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 포식자 삭제이후
피갈퀴손 템트리
화선님의 마체테-몰왕-블클-잿불거인 템트리
용사 요우무 치명타 마이
ap마이 등등 여러가지 템트리를 써봤지만 마음에 들지 않아서 고민하고 있던 중.
우연히 죽무마이를 써보게 되니 굉장히 나한테 잘맞았다.
그래서 이런 마이 공략 없나 인벤을 뒤졌는데 아쉽게도 관련글이 없어
내가 직접 한번 써보기로 했다.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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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20 (+105) | 2405 | 마나 | 250.56 (+42.0) | 964.56 |
공격력 | 65 (+2.5) | 107.5 | 공격 속도 | 0.679 (+2.5%) | 0.968 |
5초당 체력회복 | 7.59 (+0.65) | 18.64 | 5초당 마나회복 | 7.26 (+0.45) | 14.91 |
방어력 | 33 (+4.7) | 112.9 | 마법 저항력 | 32.1 (+2.05) | 66.95 |
이동 속도 | 355.0 | 355 | 사정 거리 | 175 | 175 |
- 공격력 +0.95x9
- 방어 +1x9
- 레벨당 마법 저항력 +0.167x3
- 레벨당 쿨감소 -0.092%x6
- 공격 속도 +4.5%x3
- 공격력+8.55
- 방어+9
- 마법 저항력+9.018
- 쿨감소-9.936%
- 공격 속도+13.5%
간단히 설명하자면
표식- 기본적인 ad량을 확보하기 위해서 공격력
1% 치명타룬은 취존
인장- 내가 속해있는 실~골 티어는
1렙 인베
2~3렙 카정
3렙갱
바위게 싸움 등등
초반 교전이 굉장히 많이 일어나는 편이라 고정방어 넣음
성장방어, 고정체력은 취존인데
성체는 가지말자 두꺼비 블루먹는데 포션 3개 다빠지거나
카정한번 슬쩍 당하면 팀하고 정치토론 하게된다.
문양- 마저or쿨감
왕룬- 공격력or공속중 택 1.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초반 방템 안가니까 결의에 18찍어서 탱킹 보조해주자
그리고 난 위험한 게임을 정말정말 좋아하기때문에 책략찍음.
결의 2,4 줄
책략 1,2 줄은 취존.
재사용 대기시간: 20/19.5/19/18.5/18초
이 스킬은 다른 대상이 없으면 같은 적을 연속으로 공격하며 추가 타격으로 25%의 피해를 입힙니다.
추가 타격에는 25%의 적중 시 효과가 적용됩니다.
치명타가 적용될 수 있으며 이 경우에는 35%의 물리 피해를 추가로 입힙니다. 추가 타격은 25%의 피해를 입힙니다.
정글 몬스터에게는 타격당 65/90/115/140/165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기본 공격 시 이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1초(스킬 가속에 따라 감소) 감소합니다.
일격 필살을 통한 타격으로는 이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줄어들거나 2연속 공격의 적중 시 효과가 중첩되지 않습니다.
공격이 끝나면 기본적으로 주 대상으로부터 75유닛 앞에 나타나며, 일격 필살 사용 중 우클릭으로 나타날 지점을 지정할 수 있습니다. (사정거리: 600)
재사용 대기시간: 10초
정신을 집중하고 이후 0.5초까지 마스터 이가 입는 피해량이 70% 감소합니다. 0.5초가 지나면 45/47.5/50/52.5/55% 감소합니다.
2연속 공격 중첩을 얻습니다.
피해량 감소 효과가 구조물 상대로는 절반으로 감소합니다. 피해 감소 효과가 명상이 끝난 후 0.5초 동안 유지됩니다.
일격 필살과 명상 사용 중에는 우주류 검술의 지속시간이 줄어들지 않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85초
사용 시: 마스터 이가 무아지경에 빠져 7초 동안 이동 속도 25/35/45%, 공격 속도 25/45/65%를 얻고 둔화 효과에 면역됩니다. 챔피언 처치 관여 시 스킬 지속시간이 7초 늘어납니다.
일격 필살과 명상 사용 중에는 최후의 전사의 지속시간이 줄어들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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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선마후 w2렙 찍어주고 e선마.
q선마를 하든 e선마를 하든 거기서 거기다. 적어도 이 티어구간에선.
잘쓰삼.
몸이 물몸인 딜마이 일수록 cc기 하나 못씹는게 치명적인 변수로 작용할 수 있음.
로 적의 스킬을 피하는 것에 집중.
평평 명캔.
아 그리고 아는 사람은 알텐데
시전중 적 유닛이 죽으면 마이가 이동하지 않고 제자리에서 데미지만 줌
이걸 가장 많이 활용하는 경우가
적이 아군 라이너를 죽이고 정글러랑 같이 포탑을 밀고 있다고 치자,
근데 내가 평타로 미니언 막으려고 하다간 맞아 죽을것 같아.
그러면 포탑에 죽기 직전인 미니언한테 타서 라인정리 할수 있음.
한타 대치구도때도 써먹을수 있으니 심심하면 써보자.
상태에서는 타겟 지정 불가이기 때문에 바론스틸 용스틸 할때는 먼저 긁고 스마 누르면 스틸하기 좀 더 쉽다.
1코어는 고정.
1코어의 피갈퀴손이나 잿불은 용사에 비해 효율성이 매우 떨어지니 가지 말자.
2코어로는.
팬댄의 기본지속 효과 '마지막으로 피해를 가한 대상에게 받는 피해량 12%감소'는
마이의 1ㄷ1을 굉장히 세게 해주며, 용사마이의 부족한 공속을 보강해준다.
치명타 30%도 무시 못함.
신발은
ad가 강하면
ap가 강하거나 cc기가 거슬리면
필자는 이 두종류만 쓰며, 팬댄으로 공속도 보강했기에 광전사는 필요없다고 본다.
3코어로는
.
내 공략의 핵심인 죽음의 무도다.
죽음의 무도를 설명하자면
공격력 75
쿨감 10% 로 마이에게 필요한 높은 공격력과 쿨감을 주며
물리피해를 가하면 가한 피해의 15% 회복
이 효과는 범위 피해에는 33%만 적용됩니다.
옛날 포식자 마뎀때문에 묻혔던건데 지금 마이는 100% 물리딜. 한마디로 걍 ad용 총검이라는 거다.
입은 피해의 15%가 3초간 지속되는 출혈효과로 전환됩니다.
3초에 15%니까 1초에 5%씩 받은딜 깎아준다는 거임.
이렇게 해서 로 1초에 한 대상에게 받는 피해 37% 감소.
죽무 피흡을 감안하면 걍 마이 1렙 명상을 상시적으로 키고다닌다고 생각하면 된다.
이 템트리의 단점은 후반에 가면 탱커를 잘 못녹여서 힘이 좀 빠진다는 거지만, 초반이 걍 말도못하게 쎈데다
후반엔 탱커가 거슬리면 를 으로 교체해주면 그만임.
위의 3개가 완성되면 나머지는 딜탱템으로 맞춰주면 된다.
원딜이 쎄면
단순 스킬딜러가 쎄면
적이 폭딜 ap거나 2ap이상이면
지속 딜러이거나 1ap라면 or
가렌, 다리우스. 제드 같은 한방 폭딜이 있으면
이 얼마전에 마방이 15깍인 대신 받는 치유효과가 25% 증가해서, 가는 마이에게 상당히 꿀템이 되었다.
결국 최종템트리는
평범한 1탱 2ad 1딜탱 1ap정도의 케이스로 생각하면
가주고
후반에 팬댄을 으로 바꿔주면 됨.
영약은 중에 알아서 골라 마시고.
해보면 상당히 괜찮은 템트리임. 시간나면 한번 써보삼.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원딜 물다 발로 차여서 어그로 끌리면 답도없습니다.
잡기도 힘듬.
그렇다고 물몸도 아님.
걍 좆같다.
베인 알리 듀오는 한타부터 백도까지 마이를 존나 답없게 만든다.
비슷한 부류로 룰루, 케넨, 람머스 등이 있다.
밴 추천할께.
잭스 나왔는데 잭스 막을만한 누커나 cc기계 없으면 닷지 ㄱㄱ.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베인을 제외한 모든 원딜은 마이에게 밥일 뿐이다.
베인 나오면 핑와 꼭사자. 핑와 없으면 맞다이 진다.
특히 아무무, 세주아니 같은 초식 정글러이면서 마이를 마크하는데 한계가 있는 정글러들은
마이가 약한 초반을 안전하게 보낼수 있게 해준다.
20분뒤 적원딜을 족쳐주면서
그들에게 1승 가져간다고 감사의 말을 써주자.
다만 갱갔을 때 적 정글러와 함께 역갱오는 무시무시한 놈들이 있는데
심해에서는 그런 놈 없다. 족치자.
내가 만나봤을 때 특히 ㅈ같았던 애들만 써봄.
다 알지?
아 참고로 잭스 e씹는거 팁을 주자면
잭스가 e를 키자마자 명상을 써.
마이 명상은 0.5초마다 회복량이 눈으로 보이는데
회복 3번되면 1.5초 지난거니까 바로 알파돌리삼.
잭스 유저들 거의 다 e 끝까지 돌린다.
킨드 매우 귀찮다.
후반 캐리력도 마이에 꿀리지 않을 뿐더러.
킨드가 궁키면 마이 아무 것도 못하다가 E 꺼지고 죽는다.
1ㄷ1에서는 킨드가 궁키면 바로 명상키면 되는데.
한타때는 답이 없다. 밴 하던지 킨드 궁빼놓고 한타 시작하자.
&
하....
마이가 유일하게 2ㄷ1 못이기는 원딜 서폿이 얘네다.
벽꿍 맞고 쿵쾅맞고 은신에 또 데미지는 얼마나 쎈지;;
베인 알리 나오면 닷지하던지 초반 갱으로 말려죽일 생각 하삼.
난 얘가 진짜 별거 없는 줄 알았어.
맨날 용사에 올탱가는 바이만 봤거든? 걔네는 걍 적군 여부만 확인하고 죽여버리면 되.
문제는 용사에 요우무 블클같은 극딜 템트리 가는 놈인데.
진짜 거짓말 안치고 qere평에 마이 없어짐.
후반에는 맞다이 겨우 이기긴 하는데 얘 궁맞고 적팀 하나 왔다? 죽은거임.
마이가 방템 나올때까지 극딜바이는 절대 못이김. 선빵필승의 법칙을 몸소 보여주는 년임.
그나마 얘의 단점은 정글링이 마이에 비해서 많이 느리다는 건데. 그 점을 이용해서 정글만 쳐돌던지 얘 루트 확인하고 반대쪽으로 갱다니자.
필밴좀.
딜도 쎄지만 다 잡은거 잡고 도망가는거 매우 ㅈ같음.
룰루 궁빠지기 전까지 원딜물생각 하지 마삼.
니가 룰루나 원딜 잡는것 보다 다굴당해 죽거나 룰루가 도망가는게 더 빠르다.
...
1ㄷ1은 이김. 패다가 중재쓰면 명상쓰삼.
현재는 이 정도임. 댓글 달아주시면 만나보고 추가해드림.
6렙전까지는 걍 rpg만 하는거 추천함. 괜히 갱간다고 옘병하다 죽지나 말자.
정 가겠다면 레드 있을때 가는 거 추천.
부지런히 정글만 돌자. 빨간 강타를 들었다면 6렙전까지 갱다니지 마삼.
정말 라이너가 딸피인데 집을 안갈때나 커버정도만 다녀주면 됨.
마이에게는 후반이 없다고 본다.
보통 30분 안밖이면 승패가 갈린다.
자신의 목표를 정해라.
한타냐, 백도냐.
애매하게 할 생각하지 마라.
한타로 정했으면 백도는 접고 팀원들과 함께 다니거나 짤라먹기를 시도하며
백도로 정했으면 닥치고 포탑 밀어라. 애들이 오면 니가죽든 내가죽든일 뿐이다.
다만 현 메타에서는 한타를 더 추천한다. 혼자 백도하다가 한타 망하고 오브젝트 뺏기거나 억제기 나가면 게임이 매우 힘들어지기 때문이다.
한타때는 먼저들어갈 생각 하지말고 적 원딜이나 미드만 유심히 보다가, 걔네들이 너 말고 다른 누군가를 때리기 시작하거나, 서폿이 원딜옆에서 떨어져 이니시를 걸었을 때 들어가면 된다.
아 그리고 얘기 안한거 있는데
팀에 탱커없으면 마이픽하지 말것.
원딜or미드에게 빨강강타 써서 물고, 정 물각이 안나오면 우리 원딜 근처로 들어오는 암살자를 족치거나 앞에 딜탱들을 녹여주면서 명상으로 어그로 끌면 된다.
아 그리고 한타때 딸피가 보이면 주저없이 달려가서 족치면 good.
보통 딸피가 되면 플레이어가 위축되서 맨 뒤에서 사리기 때문에 걍 죽이면 된다.
원딜 잡는걸 어렵게 생각하는 사람들이 많은데
1. 원딜의 포커싱이 내가 아니다.
2. 원딜 주위에 서폿이나 보조 서포터 ex) 정글, 미드등이 없다.
이 두가지만 보고 들어가도 왠만하면 걍 딸 수 있음.
오면 죽이삼. 진짜로 마이가 맞다이 지는애 거의 없음.
진짜 못이기겠거나 계속 누구랑 붙어다니면 다구리를 치자.
혹시 궁금하면 댓글 달아줘요.
글 읽어주셔서 고마움. 도움이 되었다면 좋겠음.
배드 박을땐 이유좀 달아줘요 그래야 고치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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