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오브레전드 인벤

이 공략에 대한 당신의 평가는?
  • 글만 읽었는데 다 해본 느낌! 완벽해요!
  • 좋네요. 조금 다듬으면 베스트 공략감!
  • 제 생각에 이건 좀 아닌거 같아요.
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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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스터 이, 우주 검사
Master Yi, The Wuju Bladesma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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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패치 탱마이 안녕? 의견모아요

- 아리빠돌(2016-03-13, 조회수: 1444)

저는 현재 골드에서 플레 최대는 다야까지 티어를 오르락 내리락하는중인 정글러입니다만
정글 챔중에서 애착이 깊은 마스터 이 라는 챔프가 e계수가 너프를 버프? 너프? 쨋든 패치를
당하게 되어서 마이 유저들에게 많은 혼동이있습니다.
저는 이곳에서 많은분들이 이런방법도 있구나 이건 아닌거같은데 같은 많은 의견들을 나누어 주셧습합니다.
마스터 이, 우주 검사
소환사 주문 강타 점멸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스킬 마스터 순서
스킬 빌드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능력치 Statistics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체력 620 (+100) 2320 마나 250.56 (+42.0) 964.56
공격력 65 (+2.2) 102.4 공격 속도 0.679 (+2%) 0.91
5초당 체력회복 7.59 (+0.65) 18.64 5초당 마나회복 7.26 (+0.45) 14.91
방어력 33 (+4.2) 104.4 마법 저항력 32.1 (+2.05) 66.95
이동 속도 355.0 355 사정 거리 175 175
  • 공격력 +0.95
    x1
  • 공격 속도 +1.7%
    x1
  • 방어 +1
    x1
  • 공격 속도 +0.76%
    x1
  • 레벨당 마법 저항력 +0.167
    x1
  • 방어 +0.7
    x1
  • 마법 저항력 +1.34
    x1
  • 공격 속도 +0.64%
    x1
  • 공격력 +2.25
    x1
  • 공격 속도 +4.5%
    x1
옵션 합계 (18레벨 기준)
  • 공격력
    +3.2
  • 공격 속도
    +7.6%
  • 방어
    +1.7
  • 마법 저항력
    +4.346
총 가격 : 3,483 IP
표식 - 공격력과 공속으로 나누어 놓았습니다
공속 : 답답하시거나 빠른걸 좋아한다고 볼때.. 추천드립니다
공격 : e딜 때문에 많은분들이 이걸로 갈아타실수도 있다고 생각합니다

인장 - 방어와 공속으로 나누어 놓았습니다.
방어 : 정글몹도 그렇지만 초반교전에서 이게 좀 영향이 많이크다고 생각됩니다
공속 : 엄청 높은 고 숙련자 분들은 이거드시는 분도 있더라고요

문양 - 4개입니다.
성장마방 : 후반보고 가는거디만 무난하다고 생각합니다
고정마방 : 요것도 거의 같다고 생각합니다.
공속 과 방어는 숙련도 또는 상대 all ad 일때 고려해봐도 좋다고생각합니다.

정수 - 필자는 답답해서 공속룬을 사용합니다만 딜면에선 공격력이 나은거같다생각합니다 (치명타 마이일경우)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흉포 부분은 모두가 알거라는걸 가정하에 핵심특성부터 설명을 해드리겠습니다.
제 생각에는 물론 열광은 마이와 잘맞고 어울리는 특성이라 생각합니다.
그에비해 전쟁광은 정글몹을 대상으로는 피흡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하지만 필자가 현재 생각중인 앞으로의 마이는 피흡이나 딜감소 템들 등으로 버텨가는 or 체력회복이나 딜감소에 관련된
마이가 만들어질거라는 생각이있어서 전쟁광도 나중에 쓰일지도 모른단 생각이듭니다.


책략 부분은 도살자는 공격력 룬을 들경우 원활한 정글링을 위해 들어줘도 좋다생각합니다. 암살자는 버릴수 없는 특성입니다만. 버프 관리도 중요하다생각되시면
룬친화력도 좋습니다.
무자비 : 능력치 자체가 후반에가면 갈수록 시너지가 좋은특성이라 나쁘지않습니다
솔직히 옆에있는 마나는 쓸일이없습니다.
위험한게임은 매드무비를 찍게 해줍니다.

결의 부분 : 필자는 티아맷을 가는 마이이기때문에 체력회복 시너지가 좋은
회복력을 올려주고 질긴피부와 고참병의 흉터가 좋다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2흡혈템에 빨간영약 비사지 같은 아이템이 존재한다면 전쟁광과 함께
룬갑옷이 좋은 시너지를 발휘할거라 생각됩니다.
한타면을 본다면 통찰력 백도어나 스플릿은 인내심이 좋은거같습니다.
강타점멸은 진리인거같고 고티어 갈수록 텔포 유무에 따라 상대 대처가 달라져서 텔은 드실경우 돌려깎이만 한거같습니다.... 시무룩...
2연속 공격 (Double Strike)
마스터 이는 4번째 기본 공격 마다 2연속 공격합니다. (두 번째 공격은 50%의 피해를 입힙니다.)
일격 필살 (Alpha Strike)
마나 소모: 50/55/60/65/70
재사용 대기시간: 20/19.5/19/18.5/18초
마스터 이가 대상으로 지정할 수 없는 상태가 되어 순간이동한 후 대상 주변 적들을 순식간에 공격합니다. 공격이 4회 적중한 후 적중하는 모든 공격은 적에게 30/60/90/120/150 (+0.5 AD)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이 스킬은 다른 대상이 없으면 같은 적을 연속으로 공격하며 추가 타격으로 25%의 피해를 입힙니다.

추가 타격에는 25%의 적중 시 효과가 적용됩니다.
치명타가 적용될 수 있으며 이 경우에는 35%의 물리 피해를 추가로 입힙니다. 추가 타격은 25%의 피해를 입힙니다.
정글 몬스터에게는 타격당 75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기본 공격 시 이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1초(스킬 가속에 따라 감소) 감소합니다.
일격 필살을 통한 타격으로는 이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줄어들거나 2연속 공격의 적중 시 효과가 중첩되지 않습니다.
공격이 끝나면 기본적으로 주 대상으로부터 75유닛 앞에 나타나며, 일격 필살 사용 중 우클릭으로 나타날 지점을 지정할 수 있습니다. (사정거리: 600)
명상 (Meditate)
마나 소모: 40 + 초당 최대 마나의 6%
재사용 대기시간: 9초
마스터 이가 정신을 집중하여 4초 동안 120/200/280/360/440(+1.0AP)의 체력을 회복합니다. 회복량은 마스터 이가 잃은 체력에 비례해 최대 100%까지 증가합니다.

정신을 집중하고 이후 0.5초까지 마스터 이가 입는 피해량이 90% 감소합니다. 0.5초가 지나면 45/47.5/50/52.5/55% 감소합니다.

2연속 공격 중첩을 얻습니다.
피해량 감소 효과가 구조물 상대로는 절반으로 감소합니다. 피해 감소 효과가 명상이 끝난 후 0.5초 동안 유지됩니다.
우주류 검술 (Wuju Style)
재사용 대기시간: 14초
마스터 이의 기본 공격이 5초 동안 20/25/30/35/40(+0.3 추가 AD)의 고정 피해를 추가로 입힙니다.

일격 필살과 명상 사용 중에는 우주류 검술의 지속시간이 줄어들지 않습니다.
최후의 전사 (Highlander)
마나 소모: 100
재사용 대기시간: 85초
기본 지속 효과: 챔피언을 처치하거나 어시스트를 올리면 마스터 이의 기본 스킬 재사용 대기시간이 70% 감소합니다.

사용 시: 마스터 이가 무아지경에 빠져 7초 동안 이동 속도 25/35/45%, 공격 속도 25/45/65%를 얻고 둔화 효과에 면역됩니다. 챔피언 처치 관여 시 스킬 지속시간이 7초 늘어납니다.

일격 필살과 명상 사용 중에는 최후의 전사의 지속시간이 줄어들지 않습니다.
스킬 빌드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스킬 콤보

 명캔!!

스킬 활용 팁

 알파로 스킬씹기!!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일단 필자가 생각 중인 트리는 4가지가 있습니다.

용사 - 요우무 - 인피가 돌아온다거나

위에께 약간 바뀔듯합니다

포식자 - 굶주린히드라 - 딜감소템
이거는 평타효과아이템에 평캔가능 피흡에 여러면에서도 뛰어나고
공격력이 높아 이딜도 줄지않으므로.. 많은분들도 이걸 갈수도 있다생각됩니다.


포식자 - 구인수 or 위치엔드 or 내셔 약간 e고정딜을 포기한듯한 템이지만
충분히 탱커를 녹일수있다는 장점이 존재하며 구인수는 공격력증가로인한 e딜 뻥튀기에 공속증가가 있으므로 가장많이 선택될거같습니다.


필자는 음... 올공룬박고서 용사를 가거나 공속룬 3개박고 용사라거나 공격룬 많이박고 용사 아니면 방어9개박고 나머지는 공속박고 포식자 후에 굶주린히드라를 갈거같습니다만... 생각중입니다. 가고싶은템이 너무많아요


유령무희 + 죽음의 무도는 탱킹시너지가 좋습니다 검증되어있고 다른 공략에서도 언급을 했습니다 저도 인정하는 바입니다. 피흡도 쏠쏠하지만 히드라가 있으면 더좋을듯 ^^ 총검은 생각중입니다만 구인수랑이 시너지가 더 좋을듯하네요

 

 

라인 / 정글 운영법

 

 

초반 운영법

 

 

중반 운영법

 

 

후반 운영법

 

 

팀파이트시 역할

 

 

챔피언별 대응법

 

 

마치며

 많은 분들이 마이를 사랑하시고 같은 마이충 or 장인으로써 이 난관을 해쳐나갔으면 합니다 전국의 마이유저들 화이팅

이 공략에 대한 당신의 평가는?
  • 글만 읽었는데 다 해본 느낌! 완벽해요!
  • 좋네요. 조금 다듬으면 베스트 공략감!
  • 제 생각에 이건 좀 아닌거 같아요.
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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