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
체력 | 590 (+102) | 2324 | 마나 | 469 (+21.0) | 826 |
공격력 | 54.9 (+3.14) | 108.3 | 공격 속도 | 0.643 (+1.59%) | 0.817 |
5초당 체력회복 | 5.42 (+0.55) | 14.77 | 5초당 마나회복 | 8 (+0.8) | 21.6 |
방어력 | 21.88 (+4.7) | 101.78 | 마법 저항력 | 30 (+1.3) | 52.1 |
이동 속도 | 340.0 | 340 | 사정 거리 | 525.0 | 525.0 |
- 마법 관통력 +0.87x9
- 방어 +1x9
- 레벨당 쿨감소 -0.092%x9
- 마법 관통력 +2.01x1
- 이동 속도 +1.5%x1
- 마법 관통력+9.84
- 방어+9
- 쿨감소-14.904%
- 이동 속도+1.5%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적들은 7초 동안 공격 받지 않으면 유기물 분해 효과가 제거됩니다.
기본 공격 시 유기물 분해가 재적용되지만, 중첩은 쌓이지 않습니다.
궁극기로는 유기물 분해가 적용되지 않습니다. 또한 유기물 분해 중첩 표시는 벨코즈 자신만 확인할 수 있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7초
스킬을 재사용하거나 적을 맞히면 광선이 90도 각도로 두 개로 갈라집니다.
플라즈마 분열로 유닛 처치시 마나 소모량의 50%를 돌려받습니다. (사정거리: 1050.0)
재사용 대기시간: 2초
이 스킬은 두 번 충전 가능하고, 18/17/16/15/14초의 충전 대기시간을 가집니다. (사정거리: 1050.0)
재사용 대기시간: 14/13.5/13/12.5/12초
벨코즈와 가까이 있다가 이 공격에 맞은 적들은 스킬을 시전한 방향으로 약간 밀려납니다. (사정거리: 850.0)
재사용 대기시간: 100/90/80초
사용 시: 벨코즈가 정신을 집중하여, 2.5초 동안 마우스 커서를 따라가는 에너지 광선을 발사합니다. 이 때 마법 피해가 총 450/625/800(+1.25 AP)까지 상승하며, 광선에 맞은 적들은 속도가 20% 느려지고, 0.7초마다 유기물 분해 중첩이 쌓입니다. (최대 중첩 수 3회) 재시전하여 취소할 수 있습니다. (사정거리: 1550)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1
2
대충 알만한 콤보들
딸피인 적들은 이것만 써도 주겅
- 플라즈마 분열
(Plasma Fission)
- 마나 소모: 40/45/50/55/60
- 재사용 대기시간: 7초
- 벨코즈가 플라즈마 광선을 발사해 80/120/160/200/240 (+0.6 AP)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70%의 둔화를 적용합니다. 둔화 효과는 1/1.25/1.5/1.75/2초에 걸쳐 점차 감소합니다.
스킬을 재사용하거나 적을 맞히면 광선이 90도 각도로 두 개로 갈라집니다.
- 사정거리: 1050.0
필자가 생각하는 벨코즈의 시작과 끝은 q임 모든 스킬이 논타겟 스킬이고
스킬들 속도가 그렇게 빠르지 않은 벨코즈에게 70퍼 둔화는 모든 스킬을 맞출수 있게 해줌
꼭 맞춰서 상대에게 빅엿을 준다는 일념으로 날리자
라인전엔 는 최대한 많이 날리되 너무 생각없이 날리진 말자 맞춰야함
마나포션 없어져서 초반에 생각없이 스킬 많이 쓰면 돈 많이 주는 대포 미니언임
- 공허 균열
(Void Rift)
- 마나 소모: 50/55/60/65/70
- 재사용 대기시간: 1.5초
- 벨코즈가 공허로 통하는 균열을 열어 30/50/70/90/110 (+0.25 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잠시 후 추가로 45/75/105/135/165 (+0.375 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두 공격 모두 유기물 분해 중첩을 올려줍니다.
- 사정거리: 1050.0
무조건 이거랑 연계하려고 하지 말자 패시브 1스택씩 쌓아도 딜 잘들어감
참고로 말하자면 벨코즈는 공허 균열 끝자락 정도가 적과 최대한 근접한 거리라고 생각하셈
그게 처음 거리 잴때 좋음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어자피 읽지도 않을꺼니 중요한것만 말함
봇 공략
벨코즈 선픽하면 꼭 레오나 픽하는데 그렇게 어렵지 않음 첫 2랩 전 미니언수 파악 잘해야됨
조금이라도 때려보겠다고 앞에서 나대다가 레오나 선2랩 찍으면 바로 퍼블 뜨거나 스펠 다 빼니까
경험치 계산 잘해야됨 그리고 타곤산 가니까 미니언 잡는속도 당연히 더 빠름
6랩 전까진 자리 잘 잡으면서 견제만 하면됨 레오나가 각보고 점멸 쓰면 바로 점멸 쓰면 됨
레오나 점멸은 벨코즈같은 애들보다 훨씬 값비싸니까 ㄱㅊ 6랩 궁배우면 원딜보다 포지션 뒤에
잡고 견제하면됨
죱-밥
첫 2랩 전 미니언수 파악 잘해야됨
레오나보다 까다로움 레오나는 돌진 스킬만 신경쓰면 되는데 쓰레쉬는 e각도 봐야되서 거리 계산 잘해야됨
첫 2랩 전 미니언수 파악 잘해야됨
q랑 무빙 보고 답없다 싶으면 w 선마 찍고 라인관리하면서 q각이나 갱각 주지 마셈
로밍 가면 따라와서 라인 터짐
그냥저냥 무난함 위에 2랩 주의 애들보단 약간 널널한데 점멸 쿵 갱호응 오지니까 주의
구석에 처박혔다가 기둥때문에 돌아가야되는 상황만 없으면 죱-밥
죱-밥
죱-밥
죱-밥
죱-밥
기본적으로 봇전 포지션은 원딜 뒤임
이것만 주의하면서 견제하면 적어도 죽지는 않음
벨코즈의 숙련도 파악은 스킬적중이 아니라 자리 잡기임
스킬셋 한번 명중시키고 죽는 벨코즈 보다 꾸준히 살아서
트루뎀급 딜을 계속 넣는게 더 잘하는 벨코즈임
괜히 좀 뒤에 있는 딜러들 q 맞추겠다고 탱커진보다 앞에서 깝치다 죽지 마세요
앞에 있는 탱커들 맞춰도 마관 + 패시브 트루템때문에 딜 누적 충분히 됩니다
포지션은 원딜보다 뒤에 있고 q 는 견제용 e는 원딜 따려는 적딜러 응징용으로 남겨놓으셈
e 는 이니시용일때보다 역관광용으로 쓸때 더빛남
그럼 20000
쨔란
코멘트
코멘트(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