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오브레전드 인벤

이 공략에 대한 당신의 평가는?
  • 글만 읽었는데 다 해본 느낌! 완벽해요!
  • 좋네요. 조금 다듬으면 베스트 공략감!
  • 제 생각에 이건 좀 아닌거 같아요.
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투표 참여자 : 13명
7.7% (1표)
0% (0표)
92.3% (12표)
아리, 구미호
Ahri, The Nine-Tailed Fox
12
18
0
미입력
12/13
영상을 활용한 아리공략//작성중..

- Bj뿅아리(2016-04-11, 조회수: 3905)

제가 아리를 많이했지만 그렇게 크게 잘한다고 말은 못할꺼같네요.
하지만 아리를 가르쳐주는건 진짜 잘할 자신있습니다~ 

과학자가 과학을 잘 가르쳐줄까요 
과학 선생님이 과학을 잘 가르쳐줄까요?

4~5년동안 아리를 플레이하면서 얻은 노하우를 다 알려드릴게요 ㅎㅎ

아리, 구미호
소환사 주문 점화 점멸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스킬 마스터 순서
스킬 빌드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능력치 Statistics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체력 590 (+104) 2358 마나 418 (+25.0) 843
공격력 53 (+3) 104 공격 속도 0.668 (+1.9%) 0.884
5초당 체력회복 2.5 (+0.6) 12.7 5초당 마나회복 8 (+0.8) 21.6
방어력 21 (+4.7) 100.9 마법 저항력 30 (+1.3) 52.1
이동 속도 330.0 330 사정 거리 550.0 550.0
  • 마법 관통력 +0.87
    x9
  • 방어 +1
    x9
  • 마법 저항력 +1.34
    x9
  • 주문력 +4.95
    x3
옵션 합계 (18레벨 기준)
  • 마법 관통력
    +7.83
  • 방어
    +9
  • 마법 저항력
    +12.06
  • 주문력
    +14.85
총 가격 : 5,217 IP
기본적으로 미드 ap(주문력 기반)챔피언은 
빨강에 마관, 노랑 에는 방어력, 파랑 에는 마법저항력 왕룬 에는 고정주문력이 
가장 안정적이고 효율이 제일 높은 룬입니다. 그러니까 노랑-방어력 룬 을 예로들면   
노랑에 방어력룬은 1개당  방어력을 1올려주는 반면에 파랑-방어력룬 은 0.7을 올려줍니다
그러니까 룬마다 가장 효율이 높은게있어요 ~ 하지만 경우에따라 효율이않좋더라도 
꼭 필요하면 가는게좋겠죠?

그리고 빨강에 마관, 노랑 에는 방어력, 파랑 에는 마법저항력 왕룬 에는 고정주문력 이렇게 가는게
공용으로 여러개 챔피언에 쓰기좋고 다른 쌍관룬보다 저렴합니다. 

다른 룬도 여러가지 알려드릴게요

평타견제에 힘을 실어주며 후반 주문력을 조금 올려주는 세팅

빨강- 쌍관(방어력관통력0.9+마법관통력+0.61)
노랑- 방어력 
파랑- 성장 주문력 
왕룬- 고정주문력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경우에따라 흉포쪽을 찍어서 죽음불꽃 손길을 사용할수도있지만..
아직까지는 천둥군주의 호령이 좀 더 좋은것같습니다. 
정말 가끔..텔포 점멸을 이용하는분도있긴한데
그것보다 점화드는게 암살자역할을 수행하는데 좀 더 적합한것같습니다. 
정기 흡수 (Vastayan Grace)
미니언이나 몬스터를 처치하면 아리가 정기 조각을 얻습니다. 조각을 9개 모으면 전부 소모해 체력을 35~95(+0.2AP) 회복합니다.

아리가 적 챔피언에게 피해를 입힌 후 3초 안에 해당 챔피언 처치에 관여하면 그 정기를 삼켜 체력을 75~165(+0.3AP) 회복합니다.
현혹의 구슬 (Orb of Deception)
마나 소모: 55/65/75/85/95
재사용 대기시간: 7초
아리가 구슬을 던진 후 다시 받습니다. 던질 때는 40/65/90/115/140 (+0.5AP)의 마법 피해를 주며, 구슬이 돌아올 때는 40/65/90/115/140 (+0.5AP)의 고정 피해를 입힙니다. (사정거리: 880)
여우불 (Fox-Fire)
마나 소모: 30
재사용 대기시간: 9/8/7/6/5초
아리가 근처 적에게 날아가는 여우불 세 개를 방출하여 45/70/95/120/145 (+0.3AP)의 마법피해를 입힙니다. 첫 번째 여우불이 적중한 후에는 30%의 피해로 감소합니다. 또한 이동 속도가 40% 증가했다가 2초에 걸쳐 원래대로 돌아옵니다.

여우불은 매혹에 적중한 챔피언, 아리가 공격한 적, 이외 챔피언 순으로 공격합니다. 체력이 20% 이하인 미니언은 200%의 피해를 입습니다. (사정거리: 725 (기본 700))
매혹 (Charm)
마나 소모: 60
재사용 대기시간: 12초
아리가 입맞춤을 날려 첫 번째로 맞는 적을 1.2/1.4/1.6/1.8/2초 동안 매혹하고 80/120/160/200/240 (+0.75 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이 스킬은 활성화된 이동 스킬을 모두 중단합니다. (사정거리: 975)
혼령 질주 (Spirit Rush)
마나 소모: 100
재사용 대기시간: 130/105/80초
아리가 민첩하게 질주하며 근처 적(챔피언 우선)에게 혼령의 정기 3개를 쏘아내 정기 하나당 60/90/120(+0.35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15초 안에 최대 2회까지 재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이간에 정기 흡수 효과로 챔피언의 정기를 삼키면 혼령 질주 재사용 가능 횟수가 1회 증가하며 (최대 3회) 지속시간이 최대 10초 늘어납니다. (사정거리: 450)
스킬 빌드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게임시작 후 초반에는 우리팀이 5명이서 뭉쳐서 적팀한테 쳐들어갈수도있고

적팀이 우리팀쪽으로 뭉쳐서 올수도있기때문에 매혹을 찍어야할수도있습니다

아무런 상황이 발생하지않으면 현혹의구슬을 찍고 라인전하시면되요

그러니까 스킬을 사용하기전에 스킬을찍는게 모든상황에 대비할수있는 방법이겠죠 ?? 


아무상황이 발생하지않았다 가정하면 1레벨 Q 2레벨 W 3레벨 E


그후에는R>Q>W>E 순으로 게속 마스터하면되겠네요 궁극기(R)는 말할것도없이 젤 우선적으로 찍는건아시죠?? 

 예전에는 Q 와 W 둘중 하나를 먼저 마스터했는데

이제는 Q가 확실히쌔서 무조건 선마하시면됩니다! 

시작 아이템
시작아이템은 왠만하면 도란링 + 2포션을 드는게좋고
상대 미드를 상대하기 까다로우면 물약을 여러개 가셔두 좋아요 

 

 

라인 / 정글 운영법

 

 

초반 운영법

 

 

중반 운영법

 

 

후반 운영법

 

 

팀파이트시 역할

 

 

챔피언별 대응법

 

 

마치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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