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
| 체력 | 600 (+102) | 2334 | 마나 | 375 (+50.0) | 1225 |
| 공격력 | 60 (+2.75) | 106.8 | 공격 속도 | 0.625 (+2.5%) | 0.891 |
| 5초당 체력회복 | 4 (+0.65) | 15.05 | 5초당 마나회복 | 8.5 (+1) | 25.5 |
| 방어력 | 24 (+4.2) | 95.4 | 마법 저항력 | 30 (+1.3) | 52.1 |
| 이동 속도 | 325.0 | 325 | 사정 거리 | 550.0 | 550.0 |
공격력 +0.95x9
방어 +1x9
마나 재생 +0.33x9
공격 속도 +4.5%x3
- 공격력+8.55
- 방어+9
- 마나 재생+2.97
- 공격 속도+13.5%
여기서 기끔씩 아 원딜은 걍 ad인데 방관룬들어야지 이러는 사람들이 굉장히 많아요.
솔직히 공략에있는 룬은 그 챔을 모1로 하고 싶을때 맞추는게 맞는데 원딜은 다릅니다
공속 느리면 미니언 막타 먹기 힘들어요
무슨차이냐면 1렙때 리쉬를 힘들게해서 바텀라인을 늦게갔을때 앞 미니언 3개가 개딸피일때 공속룬 없으면 1개 (q쓰면 2개) 공속룬 맞추면 3개 다먹습니다.
저 파랑룬은 개인취향룬인데 마관 넣어도 되고 마방룬 넣어도 되고 마나재생넣어도 되는데 저는 마나재생 넣었습니다
*특성에쿨감 5%있으니 파랑룬에 쿨감룬 넣지 마세요 쿨감룬 엄청비싸고 어차피 쿨감 45퍼 찍을꺼에요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이즈는 특성 2개 만드시길 바랍니다.
첫번째는 위에 조금 공격적인 서폿을 아군으로 만났을때 쓰는 특성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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등등
2번째는 힐이나 베리어가 2개 이상 큰 폭으로 있는 수비지향적인 서폿을 아군으로 만나실때 쓰는 특성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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얼마 없죠? 자. 얘네들은 위에 폭력성애자 서폿과는 다릅니다 진심으로 서폿들을 지켜주는 서폿들입니다. 이럴 때는 특성을 0/18/12 로 해야합니다.
후
후
후![]()
소환사 주문 대기시간 15%감소
보호막과 회복효과 8%추가 (아군 서폿의 바람술사의 축복과 함께하면 총 18%)
적에 바루스 ,모르나가 or 럭스 ,애쉬 이런 조합이면 정화 들어도 되고
왠만하면 힐 듭시다 바텀에는 베리어보다는 힐이 훨신 효율적입니다
낚시 개꿀
재사용 대기시간: 5.5/5.25/5/4.75/4.5초
신비한 화살이 명중할 경우 이즈리얼의 스킬 재사용 대기시간이 1.5초 감소합니다. (사정거리: 1150)
재사용 대기시간: 8초
구체에 적중된 적에게 스킬이나 기본 공격을 가하면 폭발하며 80/135/190/245/300(+1.0 추가AD) (+0.7/0.75/0.80/0.85/0.9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스킬로 구체를 폭발시키면 해당 스킬로 소모한 마나 + 60의 마나를 돌려받습니다. (사정거리: 1150)
재사용 대기시간: 26/23/20/17/14초
재사용 대기시간: 120/105/90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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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신비한 화살
(Mystic Shot)
- 마나 소모: 28/31/34/37/40
- 재사용 대기시간: 6.5/6/5.5/5/4.5초
- 이즈리얼이 에너지 화살을 발사하여 35/55/75/95/115 (+1.1AD) (+0.4AP)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명중 시 발생 효과 적용).
신비한 화살이 명중할 경우 이즈리얼의 스킬 재사용 대기시간이 1.5초 감소합니다.
- 사정거리: 1150
- 정수의 흐름
(Essence Flux)
- 마나 소모: 50/60/70/80/90
- 재사용 대기시간: 9초
- 이즈리얼이 에너지 파를 발사하여 에너지 파를 지나는 모든 적 챔피언에게 70/115/160/205/250 (+0.8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이즈리얼이나 아군 챔피언이 이 에너지 파에 맞으면 5초간 공격 속도가 20/25/30/35/40%만큼 빨라집니다.
- 사정거리: 1000
- 비전 이동
(Arcane Shift)
- 마나 소모: 90
- 재사용 대기시간: 19/17.5/16/14.5/13초
- 이즈리얼이 지정한 위치로 순간 이동하며 가장 가까이 있는 적에게 유도 화살을 발사하여 75/125/175/225/275 (+0.5 AD)(+0.75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 사정거리: 475 / 마법 화살 사정거리 : 375
- 정조준 일격
(Trueshot Barrage)
- 마나 소모: 100
- 재사용 대기시간: 120초
- 이즈리얼이 1초 동안 정신 집중을 한 후 에너지 미사일 탄막을 발사하여 미사일에 맞는 각 유닛에게 350/500/650 (+1.0 추가AD) (+0.9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유닛에게 명중할 때마다 피해가 10/10/10%씩 감소하며 최대 30%까지 감소합니다.
- 사정거리: 전지역
스킬 콤보
라인전 :
를 맞추며 평타 평타 혹은
로 꼭 천둥군주를 터뜨려주는것이 가장 중요합니다.
천둥군주 하나 터뜨리려다가 되려 맞고오지 말고
안전하게 상대가 막타칠때 평
평 도 좋습니다 -Catclass
이즈리얼의 앞비전은 항시 조심히 사용 하셔야됩니다.
이즈리얼의 핵심은
입니다. 상대방의 무빙을 예측하면서 미니언사이로 맞추시는팁!
은 상대방이 언재 집을갈지 예상 후 또는 팀파이트때 3~5명이 맞을때 날려줍니다.
- Yjmeez
* 1 Lv 기본콤보 : 평
평 ( 라인전에서의 기본 콤보 )
* 2 Lv 기본콤보 : 평
평
평(비전을 사용한 콤보)
* 4 Lv 기본콤보 : 평
평 ->
평 ->
평
* 6 Lv 이후콤보 : ![]()
평 ->
평->
평
(궁을 쓰면서 시작하는 이즈리얼의 궁극의 콤보 )
이즈리얼은 평타딜링 위주의 챔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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와는 다르게
스킬 딜링이 좋은 챔프이기 때문에
스킬을 활용한 콤보가 다양합니다.
최대한 선
을 쓰고 시작합시다.
그렇게되면 맞추기도 쉬울 뿐더러
의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 팡팡 라디오
정리
콤보는 선궁을 쓰고 시작하자
라인전때 수시로 천둥군주를 터뜨려주자
스킬을 최대한 사용하자
저는 트포와 얼건의 장점을 조금 더 살리고 포킹이나 한타를 할때 조금 더 살아남기 위해 얼어붙은 망치를 갔습니다
굉장히 좋습이다.
이제 다른 공략도 봐야겟죠?
* 여눈테크시 핵심 아이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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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무라마나 이즈리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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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or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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추천* 파랑 이즈리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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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or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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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파랑이즈는 최근 상위티어 솔랭에서 많이 선택하는 템)
-팡팡 라디오
(파랑이즈)
- 명태님
『 Question ? 』 시작템은
과
중 뭐를 가야 하나요?
제가 이 두가지를 고민해서 한번 시작템으로 수확의 낫을 갔을 경우와
도란의 검을 갔을 경우를 실험 해 본 결과.
양쪽 서포터가 바텀 2:2에서 라인전 운영이 안정적이면서
난타전이 아닌 맞파밍 구도로 갈 경우에는
도란검에 비해 스탯도 많이 딸리지 않고,
탐욕의 검이 없어지면서 수확의 낫으로 시작해서
미니언 100마리를 먹었을 경우
탐욕의 검과 비슷한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하지만, 양쪽 서포터가 바텀 2:2에서 교전을 자주 할 가능성이있는 챔프라면
첫시작을 도란으로 시작하는게
체력 +70 영향으로 2:2 라인전에서 우위를 점할 수
있게됩니다.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보기도 역겨운데 Q뎀지가 어쩌다보니 내 Q 2배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라인전때 천둥 떠뜨리면 못나대요
베인은 플레이할때 첫코어 나오기 전에는 개쫄보 입니다.
Best 1.
드레이븐 ★★★★★
후.. 제가 이즈리얼을 원딜로 선픽하지 않는
가장 큰 이유인 적 원딜 챔피언입니다.
Best 2.
케이틀린 ★★★★★
이즈리얼의 사거리는 550이고 케이틀린은 650입니다.
100이라는 수치상의 숫자가 어느정도인지 실감이 잘 안나실 수도 있겠지만
맞라인을 섰을 때,
상대편 케이틀린이 평타 견재를 잘하는 케이틀린에게
사거리를 내준다면 너무나도 열받는 상황을 느끼면서
딜교에 손해를 보게 됩니다.
Best 3.
루시안 ★★★★★
이즈리얼은 스킬 대미지가 쎄기 때문에
스킬을 동반한 평타로 딜교에 우위를 점해야 합니다.
하지만 이에 힘든 챔프가 바로 루시안입니다.
루시안은 자체 도주기도 가지고있으며
루시안의 q
은 미니언을 관통합니다.
게다가 루시안 패시브인 빛의 사수
는
스킬을 사용 한 후 평타 2대가 나가는 패시브이기에
루시안이 스킬을 적중시키면서 이즈리얼과 맞딜교를 했을 경우에는
이즈리얼이 딜교에서 손해를 보게 됩니다.
-팡팡라디오
일단 라인전 운영법을 말씀드리기전에
가장 기본적인 마인드부터 말씀드리겠습니다.
약해빠진 생각하지마세요.
그게 핵심입니다.
-팡팡라디오
여신의 눈물스택을 쌓기 위해 항상
![]()
쓰고다니는 습관을 들입니다!
- Catclass
라인전에서 800골드를 모았으면 귀환 후 ![]()
을 사줍니다.
이즈리얼은 킬보단 파밍 으로 후반캐리를 보며 라인전에서 버티셔야합니다.
- Yjmeez
한타를 하기에 앞서,
딜러는 항상 이것을 생각해야 합니다.
' 내가 한타때 누구한테 딜링을 해야 하는가? '
' 내가 만약 죽는다면 어떠한 상황에서 죽는가? '
상대편 조합과 우리 조합을 보면서
경기 중간중간 이 질문들에 대한 답을 찾으려고 노력을 한다면,
생각없이 플레이하다가 죽는,
안죽어도 될 것을 죽는 것을 없앨 수 있습니다.
우리는 흔히 이것들을 실수라고 하죠.
또한, 그 노력으로 인해 한타 시 좀 더 적극적인 딜링을 할 수 있게되고,
좀 더 죽는 상황에 대한 대비로
생존력을 높이는 플레이를 하게 됩니다.
결과적으로, 중간 중간 한 생각들의 결과로 더 수준 높은 원딜러가 될 수 있습니다.
-팡팡라디오
뒤에서
평
평
평 3~5명이 모여있을시
을 날려 피를 깍아줍니다.
항시
은 신중히 사용해주세요.
- Yjmeez
이니시 전에는 미니언은 평타와
로 맛있게 드시면서
적 챔프에게
를 쓸때
를 켜서 맞춰주는 센스
항상 앞라인부터 녹이며
아군 미드라이너와 서포터와 함께
서로 지키며 싸웁니다.
그러다보면
상대방 딜러진이 앞에 나와있는경우가 있습니다.
->
->평->평 콤보로 순삭
항상 생각하며 싸웁니다.
으로 들어가기전
상대방 딜러진이 누구에게 어그로가 끌려있고, 어떤스킬이 빠졌는지
확인후
![]()
- Catclass
마치며
여러분들 제 모자란 공략 잘 봐주셔서 감사드리고
여러 공략글 보시면서 많은 것을 느끼셧으면 감사드리겠습니다.
이상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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