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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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45 (+99) | 2328 | 마나 | 300 (+60.0) | 1320 |
공격력 | 55 (+3.5) | 114.5 | 공격 속도 | 0.625 (+2.02%) | 0.84 |
5초당 체력회복 | 5 (+0.5) | 13.5 | 5초당 마나회복 | 8.5 (+0.8) | 22.1 |
방어력 | 40 (+43) | 771 | 마법 저항력 | 28 (+2.05) | 62.85 |
이동 속도 | 340.0 | 340 | 사정 거리 | 150.0 | 150.0 |
- 방어 +0.91x9
- 레벨당 방어 +0.167x9
- 레벨당 마법 저항력 +0.167x9
- 방어 +4.26x1
- 레벨당 방어 +0.38x2
- 방어+53.184
- 마법 저항력+27.054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재사용 대기시간: 3초
담대함으로 강화된 공격 시 별빛 손길이 1회 충전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4초
사용 시: 아군 한 명에게 수호의 고리의 축복을 베출고, 2.5초 동안 최대 체력의 7/8/9/10/11%만큼 보호막을 씌웁니다. 수호의 고리는 새로운 대상이 선택될때까지 유지됩니다. (사정거리: 800)
재사용 대기시간: 16/15/14/13/12초
재사용 대기시간: 180/150/120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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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포터
: 6레벨 전까지는 정말 쉽습니다. W,Q에 원딜과 함께 뜨지만 않으시면 딜교 이득인데, 원딜이 떴으면 바로 상대 원딜에게 E를 써주고 원딜에게 붙습니다. 또한 알리가 들어오기 전에 E평W평으로 딜교를 할 수도 있습니다. 어차피 타릭 스턴은 금세 돌아오기 때문입니다. 6레벨 이후에는 알리가 들어올 때만 적 원딜에게 같이 들어가도록 합니다.
: W로 초반 딜교 및 라인 유지력은 나미가 더 우수합니다. E버프가 빠지고 나서 싸우고 6레벨 이후부터는 타릭쪽이 더 딜이 되므로 어렵지 않습니다.
: W 보호막이 은근히 많아서 노틸을 때려도 딜교를 반반 아니면 손해를 보기 마련입니다.
: 쉽습니다. 레오나가 들어오면 원딜에게 스턴먹이고 똑같이 다가가던가 레오나가 우리쪽으로 많이 들어와있으면 레오나를 패주면 됩니다. 딜교가 상대가 안됩니다.
: 시비르/모르가나이지 않는 한 둘 중 하나에 블랙실드를 걸기때문에 한명한테 뚜벅뚜벅 다가가서 블랙실드가 빠지고 난 뒤 E를 쓰면 됩니다. 보통 다가가면 타릭의 패기에 블랙실드를 쓰기 마련입니다.
: 초반에 짤짤이가 아프지만 물몸/힐량
: 패시브 / Q짤로 상대하기 매우 어렵습니다. 서폿간 맞다이에서도 패시브 스턴이 아픕니다. 웬만하면 버티는 쪽으로 가다가 한번에 몰아쳐서 잡는게 낫습니다.
: 우리 원딜대신 끌려도 됩니다. 끌리고 나서 원딜파일럿간 실력이 비슷하면 딜교가 하지만 우리에겐 힐이 있습니다.
: 3렙 전까지 짤짤이가 조금 아플지 몰라도 힐을 배우고 난 뒤에는 괜찮아집니다. 역시 물몸이기 때문에 아군 원딜과 호흡만 잘 맞다면 딜교에게 우위를 점할 수 있습니다.
: 소라카만 물면 된다고 생각하지만 라인유지력이 역시 좋아서 상대하기 힘든 챔피언입니다.
: 우리 원딜이 끌리지 않으면 우위에 설 수 있습니다. 랜턴으로 인해 원딜보다는 쓰레쉬를 먼저 때리는 것을 추천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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