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
체력 | 590 (+110) | 2460 | 마나 | 60 (+0.0) | 60 |
공격력 | 60 (+3) | 111 | 공격 속도 | 0.662 (+3.5%) | 1.056 |
5초당 체력회복 | 6.51 (+0.9) | 21.81 | 5초당 마나회복 | 0 (+0) | 0 |
방어력 | 32 (+4.6) | 110.2 | 마법 저항력 | 32 (+1.3) | 54.1 |
이동 속도 | 345.0 | 345 | 사정 거리 | 175.0 | 175.0 |
- 공격력 +0.95x9
- 방어 +1x9
- 마법 저항력 +1.34x9
- 공격력 +2.25x1
- 공격 속도 +4.5%x2
- 공격력+10.8
- 방어+9
- 마법 저항력+12.06
- 공격 속도+9%
의지: 야스오의 치명타 확률이 100% 증가 하지만, 치명타 피해량이 10% 감소합니다. 100%를 초과하는 치명타 확률 1%당 0.5의 추가 공격력을 얻습니다.
강철 폭풍 적중 시, 6초간 폭풍 구름 효과가 1회 중첩됩니다. 중첩이 2가 되면 강철 폭풍 스킬이 회오리바람을 발사하여 공중으로 띄워올립니다.
강철 폭풍은 기본 공격으로 간주됩니다: 치명타와 적중 시 효과가 적용되며, 공격 속도로 재사용 대기시간과 시전 소요 시간을 단축할 수 있습니다.
돌진 도중 시전할 경우, 강철 폭풍이 원형으로 타격합니다. (사정거리: 375)
10/9/8/7/6초 내에는 동일한 대상에게 재시전할 수 없습니다.
돌진 도중에 강철 폭풍을 시전하면 원형으로 타격합니다.
15초 동안 야스오의 치명타에 방어구 관통력이 추가로 60% 증가합니다. 이 때 아이템, 이로운 효과, 룬, 특성으로 얻은 방어력도 영향을 받습니다. (사정거리: 1400)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상대챔피언옆 미니언eq 평 챔피언 e평 w 를쓰면서 e로뒤로빠지면서 eq 그럼 q3타모은후 날리셈 맞으면 개이득
안맞아도 대충이득
w는 반응으로 쓰는게제일좋은데 반응안되시는분들은 감으로쓰세요 감으로 쓰셔도 야필승은야필승 필패는필패 안변함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얘는제외)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첫귀환안햇을때는 미니언 웨이브 상대원거리없을때딜교거셈 챔피언 옆으로 eq
인장쓰는거보고 w 챔피언에 eq
최대한 정신사납게 까부세요 얘한텐
운영법은 라인전킬을딴다 우리정글과 상ㄷ정글들어가서 쌈유도한다
상대정글딴다 뺀다 겜기운다
초반운영법실패=사린다 한타 열리게 미드탑에서 스플릿으로 까분다
q3 모으고 eeeeee로진입해서 상대딜러띄우고궁 이긴다
풀템나올시 그냥들어가서딜러 평q평평eq점화 하면뒤짐 eeeeeeee로들갈거면 w잘써야됨 못쓰면 들가지말고걍 궁셔틀하셈
3인궁 승리 미드 원딜 궁 승리
손가락탓하셈
야스오는 필패가아니라 필승입니다.사기챔
코멘트
코멘트(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