, 방어력과 마법 저항력 일부를 보유합니다. 이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은 5분입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4/12.5/11/9.5/8초
자크가 다른 대상을 공격하면 둘을 서로에게 집어던져 충돌 시 광역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5초
신체 조각 하나를 흡수하면 불안정 물질의 재사용 대기 시간이 1초 줄어듭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22/19/16/13/10초
두 번째 사용 시: 자크가 지정한 위치로 날아가 부딪친 적 모두를 0.5~1초 뒤로 밀어내며 60/105/150/195/240 (+0.8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적 챔피언을 하나 맞힐 때마다 조각이 하나씩 생성됩니다.
이동 시 취소되며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과 소모값이 절반만큼 회복됩니다. (사정거리: 1200/1350/1500/1650/1800)
바운스!에 적중당한 적은 1초 동안 20% 둔화됩니다.
지속시간 동안 자크의 이동 속도가 점점 빨라지며 자크가 튀어 오르는 동안 불안정 물질 스킬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조각을 흡수하면 최대 체력의 1/2/3%를 추가로 회복합니다. (사정거리: 700/850/1000)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e선마후, q와 w를 번갈아 찍어주시면 됩니다.
Q점멸 : 됩니다. 갱갔을때 e진입을 상대가 보고 플래시 또는 도주기를 사용해서 피했을경우,
슬로우 맞추면 잡을수 있겠다 싶을땐 Q점멸을 연속해서 사용해주시면 점멸거리(400)+Q사거리(550) 합 950의
거리까지 슬로우를 먹일수 있습니다.
아이템빌드에서 마지막아이템 란두인or태불망은 취향입니다.
원딜형챔피언이 많을시 란두인, 단순 ad챔피언만 많을시엔 태불망을 올려주시면됩니다.
저 템트리가 완성됬을시 힘쌔고 강한 자크가 됩니다.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다른 op챔피언급인 그브,엘리스 등과는 비교는 안되는 폭딜과 이동기가있습니다.
그래도 벤되니 다행..
힘든챔피언을 또 꼽아보라하면 그브가있는데
7~8렙전 소규모난전할때 q2타만 피해주시면됩니다.
정글링과 초반딜이 괴랄하긴한데 한타때 확실히 자크가 좋으니
한타때가지만 버티면됩니다.
얜 초반카정만조심하고 안전하게 5렙찍은뒤면 2대2,소규모한타 이길수있고
한타도 확실히 자크가 좋기때문에
먼저 고치만 안맞으시면됩니다.
(e날아가는도중에 고치맞아도 안끊깁니다.)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자크는 5레벨전 갱이 굉장히 약합니다. 스킬구성으로만 봤을땐 강해보이나
1~2레벨만 투자한 자크의 e 사거리는 눈물.. 거기다 쿨타임도 20초가 넘죠.
e스킬에 3레벨을 투자한 5레벨부터 사거리가 상당히 길어지며, 쿨타임도 짧아집니다.
5레벨이후엔 갱킹,소규모싸움 등에서 상당한 파괴력을 지닐수 있지만, 그전에 말려버리면 복구가 힘듭니다.
5레벨이전엔 역갱만봐주는식으로, 정말로 필킬각이 나오지않는한 먼저 갱가는건 자제해주세요.
업데이트는 지속적으로 할 예정입니다.
궁금하신점 쪽지 혹은 댓글 달아주시면 답변해드리겠습니다.
코멘트
코멘트(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