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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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00 (+102) | 2334 | 마나 | 375 (+50.0) | 1225 |
공격력 | 60 (+2.75) | 106.8 | 공격 속도 | 0.625 (+2.5%) | 0.891 |
5초당 체력회복 | 4 (+0.65) | 15.05 | 5초당 마나회복 | 8.5 (+1) | 25.5 |
방어력 | 24 (+4.7) | 103.9 | 마법 저항력 | 30 (+1.3) | 52.1 |
이동 속도 | 325.0 | 325 | 사정 거리 | 550.0 | 550.0 |
- 공격력 +0.95x9
- 방어 +1x9
- 마나 재생 +0.33x9
- 공격 속도 +4.5%x3
- 공격력+8.55
- 방어+9
- 마나 재생+2.97
- 공격 속도+13.5%
여기서 기끔씩 아 원딜은 걍 ad인데 방관룬들어야지 이러는 사람들이 굉장히 많아요.
솔직히 공략에있는 룬은 그 챔을 모1로 하고 싶을때 맞추는게 맞는데 원딜은 다릅니다
공속 느리면 미니언 막타 먹기 힘들어요
무슨차이냐면 1렙때 리쉬를 힘들게해서 바텀라인을 늦게갔을때 앞 미니언 3개가 개딸피일때 공속룬 없으면 1개 (q쓰면 2개) 공속룬 맞추면 3개 다먹습니다.
저 파랑룬은 개인취향룬인데 마관 넣어도 되고 마방룬 넣어도 되고 마나재생넣어도 되는데 저는 마나재생 넣었습니다
*특성에쿨감 5%있으니 파랑룬에 쿨감룬 넣지 마세요 쿨감룬 엄청비싸고 어차피 쿨감 45퍼 찍을꺼에요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이즈는 특성 2개 만드시길 바랍니다.
첫번째는 위에 조금 공격적인 서폿을 아군으로 만났을때 쓰는 특성입니다등등
2번째는 힐이나 베리어가 2개 이상 큰 폭으로 있는 수비지향적인 서폿을 아군으로 만나실때 쓰는 특성입니다.
얼마 없죠? 자. 얘네들은 위에 폭력성애자 서폿과는 다릅니다 진심으로 서폿들을 지켜주는 서폿들입니다. 이럴 때는 특성을 0/18/12 로 해야합니다.
후후후
소환사 주문 대기시간 15%감소
보호막과 회복효과 8%추가 (아군 서폿의 바람술사의 축복과 함께하면 총 18%)
적에 바루스 ,모르나가 or 럭스 ,애쉬 이런 조합이면 정화 들어도 되고
왠만하면 힐 듭시다 바텀에는 베리어보다는 힐이 훨신 효율적입니다
낚시 개꿀
재사용 대기시간: 5.5/5.25/5/4.75/4.5초
신비한 화살이 명중할 경우 이즈리얼의 스킬 재사용 대기시간이 1.5초 감소합니다. (사정거리: 1150)
재사용 대기시간: 8초
구체에 적중된 적에게 스킬이나 기본 공격을 가하면 폭발하며 80/135/190/245/300(+1.0 추가AD) (+0.7/0.75/0.80/0.85/0.9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스킬로 구체를 폭발시키면 해당 스킬로 소모한 마나 + 60의 마나를 돌려받습니다. (사정거리: 1150)
재사용 대기시간: 26/23/20/17/14초
재사용 대기시간: 120/105/90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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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신비한 화살
(Mystic Shot)
- 마나 소모: 28/31/34/37/40
- 재사용 대기시간: 6.5/6/5.5/5/4.5초
- 이즈리얼이 에너지 화살을 발사하여 35/55/75/95/115 (+1.1AD) (+0.4AP)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명중 시 발생 효과 적용).
신비한 화살이 명중할 경우 이즈리얼의 스킬 재사용 대기시간이 1.5초 감소합니다.
- 사정거리: 1150
- 정수의 흐름
(Essence Flux)
- 마나 소모: 50/60/70/80/90
- 재사용 대기시간: 9초
- 이즈리얼이 에너지 파를 발사하여 에너지 파를 지나는 모든 적 챔피언에게 70/115/160/205/250 (+0.8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이즈리얼이나 아군 챔피언이 이 에너지 파에 맞으면 5초간 공격 속도가 20/25/30/35/40%만큼 빨라집니다.
- 사정거리: 1000
- 비전 이동
(Arcane Shift)
- 마나 소모: 90
- 재사용 대기시간: 19/17.5/16/14.5/13초
- 이즈리얼이 지정한 위치로 순간 이동하며 가장 가까이 있는 적에게 유도 화살을 발사하여 75/125/175/225/275 (+0.5 AD)(+0.75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 사정거리: 475 / 마법 화살 사정거리 : 375
- 정조준 일격
(Trueshot Barrage)
- 마나 소모: 100
- 재사용 대기시간: 120초
- 이즈리얼이 1초 동안 정신 집중을 한 후 에너지 미사일 탄막을 발사하여 미사일에 맞는 각 유닛에게 350/500/650 (+1.0 추가AD) (+0.9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유닛에게 명중할 때마다 피해가 10/10/10%씩 감소하며 최대 30%까지 감소합니다.
- 사정거리: 전지역
스킬 콤보
라인전 : 를 맞추며 평타 평타 혹은 로 꼭 천둥군주를 터뜨려주는것이 가장 중요합니다.
천둥군주 하나 터뜨리려다가 되려 맞고오지 말고
안전하게 상대가 막타칠때 평평 도 좋습니다 -Catclass
이즈리얼의 앞비전은 항시 조심히 사용 하셔야됩니다.
이즈리얼의 핵심은 입니다. 상대방의 무빙을 예측하면서 미니언사이로 맞추시는팁!
은 상대방이 언재 집을갈지 예상 후 또는 팀파이트때 3~5명이 맞을때 날려줍니다.
- Yjmeez
* 1 Lv 기본콤보 : 평평 ( 라인전에서의 기본 콤보 )
* 2 Lv 기본콤보 : 평평 평(비전을 사용한 콤보)
* 4 Lv 기본콤보 : 평평 -> 평 -> 평
* 6 Lv 이후콤보 : 평 -> 평-> 평
(궁을 쓰면서 시작하는 이즈리얼의 궁극의 콤보 )
이즈리얼은 평타딜링 위주의 챔프 와는 다르게
스킬 딜링이 좋은 챔프이기 때문에
스킬을 활용한 콤보가 다양합니다.
최대한 선 을 쓰고 시작합시다.
그렇게되면 맞추기도 쉬울 뿐더러 의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 팡팡 라디오
정리
콤보는 선궁을 쓰고 시작하자
라인전때 수시로 천둥군주를 터뜨려주자
스킬을 최대한 사용하자
저는 트포와 얼건의 장점을 조금 더 살리고 포킹이나 한타를 할때 조금 더 살아남기 위해 얼어붙은 망치를 갔습니다
굉장히 좋습이다.
이제 다른 공략도 봐야겟죠?
* 여눈테크시 핵심 아이템
* 무라마나 이즈리얼 + or
추천* 파랑 이즈리얼 + or
( 파랑이즈는 최근 상위티어 솔랭에서 많이 선택하는 템)
-팡팡 라디오
(파랑이즈)
- 명태님
『 Question ? 』 시작템은 과 중 뭐를 가야 하나요?
제가 이 두가지를 고민해서 한번 시작템으로 수확의 낫을 갔을 경우와
도란의 검을 갔을 경우를 실험 해 본 결과.
양쪽 서포터가 바텀 2:2에서 라인전 운영이 안정적이면서
난타전이 아닌 맞파밍 구도로 갈 경우에는
도란검에 비해 스탯도 많이 딸리지 않고,
탐욕의 검이 없어지면서 수확의 낫으로 시작해서
미니언 100마리를 먹었을 경우
탐욕의 검과 비슷한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하지만, 양쪽 서포터가 바텀 2:2에서 교전을 자주 할 가능성이있는 챔프라면
첫시작을 도란으로 시작하는게
체력 +70 영향으로 2:2 라인전에서 우위를 점할 수
있게됩니다.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보기도 역겨운데 Q뎀지가 어쩌다보니 내 Q 2배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라인전때 천둥 떠뜨리면 못나대요
베인은 플레이할때 첫코어 나오기 전에는 개쫄보 입니다.
Best 1. 드레이븐 ★★★★★
후.. 제가 이즈리얼을 원딜로 선픽하지 않는
가장 큰 이유인 적 원딜 챔피언입니다.
Best 2. 케이틀린 ★★★★★
이즈리얼의 사거리는 550이고 케이틀린은 650입니다.
100이라는 수치상의 숫자가 어느정도인지 실감이 잘 안나실 수도 있겠지만
맞라인을 섰을 때,
상대편 케이틀린이 평타 견재를 잘하는 케이틀린에게
사거리를 내준다면 너무나도 열받는 상황을 느끼면서
딜교에 손해를 보게 됩니다.
Best 3. 루시안 ★★★★★
이즈리얼은 스킬 대미지가 쎄기 때문에
스킬을 동반한 평타로 딜교에 우위를 점해야 합니다.
하지만 이에 힘든 챔프가 바로 루시안입니다.
루시안은 자체 도주기도 가지고있으며
루시안의 q은 미니언을 관통합니다.
게다가 루시안 패시브인 빛의 사수는
스킬을 사용 한 후 평타 2대가 나가는 패시브이기에
루시안이 스킬을 적중시키면서 이즈리얼과 맞딜교를 했을 경우에는
이즈리얼이 딜교에서 손해를 보게 됩니다.
-팡팡라디오
일단 라인전 운영법을 말씀드리기전에
가장 기본적인 마인드부터 말씀드리겠습니다.
약해빠진 생각하지마세요.
그게 핵심입니다.
-팡팡라디오
여신의 눈물스택을 쌓기 위해 항상
쓰고다니는 습관을 들입니다!
- Catclass
라인전에서 800골드를 모았으면 귀환 후 을 사줍니다.
이즈리얼은 킬보단 파밍 으로 후반캐리를 보며 라인전에서 버티셔야합니다.
- Yjmeez
한타를 하기에 앞서,
딜러는 항상 이것을 생각해야 합니다.
' 내가 한타때 누구한테 딜링을 해야 하는가? '
' 내가 만약 죽는다면 어떠한 상황에서 죽는가? '
상대편 조합과 우리 조합을 보면서
경기 중간중간 이 질문들에 대한 답을 찾으려고 노력을 한다면,
생각없이 플레이하다가 죽는,
안죽어도 될 것을 죽는 것을 없앨 수 있습니다.
우리는 흔히 이것들을 실수라고 하죠.
또한, 그 노력으로 인해 한타 시 좀 더 적극적인 딜링을 할 수 있게되고,
좀 더 죽는 상황에 대한 대비로
생존력을 높이는 플레이를 하게 됩니다.
결과적으로, 중간 중간 한 생각들의 결과로 더 수준 높은 원딜러가 될 수 있습니다.
-팡팡라디오
뒤에서 평평평 3~5명이 모여있을시 을 날려 피를 깍아줍니다.
항시은 신중히 사용해주세요.
- Yjmeez
이니시 전에는 미니언은 평타와로 맛있게 드시면서
적 챔프에게 를 쓸때를 켜서 맞춰주는 센스
항상 앞라인부터 녹이며
아군 미드라이너와 서포터와 함께
서로 지키며 싸웁니다.
그러다보면
상대방 딜러진이 앞에 나와있는경우가 있습니다.
->->평->평 콤보로 순삭
항상 생각하며 싸웁니다.
으로 들어가기전
상대방 딜러진이 누구에게 어그로가 끌려있고, 어떤스킬이 빠졌는지
확인후
- Catclass
마치며
여러분들 제 모자란 공략 잘 봐주셔서 감사드리고
여러 공략글 보시면서 많은 것을 느끼셧으면 감사드리겠습니다.
이상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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