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오브레전드 인벤

이 공략에 대한 당신의 평가는?
  • 글만 읽었는데 다 해본 느낌! 완벽해요!
  • 좋네요. 조금 다듬으면 베스트 공략감!
  • 제 생각에 이건 좀 아닌거 같아요.
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투표 참여자 : 1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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야스오, 용서받지 못한 자
Yasuo, the Unforgive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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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탑, 미드] 야필패는 신발 안사요.

- 야필패아냐(2016-03-03, 조회수: 1461)

저는 티어가 낮아요...

그래도 연구를 하고나서 글을 쓰는거니 욕하지 말아줘요.
야스오, 용서받지 못한 자
소환사 주문 점화 점멸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스킬 마스터 순서
스킬 빌드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능력치 Statistics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체력 590 (+110) 2460 마나 60 (+0.0) 60
공격력 60 (+3) 111 공격 속도 0.662 (+3.5%) 1.056
5초당 체력회복 6.51 (+0.9) 21.81 5초당 마나회복 0 (+0) 0
방어력 32 (+4.6) 110.2 마법 저항력 32 (+1.3) 54.1
이동 속도 345.0 345 사정 거리 175.0 175.0
  • 공격력 +0.95
    x6
  • 공격 속도 +1.7%
    x3
  • 방어 +1
    x9
  • 마법 저항력 +1.34
    x9
  • 이동 속도 +1.5%
    x3
옵션 합계 (18레벨 기준)
  • 공격력
    +5.7
  • 공격 속도
    +5.1%
  • 방어
    +9
  • 마법 저항력
    +12.06
  • 이동 속도
    +4.5%
총 가격 : 9,828 IP
야스오가 초반에는 체력이 조루여서 체력을 넣을까 생각했는데...

저는 그냥 방어를 넣겠습니다.

신발을 안사면 이속이 딸리죠, 그래서 왕룬에 이속3개를 넣었습니다.

왕룬으로 이속을 넣기 싫으신 분은 왕룬에 공속x3, 표식 공격력x9 넣어주시면 되겠습니다.

표식에 공격력, 공속 두개를 넣은 이유는 공격력만 넣으면 초반에 공속이 매우딸려요.

그렇다고 공속만 넣으면 당연 딜이 안나와요.(왕룬에 이속을 박을시)

그래서 공속 3개 공격력 6개로 결정을 했습니다.(초반 공속과 딜이 딸려요.)

룬이 별로시면 다르게 끼셔도 상관없어요.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천둥 : 요즘 많이쓰는 특성.(저는 이거 씁니다.)

전쟁광 : 라인유지와 적을 무서워하는 쫄보들을 위한 특성 (상황에 따라서는 이거를 쓸대도 있지요.)

노 특성: 패기의 소유자
기본적으로 점화 점멸이 무난하다고 봅니다.
적CC가 많을 경우에는 이거나 수은가시면 됩니다.
탑이면 상대 챔프에 따라서와 로밍을 자주다니겟다면  들어주세요.
정말 필패를 보여주시고 싶다면  이거요.
낭인의 길 (Way of the Wanderer)
결의: 이동 시 기류가 발생하여 야스오의 자원이 채워집니다. 빠르게 움직일수록 기류가 더 빠르게 오릅니다. 기류가 가득 차면 챔피언이나 몬스터에게서 피해를 입을 경우 잠시 125~600의 피해를 흡수하는 보호막이 생성됩니다.

의지: 야스오의 치명타 확률이 100% 증가 하지만, 치명타 피해량이 10% 감소합니다. 100%를 초과하는 치명타 확률 1%당 0.5의 추가 공격력을 얻습니다.
강철 폭풍 (Steel Tempest)
재사용 대기시간: 4초
전방으로 내질러 20/45/70/95/120 (+1.05 AD)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강철 폭풍 적중 시, 6초간 폭풍 구름 효과가 1회 중첩됩니다. 중첩이 2가 되면 강철 폭풍 스킬이 회오리바람을 발사하여 공중으로 띄워올립니다.

강철 폭풍은 기본 공격으로 간주됩니다: 치명타와 적중 시 효과가 적용되며, 공격 속도로 재사용 대기시간과 시전 소요 시간을 단축할 수 있습니다.

돌진 도중 시전할 경우, 강철 폭풍이 원형으로 타격합니다. (사정거리: 375)
바람 장막 (Wind Wall)
재사용 대기시간: 25/23/21/19/17초
4초간 모든 적의 투사체를 막아주는 움직이는 벽을 생성합니다. (사정거리: 400.0, 범위: 320/390/460/530/600)
질풍검 (Sweeping Blade)
재사용 대기시간: 0.5/0.4/0.3/0.2/0.1초
적 대상을 뚫고 돌진하여 70/85/100/115/130 (+0.6 AP)(+0.2 추가AD)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매번 시전할 때마다 다음 번 돌진의 기본 피해량이 25%씩 올라 최대 4회까지 중첩됩니다.

10/9/8/7/6초 내에는 동일한 대상에게 재시전할 수 없습니다.

돌진 도중에 강철 폭풍을 시전하면 원형으로 타격합니다.
최후의 숨결 (Last Breath)
재사용 대기시간: 70/50/30초
공중에 뜬 적 챔피언에게 돌진하여 200/300/400 (+1.5 추가 AD)의 물리 피해를 입히고, 해당 지역에서 공중에 떠 있는 모든 적을 1초 더 공중에 붙들어둡니다. 기류가 최대치로 차는 대신, 폭풍 구름의 중첩이 모두 초기화됩니다.

15초 동안 야스오의 치명타에 방어구 관통력이 추가로 60% 증가합니다. 이 때 아이템, 이로운 효과, 룬, 특성으로 얻은 방어력도 영향을 받습니다. (사정거리: 1400)
스킬 빌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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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떤일이 있어도  선마 하지마요. 몰락사는것 만큼 미련한짓이에요.

나는 무빙이 없다!! 그냥 위 처럼 올리세요.


MID

미드 하실때 적 정글, 미드 라이너가 원거리나 원거리 스킬을 갖고있다. 저렇게 스킬 올려주세요.

하지만 둘다 근접에 원거리 스킬이 없다! (이런 일은 자주 없지만.)

그렇다면 를 번갈아가면서 선마를 합시다. 나중에(대부분 그러겟지만 야스오충을 위하여)


TOP

탑을 하실때는 탑 라이너는 근접인데 정글은 원거리거나 원거리 스킬이있다?

그러면 위 처럼  를 번갈아가면서 선마를 합시다. 탑은 좀 길어서 땅굴이 아니라면 와드만 해도 살수있습니다.

그니까 핑와, 와드박아요. 재발



스킬 콤보

 

챔피언에 따라서 다르고, 스킬 콤보 딱히 없습니다. 

와드를 해두고, 맵리를 하면서 미니언에   스택 쌓고 에어본때 적한테  미니언타서 로 도주

그렇게 반복하면 킬각 나와요. 그렇다고 바보처럼 똑같은 패턴으로 하지말고 그니까 죽는거야.

센스있게 에어본 아닐때도 미니언 근처에 적이 있으면  도 써주고, 그렇다고 막 쓰지는 말고 그러다 죽는거니까.


스킬 활용 팁 

 같은 경우는 공속과 레벨에 비례해서 쿨감효과가 있어서 쿨타임을 일단 익히시는게 좋아요.


원거리

원거리와 싸울때는 적이 때리는 모션을 취할때 장막을 쳐깔지 마시고 싸움걸때 장막을 깔으세요. 그게 훨씬 안전하니까(챔프에 따라 다릅니다.) 그리고  는 챔피언한테 바로 타시면 킬각을 놓치는 경우가 있으니 미니언한테    (Q범위에 챔피언도 맞도록.) 그런 다음에 적이 공격할때 다시 미니언타서 장막으로 숨어요

그렇게  스택 다 쌓고, 적은 피가 꽤나 까여잇고 나는 별로 안까엿다? 킬은 나의 것 


근접


근접은 챔프에 따라 다르고, 설명을 못하겟네요. 센스있게 하세요. 그러면 킬은 나의 것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아이템 빌드
시작 아이템

도란검 은근 라인 유지에 좋아요. 도란검을 가신다면 흡낫 나올때까지 팔지 마세요.
도란 방패는 내가 이기지 못하는 AD챔프이다! 할때 가세요. 은근 꿀이에요.

핵심 아이템

이 두개를 넣은 이유는 이 공략은 신발따위 안사는 야스오 입니다.
왕룬에 이속x3를 박으셧다면 이 두개일때 전투중에는 이속395 아니면 405입니다.
상황에 따라서 다르게 변하지만 저는 거이 이 두개를 먼저갑니다. 스태틱 덕분에 초반에 딜이 딸리던게 보안되며
까지 나온다면 적 원딜은 면 질질 쌉니다.

최종아이템

무한의 대검<br />치명타 100%인데 이것을 가는 이유가 무엇인가? 생각하는 분들이 있는데...
무한의 대검<br />이거 있는 템트리와 없는 템트리 직접 해보세요. 딜 차이가 심합니다.

그리고 마지막 아이템 두칸이 비어있는데 저 두칸은 딜이 아니라 탱입니다. 사실 딜탱 야스오 였습니다.
상황에 따라서 다르지만 적팀에 AP챔프가 1말이며 폭딜 챔프가 아니라면 란두인의 예언<br />가시 갑옷<br />이거를 가세요.
란두인이 싫으시면 망자의 갑옷<br />이거요.
사람들이 수호 천사<br /> 이거 물어보는데, 안사요. 저걸로 피없는 상태로 살아날바에 가갑갑니다.(주관적 생각)
만약 상대팀에 폭딜이던 아니던 AP챔프가 3마리 이상이다? 저 같은 경우 밴시의 장막<br />정령의 형상<br />이 두개 갑니다.
정령의 현상 효과 다 알잖아요? 깔고 그냥 싸워요. 은근 괜찮아요.
그런데 AD중 한말이 폭딜챔이나 암살챔이다?밴시의 장막<br />수호 천사<br />이거나, 밴시의 장막<br />란두인의 예언<br />이거
아니면 밴시의 장막<br />망자의 갑옷<br />이렇게 가주시면 됩니다. AP챔프가 폭딜이 아니여도 AD챔프에 폭딜, 암살챔프 있으면
밴시의 장막<br />이거 가세요. 그게 아니면 정령의 형상<br />이것도 추천이요.
AD암살 챔프중 제드시면 그냥 밴시의 장막<br />정령의 형상<br />이거 가시고 피바대신 헤르메스의 시미터<br />이거 가세요.
피흡은 피바에 비해서 별로지만 확실히 좋습니다. 적팀에 CC가 많으면 정화나 피바대신 헤르메스의 시미터<br />이거에요.

중간 아이템 빌드

자주 적팀과 우리팀이 차이가 진짜 별로 없거나, 우리팀이 조금 불리하다.
그럴때는 스태틱의 단검<br />이거 다음 열정의 검<br />여기서 멈춰요.
저 두개에서 멈추라는 이유는 열정의 검사면 치명타 100%가 되며, 이속도 왕룬 꼇을때 405입니다.(비 전투시)
그런다음 탱가세요. 야스오는 초,중반 캐리력보다 후반 캐리력이 매우 높은 챔프에요.
초,중반에 어중간한 딜을 넣을바에 탱을 가셔서 생존과 한타기여도를 높이는게 승리의 지름길입니다.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야스오
아래에
야스오
적을게요
야스오
!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야스오
조금만
야스오
아래
모든 챔프들은 파일럿에 따라서 다르며 와드는 필수입니다. 참고하세요.  
개인적으로 상대하기 힘든 챔프들과 라인별로 말할게요.(★★★★★)

MID

 난이도 ☆

일단 이놈 못이기면 야스오를 하지마세요.

상대법은 간단합니다. 파랑이 좋겠군! 하는순간 그냥 미니언에 로 진입
그 다음에평 하면은 트페는 질질싸며 점멸뺍니다.
트페가 이제 안당해! 하고 노랑이 좋겠군! 하면 로 진입하며 .
노랑이를 막아준 다음에평 하면은 트페는 질질싸며 죽습니다.
(와드와 맵리는 필수입니다.)

 난이도 ☆~★★☆

정말 잘한다면 매우 까다롭고 어중간하면 롤르가즘을 느낄겁니다. 
럭스 Q,E는 에 씹힙니다. 이것만으로 매우 좋은데... 럭스는 뚜벅이 입니다.

트페보다는 까다롭지만 스택 쌓고 에어본으로 만으로 엄청난 딜교를 할수있습니다. 
그러다 보면 KILL은 나의 것 (와드와 맵리는 필수입니다.)

 난이도 ★★★☆~★★★★★

이놈은 정말.... 애매합니다... 선 2랩 딜교를 해도 애매하고...
싸우실거면 2랩 싸움으로 승부를 보거나 차분히 기다리며 정글 친구를 부르세요.
2랩싸움 피즈는 2랩때 Seastone Trident(심해석 삼지창) - Urchin Strike(성게 찌르기) 아니면  Playful / Trickster(장난치기 / 재간둥이) - Seastone Trident(심해석 삼지창)이거죠.

2랩때 피즈가 Playful / Trickster(장난치기 / 재간둥이)  Urchin Strike(성게 찌르기)이거면 분명 딜교를 Urchin Strike(성게 찌르기)쓴다음 Playful / Trickster(장난치기 / 재간둥이)로 피할거에요.
완벽한 딜교라고 생각하는 병@신들이 있는데 Playful / Trickster(장난치기 / 재간둥이)내려가는 순간 걍 싸워요. 이겨요.
Seastone Trident(심해석 삼지창) - Urchin Strike(성게 찌르기)이거면 애매합니다. Seastone Trident(심해석 삼지창)가 겁나 아프긴 한대  쿨이 10초.
피즈가Seastone Trident(심해석 삼지창) 를 키면은 일단 도망쳐요. 피즈 Urchin Strike(성게 찌르기)사거리 안닿게 Seastone Trident(심해석 삼지창) 가 풀리면 딜교를 합시다.
만약에   Playful / Trickster(장난치기 / 재간둥이) - Seastone Trident(심해석 삼지창)이거라면  로    Playful / Trickster(장난치기 / 재간둥이)을 피해주시면 딜교는 비슷하게 들어갈겁니다.
그런데 피즈가  Playful / Trickster(장난치기 / 재간둥이)로 나의 멋진나  를 씹었다? 도망쳐요. 못이겨요. 정글 친구 불러요.
Playful / Trickster(장난치기 / 재간둥이) - Seastone Trident(심해석 삼지창)이거라면 무작정 딜교 하지마요. 뒈져요.

6랩 부터는 심리 싸움과 손 싸움이 시작됩니다. 물론 야스오가 엄청 매우 씹 불리합니다.(개인적)

피즈의 Chum the Waters(미끼 뿌리기)는 야스오 .에 막아집니다. 바로 앞에서.피즈가 대부분 야스오 상대면 6랩부터 매우 깔봐요.(당연)
피즈가 Chum the Waters(미끼 뿌리기)를 쓰면은 .을 날리고 뒤로 가세요. Chum the Waters(미끼 뿌리기)씹을수 있습니다.
성질급한 피즈는 Chum the Waters(미끼 뿌리기)쓰고 Playful / Trickster(장난치기 / 재간둥이)쓰고Seastone Trident(심해석 삼지창)쓰고 바로 옵니다. 으로 궁이 씹힌줄도 모른체...
깔고 뒤로 잠시 빠져서 피즈에게맞추고 상어가 튀어 나오면 피즈는 늦었습니다. 킬은 나의 것 
글로 잘 모르겠으면 한번 해보세요. 감와요.
(와드와 맵리는 필수입니다.)


 난이도 ★★★★~★★★★★

암입니다. 딜교하지마요. 하려면 6랩때하세요.
 이거를 겁나 설치하는 순간부터 이미 하딩의 페이스에 말려 들은겁니다.
1랩때 최대한   공격 피하면서스택 쌓으면서  부셔요.
그런다음 2랩이 되기전에   가 한개가 남았다? 2랩 딜교 시전해도 됩니다.
실패하시면 로 미니언 막타 먹으면서 으로   최대한 다 막아줘요.
그 다음 6랩이 되면은 킬각이 가끔씩 보일때가 있는데 그럴때는 하딩이  UPGRADE!!!!(업그레이드!!!)를 시전하면 로 막아요.
하지만 저의 추천은 정글 친구를 불러요. 기다려요. 그게 최선의 답입니다.
(와드와 맵리는 필수입니다.)

  난이도 ★★★~★★★☆

허수아비 새@끼... 이놈이 Drain(흡수)로 빨면 에어본...이놈이 Dark Wind(어둠의 바람)쓰면 w로 막아줘요.
말로 설명하면 정말 쉽고, 난이도가 왜 이런지 모르실텐데...  Dark Wind(어둠의 바람)Drain(흡수)두개 때문에 라인 유지력 대박이고
딜교가 성립이 안됩니다. 야스오가 열심히 막어버려!평!!!!
해봣자 허수아비는 뒤로 빼서 Drain(흡수)로 피 채우거나 집갑니다. 어떻게 가능하냐고?
 Terrify(공포)맞아봐 평!!!!이게 가능한가 불가능한가.
하지만 저것은 생각없이 딜교하려는 무식한 야스오만이 느끼는법... 방법은 있다!!
야스오는 초반에 은근 쌘 챔프쪽에 속해서 2랩 딜교를 시전해도 상관이없다.
피들은 Dark Wind(어둠의 바람)Drain(흡수)이거나, Drain(흡수)Terrify(공포)이거 일텐데 필요없다. 초반 Terrify(공포)는 1.25초다.
Terrify(공포)를 맞는 즉시 피들은 Drain(흡수)를 시전할건데, 야스오는 로 재빠르게 미니언을 타고 빠져 나가면서!
!스택을 쌓아준다 그런 다음 바로 들어가라 스택 쌓으면서 그러면 에어본이 완성된다.
피들에게  로 띄어준다음 개 패듯 팬 다음, 스킬 쿨이 됫으면 다시 도망가라.
그러면 딜교는 이기는 것이다. 피들이 집간다면 당연 레벨로는 내가 위에 있으며, 다시 싸워도 상관없다.
6랩 이후에는 똑같이  Drain(흡수)Terrify(공포)만 조심하면 충분히이긴다.
(와드와 맵리는 필수입니다.)

 癌!!!! Hell Gate!!!

내가 야스오를 하면서 빵테를 만나면 10번중 10번은 무조건 솔킬은 따이더라.
비술 있을때 빵테로 야스오 만나면 그렇게 기분이 좋더라...
빵테Spear Shot(투창)를 로 막았어? 그래도 진단다.
빵테 패시브 뺏어?  Aegis of Zeonia(제오니아의 방패)로 다시 생긴다. 야스오는 평타 처리여서 빵테를 이길수가 없다.
2랩 싸움? 죽고싶으면 해도 괜찮다. 그러면 6랩 딜교? 해봐 일단해봐 어차피 못이겨.
뭔짓을 해도 못 이기니까. 정글 불러.
(와드와 맵리는 필수입니다.)

 난이도 ★★★~★★★★★

탈론에게는 3랩 딜교를 걸어라. 탈론의 Rake(갈퀴손)으로 씹어라.
그런 다음 딜교를 하면 딜교는 우세하다. 반복하다가 보면은 탈론을 따게 될거야.
1~2킬 가지고는 탈론과의 차이를 좁힐수 없다. 왜냐. 6랩 때 부터 탈론은 말도 안되게 미쳣어. 그냥 미쳣다고.
못하는 놈이면 사리는데 할줄 아는놈이면 톱날단검과 흡낫을 들고 너를 죽일것이다. 구라가 아녀... 진짜야
6랩부터는 사려주면서 탈론의 Rake(갈퀴손)를 로 씹어주며 스택을 천천히 쌓아주며 에어본을 그냥 날려라
아니면   로 막타 미니언만 죽여서 라인을 당겨, 탈론이 야스오에게 포탑 다이브는 무리니까.
방법이 없는거는 아니지만 비추천 하는게 먼저 들어가면 탈론이  Cutthroat(목 긋기)를 쓰고나서 Noxian Diplomacy(녹서스식 외교)를 쓸거야.
탈론이 Rake(갈퀴손)Shadow Assault(그림자 기습)를 쓸때 으로 딜을 씹어주면 충분히 이길수는 있어, 하지만 힘들거야.
Shadow Assault(그림자 기습)쓰고 Rake(갈퀴손)쓰면 매우 빠르니까.
솔킬 따기에는 6랩 이후에 적합하지 않아.
정글 친구를 부르는게 좋겟어.
(와드와 맵리는 필수입니다.)

 난이도 ★~★★

이놈 Righteous Fury(정의로운 분노) 를 로 못 막지만 케일의 유일한 CC기  Reckoning(징벌)를  로 씹어준 다음
Righteous Fury(정의로운 분노)쿨이 끝나는 즉시, 들어가라 딜교는 성립됫다. 어차피 이거 반복하면 이기고 1~3랩까지만 힘들뿐.
딜교를 반복하다 보면은 케일은 포션을 다 써서 Divine Blessing(신성한 축복)를 쓰거나 집에 갈텐데 와드하고  에어본 쌓아서
못가게 계속 날려 그러면 집도 못가고 CS손해도 심해지고 차이는 벌어진다.
 간혹  Divine Blessing(신성한 축복)를 조금씩 쓰며Righteous Fury(정의로운 분노)를 써서 CS를 먹으며 라인 유지와 CS손해를 안보려는 애들이 있는데,
조금씩 쫄탱이 주면서 딜교 아주 약간씩만 해주고 야스오가를 3개를 찍는 5랩때 승부를 봐라
딜교에서 계속 이겻으면 당연하게 플을 뺄것이다. 운 좋으면 따겟지
6랩부터는 케일이  Intervention(중재)이것을 배우는데 쫄 필요가 없는게 케일이 저거는 딸피일때 쓴단말이지
에어본을 아껴둿다가 케일이 Intervention(중재)를 쓰면 로 미니언 타고 뒤로 한번뺏다가  에어본 날려서 맞춘다음 을 쓰면은 킬은 나의 것
케일과 딜교를 할때는  Reckoning(징벌)를  로 씹고 Righteous Fury(정의로운 분노)가 풀렷을때다. 이것만 기억하면 되는거
(와드와 맵리는 필수입니다.)

 난이도 ★~★★

파일럿에 따라서 매우 달라지는 챔프중 한말.(파일럿이 개 잘하면 힘들지만 유리함)
어떤 씹 양아치 카타들은 대장군 카타스킨으로 집가는 모션...아는 사람은 다 알거야 소리가 달라! 소리가!!
어디서 첫판부터 장난질이야!!
카타의

 

는 야스오의 로 씹힌다. 그렇다고 함부로 를 빼는건 좋지않다.
6랩 이후에 

 

를 로 막아버린다면 이것을 못막는다...카타는 초반에 매우 약하다.
2랩 부터 5랩 까지 꾸준히 딜교를 시전한다. 6랩부터는 애매하지만  를 로 막으면 100% 킬은 나의 것
초반 카타가 딜교 하는건  한 다음 뒤로 를 쓸것이다. 빡친다.
하지만 야스오의 장점은 무엇인가! 스킬쿨이 겁나 짧다는거 쫄은척하고 잘못햇어요 행님하고 뒤로 빼주면
카타가 어깨에 힘이 존나게 들어가서 조금 앞으로 온다 그 순간을 이용하여 딜교를 시전하라 조져라
야스오의 무서움을 보여줘라!! 카타에 대가리에 를 꽂아라!
(와드와 맵리는 필수입니다.)

 난이도 ☆

....이놈 설명 가치도 없다.
처음부터 끝까지 그냥  Noxious Blast(맹독 폭발) Miasma(독기의 늪)만 맞지마라 그러면 막싸워도 이긴다.
좀 할줄아는 카시오페는 개뿔 Noxious Blast(맹독 폭발) Miasma(독기의 늪)중  Noxious Blast(맹독 폭발)만쓰고 가까이 붙으면 Miasma(독기의 늪)쓰려는 카시 있는데
머리좀 썻지만 야스오에게는 이 있다 Twin Fang(쌍독니)이거 다 씹어버려라. 카시오페아 마나 없어서 질질싸고
딜교 성립 안돼서 질질싼다. 사거리가 길다는 장점이 있지만 야스오는 2랩때 쿨 0.5초다.
만나면 그냥 내 말대로 해봐라 신세계와 마법을 느낄거다.
(와드와 맵리는 필수입니다.)

난이도 ☆

카시오페아보다 설명 가치가 없다.
콩알 안맞으면 이긴다. 진짜 얘는 설명할게 없다;;
2랩때 붙으면 콩알을 겁나 쓸건데 피해줘라...장판 그냥 미니언한테 쓰면서 나왓다 들어갓다 하면서
딜교 조금씩만 해줘봐라 마나없어서 집가는 카서스를 보게될거다. 그리고 이거는 초반 무한 반복이다.
(와드와 맵리는 필수입니다.)

 난이도 ??

이놈은 많이 상대를 안해봐서 제대로 모르겠지만 확실한거는 카사딘이  Riftwalk(균열 이동)Force Pulse(힘의 파동)를 얼마나 잘 쓰나에 따라서
승패가 갈린다. 야스오가 뭔 개 발악을 해봣자 카사딘은 Riftwalk(균열 이동)Force Pulse(힘의 파동)만 잘써도 야스오를 농락한다.
이기는 방법이 없는것은 아니지 선 2랩? 이놈한테는 이게 안통해 통하는경우도 있는데 아주 가끔. 매우 가끔
카사딘에게는 3~5랩 싸움을 걸어라 스택을 쌓으며 에어본으로 딜교를 시전하라.
카사딘이 분명Null Sphere(무의 구체)Force Pulse(힘의 파동)를 쓸텐데 Null Sphere(무의 구체)는  로 막아주고 에어본 띄우면 된다.
참고로 야스오 패시브 베리어가 있는 상태면 당연히 딜교가 확실하게 성립된다.
그리고 정글 친구 불러라 카사딘 6랩 되기전에 한번은 따야한다.
(와드와 맵리는 필수입니다.)

 난이도 ★~★★

이놈은 스킬이 전부 논 타겟이여서 은근 쉽다.  이것만  로 막아라.
는 되도록 피해주고 제라스의 를 로 씹는데 성공하고
를 피해서 제라스한테 붙었으면 이제 롤르가즘을 느낄거다.
이놈 상대할때 주의할점은 사거릴 너무 주지마라 불리하다.
그것만 아니면 롤르가즘의 최고봉
(와드와 맵리는 필수입니다.)

 난이도 ★★★★~★★★★★

나 솔찍히 얘 너무 어렵다...
상대법안 알려주면 Living Shadow(살아있는 그림자).Razor Shuriken(예리한 표창)빠지면 싸워라. Living Shadow(살아있는 그림자)만 빠져도 상관은 없다.
하지만 이거는 초반 일뿐..Razor Shuriken(예리한 표창)를 로 막아도 힘들고 6랩 되면 그게 더 심하다.
킬따는거는 생각하지말고 라인 유지와 포탑 허그해서 CS만먹고 Living Shadow(살아있는 그림자).Razor Shuriken(예리한 표창)할건데  로 막아.
그리고 정글 친구에게 도움을 요청하는 거야.
제드와 라인전때는 스태틱을 산다음 빠르게 수은을 올려라...그게 답이다.
(와드와 맵리는 필수입니다.)

 난이도 ★★

몇몆사람이 어려워 하던데 은근 쉽다.
생각해봐 이즈는 원거리  로 다씹어.
이즈리얼 Arcane Shift(비전 이동)쿨타임 몇초?
야스오가 스택 장전하고 에어본으로 하려하면 이즈 분명  Arcane Shift(비전 이동)뺄거야.
그러면 야스오는 살짝 빼주면 이즈가 알아서 와줘 그러면 에어본 필요없이 그냥  진입.
초반에는 이 있어도 힘드니까 스태틱나오기 전까지 쫄보처럼 있어주면 이즈가 어깨에 힘이 빡! 들어가서
너를 야필패로 볼거야 그러면 이제 스태틱 나오면 위에 방법을 써줘. 이즈는 당황한다.
이즈가 정글 안부르면 0데스였다가 최소 3데스로 늘어난다.
초반에도 따고 싶으면 정글 친구를 부르면 됩네다.
(와드와 맵리는 필수입니다.)

난이도 ★★★~★★★★★

난이도가 별3~5개 탈론과 같은 과...이유는?
피즈의 Chum the Waters(미끼 뿌리기)는 를 쓰면 바로 앞에서 멈추지...오리아나..?
그래 오리아나Command: Attack(명령: 공격)도 야스오를 쓰면 바로 앞에서 멈춘다 오리아나는 구체가 생명인데...
바로앞에서 멈추면 변수가 매우 많이생기지.. 하지만Command: Attack(명령: 공격)를 막으면 반은 먹고 들어간다 생각하지 않나?
전혀..Command: Attack(명령: 공격)이거 쿨이 은근 짧고 야스오가  로 진입하려하면  Command: Protect(명령: 보호)이걸로 자기쪽으로 끌고와서
 Command: Dissonance(명령: 불협화음)킨 다음 도망가지 방법은 당연 Command: Attack(명령: 공격)로 막았을경우   를 오리아나 본채에게 쓰지말고
주변 미니언에게 쓰면서 가라 그러면 Command: Protect(명령: 보호)데미지도 안받고 Command: Dissonance(명령: 불협화음)이것도 도주로 써서 데미지도 안받을 확률이 높지
오리아나랑 싸울때 제일 중요한거는 Command: Shockwave(명령: 충격파)이것을 안맞는거 맞는순간 진거야. 피하면은 딴거고 
점멸을 쓰더라도 저거는 피해버려 그러면 킬은 나의 것
(와드와 맵리는 필수입니다.)

 난이도 ★☆

개인적으로 매우 쉽다... 진짜 쉽다...
핑와만 언제든지 준비 해둬라 딜교? 에어번 스택 다 쌓은 상태로 딜교해라.
치고 빠지고 반복해봐라 진짜 유리하다. 6랩 이후에는 조금 신중해야하는데 중요한거는 Mark of the Assassin(암살자의 표식)를 맞지마라.
6랩 이후에는 더욱어.
(와드와 맵리는 필수입니다.)

난이도 ★★★★★

난 이놈 만나서 이긴적이 한번도 없어 씨발 진짜
사거리는 더럽게 길지 로 진입하려 해도 벽생성에 스턴 죽이면 뭐하냐고 패시브로 살아나...
6랩 이후에는 그냥 암이야...미안 이놈 상대법은 모르겟다...정글 친구불러.
(와드와 맵리는 필수입니다.)

 난이도 ★★★★~★★★★☆

이놈은 를 안찍어도 된다..
 이 3개로 겁나게 괴롭힐건데 분명히...
이것을 쓴다음 바로 이걸로 나를 공격하려 한다.
야스오에게는 패시브 베리어가 있지 곧장 망설이지 말고 들어가서 딜교를 시전한다.
참고로 이거는 한번박에 안먹혀. 다음부터는 각을 안주더라고 그니까 사리면서 6랩때
Emperor's Divide(황제의 진영)이것만 피해주면 이길가능성이 없지는 않아
하지만 안전하게 정글 친구를 부르자고. 
(와드와 맵리는 필수입니다.)

 난이도 ★★★

은근쉽다...아리의 기본적인 콤보 Charm(매혹)Orb of Deception(현혹의 구슬)이거지 가뿐하게 로 막아주자.
그 다음은 딜교를 하는거지 아리의 Spirit Rush(혼령 질주)같은 경우는 Charm(매혹)Orb of Deception(현혹의 구슬)Spirit Rush(혼령 질주)Fox-Fire(여우불)이렇게 쓰거나
하여튼 비슷하게 쓰잖아? 최대한 로 많이 막아줘야해로 다막았다고 바로로 달려들지 말고
여기 주변에만 있어서 데미지를 최소화 한다음 쓰고 싸우는거야 어차피 Spirit Rush(혼령 질주)이 3번이라
킬도 제대로 못낼텐데...느긋하게 기다리자고 6랩 전에는 로 스킬 막으면 그냥 싸우면 이기더라.
아리가 너무 사리면은 정글 친구를 불러서 강제 이니쉬를 걸자고
(와드와 맵리는 필수입니다.)

 

 

라인 / 정글 운영법

 아직 공략 전부 안썻습니다.

 

초반 운영법

 피곤해서 자고나서 다시씁니다.

 

중반 운영법

 야스오로 Q선마 하는거는 베인Q선마를 하는 것 만큼 쓰레기 짓이에요.

 

 

후반 운영법

 

 

팀파이트시 역할

 

 

챔피언별 대응법

 

 

마치며

 

이 공략에 대한 당신의 평가는?
  • 글만 읽었는데 다 해본 느낌! 완벽해요!
  • 좋네요. 조금 다듬으면 베스트 공략감!
  • 제 생각에 이건 좀 아닌거 같아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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