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
체력 | 600 (+104) | 2368 | 마나 | 340 (+45) | 1105 |
공격력 | 60 (+2.5) | 102.5 | 공격 속도 | 0.625 (+2%) | 0.838 |
5초당 체력회복 | 3.25 (+0.55) | 12.6 | 5초당 마나회복 | 5.5 (+0.8) | 19.1 |
방어력 | 30 (+4.45) | 105.65 | 마법 저항력 | 30 (+1.3) | 52.1 |
이동 속도 | 335.0 | 335 | 사정 거리 | 500.0 | 500.0 |
- 공격력 +0.95x9
- 방어 +1x9
- 마법 저항력 +1.34x5
- 공격 속도 +0.64%x4
- 공격 속도 +4.5%x3
- 공격력+8.55
- 방어+9
- 마법 저항력+6.7
- 공격 속도+16.06%
재사용 대기시간: 10/9.5/9/8.5/8초
십자날 검이 돌아올 때 피해량 감소는 초기화됩니다.
부메랑 피해량은 공격력 및 치명타에 따라 증가합니다. (치명타 100%에서 최대 50% 추가 피해)
시전 시간은 추가 공격 속오데 따라 감소합니다. (0.25~0초) (사정거리: 1075)
재사용 대기시간: 12초
기본 공격이 치명타라면 튕긴 공격도 치명타를 가합니다.
새로운 대상을 우선 공격한 후 이미 공격한 대상에게 돌아갑니다. 각 대상에게 최대 두 번까지만 적중합니다.
미니언에게는 65%의 피해를 입히고, 남은 체력이 15미만인 경우 처형합니다. (사정거리: 450)
이 보호막을 챔피언과 아이템 스킬을 모두 방어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20/100/80초
사냥 개시 활성화 중 챔피언에게 기본 공격을 가하면 시비르의 기본 스킬 재사용 대기시간이 0.5초 감소합니다.
최근 피해를 입힌 적 처치에 관여하면 사냥 개시의 지속시간이 초기화됩니다. (범위: 1000)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W 평 Q 평
평 W 평으로 캔슬 가능합니다.
Q는 마나 사용이 많으니 최대한 딜교시에만 사용합시다.
: 들지마세요 마나 딸린다고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그러나 여러분들이 반응속도가 호구라면 ? 블츠 Q 계속 끌림
초반에는 사리세요 .. 마나도 딸리는 시비르라 딜교계속하시다 보면 마나 없습니다
W로 평W평 이런식으로 견제 해주시면 CS 막타만 챙기세요
어느 정도 템 나오면 잘 싸우시면 이깁니다.
궁각 잘 재서 한타 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어려움 : [ Hard ]
보통 : [ NOMARL ]
쉬움 : [ EASY ]
???? : [ ???? ]
─────────────────────────────────────────────────────
드레이븐 ( HARD )
드레이븐은 시비르의 E로 막을 것도 없으며 , 드레이븐이 Q2개 키고 일방적으로 달려오는 순간 우리는 빼야하는 일 밖에 없습니다.
대응법 : W로 견제 하시고 파밍만 하세요
─────────────────────────────────────────────────────
실론즈 공략 지금까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__) 앞으로 더 많은 수정과 여러분들의 오더를 기달리고 있겟습니다 !!
코멘트
코멘트(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