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심심해서 공략 끄적이는 충입니다.
첫 공략인 만큼 부실할수 있으니 지적할점은 댓글로 남겨 주시기 바랍니다.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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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20 (+105) | 2405 | 마나 | 250.56 (+42.0) | 964.56 |
공격력 | 65 (+2.5) | 107.5 | 공격 속도 | 0.679 (+2.5%) | 0.968 |
5초당 체력회복 | 7.59 (+0.65) | 18.64 | 5초당 마나회복 | 7.26 (+0.45) | 14.91 |
방어력 | 33 (+4.7) | 112.9 | 마법 저항력 | 32.1 (+2.05) | 66.95 |
이동 속도 | 355.0 | 355 | 사정 거리 | 175 | 175 |
- 공격력 +0.95x9
- 방어 +1x9
- 레벨당 마법 저항력 +0.167x9
- 공격 속도 +4.5%x3
- 공격력+8.55
- 방어+9
- 마법 저항력+27.054
- 공격 속도+13.5%
일단 룬은 상대를 보고 드는게 좋습니다. 하지만 저와같이 룬 페이지가 몇개3개라니이이이 없는분은 위와 같이 드는것을 추천합니다.그리고 표식공속 9, 정수 고정공격3보다 표식 고정공격 9, 정수 공속3이 효율이 좋습니다. 고정방어를 든 이유는 초반 정글링을 돕기 위해서이고, 어짜피 8렙까지는 갱을 가도 갱승나서 적에게 더블킬을 주는 경우가 적은데,얘들은 빼고 ㄷㄷㄷ 고정방어와 성장방어의 능력치가 비슷해지는구간이 약 8레벨입니다. 따라서 1레벨부터 8레벨까지만 적당히 버티면 성장마저의 효율이 좋아진다는 겁니다.이젠 나도 뭔소린지 모르겠다.....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VS
다 아실겁니다. 마이는 평타딜러니까요.이템트리라면??알파평이면 원딜은 죽는다.나머지 특성들도 마찬가지죠.그리고 문제는 VS이건데요. 천둥군주부터 말씀드리겟습니다. 천둥군주의 장점:1,원콤이 쉽습니다. 2,딜교환 한번에 반피를 날립니다. 3,알파면 터집니다. 천둥군주의 단점:1, 쿨타임이 있어, 기다려서 딜교환을 걸어야만 이득을 많이 볼수 있습니다. 2,하위특성 과 이 있는데, 찍느니 차라리 찍습니다. 하지만 는 쌍관이기때문에 에 비해 약합니다. 전투의 열광의 장점: 1, 지속전투에 강합니다. 2,다이브가 쉽습니다. 3, 한타할때 하나를 잡으면 풀중첩아닐수도으로 나머지를 팰수 있습니다. 전투의 열광의 단점:1, 암살이 어렵습니다. 2,음......ㅋㅋㅋ쌓는데 시간이 좀 걸립니다. 각각의 장단점을 나열해 보았습니다. 특성은 취향이므로 적당히 가면 되고 제 공략은 딜탱마이 공략이니 이나 가시면 좋을거 같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20/19.5/19/18.5/18초
이 스킬은 다른 대상이 없으면 같은 적을 연속으로 공격하며 추가 타격으로 25%의 피해를 입힙니다.
추가 타격에는 25%의 적중 시 효과가 적용됩니다.
치명타가 적용될 수 있으며 이 경우에는 35%의 물리 피해를 추가로 입힙니다. 추가 타격은 25%의 피해를 입힙니다.
정글 몬스터에게는 타격당 65/90/115/140/165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기본 공격 시 이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1초(스킬 가속에 따라 감소) 감소합니다.
일격 필살을 통한 타격으로는 이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줄어들거나 2연속 공격의 적중 시 효과가 중첩되지 않습니다.
공격이 끝나면 기본적으로 주 대상으로부터 75유닛 앞에 나타나며, 일격 필살 사용 중 우클릭으로 나타날 지점을 지정할 수 있습니다. (사정거리: 600)
재사용 대기시간: 10초
정신을 집중하고 이후 0.5초까지 마스터 이가 입는 피해량이 70% 감소합니다. 0.5초가 지나면 45/47.5/50/52.5/55% 감소합니다.
2연속 공격 중첩을 얻습니다.
피해량 감소 효과가 구조물 상대로는 절반으로 감소합니다. 피해 감소 효과가 명상이 끝난 후 0.5초 동안 유지됩니다.
일격 필살과 명상 사용 중에는 우주류 검술의 지속시간이 줄어들지 않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85초
사용 시: 마스터 이가 무아지경에 빠져 7초 동안 이동 속도 25/35/45%, 공격 속도 25/45/65%를 얻고 둔화 효과에 면역됩니다. 챔피언 처치 관여 시 스킬 지속시간이 7초 늘어납니다.
일격 필살과 명상 사용 중에는 최후의 전사의 지속시간이 줄어들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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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킬콤보요? 그딴거 없습니다. 켜고 상황보고 쓰고 쓰고 때리면서 쓰고 죽이면 됩니다.
로 ,,,,,,,,,,,,,,,,,,,,,,,,,등등의 도주기를 따라가거나,,,,,,등등의 위협적인 스킬을 씹고, 으로 ,,,,,,,,,,,,등등의 위협적인 스킬을 피해감소시키거나 를 평타라고 하면 을 이용해서 를 빠르게 한다든가.....등등의 여러가지 사용법이 있습니다.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제가 실수를 해서 항목 한개를 지워버렸네요;; 이건 제 정글링 방법인데요, 몬스터에게 평알파를 하면 몬스터 공격 1대를 씹습니다. 피관리 잘돼요. 그리고 이런식으로 정글몹 3개를 먹고 집에 가면 부적을 뽑을수 있습니다. 핑와도 살거면 사시구요. 그리고 부적도 샀으니 피관리 저어엉말 잘됩니다. 명상 1~2번만 써줘도 특별한일 없으면 8분 20초쯤에 포식자 살 돈이 모여요. 이때 집가면 2번째 집이구요. 또 특별한일 없으면 포식자 다쌓을때까지 집에 안갑니다. 다 쌓고 집에가서 몰락이든 구인수든 사구요.. 이런식으로 하시면 됍니다.
그리고 운영법같은건 없어서 그냥 지웠습니다.
팀파이트시 역할
뒷라인을 썰어버립니다. 원딜이든 미드든 썰어버리죠. 물몸부터 탱커순으로 챙챙 채챙 썰어줍니다.
챔피언별 대응법
CC가 많은놈한테는 안덤비면 됩니다. 반대로 CC적고 생존기적은놈한테는 선알파로 들어가도 될것입니다. 물론 그놈 근처에 레오나같은놈이 있다면 절대로,저어얼대로 안되구요. 그리고는 진드기처럼 달라붙어서 피를 빨아먹으면 됩니다.
마치며
이런 허접한 공략 봐주셔서 감사드리구 조금이나마 도움이 됐으면 좋겟습니다. 다시한번 감사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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