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로 브론즈~플레 구간을
와리가리하는 유저입니다.
마이는 템트리에 따라 많이
달라지는 챔피언이기에
공략에서 템트리가 가장 중요
하다고 생각 드네요. 다른부분
스킵하시고, 템트리공략만
보셔도 될듯 합니다.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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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20 (+105) | 2405 | 마나 | 250.56 (+42.0) | 964.56 |
공격력 | 65 (+2.5) | 107.5 | 공격 속도 | 0.679 (+2.5%) | 0.968 |
5초당 체력회복 | 7.59 (+0.65) | 18.64 | 5초당 마나회복 | 7.26 (+0.45) | 14.91 |
방어력 | 33 (+4.7) | 112.9 | 마법 저항력 | 32.1 (+2.05) | 66.95 |
이동 속도 | 355.0 | 355 | 사정 거리 | 175 | 175 |
- 공격 속도 +1.7%x9
- 방어 +1x9
- 레벨당 마법 저항력 +0.167x9
- 공격 속도 +4.5%x3
- 공격 속도+28.8%
- 방어+9
- 마법 저항력+27.054
공속템의 부재로 표식과왕룬에
공속을 박았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20/19.5/19/18.5/18초
이 스킬은 다른 대상이 없으면 같은 적을 연속으로 공격하며 추가 타격으로 25%의 피해를 입힙니다.
추가 타격에는 25%의 적중 시 효과가 적용됩니다.
치명타가 적용될 수 있으며 이 경우에는 35%의 물리 피해를 추가로 입힙니다. 추가 타격은 25%의 피해를 입힙니다.
정글 몬스터에게는 타격당 65/90/115/140/165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기본 공격 시 이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1초(스킬 가속에 따라 감소) 감소합니다.
일격 필살을 통한 타격으로는 이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줄어들거나 2연속 공격의 적중 시 효과가 중첩되지 않습니다.
공격이 끝나면 기본적으로 주 대상으로부터 75유닛 앞에 나타나며, 일격 필살 사용 중 우클릭으로 나타날 지점을 지정할 수 있습니다. (사정거리: 600)
재사용 대기시간: 10초
정신을 집중하고 이후 0.5초까지 마스터 이가 입는 피해량이 70% 감소합니다. 0.5초가 지나면 45/47.5/50/52.5/55% 감소합니다.
2연속 공격 중첩을 얻습니다.
피해량 감소 효과가 구조물 상대로는 절반으로 감소합니다. 피해 감소 효과가 명상이 끝난 후 0.5초 동안 유지됩니다.
일격 필살과 명상 사용 중에는 우주류 검술의 지속시간이 줄어들지 않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85초
사용 시: 마스터 이가 무아지경에 빠져 7초 동안 이동 속도 25/35/45%, 공격 속도 25/45/65%를 얻고 둔화 효과에 면역됩니다. 챔피언 처치 관여 시 스킬 지속시간이 7초 늘어납니다.
일격 필살과 명상 사용 중에는 최후의 전사의 지속시간이 줄어들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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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격필살을 아끼고, 궁키고 근접으로 때리다가
도주기로 빠지면 일격필살을 써주세여
딴게 없어요 최대한 평타로 때려주고,
마지막 스킬 쓸꺼 같으면 일격필살로
피해서 싸워주시면 되요. 이건 대략
느낌으로 하는거라 보고서 일격필살
쓴다는게쉽지 않기에 느낌대로 일격필살
써주세여.
정글템트리입니다. 3가지를 적어둔것은
상황에 따라 템트리를 가줘야 한다는걸 알려드리기
위해 3가지를 맞춰봤는데요.시미터트리는 상대팀이 골고루
에이피,에이디가 섞여있고,씨씨기까지 탄탄한 경우 갑니다.
저는 거의 이걸로 많이 갑니다. 왜냐 마저75방어110체력1000
챙기고도 공격력115방관10피흡10% 챙길수 있기 때문입니다.
거기에 수은,생명선효과에 각템에 고유지속효과까지, 마이한테는
이만한 템트리가 없을꺼 같네요. 그러나 본인이 수은쓰는데 익숙치
않다면, 밴시를 가고 공템한개를 가는게 낫을꺼 같네요. 수은가장
중요한 템인데 그걸 쓰질 못한다면, 이 템트리는 의미가 없네요.
차라리 양날,죽무트리가 추천합니다.
다음템트리는 양날템트리인데요. 이걸 가는경우는 거의 상대방이
탱커가 많거나 혹은 우리팀에 탱커가 없을경우에 갑니다.
양날도끼는 조건부퍼센트방관이라 많이 때려야 효과를 볼수있는
템인데, 딜을 넣는 만큼, 마이도 같이 데미지를 버티면서 딜을
넣어야 하기 때문에, 추가적으로 스테락까지 추가했네요. 스테락이
없이 버티면서 딜을 넣을수 있다면, 얼망아니면 요우무도 괜찮을꺼
같네요. 기본적으로 마이는 원딜 킬러니깐 빠르게 접근할수있는
요우무나 접근후 이속감소할수 있는 얼망이 있으면 수월할수 있겠네요.
그게 안된다면, 스테락이 좋고요. 일단 버티는게 중요하기 때문에,
3번째 트리는 죽무트리입니다. 이건 화선님이 먼저 내놓은 템트리입니다.
자주는 아니여도 상황을 봐서 가는 템트리인데, 저는 템트리에 추가적으로
쿨감40%를 맞춰서 일격필살과 궁 쿨감소로 생존기와 딜을 챙기는 형식으로
제 스타일로 바꿔봤습니다. 이템은 거의 서로 피흡을 통해 지속적으로
딜을 넣어야 하는 경우에 갑니다. 딜탱이 많을때 간다고 해야 하나
이템트리가는 경우는 애매합니다. 삘이 올때 가긴 하는데 ㅡ.,ㅡ
한마디 씨씨기도 없고, 탱커1명이하면 갑니다. 흔치않는 경우지만, 이런경우
추노력을 높이기 위해 얼망을 갑니다. 정령의 치유효과로 피흡력을 높이고,
얼심으로 방어력이90이 되어서 잘 안죽습니다. 그리고 마지막에 돈이 남는다면,
신발을 팔고, 유령무희 추천합니다. 가성비에 고유지속효과는 너무나 좋습니다.
저는 제가 흥할때는 신발을 닌자신발,헤르메스신발을 가고 유령무희를
갑니다. 정글템>신발>공템>유령무희>방템>방템 이렇게갑니다.
가성비이긴 하지만, 생각만큼은 딜이 많이 나오진 않습니다. 치명,공속뿐이라,
공격력이 높아야 효과를 많이 봅니다. 워낙에 슬픔의노래 고유효과가 좋기에
간다고 생각 하시면 됩니다. 이상 템트리공략 마무리 할께요.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마이가 뛰어 넘네요.
솔직히 시미터간 마이에게 카운터는 없습니다.
좀 불리하다는거죠. 한타시에 그것도
어느정도 큐의타이밍, 판단력만 잘 하면,
위에 카운터도 다 이깁니다.
전 무조건 카정갑니다. 되든 안되든
노강타로 2렙찍고 갑니다. 그리고
킬목적도 있지만, 상대방 블루나 레드
뺏는 용도로도 갑니다.
역갱만 봐줍니다. 이건 그냥 무조건가면
킬이다 싶은것만, 점멸정도 뺄수 있겠다
이런것만 가주세여. 그리고 레드버프 있을때
가는게 좋겠네요.
딜탱마이는 다이브가 가능하므로
강력한 다이브갱도 노려볼만합니다.
가능한 한타합류에 신경을 써야합니다.
예전처럼 환영타격경우에는 늦게와서
다쓸어 버릴수 있지만, 지금은 아닙니다.
적정한 때 들어가서 상대방진영을 흔들어주세여.
거의 원딜을 물어주세여. 딜이 부족해서
안죽을 가능성은 있지만, 그만큼 어그로를
많이 끌어서 진영이 무너지고, 제가 캐리가
아닌 우리 팀이 밀고 갈꺼입니다.
어그로, 스플릿, 한박자느린 한타합류
방어템을 껴도 물몸은 물몸이네요
스킬이 반정도 빠졌다면 들어가주세여.
첨부터 스킬다 맞으면 죽습니다.
포식자대신 피갈퀴가 나왔는데요.
나쁘진 않네요. 체력퍼뎀이 있어서 초반은 별로지만
나중에 좋은템이라 생각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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