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오브레전드 인벤

이 공략에 대한 당신의 평가는?
  • 글만 읽었는데 다 해본 느낌! 완벽해요!
  • 좋네요. 조금 다듬으면 베스트 공략감!
  • 제 생각에 이건 좀 아닌거 같아요.
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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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스터 이, 우주 검사
Master Yi, The Wuju Bladesman
1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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진지. 이건 혁명 AP마이 마딜 ㅎㄷㄷ

- 초롱이가초아(2016-03-07, 조회수: 2245)

템트리 짜보고 나서 실전에 돌입해봤는데

ad마이보다 꿀잼이고 애들 사르르 녹습니다.
마스터 이, 우주 검사
소환사 주문 점멸 강타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스킬 마스터 순서
스킬 빌드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능력치 Statistics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체력 620 (+105) 2405 마나 250.56 (+42.0) 964.56
공격력 65 (+2.5) 107.5 공격 속도 0.679 (+2.5%) 0.968
5초당 체력회복 7.59 (+0.65) 18.64 5초당 마나회복 7.26 (+0.45) 14.91
방어력 33 (+4.7) 112.9 마법 저항력 32.1 (+2.05) 66.95
이동 속도 355.0 355 사정 거리 175 175
  • 공격력 +0.95
    x9
  • 방어 +1
    x9
  • 레벨당 쿨감소 -0.092%
    x9
  • 공격 속도 +4.5%
    x3
옵션 합계 (18레벨 기준)
  • 공격력
    +8.55
  • 방어
    +9
  • 쿨감소
    -14.904%
  • 공격 속도
    +13.5%
총 가격 : 8,601 IP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2연속 공격 (Double Strike)
마스터 이는 4번째 기본 공격 마다 2연속 공격합니다. (두 번째 공격은 50%의 피해를 입힙니다.)
일격 필살 (Alpha Strike)
마나 소모: 50/55/60/65/70
재사용 대기시간: 20/19.5/19/18.5/18초
마스터 이가 대상으로 지정할 수 없는 상태가 되어 순간이동한 후 대상 주변 적들을 순식간에 공격합니다. 공격이 4회 적중한 후 적중하는 모든 공격은 적에게 30/60/90/120/150 (+0.5 AD)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이 스킬은 다른 대상이 없으면 같은 적을 연속으로 공격하며 추가 타격으로 25%의 피해를 입힙니다.

추가 타격에는 25%의 적중 시 효과가 적용됩니다.
치명타가 적용될 수 있으며 이 경우에는 35%의 물리 피해를 추가로 입힙니다. 추가 타격은 25%의 피해를 입힙니다.
정글 몬스터에게는 타격당 65/90/115/140/165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기본 공격 시 이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1초(스킬 가속에 따라 감소) 감소합니다.
일격 필살을 통한 타격으로는 이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줄어들거나 2연속 공격의 적중 시 효과가 중첩되지 않습니다.
공격이 끝나면 기본적으로 주 대상으로부터 75유닛 앞에 나타나며, 일격 필살 사용 중 우클릭으로 나타날 지점을 지정할 수 있습니다. (사정거리: 600)
명상 (Meditate)
마나 소모: 40 + 초당 최대 마나의 6%
재사용 대기시간: 10초
마스터 이가 정신을 집중하여 4초 동안 120/200/280/360/440(+1.0AP)의 체력을 회복합니다. 회복량은 마스터 이가 잃은 체력에 비례해 최대 100%까지 증가합니다.

정신을 집중하고 이후 0.5초까지 마스터 이가 입는 피해량이 70% 감소합니다. 0.5초가 지나면 45/47.5/50/52.5/55% 감소합니다.

2연속 공격 중첩을 얻습니다.
피해량 감소 효과가 구조물 상대로는 절반으로 감소합니다. 피해 감소 효과가 명상이 끝난 후 0.5초 동안 유지됩니다.
우주류 검술 (Wuju Style)
재사용 대기시간: 14초
마스터 이의 기본 공격이 5초 동안 20/25/30/35/40(+0.3 추가 AD)의 고정 피해를 추가로 입힙니다.

일격 필살과 명상 사용 중에는 우주류 검술의 지속시간이 줄어들지 않습니다.
최후의 전사 (Highlander)
마나 소모: 100
재사용 대기시간: 85초
기본 지속 효과: 챔피언을 처치하거나 어시스트를 올리면 마스터 이의 기본 스킬 재사용 대기시간이 70% 감소합니다.

사용 시: 마스터 이가 무아지경에 빠져 7초 동안 이동 속도 25/35/45%, 공격 속도 25/45/65%를 얻고 둔화 효과에 면역됩니다. 챔피언 처치 관여 시 스킬 지속시간이 7초 늘어납니다.

일격 필살과 명상 사용 중에는 최후의 전사의 지속시간이 줄어들지 않습니다.
스킬 빌드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스킬 콤보

 

스킬 활용 팁

 갱가실때 거리안닿으면 알파 쓰는게 맞는데 궁키고 거리닿으면 최대한 평타치다가 점멸빼거나할때 알파로 따라가주는게 좋습니다.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아이템 빌드
총검은 부족한 ad딜 보충에 몰왕처럼 둔화라 뚜벅이 마이에게 추노시 완소템입니다. 내셔를 마지막에 가는 이유는 이 템트리 대로 가면 주문력200정도 됩니다. 내셔가 기본공격시 15 플러스 주문력의 퍼센트 50인가로 마딜들어가서
풀템시에 평타 한대 쳤는데 보라색 숫자-마딜이 여러개 보이시는걸 보실겁니다.

그 데미지가 챔피언에게 다 들어간다고 보면 ㅎㄷㄷ한 딜 목격하실겁니다.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잭스
람머스

 

 

라인 / 정글 운영법

 포식자는 무엇보다 용과 바위게가 중요합니다.

포식자 빨리 띄워주시고 바텀갱가서 킬이나 이득보면 라인밀고 아군과 용 먹으시는게 빨리 쌓는 지름길입니다. 20분안에 다 쌓기가 쉬워집니다.

배부른포식자뜨면 AP마이 캐리 나옵니다.

 

초반 운영법

 

 

중반 운영법

 

 

후반 운영법

 

 

팀파이트시 역할

 마이로 선진입 하는건 웬만큼 큰거 아닌이상은 충소리듣기 딱 좋습니다.


아군이 이니쉬 열때 후진입 하는게 가장 좋으며 평타 몇대만쳐도


애들 사르르 녹습니다.  포식자,마법사최후,구인수,내셔의 마법딜  중첩은 가히 ad마이 보다 더 지리는거 같습니다. 상대가 마이니까 마저템 안가겠죠ㅋ

근데 마딜이 ㅎㄷㄷ하니 ㅋㅋ 뭐 극후반가서 딜 안박히면 ad마이가던ㅋㅋ 보이드를 올리던지 ㅋㅋ AP마이템트리여도 영약빨면 ad300나옵니다.

거기에 마딜까지 생각하신다면 ad마이 뺨치는 딜 뽑아냅니다.


한 번 해보세요. 제가 트롤템트리를 올렸는지, 아니면 진짜 신개념메타의 진정한 AP마이 템트리를 올린것인지를요.

 

챔피언별 대응법

 

 

마치며

 

이 공략에 대한 당신의 평가는?
  • 글만 읽었는데 다 해본 느낌! 완벽해요!
  • 좋네요. 조금 다듬으면 베스트 공략감!
  • 제 생각에 이건 좀 아닌거 같아요.
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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