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처음으로 공략을 작성해보네요.
비록 처음이라 부족한건 많지만 최대한 너그러이 양해해주세요.
딜마이라고 해고 극딜마이는 맞을겁니다. 우주류 검술이 (극)딜마이에게 좋아졌습니다. 딜을 갑니다.
우주류검술이 패치를 먹고 마이에게 좋은 템트리를 들고왔습니다.다른사람들은 모르겠지만 전 좋다고 생각합니다.
포식자 요우무 죽무 팬댄을 들고 게임을 터뜨려봅시다! 초반에 살짝 말려도 팀 자체가 다 터진게 아니라면 꾸역꾸역 성장 가능합니다.
마이가 너프를 먹었습니다!이제 딜마이가 엄청 세졌습니다.
6.10패치 이후로 딜탱마이가 좋아졌습니다.
2016/03/26
EXCELLENT 공략.
2016/03/28
BAD공략.
공략 시작
2016/03/12 ~
2016/03/13템트리 수정
(몰왕 제거 , 요우무 추가)
2016/03/27
옛날 템트리 취소선. 가지 않는게 좋음.
2016/03/28
룬 수정
2016/04/02
용사템트리 추가.활용법이나 한타방법 등등 추가. (삭제)
(구)템트리 삭제.
2016/04/18
템빌드순서 추가/수정
2016/05/05
구인수 추가,포식자 삭제
2016/05/06
구인수 제거
2016/05/07
필요없어진 내용 삭제.
2016/05/12
아이템 아이콘 수정
2016/05/13
마스터 이 패치노트(?) 추가
2016/05/18
딜탱마스터이 템트리 추가,스킬순서 변경.
2016/05/29
거드라 템트리 추가
2016/06/08
몰왕 템트리 추가 + 조회수 10000달성
2016/07/06
스킬순서 변경,템트리 추가.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
체력 | 620 (+105) | 2405 | 마나 | 250.56 (+42.0) | 964.56 |
공격력 | 65 (+2.5) | 107.5 | 공격 속도 | 0.679 (+2.5%) | 0.968 |
5초당 체력회복 | 7.59 (+0.65) | 18.64 | 5초당 마나회복 | 7.26 (+0.45) | 14.91 |
방어력 | 33 (+4.7) | 112.9 | 마법 저항력 | 32.1 (+2.05) | 66.95 |
이동 속도 | 355.0 | 355 | 사정 거리 | 175 | 175 |
- 공격 속도 +1.7%x9
- 레벨당 체력 +1.34x9
- 공격 속도 +0.64%x9
- 공격 속도 +4.5%x3
- 공격 속도+34.56%
- 체력+217.08
용사마이 할 경우에도 이 룬 들어줍시다. 용사를 갈 경우의 부족한 공속을 커버할 수 있고 용사를 뽑기 때문에 빠른 AD계수를 얻을 수 있습니다.
정글러인데 어째서 방어력이 아닌 성장체력이냐고 물어보시면. 거드라를 가기때문에 체력 = 데미지가 됩니다. 그렇기에 성장체력을 박지만 좀 아니다싶으시면 방어력 박으셔도 됩니다. 극딜마이도 룬드는건 인장에서만 갈리는듯 해요.
취향차이입니다.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18/12/0을 씁니다. 결의도 생각해봤지만 딜마이에게는 별로 좋아보이는게 없네요.
딜마이라도 알파로 딜하는게 아니라 평타로 딜하기때문에 를 찍습니다.
저는 정글마이 공략을 쓰고있기때문에 포식을 찍지 않고 약점노출도 비효율적이라고 생각되어 쓰지 않습니다.이거 듭시다.
저는 그냥 흡혈귀 씁니다. 타고난 재능은 정말 미미합니다.
얼마 되진 않지만 흡혈로 커버합니다.
말이 필요 없겠죠?
자 이제 대망의 흉포 핵심특성입니다.
우선 전 한 때를 생각해보았습니다. 한타 , 스플릿 . 무엇을 봐도 꿀릴게 없죠.이 깨알같은 피흡으로 죽고살고가 결정되지만 딜이 부족해질 수 있으므로를 들어줍시다.
결의를 생각해보았습니다. 하지만 딜마이에게는 딱히 도움될만한 것이 없습니다.저는 흡혈템을 가기때문에 룬 갑옷을 찍어보려고도 했지만 책략에 있던 암살자,무자비,위험한 게임을 포기할 수가 없어 책략을 찍습니다.
도 좋지만 도 나름 괜찮습니다.
이건 플레이성향 차이라고 볼 수 있겠네요.
용사마이도 전투의 열광을 들어줍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20/19.5/19/18.5/18초
이 스킬은 다른 대상이 없으면 같은 적을 연속으로 공격하며 추가 타격으로 25%의 피해를 입힙니다.
추가 타격에는 25%의 적중 시 효과가 적용됩니다.
치명타가 적용될 수 있으며 이 경우에는 35%의 물리 피해를 추가로 입힙니다. 추가 타격은 25%의 피해를 입힙니다.
정글 몬스터에게는 타격당 65/90/115/140/165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기본 공격 시 이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1초(스킬 가속에 따라 감소) 감소합니다.
일격 필살을 통한 타격으로는 이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줄어들거나 2연속 공격의 적중 시 효과가 중첩되지 않습니다.
공격이 끝나면 기본적으로 주 대상으로부터 75유닛 앞에 나타나며, 일격 필살 사용 중 우클릭으로 나타날 지점을 지정할 수 있습니다. (사정거리: 600)
재사용 대기시간: 10초
정신을 집중하고 이후 0.5초까지 마스터 이가 입는 피해량이 70% 감소합니다. 0.5초가 지나면 45/47.5/50/52.5/55% 감소합니다.
2연속 공격 중첩을 얻습니다.
피해량 감소 효과가 구조물 상대로는 절반으로 감소합니다. 피해 감소 효과가 명상이 끝난 후 0.5초 동안 유지됩니다.
일격 필살과 명상 사용 중에는 우주류 검술의 지속시간이 줄어들지 않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85초
사용 시: 마스터 이가 무아지경에 빠져 7초 동안 이동 속도 25/35/45%, 공격 속도 25/45/65%를 얻고 둔화 효과에 면역됩니다. 챔피언 처치 관여 시 스킬 지속시간이 7초 늘어납니다.
일격 필살과 명상 사용 중에는 최후의 전사의 지속시간이 줄어들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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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킬순서 바꿨습니다.
1레벨에는 정글링을 위해 Q를 찍어주고 2레벨에는 빠른 정글링을 위해 E를 찍고 3레벨에는 피관리를 위해 W를 찍습니다.4레벨에는 수월한 정글링을 위해 Q를 찍습니다. 그 이후로는 E선마를 합니다 . 궁극기는 찍을 수 있을때마다 찍어주시고 E - Q - W순서로 선마하지 않고 E - W - Q 순서로 선마합니다.
E W Q 순서로 선마하는게 제일 안정적입니다.
요약 : Q - E - W - Q 이후 E선마 한다음 W선마. Q는 처음 2레벨만 찍어주고 마지막에 몰아준다.
마이에게 자세한 스킬콤보가 필요하진 않죠. W(명캔)평이 될 수도 있고 , Q-E평-W(명캔)평이 될 수도 있죠.모든건 상황에따라 판단하기 나름입니다.
스킬활용팁은 별거 없습니다.
로 스킬을 피할 수도 있고 접근할 수도 있고 으로 딜을 씹음과 동시에 명캔을 할 수 있긴 하나 어려우므로 명캔만 하거나 딜만 감소시키거나 해주세요. 뭐 그래도 우리 인벤분들은 다 잘하지 않습니까? 타이밍만 잘 맞추면 됩니다. 알파로 스킬피하는것도 감이 있고 순발력이 있죠 뭐..
우선 스킬을 쓸 타이밍은 주관적으로 작성하겠습니다.
갱을 갈 경우 - 상대 도주기가 빠졌거나 도주기를 따라간다.입롤같아보이지만 몇판 하면 감도 잘 오고 눈에 보이기도 합니다.뭐 상대 도주기가 빠졌다?그냥 알파쓰고 가면 됩니다.마이의 갱은 점멸을 빼는걸로도 충분하지만 이건 잡겠다 싶으면 점멸쓰고 따라가서 때려주시면 돼요.
그리고 가장 중요한것! 탱커를 때리게 될 때는 를 먼저 켜서 트루뎀 지속시간을 낭비하지 마시고 탱커를 로 계속 때리다가 이건 딸 수 있을것같다 할 때 를 켜줍시다.
16/05/13 추가
마이의 E스킬이 상향됩니다.
이제 원활한 정글링을 위해 Q 2레벨 찍은 후에 E선마 하는 스킬빌드도 괜찮을것같네요.
Q 쿨감은 좀 아쉽지만 좀 더 높은 딜 기대치는 E에 있을것같습니다.
소규모한타에서는 일격필살을 아쉽게 사용 못하고 죽을 일도 종종 있을것같지만 그 때 가봐야 알겠죠? 딜로 찍어누를지 어떨지.
정글 1:1/2:2 싸움이나 갱킹을 볼 때는 Q2레벨 E선마가 좋을것같긴 합니다.
또한 W 계수도 상향됐긴 하지만 구인수도 가지 않는 마당에 그냥 구인수 좀 가보라는 패치같은데 전 가지 않습니다.어차피 구인수 주문력 40
마스터 이의 E스킬이 상향됐습니다.
이제 Q에 2레벨을 주고 E선마를 하는 빌드를 탑시다.
Q는 2레벨만 투자해도 정글링에 문제가 없습니다.
그렇기에 Q에 2레벨만 투자하고 E선마 후 Q를 마스터합니다.
포션은 충전형 물약을 들어줍시다.
저는 일반 빨간포션을 들었었지만 실험용으로 을 사고 을 사봤는데 정글 유지력이 진짜 엄청납니다. 첫 귀환 전에 충전형 물약 두개로도 정글링이 가능하기때문에
이후에 를 사줍시다. 돈이 더 남으면 + 사도록 합시다.
우선도 1 :
우선도 2 :
를 로 바꾸어서 정글 유지력을 높혀줍시다.
저렇게만 보여드리는건 한계가 있다고 생각되어 글로 작성합니다.
[딜마이]
딜마이의 기본적인 템트리입니다.
이제 몰왕을 갈 이유가 사라졌습니다. 액티브효과때문에 가기도 하겠지만 피갈퀴손의 최대체력 퍼뎀때문에 몰왕은 가지 않아도 좋습니다.하지만 피갈퀴손은 탱커대상이 아니면 정말 극후반템입니다. 막 적팀에 탱커 2~3명 있다고 할 때 피갈퀴손을 가줍니다 .
피갈퀴손은 딜러들이 18레벨 찍었을 시점에 피가 약 2000정도될 때 좋은겁니다.2000도 안될 수 있지만요.
피가 2000이라 가정했을 때 2000 * 3/2000 = 60. 피가 2000 이상일 때만 배포보다 좋은 효율을 뽑는다는겁니다.
피갈퀴손의 최대체력%데미지가 상향되었습니다. 아직까지 그렇게 좋진 않지만 쓸만해졌습니다. 공격속도도 상향되었구요.
하지만 을 먼저 뽑는건 적절하지 않고 , 대신 를 뽑아주시거나 까지만 뽑고 나머지 딜템들을 올려주신 후에 피갈퀴손을 뽑는것도 나쁘지 않습니다. 정말 피갈퀴손을 가고싶으시다면 극후반에 용사를 피갈퀴손으로 바꿔주세요.
[용사]
여기서 템트리순서는 세가지로 나뉩니다.
자신은 공격속도가 낮으면 답답하다.하시면
(흡낫 생략가능)
공속은 너무 느리지만 않으면 된다.
공속느린게 익숙하다or상관 없다.
신발도 상황을 보고 헤르메스의 신발을 가줍시다.평타딜이 얼마 없다 , 또는 진처럼 평타를 많이 치는게 아닌 폭딜을 넣는다면 헤르메스의 신발.
아무리 그래도 AD가 세서 닌자의 신발을 가고싶다면 가셔도 됩니다.
[피갈퀴손]
->
척후병의 사브르를 올려준 후에 요우무의 유령검 구입 후 피갈퀴손을 사줍시다. 이때쯤되면 기본적으로 상대팀 체력이 1000은 넘을텐데 그 때부터 40의 추가 물리피해를 줍니다. 포식자처럼 좋지는 않지만 40정도면 쓸만합니다.
수은 장식띠를 올리는 때는 요우무의 유령검 구입 후 . 또는 피갈퀴손 구입 후 입니다. 이것도 어림잡아 말한거지 수은 장식띠를 올리는 타이밍은 눈에 보이실겁니다.
[몰락한 왕의 검]
->->까지는 고정.
이 이후로 AP가 세다면
헤르메스의 시미터는 상황봐서 수은까지만 올리고 후반에 헤르메스의 시미터로 업그레이드합니다.
요우무는 상대 딜러가 방어력 아이템을 올리지 않는다.할때 가주시고
상대 딜러가 방어력아이템을 갖춘다 할 때 올려줍시다 . 얼어붙은 건틀릿을 샀을 경우에도 당연히 블클입니다. 이미 요우무를 올렸는데 상대 딜러가 방템을 갖춘다면 블클로 바꿔줍시다.
상대 AD가 세다면
헤르메스의 시미터는 상대 하드CC기가 많을 때 가줍니다. 하드CC기가 없다면 헤르메스의 시미터대신 죽음의 무도나 피바라기같은 생명력흡수를 가진 아이템을 구매해줍니다. 만약 AD랑 AP가 섞여있다면 스테락을 갑니다.
게임을 하다보면 간혹
"왜 몰왕 안가요?"
"님 왜 템이 그럼?딜탱마이 하시지"
몰왕?좋죠.딜탱마이?좋죠.근데 왜 안가냐구요?
직접 해보시면 아시겠지만 는 깡딜을 올려줘서 E의 트루뎀을 증가시켜줍니다.그리고 딜러를 때리는 마스터이는 체력퍼뎀포단 깡딜이 좋구요.
제가 를 가는 이유는 딜은 딜탱마이보다 준수하고 탱킹 또한 딜탱마이와 비슷합니다. 탱킹은 일반 딜마이보다는 확실히 잘됩니다. 부가설명은 아래에.
= E트루뎀 증가,방관으로 인해 깨알 딜 증가.
= 딜로스 없는 하위템.꿀패시브,생각보다 큰 흡혈.
= 죽음의 무도와 시너지 좋음, 알파를 돌리거나 평타를 치거나 할때 깨알 크리가 떠서 딜을 상승시킴.
패시브로 인해 ,가 뜨면 스택 500이상 나서스 , 잘 큰 리븐(피흡리븐 개새끼)도 1:1 문제없이 이깁니다.제가 바로 요우무-죽무-팬댄 마이를 가는 이유입니다.
다만 죽무가 나오기 전까지는 탱로스가 유발될 수도 있으니 요우무를 뽑은 시점부터 적당한 갱킹과 적당한 정글링을 해주세요.너무 무리하지 않는게 좋습니다.
[딜탱마이]
E트루딜 상향과 피갈퀴손 상향으로 굳이 딜을 갈 필요가 없어졌습니다.
이후 탱템을 두르고 팬댄을 사면 예전 딜탱마이가 환생해서 돌아온 느낌을 줍니다.
예시로 템트리를 적자면
요우무 딜탱()
빠른 이동속도와 추노 , 궁 없을때 커버가능 피갈퀴 2딜 2탱 1신발
거드라 딜탱()
꽤 높은 탱킹력 , 체력=데미지. 상대 팀 탱커가 세명 이상일 경우 얼망대신 블클을 올려주며 탱템을 올릴경우 체력-방어력 순으로 올림.
거드라 이후 체력=데미지이기 때문. 다만 궁 없을때 취약한 면을 보임.
몰왕 딜탱
원조 딜탱트리입니다. 말 할 필요는 없겠죠? 가장 평범합니다.
다만 사브르 - 빌지워터 - 몰왕 - 피갈퀴순서로 올려주셔야 합니다.
요우무도 나 로 대체할 수 있습니다. 상황을 보고 가야하겠죠?
죽음의 무도 딜탱
상대 브루저가 잘 컸을경우에 가줄만합니다만. 그냥 가셔도 됩니다. 죽음의 무도와 유령무희는 서로 시너지를 내기때문에 그 자체로도 좋은 템트리이기때문에 아무 생각 없이 이 템트리를 가셔도 됩니다.
상대팀에 하드CC기가 있거나 많다면 유령무희대신 수은 장식띠를 갑니다.
네 개 템트리 전부에 해당되는거지만 수은장식띠를 가야한다면 딜템을 하나 빼고 감. 자신의 손을 믿는다면 3딜템 올려도 무방함.
Cowsep님 템트리.
까진 고정으로 뽑아줍니다.
피갈퀴손을 1코어로 올린 이유는 정글링속도나 오브젝트를 가져갈 때 빠른속도로 가져갈 수 있다고 하는군요.
그 후로 상대의 AP딜이 세다면 주문포식자 이후
상대의 AD딜이 세다면 이후
이건 개인적인 템트리지만 둘 다 세다면 울며 겨자먹기로 을 구매해줍시다. 그리고 신발은 상대 AP가 더 세거나 더 많다면
상대 AD가 더 세거나 더 많다면
그렇게 까지 뽑으셨다면 그 다음템은 입니다.
이렇게 가는 이유가 블클로 너프먹은 궁을 커버할 수 있고 얼망으로 상대를 느리게 만든다. 라고 하신것같았습니다.
Cowsep님 템트리는 OP.GG의 가이드에 Catsep이란 작성자로 올라왔습니다.
혹시 못본분들이나 그런분들을 위해 써봤습니다.
http://www.op.gg/champion/guides/331
카우셉님의 가이드글입니다. 자막 다 나와있으니 걱정하지마세요.
필자는 개인적으로 죽무딜탱>>>거드라딜탱>>>요우무딜탱≥몰왕딜탱이라고 생각합니다.
요우무 딜탱일경우 상대 딜이 아프다면 피갈퀴 이후 탱-딜-탱-딜을 올려줌.할만하다 , 또는 이기고 있다면 공격아이템을 먼저 가줍니다.
저기 위에 있는 딜템들도 예시를 든거지 꼭 요우무 블클을 가실 필요는 없습니다.요우무는 90% 필수적이지만 블클은 다른 딜템으로 대체하셔도 됩니다.
하지만 개인적으로 보단 이 더 좋은것같습니다.
블클 대신 갈만한 딜템으로는 ,,,,정도가 있겠네요.
헤르메스의 시미터를 간다는 이유에서 3딜템은 안됩니다.
탱킹력이 현저하게 낮아집니다.하지만 3딜템이 요우무 - (딜템) - 맬모셔스라면 가도 되지만 차라리 요우무 - 맬모셔스를 추천해드립니다.
탱커가 많다/짜증나게 한다면 요우무 - 블클/몰왕(취향차이) - 맬모셔스 가셔도 무방합니다.
주의하실 점은 이 템트리에서 피갈퀴손을 빼시면 안됩니다.
[상황따라 가면 좋은 방어 아이템들]
란두인의 예언
상대팀 트린다미어나 야스오같은 치명타 위주 딜러가 잘 컸다면 가줄만 합니다.또는 치명타템을 올리는 원딜이 잘 컸다면 가줍니다.
밴시의 장막
상대팀 피즈나 르블랑같은 AP폭딜러가 잘 컸다면 가줄만 합니다.
헤르메스의 시미터
딜링 아이템이지만 상대팀 CC기가 강하다면 가줄만 합니다.
스테락의 도전
상대팀 제드같은 AD폭딜러가 잘 컸다 , 한타때마다 아쉽게 죽는다면 가줄만 합니다. + 거드라 딜탱일경우 3요림템트리로 가줄만함.
망자의 갑옷
무난한 탱템입니다.
태양불꽃 망토
망자의 갑옷과 더불어 무난한 탱템입니다.
우리팀에 소라카같은 힐러가 있다면 가줍시다. 또는 상대가 포킹조합일때 가줄만 합니다. 그리고 마스터이의 W효과를 증가시켜주기때문에 쓸만합니다.
아이템은 유동적으로 가야합니다. 예시로 올린 템트리를 그대로 따라하시면 안되고 상황을 봐서 어떤 아이템을 가야할지 잘 생각해야 합니다.
개인적으로 는 별로라고 생각하지만 가고싶으면 가셔도 됩니다 . 취향차이니까요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뭐 사실 강제이니시는 받아칠 수 있으니까 그렇다고 칩시다.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항상 자신을 믿고 자신감 넘치게 플레이 하세요.
너무 넘치면 던지게되니 주의
정글링이 기본입니다. 정글링을 하되 우리 라이너가 라인을 당기고 무난하게 버티고있다면 갱을 한 번씩 가줍니다. 다만 칼날부리버프를 받거나 핑와로 와드를 체크하고 가도록 합시다. 우리팀 라이너 CC기나 갱호응이 좋은 챔프일 때 가기 편합니다. 하지만 라인이 우리팀 포탑에 박혀있다면 갱 호응이 좋던 안좋던 와드를 체크 한 후 갱각을 봅니다.
우리팀 라이너가 라인을 밀고있다면 주변 정글몹들을 먹으며 역갱각을 봐줍니다.
정글루트 웬만하면 정버프
(블루팀)
작골 - 레드 - 칼날부리 - 늑대 - 블루 - 두꺼비 - (바위게)
(레드팀)
두꺼비 - 블루 - 늑대 - 칼날부리 - 레드 - 작골 - (바위게)
그리고 블루팀일때 상대 레드 시야 확보해두고 와드가 안박혔거나 안올것같다면 상대 레드로 시작해서 탑 한 번 찔러주고 정글링합시다. 물론 우리팀이 라인을 당겼을 때 얘기지만요. 이 때는 도주기체크 안하고 선알파 진입 후 평타 칠 수 있을 때까지 쳐주면 우리팀 탑이 좋아합니다.
바위게는 먹을 수 있으면 먹되 , 상황이 좋지 않다면 포기합니다.
바위게먹다가 킬 헌납하는것보다는 나으니까요.
상대가 카정올것같으면 역버프합니다.
(블루팀)
두꺼비 - 블루 - 늑대 - 칼날부리 - 레드 - 작골 - (바위게)
(레드팀)
작골 - 레드 - 칼날부리 - 늑대 - 블루 - 두꺼비 - (바위게)
중간중간에 바위게 먹어줍니다.
그리고 레드를 먹고 또는 버프를 다 챙기고 3렙찍어서 갱 가는것도 나쁘지 않습니다.
로 시작을 했을테니 약 1000원정도 모이면 집가서 (650)와 (250)2개(75)=(총합 1050)을 사서 다시 정글링과 갱킹 , 오브젝트 관리 등등을 해줍시다.
정글링 도중에 상대 정글러가 우리 라인에 갱을 왔다. 최대한 백업가줍시다.갱각이 나오면 갱을 가기도 하고 말이죠. 갱을 다니라고 해서 리신처럼 갱 다니지 말고 조금조금씩 다닙시다.
하지만 자신은 탑쪽에 있는데 상대 정글은 봇쪽에 있는걸 봤다 또는 갱을 갔다면 상대 탑쪽 정글을 카정해줍시다 . 1~2캠프먹고 빼줍시다 . 여건을 봐서 싹 다 먹기도 합니다. 블루가 있다면 블루만 먹고 빼고 .
상대 정글러가 탑쪽에 있고 자신은 봇쪽에 있다면 상대 봇쪽 정글 카정해줍시다.
카정할 때 늑대에 강타를 쓴다면 상대정글 동선 파악이 되니까 웬만하면 늑대에 강타 써주시고요.
만약에 상대 정글러가 봇(탑)에 갱을 갔는데 봇(탑)주변이면 빨리 역갱가줍시다.
이쯤이면 용싸움이나 소규모 교전이 많이 일어납니다. 용시야 잘 먹어주시고 라인 상황을 봐서 탑/미드/바텀 주변에 알짱댑시다!
이때쯤이면 2~4코어까진 뽑았을겁니다. 울팀이 불리한데 나는 잘컸다. 하면 스플릿(백도)
비등비등하다 - 한타
우세하다 - 스플릿 or 한타
후진입하거나 우리팀 딜러진에게 오는 브루저들을 녹입니다.
브루저가 잘컸다면 딜러진을 지키고 브루저 외의 딜러가 잘컸다면 딜러먼저 녹입니다. 둘 다 잘컸다면 우선 딜러진 먼저 지키고 우리팀 이니시에이터나 브루저들에게 상대팀 딜러진을 집중마크 해달라고 부탁하세요.
공략을 쓴 사람의 티어는 낮은편이지만. 나름 괜찮은 정보들을 담았다고 생각합니다. 잘 읽어주세요.
보잘것 없지만 궁금한건 댓글로 질문주세요.아는선에서 최대한 답변해드립니다.혹여나 이건 이해가 안된다 . 이걸 하는 이유가 궁금하다 등등 다 괜찮습니다.공략에 관련된거라면 댓글로 무엇이든 남겨주세요!
닥배드 주지 마시고 배드 남기실 때 이유좀 말씀해주세요. 그래야 더 나은 공략이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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