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힘보다 중요한게 어딨나?" 하며 다리우스가 물었다.
하지만, 두 챔피언을 제외한 다른 챔피언들은 해답을 찾을 수 없었다.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
체력 | 652.24 (+114) | 2590.24 | 마나 | 263 (+37.5) | 900.5 |
공격력 | 64 (+5) | 149 | 공격 속도 | 0.625 (+1%) | 0.731 |
5초당 체력회복 | 9.85 (+0.95) | 26 | 5초당 마나회복 | 6.59 (+0.35) | 12.54 |
방어력 | 39 (+5.2) | 127.4 | 마법 저항력 | 32.1 (+2.05) | 66.95 |
이동 속도 | 340.0 | 340 | 사정 거리 | 175 | 175 |
- 공격력 +0.95x9
- 공격력 +0.43x9
- 공격력 +0.28x9
- 공격력 +2.25x3
- 공격력+21.69
상대 챔피언의 몸을 태워버리며 다리우스의 자존심을 증가시켜준다.
파란 강타로 업그레이드하면 상대 챔피언의 머리를 후릴 수 있으며 빨간 강타로 업그레이드해서 맞다이 능력을 올릴 수 있다.
녹서스의 단두대로 킬을 올리거나, 적에게 과다출혈 중첩을 최대로 쌓을 때마다 몇 초간 피의 분노 효과가 발동됩니다. 피의 분노 상태에선 다리우스의 공격력이 30~230만큼 증가하며, 기본 공격이나 학살 스킬의 도끼날에 맞은 대상에 과다출혈 중첩이 최대로 적용됩니다.
다리우스가 가한 과다출혈 피해량은 몬스터에게 300%의 피해를 입힙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9/8/7/6/5초
도끼자루 공격력은 도끼날 피해량의 35%입니다. 도끼자루에 적중당한 적에겐 과다출혈 중첩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범위: 425)
재사용 대기시간: 5초
적을 처치하면 소모한 마나 절반을 돌려받고 재사용 대기시간이 절반으로 줄어듭니다. (범위: 300)
재사용 대기시간: 24/21.5/19/16.5/14초
사용 시: 적들을 모두 다리우스 앞으로 끌어당깁니다. 끌려온 적은 이동 속도가 1초 동안 40% 감소합니다. (사정거리: 540)
재사용 대기시간: 120/100/80초
녹서스의 단두대로 대상을 처치할 경우, 20초 동안 다리우스가 녹서스의 단두대를 재시전할 수 있습니다. 스킬을 3단계까지 레벨 업하면, 이 스킬로 대상을 처치할 경우 재사용 대기시간이 완전히 초기화됩니다. (사정거리: 460)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무조건 맞다이를 뜬다.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마스터 이: 힘보다 자세가 중요하오.
하이머딩거: 힘보단, 머리죠!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가끔 삼위일체 가는 놈도 있는데 그런 놈들은 AI라 생각하면 쉽다.
[헬] 이 형님은 상대방의 힘을 뺏어온다
[인피니티] 다리우스가 여자 챔피언이였다면 이겼을 것이다.
[슈퍼이지] 나무는 찍으라고 있는거다
[노말] 힘은 형태에 우선한다고 우기는 놈이다. 그의 레이저는 강력하니 조심하자.
[슈퍼이지] 앞이 안 보이는 놈에게 질 수가 없다.
[이지] 로 투구를 벗기고 로 헤드샷
[슈퍼이지] 헤드샷
[측정가치 없음] 양파 껍질처럼 붕대를 벗기면 죽겠지?
[하드] 이 놈은 에 힘이 증가하는 능력이 있다. 또한 으로 기습해올텐데 이 때 침착하게 로 맞대응 해주자.
무조건 맞다이를 뜬다.
무조건 맞다이를 뜬다.
무조건 맞다이를 뜬다.
무조건 맞다이를 뜬다.
무조건 맞다이를 뜬다.
위에 있다.
당신은 다리우스 장인의 저주에 걸렸습니다.
언젠가는 랭크하다가 너랑 나는 팀으로 만납니다.
저주를 푸는 방법은 "엑셀"에 투자하는 것입니다.
선택은 당신의 몫입니다.
코멘트
코멘트(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