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
체력 | 598 (+104) | 2366 | 마나 | 267.2 (+25) | 692.2 |
공격력 | 54 (+2.41) | 95 | 공격 속도 | 0.687 (+3.38%) | 1.082 |
5초당 체력회복 | 5.74 (+0.65) | 16.79 | 5초당 마나회복 | 9.6 (+0.45) | 17.25 |
방어력 | 24 (+4.95) | 108.15 | 마법 저항력 | 30 (+1.3) | 52.1 |
이동 속도 | 330.0 | 330 | 사정 거리 | 500.0 | 500.0 |
- 방어구 관통력 +1.13
마법 관통력 +0.62x9 - 방어 +1x9
- 주문력 +1.19x9
- 이동 속도 +1.5%x3
- 방어구 관통력+10.17
- 마법 관통력+5.58
- 방어+9
- 주문력+10.71
- 이동 속도+4.5%
수풀안에서는 움직이는 도중에도 1.5초간 피격되지 않는다면 은신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이동해도 풀리지 않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7초
재사용 대기시간: 14초
사용 시: 티모가 전력으로 질주하여 3초 동안 이동 속도 증가 효과가 2배가 됩니다. 이 효과는 공격 당해도 사라지지 않습니다.
몬스터 대상 피해량: 125%
재사용 대기시간: 0.25초
함정은 5분 동안 유지되며, 작동 준비를 마치고 은신할 때까지 1초가 소요됩니다. 최대 3/4/5개의 함정을 저장할 수 있습니다. 함정 위에 또 함정을 던지면 튕겨서 최대 3/4/5 티모미터까지 간 다음 설치됩니다.
함정은 35/30/25초마다 재충전 됩니다. (사정거리: 600/750/900)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적탑을 괴롭히지만 무리해서 솔킬을 따려하지않으며
타워를 미는것을 목표로 끝없이 푸시 끝없이 푸시
챔프짤 및 라인푸시를 해주며 타워를 최대한 빨리 밀어버린다
적탑이 바텀등으로 텔을 타도 무시하고 타워만 민다.
지휘관의 깃발이 나오면 버섯이 충분히 깔려있다는 가정하에
꽤 튼튼해진 티모의 몸뚱아리를 믿고 적 탑과 끝없이 딜교환을 유도해서
집을 보낸 후 지휘관의 깃발을 대포미니언에걸고 푸시
아무도 안막을경우 한웨이브만에 풀피 타워를 밀수있음.
즈롯차원문 지휘관의 깃발 루난 신속이 갖춰진 티모는 적이 아무리 쫓아와도 잡기가 힘들다
텔을 이용해 봇탑을 종횡무진하며 엄청난 푸시력으로 끝없이 푸시하자
타워를 2차까지 다밀고 라인상황도 좋은 상태인데다 적이 끝없이 우주방어를 시도해 뚫어내기가 쉽지않다면 합류를 하는것이 좋다
즈롯차원문과 지휘관의 깃발을 빈 라인에 사용한 후 한타에 합류하며 버섯을 이리저리 깔아주자.
빠른 이속으로 논타겟스킬 회피율이 엄청나기때문에 포지셔닝을 공격적으로 해도 잘 죽지 않는다.
적 딜러를 적극적으로 노려주는 플레이를 해주는것이 좋다 .
스테락까지 나온상태라면 말할것도없이 한타에서 엄청난 위력을 발휘한다.
딜안나올것같지만 잘나온다.
딱히없다 다 비슷.
현재 가장 승률이 뛰어난 아이템트리라 생각한다.
즈롯차원문을 사용하는 다른 탑챔피언의 단점을 상쇄하는
티모의 W스킬 버섯 그리고 지휘관의 깃발로 푸시력을 더함으로서
라인클리어 + 와드싸움 + 스플릿 + 텔합류의 전형적인 기존메타의 운영과는 달리
AOS의 목표에 맞는 건물철거 라인푸시에 특화된 백도어 챔피언의 완성형이라 생각한다.
끝없이 푸시하고 압도적인 레벨과 아이템으로 한타에 합류하고나면 딜또한 훌륭한데다
기존 티모의 단점인 체력문제또한 해결되었다고 생각하기 떄문에 후반 한타기여도 또한 훌륭한 편이다.
코멘트
코멘트(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