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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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55 (+87) | 2134 | 마나 | 400 (+52) | 1284 |
공격력 | 68 (+4) | 136 | 공격 속도 | 0.625 (+1.63%) | 0.798 |
5초당 체력회복 | 7.5 (+0.8) | 21.1 | 5초당 마나회복 | 8 (+0.6) | 18.2 |
방어력 | 32 (+4.2) | 103.4 | 마법 저항력 | 32.1 (+2.05) | 66.95 |
이동 속도 | 345.0 | 345 | 사정 거리 | 175 | 175 |
- 공격력 +0.95x9
- 방어 +1x9
- 마법 저항력 +1.34x9
- 공격력 +2.25x3
- 공격력+15.3
- 방어+9
- 마법 저항력+12.06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이 동안 이동과 공격이 가능합니다. 생명력 흡수 효과가 100% 증가하고, 매우 빠르게 공격하며 적중 시 대상의 최대 체력의 10%에 해당하는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몬스터를 상대로는 최대 75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모든 스킬이 죽음의 물결로 대체되어 이동 속도가 대폭 상승합니다.
사이온이 되살아난 상태일 때 구조물에 입히는 피해가 40% 감소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0/9/8/7/6초
(미니언에게는 60%의 피해) 여기에 맞는 적들은 잠깐동안 속도가 느려집니다.
사이온이 최소 1초라도 정신을 집중했을 때는 적들이 띄워올려지고 1.25초에서 2.25초 동안 기절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보호막이 사라진 뒤 11초
사용 시: 사이온이 6초 동안 60/75/90/105/120(+0.4AP)(+최대 체력의 8/10/12/14/16%)의 보호막을 자기 자신에게 씌웁니다. 3초 후에 보호막이 유지되는 동안 사이온이 이 스킬을 재시전하면 보호막이 폭발하여 주변 적들에게 40/65/90/115/140(+0.4AP)(+대상의 최대 체력의 14%)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미니언과 몬스터 상대로는 최대 추가 피해량 400)
재사용 대기시간: 12/11/10/9/8초
대상이 챔피언이 아닐 경우 뒤로 밀려납니다. 뒤로 밀려난 유닛이 통과하는 적들은 속도가 40/45/50/55/60% 느려집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40/100/60초
사이온이 적 챔피언이나 벽과 충돌하면 150/300/450(+0.4 추가AD)의 물리 피해를 입히고 작은 반경 안의 적들을 0.75초 동안 공중으로 띄워올리며 기절시킵니다. 더 넓은 반경의 적들은 3초 동안 같은 양의 피해를 입고 이동 속도가 40/45/50% 감소합니다.
사이온이 돌진하는 거리가 길어지면 피해량이 400/800/1200(+0.8 추가AD), 기절 지속 시간이 1.75초 증가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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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W-Q
전체적인 흐름은 E로 미니언으로 맞추거나 직접 맞춰 슬로우넣고
조금 다가가 Q의 범위를 벗어나기 전까지 차징후 내려찍어 딜을 넣습니다
W로 섞어주시면 아주 좋지만 이거 발동시키기가 너무 힘듭니다...3초나 기다려야해요
조심해야 할 것은 이 친구의 스킬들은 죄다 광역스킬이라 라인관리가 매우 힘듭니다
난사하면 그대로 쭉쭉 밀리고 이동기없는 사이온은 갱에 너무나 무력해집니다
반대로 라인클리어 능력은 아주 높아서 빠르게 로밍이나 정글백업에 용이합니다
각자의 판단하에 스킬을 사용해서 라인을 주도합니다
도끼로 내려 찍는 스킬입니다
광역AD딜로 차징시간에 따라 어마어마하게 딜이 증가합니다
일시적인 슬로우와 차징시간에 따라서 에어본과 스턴을 광역으로 넣을 수 있습니다
딜이 상당해서 차징하지 않고 휘두르기만 해도 꽤 아파합니다
하지만 이동기있는 챔피언 (ex. 리븐 야스오 ) 또는 이동방해효과있는 챔피언 (ex. 리븐 퀸 노틸러스)에게
취소당하기 쉽습니다.
물론 취소당했을때 스킬쿨이 2초로 단축되어서 가급적 다시 시도할 수 있지만 마나소모가 되며 차징시간이 아까워요...
가급적이면 빠르게 반응해서 도끼범위에서 벗어나기전에 최소한 휘둘러서 딜을 넣어야합니다
패시브
꿀 패시브입니다 파밍만 해도 체력이 증가합니다 대략 20분쯤 가면 킬어시없이 250~350 내로 증가하여
거의 거인의허리띠 or 루비2개 수준의 체력이 증가합니다
액티브
광역AP스킬입니다
딜은 상당히 괜찮습니다...... 그런데 이걸 맞추기엔 너무나 힘들어요
보호막도 체력비례라지만 초반에는 그냥 AD챔피언 평타한번에 무너지려고 합니다
물론 맞출 상황을 만들면 EQW의 폭딜을 넣을 수 있지만 왠만하면 파밍에 도움되도록 쓰는게 이롭습니다
중후반에는 w를 맞출 상황이 나오니 그때 적절히 써서 맞추거나 체력보존에 힘씁시다
QWE 중에서 가장 꿀스킬이라고 생각하는 스킬입니다
광역AP스킬입니다
비록 지금은 너프됐지만 너프되기전 [마나35 + 밀린유닛의 추가피해 50%] 이었을때는 어마어마했습니다
이것도 Q처럼 딜이 상당합니다 선마했을시 딜러로 오는 라이너는 피관리가 안됩니다
또한 E를 맞추면 슬로우가 들어가며, 슬로우동안 방어가 20%나 낮춰주는 효과가 있습니다
그래서 딜을 극대화하기 위해선
미니언E-W키고-QW- 순이면 방깍과 슬로우로 인해 Q딜이 조금 더 증가하게 됩니다
한타시에도 딜러를 지킬때 적탱커에게 써주면 아주 유용한 스킬입니다 [방깎효과를 잘 모르는 사람이 많음]
사이온의 꽃스킬입니다.
광역AD스킬입니다
궁딜이 정말 어마어마합니다 특히 거리에 비례해 증가하는 딜과 스턴은 맞춘 적을 무력화합니다
운전은 사실상 경험으로 나오기때문에 길게 설명은 못하지만
이동기없는 딜러 (ex.코그모 애쉬 제라스 벨코즈)에게 최소 플을 빼주고 플빼고 한타하면 죽이고 시작합니다
일단 궁을 사용하면 달리는 도중에 w를 킬 수 있고 맞추고 나서도 다른 스킬들과 연계가 가능합니다
1렙 인베 최강자 + 정글 약탈자로 군림하게 만드는 패시브입니다
맞다이하다가 서로 피가 없다면 죽기전에 를 날려주시면 아주 개패듯 팰 수 있습니다
평타하나하나가 상대최대체력10%비례딜이며, 살아난 후 스킬을 사용시 순간적으로 이속증가를 얻고 생흡100%로
시체가 최대한 버틸 수 있습니다
또한 사이온이 1렙에 적정글빼기가 좋습니다
체력비례딜+75딜을 추가로 넣으니 눈치봐가면서 버프를 뺏어먹어줍시다
걸리면... 책임 못져요..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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