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투표 참여자 : 0명
0% (0표)
0% (0표)
0% (0표)
정글링부터 시작해 한타까지 ap정글렝가 사용하는법
어느날 니달리와 평화롭게 살던 렝가는
2016년 1월 28일에 패치로인한 충격이
심장쪽으로 오면서 자기 자신은 자기가
관짝에 묻힐거라는 생각을 하고 그날이
빨리오기를 기다렷지만 그걸안타깝게
여긴 소환사들은 렝가를위해 응급처치를
실행햇는데...
안녕하십니까 렝가로 숙련도 레벨5찍고 패치후 너프를 당하고 이대로 가많이 잇다간 렝가는 관짝에 갈꺼라고 생각을해 아이디어를 짜다가 생각한게 ap정글렝가입니다 그런데 보통 사람들도 똑같은 생각을 하시더라고여 하지만 사람마다 생각은 다르기때문에 이공략 저공략 물분가리지마시고 보시는게 좋을거같습니다
소환사 주문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스킬 마스터 순서
스킬 빌드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능력치 Statistics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
| 체력 | 590 (+104) | 2358 | 마나 | 5 (+0.0) | 5 |
| 공격력 | 68 (+3) | 119 | 공격 속도 | 0.666 (+3%) | 1.006 |
| 5초당 체력회복 | 6 (+0.5) | 14.5 | 5초당 마나회복 | 0 (+0) | 0 |
| 방어력 | 34 (+4.2) | 105.4 | 마법 저항력 | 32.1 (+2.05) | 66.95 |
| 이동 속도 | 345.0 | 345 | 사정 거리 | 125.0 | 125.0 |
공격력 +0.95x1
방어 +1x1
체력 증가 +0.5%x1
레벨당 쿨감소 -0.092%x1
주문력 +4.95x1
옵션 합계 (18레벨 기준)
- 공격력+0.95
- 방어+1
- 체력 증가+0.5%
- 쿨감소-1.656%
- 주문력+4.95
총 가격 : 1,946 IP
Mark 표식
공격력 9개
마관을 들어서 딜을 더넣겟다는 분들도잇는데!
테스트를 여러번 거친 결과!
룬을 ap로 들고왓을떄 정글링이 너무 심하게 힘들다는걸
매번 느껴서 초반에 정글링에 힘을 썻습니다
Seal 인장
방어 9개
체력도 추천드립니다
Glyph 문양
성장쿨감 9개
ap렝가는 스킬딜로 딜하기떄문에 쿨감을 시켜 스킬을
빨리빨리 쿨을 돌게하는게 중요하기떄문에 쿨감에
힘을 주엇습니다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흉포
>>
저는 공격속도보다 스킬피해를 높여 정글링과
<<
어차피 피회복수단이 있고 좋은특성많은데
>>
흡혈계수냐 ad&ap계수냐 이건데 저는 이건 답이 없다고 봅니다, 저는 흡혈귀가 좋긴한데 계수를
<<
렝가와 딱맞는 특성 현상금사냥꾼은 특히 이빨과 시너지가 있기때문에 좋다고 봅니다
>>
정글링 편하라고 찍엇는데 갱을 자주가시는 

셋중 하나를 고르자면 암살자를 추천드립니다
<<
렝가한테 마나가 있나요?
>>
정글 2대2교전후 먼저 상대방을 죽엿을경우
>>
쌍관이냐 쿨감이냐 그것이문제로다... 그래도
>>
제일 애매합니다 딜을 넣고 빠질것인지 아니면 극딜을 한번에 넣을것인지 제생각은 갱에 치중을 든다면
교전떄 딜누적이 되는 마술을 찍습니다
굳이 체력20얻는 특성 찍는건 아니라고봅니다
높여 딜을 더하고싶으면 타고난 재능도 나쁘지 않다고 봅니다
책략
분이라면 방랑자도 나쁘지 않은거같습니다
아무리 정글ap렝가이지만 엄연히 암살자 입니다
따른 특성은 나쁘지않지만 렝가한텐 별도움이 안되기떄문에 암살자 특성을 추천드립니다
아무리 피가없어 1대2가 힘들지언정 위험한게임 은 당신의 본능 을 이끌게 할것입니다
쿨감은 매우중요하기때문에 5%라도 늘리자
천둥군주를 들고 빨리 상대방 라이너를 죽여 이득을
빨리취한다. 또는 암살을 하거나 한타떄 내가 이니쉬를
거는쪽이 좋으면 폭풍전사의 표효를 들고 치고빠지는
플레이가 가능할거같아 아무래도 폭풍전사는 잘안쓰니
천둥군주가 좋을거 같습니다
보이지 않는 포식자 (Unseen Predator)
수풀에서 기본 공격을 사용하면 대상에게 도약합니다. 야성 중첩이 없을 때마다 도약하면 1회의 야성 중첩을 얻습니다.
궁극기 이외의 스킬을 사용하면 1회의 야성 중첩을 얻습니다.
야성 4회 중첩 시 다음 궁극기 이외의 스킬이 강화됩니다.
뼈이빨 목걸이의 고유 처치 관여로 렝가의 공격력이 증가합니다.
10초 동안 전투에서 벗어나면 모든 야성 중첩을 잃습니다.
카직스를 처치하면 추가 공격력을 얻습니다.
챔피언 처치 시 뼈이빨 목걸이에 전리품을 걸어 영구적으로 공격력을 증가시킵니다. 전리품은 챔피언 종류별로 한 번 씩만 얻을 수 있으며, 렝가가 피해를 입히고 3초 안에 챔피언이 처치된 경우에만 전리품을 획득합니다.
1킬: 추가 공격력 1%
2킬: 추가 공격력 4%
3킬: 추가 공격력 9%
4킬: 추가 공격력 16%
5킬: 추가 공격력 25%
궁극기 이외의 스킬을 사용하면 1회의 야성 중첩을 얻습니다.
야성 4회 중첩 시 다음 궁극기 이외의 스킬이 강화됩니다.
뼈이빨 목걸이의 고유 처치 관여로 렝가의 공격력이 증가합니다.
10초 동안 전투에서 벗어나면 모든 야성 중첩을 잃습니다.
카직스를 처치하면 추가 공격력을 얻습니다.
챔피언 처치 시 뼈이빨 목걸이에 전리품을 걸어 영구적으로 공격력을 증가시킵니다. 전리품은 챔피언 종류별로 한 번 씩만 얻을 수 있으며, 렝가가 피해를 입히고 3초 안에 챔피언이 처치된 경우에만 전리품을 획득합니다.
1킬: 추가 공격력 1%
2킬: 추가 공격력 4%
3킬: 추가 공격력 9%
4킬: 추가 공격력 16%
5킬: 추가 공격력 25%
포악함 (Savagery)
재사용 대기시간: 4초
다음 2회의 기본 공격 시 렝가의 공격 속도가 40% 증가합니다. 첫 번째 공격은 치명타로 적중해 30/60/90/120/150 (+0/0.0375/0.075/0.1125/0.15 AD)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최대 야성: 첫 번째 공격이 치명타로 적중해 30~235 (+0.3 AD)의 물리 피해를 입히고 5초 동안 공격 속도가 50~101% 증가합니다.
치명타 확률에 따라 기본 공격 피해량이 최대 131%까지 상승합니다.
구조물에 대한 추가 피해량은 40% 감소합니다.
최대 야성: 첫 번째 공격이 치명타로 적중해 30~235 (+0.3 AD)의 물리 피해를 입히고 5초 동안 공격 속도가 50~101% 증가합니다.
치명타 확률에 따라 기본 공격 피해량이 최대 131%까지 상승합니다.
구조물에 대한 추가 피해량은 40% 감소합니다.
전투의 포효 (Battle Roar)
재사용 대기시간: 16/14.5/13/11.5/10초
범위 내의 적들에게 50/80/110/140/170 (+0.8AP)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지난 1.5초 동안 입은 피해의 50%를 회복합니다.
최대 야성: 50~220(+0.8AP)의 피해를 입히고 추가로 군중 제어 효과를 제거합니다.
몬스터에게는 65~130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정글 몬스터에게 받은 피해량의 100%에 해당하는 체력을 회복합니다.
최대 야성: 50~220(+0.8AP)의 피해를 입히고 추가로 군중 제어 효과를 제거합니다.
몬스터에게는 65~130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정글 몬스터에게 받은 피해량의 100%에 해당하는 체력을 회복합니다.
올가미 투척 (Bola Strike)
재사용 대기시간: 10초
렝가가 올가미를 던져 55/100/145/190/235 (+0.8 추가AD)의 물리 피해를 입히고 1.75초 동안 30/45/60/75/90% 둔화시킵니다.
최대 야성: 50~305(+0.8 추가AD)의 물리 피해를 입히고 적을 1.75초 동안 속박합니다.
2초간 적의 위치를 드러냅니다.
도약 중에는 시전 시간이 없습니다.
최대 야성: 50~305(+0.8 추가AD)의 물리 피해를 입히고 적을 1.75초 동안 속박합니다.
2초간 적의 위치를 드러냅니다.
도약 중에는 시전 시간이 없습니다.
사냥의 전율 (Thrill of the Hunt)
재사용 대기시간: 100/90/80초
기본 지속 효과: 렝가가 위장 상태일 때 도약 공격을 합니다.
사용 시: 12/16/20초 동안 렝가의 이동 속도가 40/50/60% 증가하며 2500/3000/3500 사거리 안의 가장 가까운 적 챔피언 주변에 절대 시야를 얻습니다.
2초가 지나면 렝가는 위장 상태가 되어 수풀에 있지 않아도 적에게 도약할 수 있습니다. 가장 가까이 있는 적에게 도약 시 1.0 AD의 추가 물리 피해를 입히며 4초 동안 대상의 방어력을 15/20/25 감소시키고 이 스킬을 종료합니다.
위장 상태일 떄는 적 챔피언의 감지 범위 안에 들어가지 않는 한 시야에 보이지 않습니다.
사용 시: 12/16/20초 동안 렝가의 이동 속도가 40/50/60% 증가하며 2500/3000/3500 사거리 안의 가장 가까운 적 챔피언 주변에 절대 시야를 얻습니다.
2초가 지나면 렝가는 위장 상태가 되어 수풀에 있지 않아도 적에게 도약할 수 있습니다. 가장 가까이 있는 적에게 도약 시 1.0 AD의 추가 물리 피해를 입히며 4초 동안 대상의 방어력을 15/20/25 감소시키고 이 스킬을 종료합니다.
위장 상태일 떄는 적 챔피언의 감지 범위 안에 들어가지 않는 한 시야에 보이지 않습니다.
스킬 빌드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스킬 트리
아무리 ap정글렝가이지만 1렙W찍으시면 아니되옵니다
1렙에는 무조건 Q를 찍어야 정글링이 편해집니다
2랩후에는 어흥
이냐
인데 이건 카정을 가냐안가냐
차이인데 이문제는 ad일떄 문제지 ap니 저는 카정 방어와 피관리를 위해
을 찍는편입니다
그후 어흥
선마를 하고
냐
인데
아무리 올가미가 너프를 당해도 도약
가 안될뿐
슬로우를 더 증가를 시킵시다
스킬 콤보
갱을 가는법
적한테 가면서![]()
평
후(
or
)
궁극기 콤보 (풀스택일경우)
-![]()
![]()
평
평![]()
마지막 마무리로 쓰게되는 스킬은 센스죠?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아이템 빌드
쿨감 세팅을 먼저 해봅시다
18렙떄 룬 문양에 성장쿨감 15%+흡책10%+리치베인10%+쿨감신10%=45%
제가 템트리를 생각하면서 흡책을 넣을까말까고민을 엄청햇습니다. 내셔냐 흡책이냐를 생각햇을경우 흡책을 선템으로갓을경우 정글링을 할떄 피관리가 잘되고 어흥의 피회복량이 증가가되기떄문에 흡책을 선택하게됫고여 리치베인과 쿨감신으로 쿨감세팅을 다햇을경우 주문력이 300대가될것입니다. 그래서 딜을 늘이기위해 모자를 꼭가줍니다.
그후 몸이 너무 약하다 싶으시면 존야나 라일라익을 추천드립니다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리 신
빡빡이는 그냥 정글에서 빡빡잇엇으면좋겟다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이즈리얼
원딜같은경우는 암살이 쉬워지는데 주문포시작를 가게됫을경우 딜이 덜박히는걸 명심하세요
제공략을 봐주셔서 갑사합니다 마지막으로 평가 부탁드리고 하고싶은말이 있으시면 댓글 부탁드립니다.자주 못보니 답변은 아주늦게되는점 이해를 해주시길바랍니다
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투표 참여자 : 0명
0% (0표)
0% (0표)
0% (0표)
코멘트
코멘트(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