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
체력 | 664.6 (+104) | 2432.6 | 마나 | 100 (+0.0) | 100 |
공격력 | 66 (+3) | 117 | 공격 속도 | 0.658 (+1.7%) | 0.848 |
5초당 체력회복 | 8.59 (+0.8) | 22.19 | 5초당 마나회복 | 0 (+0) | 0 |
방어력 | 38 (+4.55) | 115.35 | 마법 저항력 | 32.1 (+2.05) | 66.95 |
이동 속도 | 350.0 | 350 | 사정 거리 | 125.0 | 125.0 |
- 방어구 관통력 +1.13
마법 관통력 +0.62x1 - 레벨당 체력 +1.34x1
- 레벨당 쿨감소 -0.092%x1
- 마법 저항력 +1.34x1
- 방어구 관통력 +2.24
마법 관통력 +1.4x1 - 공격력 +2.25x1
- 이동 속도 +1.5%x1
- 방어구 관통력+3.37
- 마법 관통력+2.02
- 체력+24.12
- 쿨감소-1.656%
- 마법 저항력+1.34
- 공격력+2.25
- 이동 속도+1.5%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칼바람 나락: 포탑을 부술 때마다 쉬바나의 방어력과 마법 저항력이 5씩 증가합니다.
뒤틀린 숲: 쉬바나는 썩은 아귀에게 10%의 추가 피해를 입히며, 팀이 썩은 아귀를 처치할 때마다 방어력과 마법 저항력이 5씩 증가합니다.
기본 공격 시 스킬의 재사용 대기 시간이 0.5초 감소합니다.
용 형상: 기본 공격이 강화되어 쉬바나 앞에 있는 모든 유닛을 공격합니다.
이 스킬은 피해를 입힐 때 효과가 발동합니다.
연소 스킬을 활성화한 상태에서 기본 공격을 하면 근처 적에게 5/7/9/11/13 (+0.05 추가AD)의 마법 피해를 입히며 스킬 지속 시간이 1초 늘어납니다.
용 형상: 연소의 범위가 350/365/380으로 증가합니다. (범위: 325)
용 형상: 최대 범위 내의 원하는 지점에 화염 숨결을 시전할 수 있습니다. 화염 숨결이 챔피언에 적중하거나 대상 지점에 도달하면 폭발하여 85/125/165/205/245(+1.0 AD)(+1.0 AP)의 피해를 입히며, 4초 동안 주변 220/240/260의 범위를 불타는 땅으로 만들어 (1~18레벨에)초당 40~100(+0.15 추가AD)(+0.2 AP)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불씨를 계속 적용시킵니다. (사정거리: 925)
기본 지속 효과: 기본 지속 효과: 쉬바나는 1초마다 분노가 1/1.5/2씩 생성됩니다. 기본 공격 시 분노가 2 생성됩니다. (사정거리: 850)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쉬바나는 뚜벅이챔이기 때문에 위치선정이 중요합니다. 쉬바나의 스킬의 쿨이 모두 돌아왔고 딜교환을 하면 무조건 이길 수 있다싶으면
(기본 콤보) 적이 미니언을 먹으러 올때 를 날려주시고 를 쓰며 쫒아가 평를 하시면 됩니다.
(짤짤이 콤보) 적과 딜교환을 해서 이길 자신이 없다 또는 적과 가까이 붙을 수가 없다 하면 로만 견제를 해주세요. 그러다가 피기 빠지면 를 쓰거나 를 써서 붙어주세요.
※쉬바나의 스킬쿨은 길기 때문에 스킬을 낭비하다가 스킬들이 빠졌을때 딜교를 걸어올 수도 있으니 주의하세요.
쉬바나의 는 평타를 치면 쿨이 줄어들고 의 지속시간이 늘어나고 분노또한 차기 때문에 평타를 많이 치는게 중요합니다.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 쇠약에 걸려 갱당하지 않게 라인을 당깁시다.)
코멘트
코멘트(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