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 스킨입니다.
아, 물론 기분 좋은 월급날에
딱, 기가막힌 할인 50%가 들어가면 스킨을 사봅시다.
칼바람 전용 바루스 시작합니다.
- 칼바람 김일병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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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00 (+105) | 2385 | 마나 | 360 (+40) | 1040 |
공격력 | 59 (+3.4) | 116.8 | 공격 속도 | 0.658 (+3.5%) | 1.05 |
5초당 체력회복 | 3.5 (+0.55) | 12.85 | 5초당 마나회복 | 8 (+0.8) | 21.6 |
방어력 | 27 (+4.6) | 105.2 | 마법 저항력 | 30 (+1.3) | 52.1 |
이동 속도 | 330.0 | 330 | 사정 거리 | 575.0 | 575.0 |
- 방어구 관통력 +1.6x9
- 레벨당 마나 재생 +0.065x9
- 레벨당 마나 재생 +0.067x9
- 방어구 관통력 +3.2x3
- 방어구 관통력+24
- 마나 재생+21.384
물리대미지 증가도 아픕니다만, 방관을 맞춰서 상대방에게 트루대미지를 줄 수 있습니다.
바루스의 Q의 마나는 70, 75 ... 점차 증가하게 됩니다.
명사수라면 한 방에 두 명씩 맞출 수 있겠지만, 그것도 못하는 우리들은 그냥 맞추기라도 하면 Good이니 부족한 마나를 위해 레벨당 마나재생을 다 찍어줍니다.
부족한 마나를 채우기 위한 방법 중에 하나입니다.
꼭, 마나 재생력을 찍어주세요.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이게 좋다고 생각합니다.
1. 폭풍전사의 포효 :
폭풍전사의 포효는 여러분의 생존을 위해 있는 겁니다.
일반적인 원딜, 누커들은 바루스의 Q 한 방에 체력이 30% 까입니다. 바로 효과볼 수 있어요.
혹은 난전 상황일 때, 이속 효과를 보고 생존할 수 있습니다. 스턴도 바로 풀려요.
2. 위험한게임, 명상 :
위험한게임은 마나 5% 획득을 위해 찍어주는겁니다.
명상은 역시 마나 회복을 위해 찍어주는거구요.
틈틈히 힐링키트(?)를 챙겨먹으면 마나의 부족함 없이 Q를 자주 날릴 수 있습니다.
알리 같은 애 말고, 제드라던가... 제드라던가....
제드, 탈론, 야스오 등등 근접+누커들은 체력이 낮은 바루스를 잡아먹기를 좋아하죠.
만약, 여러분이 눈덩이라도 맞았으면 확실히 죽습니다.
죽이기 위한 스펠과 생존을 위한 스펠을 동시에 가지고 있는 '탈진'입니다.
'탈진'은 적의 공속과 이속을 느리게하는 것 뿐만 아니라
적의 대미지를 40%를 낮춰주는 효과가 있습니다.
눈덩이로 들어오는 놈에게 탈진을 정말 효과적이죠.
물론, 대미지도 안들어와서 생존용으로 훌륭하죠.
챔피언 킬 및 어시스트: 공격 속도 50%, 공격 속도 25%만큼 공격력 및 주문력 증가
챔피언 외의 대상 처치: 공격 속도 10/15/20% (1/7/13레벨에서)
재사용 대기시간: 16/15/14/13/12초
발사 시: 바루스가 화살을 발사하여 90/160/230/300/370 (+1.3/1.4/1.5/1.6/1.7AD)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최소 피해량은 2/3) 관통 당한 적 하나 당 15%씩 피해량이 감소합니다. (최소 33%) 피해량과 역병 폭발 효과는 충전 시간에 비례해 최대 50%까지 증가합니다. (사정거리: 850~1475)
바루스가 다른 스킬을 사용해 역병 중첩을 폭발시키면 중첩 횟수당 대상 최대 체력의 3/3.5/4/4.5/5 (AP100당 +1.5)%에 해당하는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챔피언과 에픽 몬스터를 대상으로 역병을 폭발시키면 기본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중첩 횟수당 최대 재사용 대기시간의 13%만큼 감소합니다.
사용 시: 다음 꿰뚫는 화살 스킬이 잃은 체력의 6/8/10/12/14%에 해당하는 마법 피해를 추가로 입힙니다. 피해량은 충전 시간에 비례하여 9/12/15/18/21%까지 증가합니다.
역병 폭발로 인한 기본 지속 효과 피해량은 정글 몬스터에게 최대 120의 피해를 입힙니다. (사정거리: 750)
재사용 대기시간: 18/16/14/12/10초
재사용 대기시간: 100/80/60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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콤보요?
'최종병기 활' 보셨죠?
그래요. 그냥 활만 쏘세요. QQQQ
효과는 평타에 추가대미지 및 중첩입니다.
중첩이 되고 나서 바루스의 스킬을 맞추면 (아무거나) 중첩이 터지면서 적의 최대체력의 일정 %를 깍죠.
생각보다 많이 아픕니다.
효과는 '고통'이죠.
치유량 재생을 절반으로 낮춥니다. 특히 '문도'나 '볼베'같은 체력재생하는 놈들에게는 꿀같은 스킬입니다.
'점화'가 없어도 완벽해요!
생존기입니다.
누굴 잡을려고 쓰는 것보다, 누군가 들어오는 적을 잡기 딱 좋습니다.
사정거리 내에 누군가 들어오면 그냥 쏘세요.
알리던, 레오나, 문도던 그냥 쏘세요. 역으로 이니시를 할 수 있어요.
첫템은 BF로 시작하고, 추가적인 템은 모두 방관템으로 갑니다.
나중가면 고정방관이 60 ~ 70, 추가방관이 45%를 가지게 됩니다.
방템을 안 가는 놈은 트루대미지가 들어가요.
마지막 6번째 템은 여러분의 판단입니다.
피바라기를 가지 않는 이유는 '평타'를 쳐야 쉴드가 생겨서입니다.
바루스로 평타칠 생각하지말고, 그냥 뒤에서 Q만 날리세요.
1. 상대가 방템을 안간다.
이거 하나 더 가세요. 여기에 붙은 방관은 중복템으로 가능합니다.
피흡템 안가고, 이거 하나 더 사면 추가 방관을 얻을 수 있습니다. Q대미지가 1000이 넘게 나와요.
2. AP, CC가 많다.
or 가세요. 남자는 대미지에요. 방어템갈 생각하지마요.
3. 티모같은 놈(은신, 함정)이 많다.
이거 갈 생각하지마요.
어차피 초반에만 앞에 서 있는 아군이 힘들지, 바루스는 상관없어요.
그리고 후반가면 오라클 하나 먹으면 되요.
4. 아몰랑 그냥 방템가고 싶어.
방템은 님들 마음대로 가세요. 나도 아몰랑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눈덩이 날리고 안으로 들어온 다음에 나한테만 1인궁 쓰는, 뭣같은 놈들 있음 ㅡㅡ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맞추고 폭중전사 효과로 빠른 이속으로 피해봅시다.
못피하면 어쩔 수 없고 ㅠ
아몰랑
대미지와 방관을 동시에
대미지와 방관을!
방템들고 오는 놈들 ㅈ까라 그래!
아몰랑, 난전은 니들끼리하고 난 궁으로 속박은 걸어줄께
즐겜하자.
칼바람이던 협곡이던, 어차피 게임은 즐기고 스트레스 풀러 오는 곳 아닌가 싶다.
무한의 대검가는 블리츠도 봤고, 리안드리가는 애쉬도 봤고, '나는 왜 무라나라를 가질 수 없엉'라는 야스오도 봤다...
그래도 욕하지말고 서로를 얼굴 몬생겼다고 놀려주자.
바루스 Q가 아프다고?
그래서 청춘인거야, 젊은 것들아.
난 늙어서 아프면 뒤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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