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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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20 (+105) | 2405 | 마나 | 250.56 (+42.0) | 964.56 |
공격력 | 65 (+2.5) | 107.5 | 공격 속도 | 0.679 (+2.5%) | 0.968 |
5초당 체력회복 | 7.59 (+0.65) | 18.64 | 5초당 마나회복 | 7.26 (+0.45) | 14.91 |
방어력 | 33 (+4.7) | 112.9 | 마법 저항력 | 32.1 (+2.05) | 66.95 |
이동 속도 | 355.0 | 355 | 사정 거리 | 175 | 175 |
- 공격 속도 +1.7%x9
- 방어 +1x9
- 쿨감소 -0.83%x6
- 레벨당 쿨감소 -0.092%x3
- 공격력 +2.25x2
- 공격 속도 +4.5%x1
- 공격 속도+19.8%
- 방어+9
- 쿨감소-9.948%
- 공격력+4.5
[표식]공격속도x9 개 고정
[정수]공격력x2 공격속도 1개 고정
2렙에 카정 및 정글 돌때 도움이 됩니다.
적이 무빙을 할경우를 생각해 공속보다 공격력이 도움이되었다고 체감생 느껴졌습니다.
[문양]성장마저x9개
[문양] 성장 쿨감 3개, 고정 쿨감 6개
성장 마저 9개 와 쿨감 9개 를 사용 해봤습니다.
성장 마저를 사용경우 정글 돌때는 마저가 필요가 생각보다 필요가 없다고 느꼇고, 상대 AP챔피언이 많을경우 3명이상
성장 마저를 사용 하였고 나머지 경우는 쿨감이 확실히 좋다고 느꼇습니다.
[인장]방어력x9
정글 및 정글 챔피언과 카정 싸움에는 확실히 방어력이 고정으로 좋았습니다.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다른거 쓰지 마시고 전투 열광 무조건 쓰세요.
다른거 절대 비추천 합니다. 마스터이는 지속딜 입니다.
평타 계열에 다른 그 무엇보다 이특성이 가장 좋다고 자부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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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가 마이를 하면서 트페나 쉔 같은 경우는 텔이 좋다고는 하시지만 솔직히 몇백판하면서
단 한번도 텔을 들어본적이 없습니다. 전 초반 카정, 도주, 추노, 및 집입 탈출에 그만큼 점멸이 좋을수밖에없기때문입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20/19.5/19/18.5/18초
이 스킬은 다른 대상이 없으면 같은 적을 연속으로 공격하며 추가 타격으로 25%의 피해를 입힙니다.
추가 타격에는 25%의 적중 시 효과가 적용됩니다.
치명타가 적용될 수 있으며 이 경우에는 35%의 물리 피해를 추가로 입힙니다. 추가 타격은 25%의 피해를 입힙니다.
정글 몬스터에게는 타격당 65/90/115/140/165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기본 공격 시 이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1초(스킬 가속에 따라 감소) 감소합니다.
일격 필살을 통한 타격으로는 이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줄어들거나 2연속 공격의 적중 시 효과가 중첩되지 않습니다.
공격이 끝나면 기본적으로 주 대상으로부터 75유닛 앞에 나타나며, 일격 필살 사용 중 우클릭으로 나타날 지점을 지정할 수 있습니다. (사정거리: 600)
재사용 대기시간: 10초
정신을 집중하고 이후 0.5초까지 마스터 이가 입는 피해량이 70% 감소합니다. 0.5초가 지나면 45/47.5/50/52.5/55% 감소합니다.
2연속 공격 중첩을 얻습니다.
피해량 감소 효과가 구조물 상대로는 절반으로 감소합니다. 피해 감소 효과가 명상이 끝난 후 0.5초 동안 유지됩니다.
일격 필살과 명상 사용 중에는 우주류 검술의 지속시간이 줄어들지 않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85초
사용 시: 마스터 이가 무아지경에 빠져 7초 동안 이동 속도 25/35/45%, 공격 속도 25/45/65%를 얻고 둔화 효과에 면역됩니다. 챔피언 처치 관여 시 스킬 지속시간이 7초 늘어납니다.
일격 필살과 명상 사용 중에는 최후의 전사의 지속시간이 줄어들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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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평타▶평타▶▶평타▶평타▶ 마무리 !!
마스터 이의 Q일격 필살 (Alpha Strike)의 중요성
마스터이 의 Q 일격 필살을 마이를 잘모르시는 분들은 선 진입용으로만 사용하시는 경우가 많은거 같습니다.
하지만 Q 일격 필살을 좀더 유용하게 사용하시려면
일단은 탭을 눌러서 상대 챔피언이 어떤 CC기를 사용하는지를 생각해보시고,
그스킬을 무력화 시키시면 되겠습니다.
예)를 들겠습니다.
트페 : 골드 카드를 뽑아서 던질때 Q를 쓰면 스턴이 걸리지 안음.
알리 : 밀치기 할 경우 Q를 사용하면 밀려나지안음.
애쉬 : 조금 어렵다고 해야되나요..이건 애쉬에게 뛰어가면 보통은 궁을 먼저 쏘기때문에 그타밍에 Q를 사용
트타 : 궁을 키고 쫒아가서 평타를 때린후 궁을 쏘거나, 점프를 할때 Q사용하면 점프 방향으로 따라가짐.
코르키 : 점프 할때 트타와 마찬가지로 Q로 따라가기.
야스오 : 파쇄기를 2번 모으게되면 거리유지를 하다가 Q로 무력화 시키거나, E로들어올경우를 대비해 수은구매.
코르키 : 패시브가 터지기전에 미니언에게 Q를 사용하면 무력화 판정.
등등 궁금하신 점은 댓글 달아주시면 답변 드리겠습니다.
명상 (Meditate) W스킬중요성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명상 : 정신 집중을 하는 동안 마스터 이에게 적이 가하는 피해가 50/55/60/65/70% 감소합니다. 포탑의 경우 감소하는 피해량은 절반이 됩니다.
빨간 글씨가 핵심 입니다. 명상을 하는 동안!! 피해량 감소
명상을 잘 사용하시면 상대 챔피언의 스킬을 파악 하셔야됩니다. 그래야 가장 강력한 스킬에 명상을 써주시 후
평캔 공격을 하시면 적은 녹아내림니다.
우주류 검술 (Wuju Style)E스킬
사용 시: 5초 동안 기본 공격으로 10/15/20/25/30(+0.1/0.125/0.15/0.175/0.2% 공격력)의 추가 고정 피해를 입힙니다. 그 후 우주류 검술 스킬이 재사용 대기에 들어가면 기본 지속 효과가 사라집니다
고정피해로 인해서 초반에 적 챔피언 과 정글에서 아주 유용합니다^^!!
최후의 전사 (Highlander)R스킬
기본 지속 효과: 챔피언을 처치하거나 어시스트를 올리면 마스터 이의 기본 스킬 재사용 대기시간이 70% 감소합니다.
사용 시: 10초 동안 이동 속도가 25/35/45%, 공격 속도가 30/55/80% 상승하며, 10/10/10초 동안 둔화 효과에 대해 면역이 됩니다. 스킬이 활성화된 동안 챔피언을 처치하거나 어시스트를 올리면 최후의 전사의 지속 시간이 4/4/4초 연장됩니다.
Tip : 적 챔피언이 보이면 궁을 쓰고 적에게 최대한 스펠과 스킬을 안쓰고 상대방에게 다가감니다 만약 스펠이나 CC기가 없으면 Q로 진입을 하고 상대방이 스펠이 있다면 점멸만 빼주는 식으로 사용합니다.
빨간 부분만 잘 읽어보셔도 이해가 되실꺼라고 믿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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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작아이템]
블루팀일경우[사냥꾼의 부적+ 충전형 물약]
레드팀일경우[사냥꾼의 마체테+ 충전형 물약]
[정글아이템]
다른분들은 빨강색 포식자를 많이 사용하시지만
저는 파란색 포식자만 사용합니다.
[핵심 아이템]
아이템은 항상 적 챔피언 조합과 적편의 가장 킬을 많아한사람을 보며 템을 맞추는게 가장중요합니다
위에 아이템을 보시면서 설명 하겠습니다.
핵심아이템 트리는
AD, AP 일때 가는 템 입니다.
적정글러가 신짜오나 근접지속딜이 강할때 신발은 닌탑을 사고 광전사는 절대 구매하지않습니다.
적챔피언이 AP챔피언이면 맬모셔스와 스테락을 가며 적 CC기가 있을경우에 시미터를감니다.
몰락+포식자+시미터 있을때 절때 지지 않는 챔피언
[다리우리,이렐리아,말자하,리븐,퀸,람머스,녹턴,모르가나,쉔,문도,리산드라,세주아니,아무무,아리,등등]
위 챔피언은 그냥 다 씹어 드신다고 생각하시면됨니다. 항상 말씀 드리시면 적챔피언이 킬을 하면 방템도 올려주셔야됨.
최종아이템 트리는
적 챔피언이 AD 및 방어력이 높은 챔피언일때 가는 템트리입니다.
상황보시고 수은을 가셔야될 부분은 람머스, 말파 , 제드나 순간 딜이 많은 경우 벤시 나 수은을 꼭 감니다.
라위에 요무에 칠흑이면 못뚤을 탱커가 없습니다. 전혀 무서워할 필요가없습니다. 한번 폭딜만 명상과 수은으로 버티면
그냥 다 녹일수있습니다.
마지막 아이템 빌드 트리는
적 챔피언이 시시기가 많을경우 가는 아이템 트리 입니다.
[신발]
정말 보면은..티어가 낮을수록 광전사 그 공속 효과만 보시고 많이들 가시는거 같더라고요.마이는 충분히 아이템트리가
공속템이기때문에 광전사보다는 닌탑이나, 헤르메스를 제발 추천해 드리고싶습니다.
적 챔피언을 보지도 않고 광전사만 가시는분들은 정말..답답합니다.
[주요아이템]
포식자, 몰락, 적 CC기 보시고 수은!!
AP일경우 맬모셔스, 수은 , 벤시, 스테락
AD탱커 일 경우, 라위, 공속 및 피흡템 람머스일 경우 수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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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가 하는 정글 마이는 레드 및 블루를 먹고 2렙 카정감니다.
볼베, 문도, 쟈크, 패시브 회복 챔피일 경우는 가지않습니다.
그브, 킨드, 퀸 같이 원거리 정글러 일경우는 상황을 잘 판단해야됨니다.
2렙에 카정을가면 적은 보통 레드,블루,늑대,유령을 먹고잇습니다. 그럼 가시면 거의 대형 몬스터는 피가 강타한대나
평타 한두대 피이고 적챔피언은 반피 아래입니다. Q로 바로 드러가는게 아니라 강타로 적 버프를 뺏고 최대한 붙어서 평타를 한대치고 적이 점멸을 쓸경우 Q로 붙어서 치고 점멸로 킬을 땀니다. 적이 죽고나면 바로 귀환을 눌러 단검을
2개,1개를 구매하여 적 블루나 레드로 달려감니다, 그럼 적은 점멸이없기때문에 와드는 하지않는 이상 또 죽습니다.
2킬을 먹고 정글을 도시면서 시작하시면되겟습니다.
중반이 중요합니다. 초반에 우리편이 라인을 당기거나 삼거리및 와드가 되어있으면 갱을 갈지 말지 잘 판별하고 킬각이보이면 무조건 갱을 가서 킬을 따주고 안나오면 지금부터는 포식자스텍을 쌓아 줌니다. 쌓는 방법은 생각보다 간단합니다. 동선을 최대한 낭비하지말고, 우리편 정글과 적 길목에 핑와 및 와드를 박아줍니다. 양심이있으시면 박아주셔야됩니다.
6렙이되시면 포식자가 뜨고 흡낫까지 구매 하실수 있습니다.
6렙에 바로 핑와하나를 사서 용으로 달려가 용을 먹습니다.
7렙이되면 탑라이너에게 라인을 밀고 정령을 먹어줍니다.
꽃게 중요합니다 꽃게 냠냠 항상 먹어서 시야를 확보해주고.
이럿게 하고나면 오브젝트가 나올때까지 갱을 다님니다.
15분이면 포식자가 뜨고 게임이 터짐니다.
후반까지 볼것도 없습니다. 10렙전에 용먹고 정령먹음 그냥 게임 끝낫습니다.
제발 딜템만 엄청 가놓고 막 드러가지 마세요. 포식자 + 몰락 + 하위 체력템 (예)망령의두건)+수은
이정도만 나와도 갱다니시는데 전혀 문제없습니다. 신발 닌탑과, 헤르메스 잘선택해주시고,
터트리시면 되심니다.
마이는 절대 딜템만 간다고 쌘게 아님니다. 금방 죽기때문이죠...
게임을 하면서 보면 정말 조언을 해드려도 안듣기 때문입니다.
그렇다고 딜템 가지 말라는거 아님니다. 상황에 맞게 아이템을 가는게 정말 중요합니다.
또 강조 하지만 마이는 포식자+몰락+시미터만 나와도 강력하고 방템으로 망령의 두건만 올려도 죽지않고 강력합니다.
제발 양심이 있으시면 포식자 충소리만 듣지마시고..
와드라도 해주고 팀한테 민폐를 끼치지않게 플레이를 합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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읽어보시고..해보시고..도움이되셨스면 좋은 평가 부탁드리겠습니다.
긴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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